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젝스키스

20171015 하남팬사인회 내가 좋아하는 콧구멍과 속눈썹 #김재덕 #kimjaeduck #젝스키스 #sechskies #金在德 #ジェクスキス #キムジェドク #특별해 #웃어줘
지영이 보는 찌오니 졸귀 팬들선물 하나하나 마음으로 봐주고 팬들말에 귀기울여 경청해주는 오빠보면 힐링 20171014 5집 발매 기념 팬싸 in 동대문 #젝스키스_특별해 #은지원
20171015 하남팬사인회 빨때를 씹다니 너무 귀엽지... #김재덕 #kimjaeduck #젝스키스 #sechskies #金在德 #ジェクスキス #キムジェドク #특별해 #웃어줘
Gaon Digital Chart2017.10.08-2017.10.14 #2. (=) 특별해 (SOMETHING SPECIAL) - SECHSKIES (젝스키스) *peak 1*
20171015 하남팬사인회 김예쁨의 예쁜지잇💕 #김재덕 #kimjaeduck #젝스키스 #sechskies #金在德 #ジェクスキス #キムジェドク #특별해 #웃어줘
171018 서울 패션위크 SLING STONE 쇼 왕자님🤴🏻 소리가 절로 나오는😭💕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sechskies #kangsunghoon #姜成勋 #カンソンフ #젝스키스_특별해 #젝스키스_웃어줘
지니만큼은 제발 더 붙들고 있어주세요ㅠㅠ 스밍 놓지말아주세요. 우리가수 그나마 체면 세워주던 음싸들은 꽉 잡아주세요 네?? #젝스키스 #SECHSKIES #특별해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gmlwjdqjeo

171018 서울 패션위크 MUNN 쇼 복숭아 왔지요 안녕 안녕👋🏻🍑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sechskies #kangsunghoon #姜成勋 #カンソンフ #젝스키스_특별해 #젝스키스_웃어줘
#젝스키스이벤트 지금이시간 지나면 치ㅋ.. 아니 특별해를 지킬만한 힘을 모을 기회조차 없을지 몰라요 !
눈물나고😢 고맙고😢 미안하고😢 #젝스키스_특별해 #옐키도_특별해 특별한 시간 함께여서 행복하다💛 끝날때 까지 힘내자 할 수 있다고 말하면 할 수 있는거야😭😭😭
171015 하남팬싸 표정 귀여워 찡긋😉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강성훈 #KANGSUNGHOON #ANOTHERLIGHT #특별해 #YG
왜인지 모르겠지만.. 화면녹화하는데 소리는 녹음이 되지 않았다 그래도 #젝스키스 귀여우니까 올려놔야지 #특별해 킬링파트 물어봤는데 레알 사람쥬길 수 있는 킬링안무 알려주는 중ㅋㅋㅋㅋ
쪄니가 말하는 특별해 킬링포인트 (아무말 #젝스키스 #은지원
171018 서울 패션위크 SLING STONE쇼 프리뷰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sechskies #kangsunghoon #姜成勋 #カンソンフ #젝스키스_특별해 #젝스키스_웃어줘

171018 2018 S/S SFW MUNN 성훈이시여.. #강성훈 #젝스키스 #특별해 #KANGSUNGHOON #SECHSKIES #カンソンフン #ジェクスキス #姜成勋 #姜成勳 #水晶男孩
20171014 동대문 팬사인회 #장수원 #특별해 #웃어줘 🐰 #젝스키스 #젝키 #제이워크 #SECHSKIES #jwalk #JangSuwon ... 토끼담요 부분만 올려놓고 갑니다😅
20170930 고양 팬사인회 #장수원 #특별해 #웃어줘 💕 #젝스키스 #젝키 #제이워크 #JangSuwon #SECHSKIES #Jwalk 살짝 뒤에 쓰는 것도 귀여우신 😆
미모 레전드 찍고 있는 젝키의 스페셜한 무대! #SBS인기가요 #젝스키스 의 '#특별해' Now Playing #INKIGAYO#SECHSKIES - '#SomethingSpecial'
171015 하남팬싸 부~~우산 부산 고고🚗🚅✈️ 픽스해요🙌🏻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강성훈 #KANGSUNGHOON #ANOTHERLIGHT #특별해 #YG
1.내용도 취지도 너무좋잖아 역시 #특별해 💛 2.역시 #젝스키스 가 라이브하는지 아닌지는 인이어/소리로확인(x), 표정/목에핏줄로 확인(o) ㅋㅋㅋ 3.이거저번에 진별에 올라왔던 그땐가보다 ㅎㅎ
170924 대전 SF 뮤직 페스티벌 K-POP 슈퍼 콘서트 #특별해 #SOMETHINGSPECIAL #강성훈 #KANGSUNGHOON #カンソンフン #ジェクスキス #姜成勋 #姜成勳 #水晶男孩 #젝스키스 #SECHSKIES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to7248

