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탁] 선생님 사미인곡 웃어도 라디오를 사슬 들어봤어요


선생님

앗 서문탁 선생님 노래를
저도 하고 싶어요... 그나저나 아까 그 서문탁 선생님 노래 들어봤어요!
로스님이 저에게 디엠을 주셔도 됩.... 다음에도 서문탁 선생님 좋은 무대 볼 수 있기를
전 로스님의 식이 아니지 않나...가 아니고 맞아요~ 서문탁 선생님 무대를 유튭으로 봤는데 좀 아깝더라고요 ㅎㅎ


사미인곡

산책하다 광화문 광장에서 노랫소리가 나길래 가봤더니 서문탁님이셨고 사미인곡 라이브 들었고 진짜 노래 너무 잘하셔서 나 기절직전임ㅋㅋㅋㅋㅋ
진짜 인생 오래살고 볼 일이다ㅋㅋㅋㅋㅋ살다보면 불시에 서문탁님이 사미인곡 부르시는 거 들을 수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소정양 음색으로 서문탁씨의 사미인곡해도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서문탁 선생님 사미인곡 웃어도 라디오를 사슬 들어봤어요 Miles__v

두번째곡 2nd song 서문탁 - 사미인곡 !!! Feat. Ash Crazy women hahahahahaha


웃어도

11. 좋아하는 노래 주로 발라드 좋아함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노래가.. 소나무 노래 외에 나카시마 미카 ㅡ 유키노하나 치즈 ㅡ 좋아해 이하이 ㅡ 한숨 아이오아이 ㅡ 소나기 베이지 ㅡ 그리워 그리워서 거미 ㅡ 거기그대로 서문탁 ㅡ 웃어도 눈물이나
서문탁 - 웃어도 눈물이 나


라디오를

여성 록커 서문탁씨가 복면가왕에 나와서 불렀던 '크게 라디오를 켜고'도 진짜 에너지 넘치고 즐겁고 좋습니다 피!곤이 몰아치는!기나긴 오후 지나~!집으로 달려가는!마음은 어떠한가!
근데 진짜 제가 보증합니다 기운 떨어지지만 기운이 필요하나 기분이 축 처지는 아침 서문탁 씨 버전 '크게 라디오를 켜고' 게임 영웅의 군단 ost '첫 항해(maiden voyage)' 강추합니다 에너지 생성에 최고 좋은 노래들입니다 후자 특히 짱짱


사슬

춴녀니가도 난 너를 이즐수없서 사랑핵기 때!!!문얘!!!! 근데 저는 략간 서문탁님 과에요••• 사슬•••
서문탁 사슬 한 번 불러줬더니 스트레스 다 풀렸다 크으


요즘엔

음악취향. 리쌍이랑 서문탁노래등. 요즘엔 락이 좋아여!


탑블레이드

머야 탑블레이드 주제가 서문탁이 불럿네 개깜놀


송용진

울산 #한글문화예술제2017 20171007 왕복8시간반+기다림5시간 #타오르는불꽃🔥 꺄아아악🙈❤️ #헤드윅 #쏭드윅 #쏭언니#탁츠학 오리진😭❤️ 다이루었다😌🙏 #송용진 #서문탁 쏭옵 리허설중 😛😍❤️ 간


서문탁

서문탁노래 아니에요?
서문탁이 리메이크했나 가거라 사랑아 아닌가!?
서문탁 니무 갓띵곡 은근 많은듯여
엣 제 식...음...가능한ㄷ 아니 무슨 말을 하는거람 아무튼 서문탁은 옳죠

서문탁 선생님 사미인곡 웃어도 라디오를 사슬 들어봤어요 BlazingSirius

게다가 서동진이랑 서진달이라는 화가도 있는데 둘 다 헷갈려서 서문탁? 서문탁? 이러고 있었음
서문탁 노래 듣고 싶지 않니
서문탁 노래 하나 듣고 정신 미사리까지 나갔다가 돌아왔다
근데 락이라는 보이스가 딱 정해진건 없어서요.. (전 갠적으로 우리나라 여자 락커들 중 서문탁씨 목소리가 너무 멋있고 좋더라구요)
문탁 아 ㅠㅠㅠ 써치하면 서문탁 나올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한국에서 복성 쓰는 연예인의 경우 높은 확률로 실제 그 성이 아닙니다. 선우용녀, 남궁옥분, 독고영제, 서문탁... 다 원래는 다른 성
ㅋㅋㅋㅋㅋ서문탁이잔아

니가 클럽의 서문탁




서문탁 선생님 사미인곡 웃어도 라디오를 사슬 들어봤어요 LC__So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