[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어쩌다

어쩌다보니 너를 좋아한다고도 말을 못 하고 말하고 싶어도 가슴이 꼭 터질 것 같고 두근두근대는 소리에 묻혀 네 얘기도 못 듣고 어쩌다 보니 친구로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이대론 안 돼 이렇게 살다가 정말 죽을 것 같아 사랑한단 말이 온몸에 가득 차올라 넘쳐버리기 전에 너를 만나야겠어 사랑에 비밀은 없는거야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휘성의 어쩌다 보니 비밀이요 ~!


사이

썸남썸녀(Feat.휘성) Honey라고 부르긴 우리 아직은 뭔가 덜 익은 게 많은 사이 Honey라고 부르긴 우리 아마도 결국 시간문제인걸 oh 사귀자 그 얘기 대기 달콤한 말 눈빛 터치 그런게 재미 like 백일 날짜 세기
정말 금방 데뷔 하겠구나! 하면서 계속 기대를.... 왜냐면 같은해 연말에 무!려! 휘성이랑 콜라보함(언플엄청함)..."남보다 못한 사이"가 그 노래.. 러블리즈 앨범에도 있던데 ㅎㅎ 하지만 얘네 데뷔가.. 2014년 ^^.....
정말 금방 데뷔 하겠구나! 하면서 계속 기대를.... 왜냐면 같은해 연말에 무!려! 휘성이랑 콜라보함(언플엄청함)..."남보다 못한 사이"가 그 노래.. 러블리즈 앨범에도 있던데 ㅎㅎ 하지만 얘네 데뷔가.. 2
정확해요! 아이바흐랑 관계 짤 때 괜히 혐관 하자고 그랬나봐요 연락 정도는 하는 사이 할 수 있지 않나 앗 이거 나나시 시점에서 생각해서 그런건가 아이바흐는...(휘성이 부릅니다)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나의 coffee chocolate 너무 달콤한 게 다가 아닌 우리 사이 페퍼민트 맛 chocolate 화한 달콤함 지금 우리 사이 (마마무, 휘성 - 썸남썸녀)


사람

아 휘성 개좋아진짜 어떻게 사람이 노래를 이뤃게 부르지? 내는 살면서 처음 접한 목소리 이상형이 휘성이었어 지금도 그렇고 휘성 목소리 솔직히 국보아님?
휘성 - 아는 사람 좋아했어요 세상 누구도 모르게 그댈 욕심 냈어요 내게 과분한 그댈 알지만 포기할게요 그만 꿈을 깰게요 좋은 친구 되줄게요
휘성 하면 자동으로 조세호 생각나는 사람들의 모임
아무나 휘성이가져가서 해줄사람
저는 이거 그 그사람 조아해요 휘성 따라하는 사람이랑 이재훈 따라하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탈통한 라이넴한테 휘성이 부른 '결혼까지 생각했어' 추천한 사람 누구지요?🙂🔪


무려

님들 휘성 셋미프리 한번만 보고 가줘 이게 무려 2003년 노래임 흑흑 (출처 인스타 hyonghyong_a 님)


불면증

푸른 밤 노래 설마 휘성 불면증 그건가
6. 휘성 불면증, 시원 너뿐이야, 브아걸 신세계, 너로부터, 데빌, 니가좋은이유 등등
내가 좋아하는 짝사랑/이별 노래 불면증 ㅡ 휘성 사랑 그 몹쓸병... ㅡ 휘성 상사병 ㅡ 샤이니 혜야 ㅡ 샤이니(김종현) 우산 ㅡ 에픽하이/윤하 This Love ㅡ 지드래곤 첫 사랑이 끝날 때 ㅡ 하츠네 미쿠


결혼까지

ㅠㅜㅠ 어떡게 같은 침대에서 자죠??? 저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틀어놓고 벽에 머리 박앗었으니까요 말도안댐이고...........
휘성이 부릅니다.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듣는노래도 이별 노래 입니다.. 휘성 결혼까지생각해써... 흑..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나 저런 노래 있ㅅ음 휘성 결혼까지생각했어 ㅋ ㅋ ㅋ ㅌ ㅋ ㅌㅋㅋㅋ휘성 입덕노래라 진짜 겁나죽도록들어서 너무많이들어서 이제 나오면 고민ㄴ하다가 스킵해벌임.....근데 못지운다....