보기 참 조으다 눈물나ㅠㅠㅠㅠ #젝스키스 #젝키_특별해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부아페 양면포카 나눔합니다 급하게 진행한터라 색감이 아쉬운점 양해부탁드려요ㅠㅠ 💛젝스키스 특별해💛 스밍 1500회 이상 인증 받습니다 시간은 오후2시(예정) 장소는 젝스키스존(예정)입니다 #젝스키스 #옐키야부아페가자
응음🎵어어🎵오어엉🎵 #젝스키스 #특별해 #강성훈
171015 하남팬싸 지원씨~ 한번바줘봐😁😁 끝나고 박수👏🏻👏🏻 우린 아쉬워요😹😹 #젝스키스 #젝키 #SECHSKIES #강성훈 #KANGSUNGHOON #ANOTHERLIGHT #특별해 #YG


SECHSKIES

네이버 아이디 2개 더 팠는데 미자라 네이버페이결제를 보호자 인증받아야한다니..부모님오시면 2개더 픽스해야지..#SECHSKIES #특별해 #ANOTHERLIGHT #젝키야_사랑해


젝키

젝키 특별해 롱런을 위해 진정한 음싸 지니 이용권을 픽스해 주세요! 이번에 램프가 얼마나 효자였는지 다들 아시잖아요😉 가격도 엄청 착해요~
★★★특별해 만난지 거의 만 한달★★★ 용돈 핵부족한 급식나리이거나 뭐 그런특수한상황아니면 6대음싸 스밍권만큼은 유지해주세요! 다운까지 한달넘어서 많이하진 못하더라도 스밍은 숨밍입니다 커피한잔에 스밍한달하고 젝키 순위올

오늘 10시 특별해 🍈 총공 있습니다. 옐키들, 우리 조금만 더 힘내봐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2달반만... 그것도 힘들면 부아페 할때까지만이라도.. 힘들고지치는거 알아요 하지만우리 젝키를위해 힘내주세요‼️ 오늘 밤
[] 🌟오늘 목요일밤 열시에 특별해 멜론총공있습니다!!🌟 이제 2일 남았어요 2일만 잘하면 젝키 시상식갈수 있어요 그동안 참여못하셨던 분들도 참여해주세요!!! 이제 이것도 2일이면 끝납니다
내가 듣고싶은 말은 젝키팬덤은 근성있다는 말. 차트순위에 일희일비하지 않고 결국 해내더라는 말을 지금 가장 듣고싶어. 사실 이것만큼 대단하면서 무서운 말이 또 있을까. 우리 잘해왔고 지금도 잘하고 있어. 특별해 끝까지


강성훈

171018 헤라서울패션위크슬링스톤 후니오빠 퇴근길! 왕자님 그 이상 무슨말이 필요할까ㅠㅠ 옐키들의 소중한 고막을 위해~ 소리는 no~ #동대문 #헤라서울패션위크 #슬링스톤 #강성훈 #후냐냐 #후니왕자님 #KANGSU


웃어줘

★나눔 이벵★ 꼭 1개만 갖고싶었던 포카 😭 결국 꽝으로 끝😭😭😭😭😭 머글에게 4개 일괄구매 ㅋㅋ ㅎ 저같은 수니생각에 소심하게 1개 나눔합니다 🙆팔로🙅 특별해+웃어줘 1800이상 부아페티켓인증 부아페현장전달 당발


부아페

부아페 나눔 1.특별해 스밍 1400이상 2.시간과 장소는 당일날 공지 3.맞나눔 하시고 싶으시면 맞나눔이라고 적어주시면 따로 빼놓을게요.
부아페눔나포장완료.. 다들부아페날브아♡ 스밍수는그날내스밍수봐서ㅋㅋㅋ 자꾸끊긴특별해스밍수가2364니까 스밍수는2364넘는걸로!! 시간장소공지는당일합니다!!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mirebawakarooo

특별해1200회+5집전곡다운이력 그리고 부아페 오시는분들만 해당이십니다 조건에 안맞으시다면 알려주세요 다시뽑겟습니다😊


평범했던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너를 알고 난 뒤 보이는 모든것들이 너무 예뻐보여 #김우빈 #kimwoobin
나에게만 ~ 준비 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특별해지는 이 순간~~~~~


은지원

팬들 앞에 있으면 특별해지는것 같아요 #은지원


스밍

☆ 건전지 + 일회용검정마스크 나눔 ☆ 그깟 공갈이밥에 마스크나눔하는데 무슨 스밍인증을받냐 하실분들계실텐데 님들한텐 그깟이어도 저는 해시쪼록여러번줄여 나눔하는겁니다. 받기싫으면안받으시면되요 1.특별해 1500회이상

