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대체

잘 참다가, 대견하게도 네 생각도 얼마 안 하다가 어느 날 너무 힘들어서 너무 참을 수 없어 그 핸드폰을 또 찾았는데 안 켜지더라. 목이 쉴 정도로 계속 울었어 대체 그게 뭐라고.
"새훈아, 내가..." "이젠 훈이라고 안부르네." "아,그건." "술김에 그냥 한 말이에요?" "아니 그게 아니라" 대체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는 챤. 뭐라고 해야해. 미안해? 미안해는 너무 슬프잖아.. 또 눈물이 날 것 같아 코를 킁 들이마신다
“뭐라고요? 그게 대체 어떻게 된 거죠?”
대체 뭐라고 써치해야 정보가 뜰까 캘님 별명? 애칭? 근데 그게 뭐임? 바캐일 바개일 해일씨 해일님 해일 바캘 바갤 캘 캘님 해1 ☀일 ☀1 해이리 바캐이리 이중에 하나는 나오겠지요 다 쳐볼까 (미쳤냐
그 김줌면인가 뭔가 하는 형은 어차피 과거형이잖아. 나는 현재 진행형이고. 그 형은 쨉도 안 돼. 내가 이겨. 아, 그게 뭐라고 내가 이렇게 유치해져? 그저 지나간 사람일뿐인데 왜 자꾸 속이 답답하지? 왜 자꾸 눈물이 날 것 같지? 대체 왜?
엠넷 공방도, 투표도 팬들 써먹을대로 써먹는데 기꺼이 이용 당해주려 하니까 감당 못하는 꼬라지 보기 힘들다. 난 내 처지 이상으로 애써서 우리 화력 확인하는거로도 만족해. 마마 대상이면 몰라도 엠웨이브는 대체 그게 뭐라고 물어뜯고 싸우는지..
도대체 그게 뭐라고 영웅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estelle10004

채소호불호그게뭐라고도대체 #어쩔_수_없지_뭐 치워채소따위안키워난오빠들이좋아
난 그게 무서워. 네가 뭐라고 대답할지 아니까. 그게 내가 대체 뭘 하고싶은 거냐는 질문들에 아무런 답도 안 한 이유야.
이상한말쓴다고 뭐라고할거같긴해요 ㅋㅋㅋ 그게대체 무슨소리야???;
뭐라고요????? 망말님 지금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지금..지금 그게...그러니까 지금... 둘이 이미 결혼을 햇단 말씀이세요????!!!! 쭈야라니 대체...결혼하지 않고서야 쭈야라니 !!!!!! 얘들아 !!!!
호쿠토 "그러고보니, 그 사자나미던가 하는 녀석이 뭐라고 하지 않았어? 그게...... 어제는 내가 안즈를 바래다 줬잖아? 같이 귀가하는 모습을, 우연히 본 모양이라서. 오늘 연습 중에, 「안즈씨는 대체 몇명이
5. 말버릇에 ‘물음표?’ 라는 버릇이 있음. 친구들은 매 번 진짜 대체 그게 뭐냐고 뭐라고한다. 그치만 고칠 수 없어. 정말 물음표 뜨는 상황에서 물음표? 라고 소리내어 말 함. 익숙해지면 익숙하겠지만 병맛같긴 해..
...경께서 친히 가르쳐주신다니, 영광이군요. (난처한 듯 웃다가)글쎄요....그게 대체 뭐라고 저 분들께서 저렇게까지 열심이신지....그런 궁금증이라면 안 드는 것도 아닙니다만.

거 봐. 또 그러지. 당신은 내가 소중한 걸 가져갔다면서, 나는 대체 그게 뭔지도 모르고. 당신이 뭐라고 내가 당신이 살아있을 때 어땠는지를 알아줘야 합니까?
그렇다면 바뀌어야 한다 공부해야 하고 흐름을 놓치면 안 된다 올바르다고 믿는 길로 나아가기 위해서 말이다 그게 예술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도대체 일부 문인들은 예술을 뭐라고 생각하는 걸까? 쪄들고 피폐한 영혼의 굶주림? 낡았다 낡았어...