썸남썸녀

내가 널 처음 본 날ㅋㅋㅋ 휘성 때문에 썸남썸녀 들으며 마마무 존재만알았지 누군지도 몰랐는데 왜 찾아볼 생각을 못했짘ㅋㅋㅋㅋ 무튼 첨 봤을땐 젤 왼쪽애만 봤었지 이름도 모르고 그렇게 봤던 애가 문별이~~~~


그대가

그대가 돌아올 날 늘 오늘 일지도 몰라 언제나 서둘러 눈뜨고서 그대가 떠나간 그날에 입던 옷을 다시 꺼내 입고 그대 마중을 나가는 나 /휘성 - 일년이면


아이바흐는

지금 아이바흐는 시간 꽤 흘렀으니 좀 다를거에요. 휘성 노래도... 졸업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라면... 비웃겠죠.. 약 올리겠죠.... 그러면서 은근히 신경쓰여 하겠죠... 근데 그걸 시비로 걸겠죠...ㅋㅋㅋ


러브

휘성 거미의 스페셜 러브 노래 좋잖아....?
아 휘성 러브


박진영

어제 쿠우쿠우에서 노래를 틀어줬는데 존나 예전노래만 나오는데 그중 제일 웃긴게 박진영- 니가 사는 그 집 휘성- 가슴시린 이야기 였는데ㅋㄱㄱㄱㄱㄱㅋㄱㅋ 코인노래방가서 신나게 불렀다

#K팝스타6_더라스트찬스 박진영曰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히 공기 반 소리 반' 휘성의 With Me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부른 #석지수


사랑

나 휘성 존나사랑해 진짜 오늘도 자기전 히든싱어 휘성편 보고 잡니다ㅜㅜ
어쿠스틱콜라보 사랑이 멀어져가 로꼬&유주 우연히 봄 휘성 너라는 명작 에피톤프로젝트 봄날 정용화 넌 내게 반했어 2AM 어느 봄날 같은거 있어... (봄리스트 쫙 뽑아냄
아어떡해나 너무 ; 휘성 사랑맨이라 오늘도 히든싱어 ㄷ돌려보고옵니다
ㅋ ㅋㅋㅋ 아졸라웃ㄱ52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휘성 내사랑이고,,
나 휘성 사랑하는데..
0921_chen_xoxo b_r8na 휘성 사랑함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람다쟝 피코 슈즈 사랑하고 휘성 빅스 비투비 여자친구 선미 보이프렌드 에이오에이 뉴이스트 사랑하고
수홒 진짜 참사랑이고 휘성은 말햇지 사랑 은 맛잇 어.,,
김죙국씨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휘성 사랑은 맛있다♡(하트 필수임)
앜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헉 잠비님ㅁ 휘성씨 조아하시는군ㄴ요...후후 와캇타..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ㅎㅋㅎㅎㅋㅎㅋㅎㅎㅋㅎㅋ이런 음악적인 당신을 사랑해요..감사합니다!!^0^0)999999
햐 휘성옵퐈 사랑해욥


휘성

... (수빈이랑 세진이를 본다, 관계가 없다) (하란이랑 그... 그...... B닮은 라피캐를 본다. 관계가 없다) (인트랑 크리츠... 역시 관계가 없다) (이리나와 시소르... 역시) (휘성이와 효성이... 별이다)
근데 그나마 제일 관계있을법한애가 효성이랑휘성이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휘성이는 별이랑 무슨상관?
휘성이 문과야?
마자~~~~~~ 휘성이 국회의원하는동안 뒤에서 더러운일 다맡아서하다가 버려져
머래휘성이래다한이
휘성의 가슴 시린 이야기 입니다!
(휘성영업중
휘성을 들어줘 임창정은 좋긴한데 거의 탈덕이야...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uriee1999

휘성맨
탐라의 밍나 강제로 휘성노래를 들어즈ㅡ세여
생각보다 휘성의 리벨리온 열심히 하고 있는데................... 길드배틀 왜 못하는거지......
휘성이 보러갔는데 휘성이도 없어;;
휘성 손톱달 들으면 하티보고싶어...ㅠㅠ 새드엔딩..흐티...
그래봤자 휘성도 빻았는걸.,
휘성 어빠 넘 구엽구..

휘성느님은 ...으흐..
휘성채고다
ㅎ휘성 좋아 해 너무 ㅠ ㅠ ㅠ ㅠ
광탈 감성을담아 휘성 ㅡ 왜나만 추천합니다
휘성이요....
아뇨 연도 문제가 아니라 제가 휘성노래를 많이 몰라서...
휘성님이 부르신 인섬니아 짱조은데 다들 들어주새요(프로영업맨)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uriee1999

