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기다렸다

힘들 때 아프게 그냥 울어도 돼 더 서럽게 슬픔이 갈 때 눈물이 그칠 쯤에 내 엄지로 네 눈 밑을 쓸어 줄게 (기다렸다 가, 다이나믹 듀오&첸)
동호에게는 불러주고 싶은 노래가 참 많은데, 다이나믹 듀오의 기다렸다 가 중 feat부분이나 BMK의 물들어 불러주고 싶다. 다비치 이사랑도 괜찮고 윤미래 always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도 좋음 태후ost 갓띵곡,,,,
적막한 하루의 문턱을  넘어갈 수 있게  내가 나로 온전히  살아갈 수 있게 -기다렸다 가(다이나믹 듀오&첸)
다이나믹 듀오, 첸 (CHEN) - 기다렸다 가


창섭

🎈 비트콤 21화 노래모음 다이나믹 듀오 - 동전 한닢 ( 성재 ft.민혁) ?? - ?? (일훈 ft.민혁) Sweet Victory Divine - 나폴레옹 (창섭) 내일 할 일 - 윤종신, 성시경 (창섭


박정현

#HR 프로필 사진 바뀌었나 또 확대해보고 속는 셈 예뻐진 너에게 전화를 거네 어디 있어 바뻐 별일 없는 거 알어 점심이나 먹을래 (다이나믹 듀오 X 박정현 - 싱숭생숭)
박정현 , 다이나믹 듀오 - 싱숭생숭 크리스마스 즈음에 듣기 좋은 근데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 요즘 자주 듣는데 보컬 랩 둘다 너무 매력적이여서 듣기 조타

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suerte9_


NOWPLAYING

#Nowplaying 먹고하고자고 - 다이나믹 듀오 (Dynamic Duo) (Grand Carnival)
#Nowplaying 왜 벌써가 (Be My Brownie) (Feat. Bumky Of Komplex) - 다이나믹 듀오


죽일

처음에 쉬웠어 너와 함께라는 게 난 너를 위해 내 자신을 숨기고 또 지웠어 사랑에 취해 네게 기대고 너란 퍼즐에 날 억지로 맞춰 끼웠어 하지만 이젠 나 지쳤어 -죽일 놈/다이나믹 듀오
다이나믹 듀오 - 죽일 놈 (Guilty)


GO

"어차피 철새는 come and go. 인생은 외로운 one man show. 어제의 친구가 노리는 내 뒤통수. 미련없이 떠나는 여행이 나의 꼼수." 다이나믹 듀오 - 덩덕쿵
현장] 다이나믹 듀오 “‘에이아오’는 2014년 ‘GO BACK’


NIGHT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Night ver. 보정 배경화면(1335*2000), 인장, 헤더 ㅡ 해 뜰때 까지 잠들 수 없어, 뜬 눈으로 밤새워 난 노래를 불러 . 다이나믹 듀오, 불면증 中 #JIMI


찰떡같이

양홍원이 여러논란이 있지만 목소리톤이나 래핑 매력적인건 스아실이다... 그리고 역대 숌이 중에 듀오 노래 중에 봐도 둘의 랩이 찰떡같이 어울리고 노래 구성도 다이나믹하고 제일 완벽크한것 같애.


독한

다이나믹 듀오, 'SNL코리아' 호스트 출격 독한 개그 예고


르자면

내 인생에 두 개의 고백을 ㄱㅗ르자면... 하나는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과... 하나는...잠꼬머다. 고백..고백...고백


받자마자

다이나믹 듀오 선배님들께 싸인씨디 받았어요! 너무기쁜나머지 받자마자 인증샷!ㅎ


다이나믹 듀오

쟤들 노래에 우리가 누구 다이나믹 듀오 이게 있어서 함 해봤어요 죄송해요
다이나믹 듀오-야유회
앞길을 막지마 - 다이나믹 듀오

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tweeter_Bb

볼륨을 높이고 밖을 돌아다니시면 어떠한 소리도 들을 수 없습니다 #다이나믹듀오 #불꽃놀이
우리 합치면 다이나믹 듀오~~
박효신의 그곳에 서서 듣고 너무 좋아서 앨범사고 옆학교 축제에 박효신 온다고 해서 그 학교 놀러갔던 기억난다... 그 때 다이나믹 듀오도 오고ㅎㅎ 옛날에... 그랬지...
나는 다이나믹 듀오 피어라 피어라 뽜이어
다이나믹 듀오가 부릅니다 거기서 거기 •••
저도 자랑할게 하나 있어요. 제가 드디어 꿈에 그리던 다이나믹 듀오 선배님들과 함께 제가 드디어 피처링을 하게 됐네요.
추천곡 다이나믹 듀오의 ring my bell...ㅋㅋㅋㅋㅋ




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n__yu

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everytime21c

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WANG_ZEAT

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0921_2B9N

다이나믹 듀오 기다렸다 창섭 박정현 있게 싱숭생숭 찰떡같이 Nosepreo9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