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습작

너무 커버린 내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나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김동률,「기억의 습작」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김동률,「기억의 습작」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김동률,「기억의 습작」


노래를

성시경이 툭하면 김동률 노래를 부르는데도 불구하고 김동률이 곡을 주지 않는 것을 보면서 김동률이 성시경을 재수없어 한다고 확신하고 있다.
노래 하니까 생각나는거ㅎㅎ난 원래 한 노래꽃히면 그 가수의 노래를 몽땅 찾아듣는데ㅋㅋㅋㅋㅋㄱㄱㅋ 시작은 이승기였고 현재진행형인 엑소도 있으며 김동률도 한때 미친듯이 들었고 김광석은 힘들때많이 들었고ㅋㅋㅋㅋㅋ 그래도 내18번은 RPG


진심

김동률 하니까 고삼 때 유일하게 김동률 팬이었던 반 친구 생각난다... 다들 아이돌 좋아했지만 그녀는 자기는 김동률팬이라고 아주 자랑스럽게 말하며 음악도 오로지 그 가수 것만 들었음 김동률 얘기 할 때 진심 행복해 보였오.. 걔가 웃는 얼굴이 떠오른다
롯데월드는 여러번 가보고 싶고.. 택연씨하고 같이 듀엣곡을 부르고 결혼을 발표하고 싶어요.. 2pm에도 들어가고 싶은데.. ㅎㅎ 진심.. !! 참.. 그리고 축가는 김동률의 아이처럼.. 같이 부르기로.. ~~!!

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bh_Clover0506


출발

김동률 노래 개조아 출발 힐링 쩔어
사실 봄분위기나는 노래는 김동률의 출발 이게 가장 당기긴한데 다들 알만한노래인것같아서
요즘 젤 자주듣는곡.. 김동률 출발이랑 마이클잭슨 빌리진.. 너모 전설아니냐구요ㅠㅠ
김동률-출발 유명한 노래지만 이맘때들으면 또 다른느낌


부르고

김동률의 (욕심쟁이)였나 그거 부르고 떨ㄹ어지셨어 혼성듀엣이었는데 너무달달했다고 흑흨,,,,


오래된

오래된노래 김동률
1호 상담가려고 버스탔는데 김동률 노래가 계속 나와서 내리기 싫었다.ㅋ 초딩땐 상담 가는 발걸음이 가벼웠는데 중딩은 뭔가 긴장감이 별 얘기 없으시겠지??? 근데 오래된 학교들은 왜 다 산꼭대기인지ㅡㅡ


정준일

(혼자 듣기 아까운 음색 깡패 BEST 6) 음색 깡패님덜 갓명곡 모음.mp4 오늘 운영자 감성 취저곡☞ 정준일 (고백) ㅠㅠ #이적 #정준일 #넬 #김연우 #김동률 #정승환


사랑한다

그게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방원 현대에 살면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테마곡 되어야 할 것 같고욬ㅋㅋㅋㅋㅋㄱ 방원이 무휼이 너무 사랑한다,,,
사랑한다는 말은 나에게만 하기 좋아한다는 말도 너무 아껴하지 말기 서로에게 상처 받았던 일들 그 자리에서 다 털어놓기 우리끼린 절대 비밀이 없기 괜히 다툼끝에 서로 토라질 때 먼저 말 걸어주고 미안하다 말하기 욕심쟁이 / 김동률


욕심쟁이

김동률 욕심쟁이 오랜만에 들으니까 되게 더 좋다 💕


고백

Listening to 고백 by 김동률 (via #WorkflowHQ)


성시경이

김동률이 성시경한테 곡 안 준다고 했던 트윗이 계속 생각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집에 있는 "잔향" 같은 곡 지워서 주면 성시경이 더 이상 곡 달라고 안 할 듯...ㅋ 잔향은 너무도 김동률적인 곡이기에...


대박

김동률 귀향 오늘 첨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혼자 "오 대박... 너무 사기야" 이랬음 (??)

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Mabob_160205

우아 노래싸움승부에 나오는 남자성우분 목소리 쩐당 김동률 가타 완전 목소리 대박 엄청조아!!!


노래는

그렇다면 한국가요 사천왕을 추천드려야겠군요. 유희열(Toy) / 윤상(1piece) / 김동률(전람회) / 윤종신... 이상 네 분의 노래는 강력추천합니다!


가사가

김동률 노래중 동반자 라고 있어요. 거기서 '가슴에 물든 그 멍들은 푸른 젊음이었소' 라는 가사가 있어요. 그것을 들었을때 청춘을 저렇게 표현할 수 있구나 했었어요.
크.. 가사가 정말.. 김동률씨 음악은 들을 때마다 굉장히 벅차고, 좋은 의미로 감정이 많이 소모되는 음악인 것 같아요.


얘기

디제이 선생님 90's 노래들의 끝도 없는 페이드아웃 어떠케 생각해요 예를 들면 김동률씨 노래 (이미 얘기한 적 있는데 기억 안남)


음악하는게

박지윤 새앨범을 이제야 듣고 있는데, 이분은 혼자 음악하는게 훨 고급지다. 문득문득 김동률의 느낌마저 배어나온다


김동률

ㅅㅓㅇㅅㅣ겨ㅇ싫어한다니까 김동률 급호감

성시경은 고대 김동률은 연대라서 그런거 아님??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간절했고 그 순간을 놓친 죄로 또 길을 잃고 세월에 휩쓸려 헤매 다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 김동률 - Replay
오 나 지금 김동률 노래 듣고있는데
ㅏ엌ㅋㅋㅋㅋㅋㅋ알티 뭐얔ㅋㅋㅋㅋㅋ김동률님 ㅅ노래 넘 조음..
김동률 닮았다고 하니까 칭찬인줄 알고 계속 자기소개할때 김동률 닮은 00입니다 이런 애도 봄..
sg 워너비 내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률 아이처럼...태연 만약에랑 브아솔 my story...흑흑
ㅠㅠ 제가 거의 탈샤이니했지만 저도 초창기 앨범 들으면 온바 말려요 ㅠㅠ... 주기적으로 유투브에서 김동률 성시경 노래 부른 거 찾아보고 청혼 부른 거 찾아봅니다...

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1theK

유튭으로 김동률 메들리 2시간 넘게 듣고 있다
김동률 6집은 뭔가 동화책같고 5집은 빈티지(?)느낌이 난다
김동률 "제주行 신의 한수였다"
구르미 정도령 #안세하 김동률 능가하는 반전 꿀 보이스♥ #노래싸움승부 #승부 오늘 밤 8시 30분!
김동률-감사😍 울지마~~~~~~ cr. enomoto930616 #박보검 #항상빛나는보검이 #ParkBoGum #朴寶劍
날 사랑하면 안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 수는 없나요? /김동률, 동경
김동률 무비에오ㅠ

어쩐지 너무 김동률이다 했다ㅜㅜ 작사작곡 많이 해주세요 존잘님ㅜㅜ
유년기의 신승훈 청소년기의 김동률 이십대초반의 이승환 처럼... 박사초반의 아이유가 돼버림.
천일동안도 김동률 작곡이였구나.. 내 취향 17년째 소나무




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officialclubkbs

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ImrealV

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kimozzi2222

김동률 습작 노래를 진심 출발 부르고 고백 starlight_0616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