인썸니아 원곡이 좋아서도 있지만 그걸 더 살려낸게 휘성버전인데 참 세련되고 이런느낌으로 다른노래 냈으면
아 오랜만에 휘성이랑 김태우랑 부른더 보고싶다 노래 제목을 까먹어서 못들어
생각해보면 휘성이랑 친한애가 있긴했나
휘성 "윤민수 창법 올드해"-윤민수 "흥, 가소롭다".. 돌
우.,앵 ㅇㄻㄹ뉴리ㅏㄻ;ㅇㄴㄹ봄님 이거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휘성이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짱이뿌게구려주셧잔ㅇ.아ㅣㅁ.ㅇ류민윪;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수린이가 더이분데ㅠ 이럴수록 더더 합격하고시퍼서 ㅈ미치겟숨다
아 열시에 합발해염?!!?!?!! 느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학원갓다오면 결과나와잇갯네요 끼악 진짜손떨려 봄님이 그려쥰 휘성이보구 진정맨 ;
요즘 노래 듣다가 자주 하는 일랜덤 재생에 나오는 예전에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뒀던 산이, 휘성, 임창정, 장기하와얼굴들, 10cm 등 한남감성 노래들 삭제하기

휘성 위드미 희도 버전도 좋아 😭 래퍼가 노래도 잘하다니😭 이것도 녹음 떠서 듣고 다닐 것😭
인간이라면 휘성 위드미 꼭 들어야함
너무좋닺 ㅣㄴ짜 ;아;;아;;휘성님 트위터 해주새요..
아진자휫-%#(휘성님..
그래도 난 휘성이 팔거다
합격 떨어진기념 갤박해둔다 ㅅ휘성이색기 맴아프다
졸라 이뻐요 진챠 나 휘성이 팔고야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쓰밯 나 히든싱어보는데 휘성 어디에 들어있는지 다 맞추고있음
휘성 노래네
지금 나오는노래 휘성 인섬니아같은데 원곡인가? 휘성노래가 리메이크한건가?
휘성 인썸니아가 번안리메이크곡이었냐 우어 이제앎
유혹의 소나타 작사가 휘성이였다니 ㄷ
엠피 순서가 Rain (프리템포) Rain Drop(아이유) Rain Drop(휘성) Rainy Rainy(대성) 인거 너무 좋다😍😍
크헝ㅇ우웅우ㅜㅜㅜㅜㅜㅜㅜ휘성 가슴시린이야기 듣고있다구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뭔가 내가 트로트를 듣고있는것같아서 이게 뭘까..싶어서 유툽봤는데 휘성ㅇ노래였다
#휘성 미용실짤 과하게 잘생긴 걸 보니 연예인 맞네요
다롱이쑈발세끼 나 휘성 노래 듣는데 다롱이가 따라부른거 생각나서 미칠거같아
아아 누군가 휘성일 그려주면 감기가 나을텐데
휘성은 명곡ㅜㅜㅜㅜㅜㅜㅜㅠ
아 휘성노래 나옴ㅋㅋㅋㅋ
아시파 ㅋㅌㅊㅋㅌㅊㅋ 휘성 거미 칠라는데 치타루 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내무의식ㄱ어쩔ㄹ거야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 휘성이왜요?
관통곡 대박은 역시 휘성인가보다
오휘성
거의 김태우 휘성 피쳐링랩 할때마냥 쓰셨네
미친 ㅅㄲ 양현석 앞에서 휘성노래를 부르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믿기 어렵겠지만 휘성이 개힙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ㅌㅌ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내가 휘성 노래 부를 때랑 비슷하네ㅌㅌ ㅋ ㅋ ㅋㅋ나 휘성 노래 부를 때마다 가사 창조해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uriee1999

📹Update🍒161218 휘성콘서트 게스트 - 이게 무슨 일이야 B1A4 신우 🐿정말 저희가 휘성선배님 콘서트에 오게 될 줄이야. 이게 무슨 일이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서클룸에 휘성이도 없는거 트루?
아?? ㄴ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아낰ㅋㅋ큐ㅠㅠㅠㅠ 아뭐죠 왜 그분같이 안보였죠.. 저 휘성님인줄....
3. 이건 한시간 동안 말해도 다 못말해 이동욱.박해진.소지섭.공효진.이민호.헬로비너스.신세경.이보영.에일리.휘성.필독.지우.콘섵에서 본 아이돌들 등 진짜 우리동네에서 드라마 참 많이 찍었음...
나 음악취향 개올드함 휘성 윋미 조내 좋아해
알계파서 공론화하심 안되나요(휘성아님)
휘성핑크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uriee1999

울지마 바보야!(휘성짤) 폰바꾸면서 그짤은 날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노래 아는게 빅뱅 거짓말이랑 휘성 인썸니아 뿐이야ㅑ.
넼 맞아요ㅋㅋ피아랑 휘성이랑세분이랑ㅋㅋㅋㅋ아...ㅋㅋㅋ덕분에 또 오랜만에 봤네요ㅋㅋ꾸르잼
ㅋㅋㅋㅋㅋ네 한곡 계속틀어놓는타입이라.. 이거아니면은 거미ㅡ휘성ㅡ백지영ㅡ다비치 이별곡메들리요 (ㅈㄴ
오랜만에 '김정은의 초콜릿'을 보고 있는데 윌님 진짜 멋있다♡ 근데 그때 휘성도 나왔구나ㅎㅎ
그리고 휘성 너무 좋아
그치?? ㅋㅋㅋㅋ서클룸에 휘성이도 없다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관리 안해서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onlybtslife