특별해 활동 언제끝나는지 알려드릴께요 다음 앨범 나오기 전까지 그러니까 한달됐다고 스밍이용권 취소할 생각하지말아요 정기결제로 갑시다🙌🙌
특별해 놓지마여 스밍권 아직 해지하면 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


짝사랑

반에서 제일 재밌고 키크고 나한테 장난치면 특별해진 기분이라 짝사랑 반에서 제일 무섭고 등치큰데 저런애가 날 좋아하면 어떨까 싶어서 짝사랑 반장에 리더십쩔고 하는거 많은데다 성격도 겁나 훈훈해서 짝사랑 조용하고 잘생겼는데 가끔


특별한

스스로도 믿어지지 않나? 너는 특별해. 이능력에 의한 생명의 위기에서 너는 몇 번이나 살아남았지. 마치 특별한 힘이라도 있는 것처럼.
갸아아아아~~특별해 ★☆ 저가 원래 출근길에 이 편의점을 지나가지않는데 오늘따라 이 길로 지나갔구 갑자기 특별해~그랬구 오늘 저한테 특별한 날이구 🙊
저는 공연예ㅔ술 대사 인용하면 오너가 죽어가긴 하는데 괜ㄴ찬아요 저ㅓ는....특별한...ㅡ특별해져ㅕ야치여


특별해

특별해 킬링파트 안무 ㅋㅋ 이걸로 계속 때리면 누군가는 죽겠죠 ㅋㅋ 젼훈 동기화 끝나고 민망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MOSS_H_129

비록 재미로 한거지만..왠지 특별해진 기분이 든다
Blue 내겐 사실 의미 없던 Color 너희를 만나서 특별해진 거야
#모닝준휘시 어쩌면 매일 똑같은 일상 같지만서도 특별해 너와 함께면
나는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었고, 그 중 너에게 조금 더 특별해지고 싶었을 뿐이다.
암만 보잘것 없는 것도 이름이 깃드면 좀 특별해진다고~? 비행기 아니어도 뭐든 특별해질 수 있어. 그게 나비의 생각이야.
진짜! 뭔가 좀 더 특별해진 기분이라 좋당 ㅎㅅㅎ!! 모모가 온 순간부터 매일 특별하지만! 흐흐
((2017년 41주차 가온차트 '특별해' RANK)) 🐥디지털종합 2위 🐥BGM 1위 🐥앨범 4위 🐥다운로드 5위 🐣스트리밍 54위 🐣모바일(벨소리) 23위 🐣모바일(통화연결음) 76위 월간은 21일 낮 12시까지 반영

아가새 세상에 #GOT7 은 매일 특별해♡ #더쇼
엠카 특별해 4위야 ㅠㅠㅠ 4주차 4위 실화냐 😭
익숙한 세상이 왠지 더 특별해 보여서..
꿈에서 악당들한테 잡혀가는데 남자 여자 막 섞여서 봉고차에 잡혀가는데 나는 딱붙는 하얀 원피스 입고 있고 봉고차타고 부웅 가는데 악당들 조직원들중 한명 대머리아재가 나한테서 쟤는 특별해. 남자와 여자의 냄새가 동시에 나! 하면서 봉고차를 쫒아왔즘.
★★★41주차 디종2위!!!★★★ 중요한건 이건 지난주성적 곧, 우리가 이번주 분발하면 실시간으로 눈에 보이지 않아도 월간 잡을 수 있다는것!! 주간 1위에는 다음이 있을 수 있지만 지나간 특별해 월간1위는 돌아오지
특별해✨
꺄아 신난다아💖💖💖 29일이 더 특별해지겠네~야호😘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roably415

코우지가 히로를 사랑하고 있다는건 프라이드로 모든 설명이 가능하다...어쩜ㅠㅠ 히로가 그렇게 특별해 보였을까.. 코우지는 분명 사랑이라고 느꼈을거야 자기가 한 가장 뜨겁고 위험한 사랑이었을거야ㅠㅁㅠ 그래서 더 나락으로 떨어졌을테고 ㅠㅠㅠ
코우지가 히로를 사랑하고 있다는건 프라이드로 모든 설명이 가능하다...어쩜ㅠㅠ 히로가 그렇게 특별해 보였을까.. 코우지는 분명 사랑이라고 느꼈을거야 자기가 한 가장 뜨겁고 위험한 사랑이었을거야ㅠㅁㅠ 그래서 더 나락으로 떨어졌을
💗열심히 달리는 옐키위한 이벵💗 자초우려낸 호호바 보습립밤(카모마일 아로마오일등사용-좋은재료란소리) 특별해1500회이상,음원팀 총알인증,탈다기록,5집 전체다운,멜렁아디생성흔적 이중 2개이상 인증 & 시 조건부합 총3분 당
충분히 평범하고 충분히 특별해
#특별해 (블로그배경음악 설정법) 블로그 배경음악으로 깔면 오빠들을 연말시상식에서 볼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 잘 정리해놓은 옐키분이 있어서 허락받고 링크가져왔어요~ 꼭 깔아주세요😉
❤ 어쩌면 똑같은 일상같지만서도 특별해 과 함께면 ❤
너는 나에게 특별해, 나는 이 특별함을 잃어버리고 싶지 않아