왜냐믄 휘성은 귀엽기때문이지
휘성 웃는게 참 이쁨
160409 난쟁이들. 정동화 - 찰리 수도꽃지 꽃찰리 ㅜ ㅜ 웃으면서 우럭 ㅠ ((울지마파버야아아↗↗↗ 핏.휘성
뵤네뽀 다들 성덕이넴 지녕 cash cash가 팔로 시누 휘성님 콘서트에서 노래 산돌 김연우님이랑 같이 노래 + 홍보대사 등등 나도 성덕 더ㅣ고싶다,,,
존나 님님 나 휘성팁점
휘성 촤고된다
좍년 휘성 닮은 거 같아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3. 그리고 구아님은요!!!? 성대모사도 잘해요!!!! 막 휘성이랑 민경훈 성대모사 할수 있데요
정담님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feat.휘성) - 오존
휘성이 앞에서 노래불러주면?
사싷 나는 ... 빅뱅 휘성 김종국 김건모 정엽 바로 성대보사하면 재밌어...
솔직히 휘성 성대모사는 목소리가 아니라 얼굴로 해야돼
파일럿 내기에는...... 내가 어린밤에서 휘성이로 멘붕하면서 기력병자가 되어서 깨달았어 이건 내가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를 넘었어... 캐로 멘붕 겁나어려워...
? 잠깐 휘성이가 남캐구나 (머리깸!)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휘성이는 초기기획이 여캐였어서 그런지 자꾸 헷갈린다... 솔직히 로렌스 가문 애라는 느낌도 묘하게 없다 그냥 평범한 한국 아이인가 이제는 (
순간 그 휘성 짤 그 멈뭉이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여어여 ㅠㅠ
곽휘성 영웅재중 닮았다
탈통곡 중에 개쩌는거 휘성 안되나요예요
오늘도 휘성들으세요 휘맨
출근길에는 역시 휘성이지ㅇ3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울지마바버야!!!!!!!(휘성톤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

휘성..뭘까.. ..
[27•2•2017]{Update}(smartboy)Instagram・・ 남자끼리 담소 #guysonly #🗣 #휘성 #황치열 #정희철 #김동준 #최성준 #사장님 #👍🏻 #KimDongJun #Dongjun #김동준
아니야 그럴리없어 휘성님이 날 배신할리 없어
요우가 치카 앞에서 휘성의 안되나요 부르는거 보고싶다
타임머신하면 휘성 타임머신이지
161218 휘성 콘서트 퇴근 #B1A4 #신우 - 내가바로 출세한 남자다.🙋
신용재 허각 김범수 케이윌 휘성 이 중 누가 불렀어도 멜론차트 주간1위 햇갣지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heegall

ㅋㅏ페에서휘성노래나온다ㅜㅠㅜ이것만 듣고ㅜ가고싶은데 들어가서 여유잇게 양치하려면 일어나야해ㅠㅜ엉엉
저거보니까 휘성 클럽에서 본 거 생각남. 술 졸라 취해서 같이 간 친구한테 끌려가서 휘성봄(?)
휘성!!!!!!!!
휘성요?!(헐레벌떡
하잇 휘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아까 ㅠㅠㅠㅠ쇼핑하면서 이노래들ㄹ었늨ㄴ데ㅠㅠㅠㅠㅠㅠ알고있었는데 생각안나서답답해하다가 ㅠㅠㅠ으흑흑ㄱ.... 노래너무조아요ㅠ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휘성 노래 모르면...물어보세여...(스스슥(사라진다
아 휘성 닮았어..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uriee1999

ㅇㅇㅇ 한휘성 ㅇㅋ
그 눕방에서 불러준 스탠딩에그 노래 (제목까먹음;;) 같은 느낌으루다가 상상했더니 넘 좋더라구여ㅎㅎ 요거 노래 휘성버젼두 좋아여ㅎㅎ
리를스타!! 마자요 조곤조곤 자장가처럼 ㅜㅜㅜㅜㅜㅜ 휘성이 만든노래라는건 알고잇엇는데 휘성버전은 못드러봣어요!! 함들어봐야겟네요 히히
헉 재범 오디션곡 휘성 안되나요랑 비 아이두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uriee1999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moonstar_worth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cst_for_lvlz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wuriee1999

휘성 어쩌다 사이 사람 무려 불면증 HONEY라고 blue9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