'마지막' '남은시간' ... #특별해
모브를 향한 대사들이 이 사고를 중심으로 돌아간다는걸 또한번 느낌. '나는 스승님 앞에서라면 평범해질 수 있어'는, '나는 모브의 옆에서라면 특별해질 수 있어'와 유사한 안정감을 준다. 두 사람이 추구하는것이 너무 다른데 서로를
조한결입장에선 지훈이가 운명이엇으면하는생각이 잇지안을까? 어떻게보면 안좋은시기에만난 특별해진상대에 첫사랑인데 그런의미들을 쏟아부어서 운명이라고착각하는게아니엇으면 할것같음
170929 강남페스티벌 너무나 소중한 시간들, 하나하나 내겐 특별해 #워너원 #이대휘 #대휘 #WANNAONE #DAEHWI #LEEDAEHWI
사람을 죽이면 평범해지지 않는다고. 왕을 잡아도 특별해지고, 잘못 골라도 평범하지 않는다면.
와 식당에 특별해나와 밥앞에두고 경건히 듣고있다....눙물
가온차트 #특별해 디지털종합 2위🏆 열심히 달려준 옐키들💛 칭찬해👏🏾👏🏾👏🏾 이제 남은 시간은 2일!!!!!! 월간1위를 위해 조금 더 힘내볼까요🤗 🔥옐키들은 할수있어요🔥 함께해브아요 화이팅💪🏾💪🏾💪🏾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g1_gone_g1

♡—Hey 특별해 우리 Holiday; 너와 나만을 위한 하루가 될 수 있게 ヽ(’ ▽’ )ノ
근데 사실 별관심 없는 노래엿는디 이곡 소개하던 지수가 여러분은 모두 특별해욧! 하는데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 곡도 좋아짐
특별해 분류가 랩,힙합이고만
이유를 말하라면 단 하나겠죠. 신기하니까. 재밌잖아요? 특별해. 당신은 평범한 것들이랑 다르다고요. 그러면서 혼자 고고하지. 재밌어요. 그래서 좋아. 좀 더 즐겁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앗 뭔가 특별해진기분(ㅋㅋㅋ 괜찮으시다면 말 편하게해주세요!
저두 식당에서 밥먹구 있는데 특별해 나와서 순간 깜놀했어요~~ 한입 먹구 노래 듣구 한입 또 천천히 먹다가 노래듣구ㅋㅋ
나도 누나랑 함께 보낼 수 있어서 좋아요. 하루가 특별해지는 기분이야. 누나도 오늘 좋은 일만 생겨요.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780608kies

으음 ㅜㅜ 왜 그러지?? 특.. 특별해요
우린좀특별해이예
(이내 칼을 높게 들어보인다. 어느새 제 손에는 아까 전 떨어트린 핸드폰이 들려있었고. 메일이 비춰지는 화면을 향해 내리 꽂는다.) 특별해지는 것을 거부한다. 난 너따위 필요하지 않아 권능. 기분 나쁜 놈.
저희 특별해차아됐어요
특별해..이예....😭😭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막 너무 특별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언 부분중에 난 이부분이 젤 좋다ㅠㅠㅠㅠㅠ특히 난 정말 특별해~부를때 약간 낮은 목소리 깔아줄때ㅜㅜㅜ리듬타는것두 넘 기얍구 짱ㅜㅜ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bbangppang

우리 #특별해 에이에~~😆
힛.. 난큰거~ #특별해 큰거그러니까큰거~♡
세건이 테마는 완벽하진 않지만 라디오헤드 크립. 노래 취향이 드러나 민망하다. 그들 사이에 그 결여와 간극이 좋다. 언젠가부터 특별해진 그녀, 진유미.
아진짜 yui는 너무 특별해
저는 제캐한테 다정+특별해지면 치임ㅁ 다른건 다 그냥 취향일뿐이고 이게 메인이다(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qbxlEhd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lucile_0415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awesomejsw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seolovez

특별해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강성훈 웃어줘 KIMJAEDUCK MyStar_EUNJI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