해야하지

앗..그게 아니라 음..뭐라고 해야하지.. 성장하는것?
에이든 어휘력이 부족한 사람들은... 어... 뭐라고 해야하지... 그니까, 그게 음.... 암튼 좀 별로야. 머랭 (자기소개인가)
가까이 와있어.....그것....같은거.......이걸 뭐라고해야하지? 그게, 슬렌더맨이야?
팀:브루스가 "아저씨 화났어. 이럴 땐 뭐라고 해야하지?"라고 혼내자 클락(4세)이 "브루스 사랑해요;ㅅ;"라고 말해서 뿜었다. 브루스는 애써 "그게 아니라 미안하다고 해야지"라며 설교를 계속하려 했지만 본인도 웃어버
13 응. 엄연한 지위의 구분이 있는 이상. 그리고 내가 우위에 있는 이상 함부로 무시당하면 안돼. 뭐라고 비유해야하지. 네가 불개미 한 마리랑 격전을 펼치다가 지면, 주변 애들이 놀리지 않을까? 그게 평판이 안좋아진다는 거야.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optimushwangnew

뭐라고 표현해야하지 존나 완벽한데 완벽하다라는 단어로도 그게 표현이 안된다💦
극전에는 막 뭔가....뭐라고 표현해야하지...그게....으으.....약간 의젓해지려고 하는것 같았어
이걸뭐라고해야하지 그게...물리...이긴한데요...
뭐라고 해야하지 내 드림주랑 케이토랑 부랄친구니까 되게 저런거 떠올라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그런 의미에서 제 앙드캐보실분 이름 리나에요 성은 없는데 글쎄 그게 얘가 고아여서!!!!!!
1. 덕캐들을 좀 심하게 앓습니다 뭐라고 해야하지 최애캐 앓듯이 앓는데 그게 좀 과하다고 생각하시면 바로 알려주세요 자제 하겠습니다
종대형, 나 프링글스 하나만. 민석다른 사람한테 뭘 부탁할 때는 뭐라고 해야하지? 종대집에 작고 귀여운 고양이가 있더군... 민석...치사하게 협박을...! 이씽(그게 아닌 것 같은데...)
나 너무 대화하는거 반응 무미건조하고 호흥 잘 못하는데 그게 좀 심해서 상대가 무슨 말 하면 (그래서 ..뭐가 어떻다는건지...)싶음.. 근데 이게 나의 문제고 내가 그걸 알기 때문에 고치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뭐라고 대답 해야하지 막막함.

아무래도 닭고기나 제육은 쫌.. 뭐라고 해야하지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근데 참치는 원래 캔이니까 그게 그거더라규요 (?
그.. 그게... 그러니까.... (이걸 뭐라고 말해야하지..) 아- 몰라, 피우든지 말든지 해. 기것 생각해줬더니만...
8. 이건ㅋ ㅋ ㅋㅋ 걍 어릴때 친구가 캐릭터 그리는게 멋져보여서... 그게 내 진로가 될 줄은 나도 몰랐지.... 구래도 행복합니다!😂 9. 되게 중구난방인데... 보통은 저랑 비슷하거나 느낌이 비슷한 그림체를 좋아합니다! 또 뭐라고 해야하지...
헤준님이라하믄 딱 헤준님같은그림이에요 그림이 다 뭐라고해야하지 컬러풀함 아ㅣ먼가그 헤준님만의 그게잇는데저그걸 말못하겜ㅆ음 수채화 경계같은 그런거있잖아요 응응 연한색위주인것같음
ㅋㅋㅋㅋ그 뭐지 막 9조각으로 나뉘어서! 각 스테이지마다 조건 달성하면 회색에서 뾰로롱하면서 막 색깔 칠해지는 그거요! 아 그게 뭐라고 설명해야하지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거))아 그냥 그게 하 뭐라고 해야하지 그 그런 거 있잖아 약간 좀 어어......


니가

ㄴㄴ 안보임 하지만 만약 니가 A를 태그해서 뭐라고 보냈는데 내가 A와 트친이면 그게 보이고 아니면 안보임 근데 니가 어쩌고저쩌고 이런식으로 태그하면 보임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optimusrangg

한 잔했는데 니가 나 있는 건물앞을 지나갔다네 그게 뭐라고 맘이 또
그게 왜 니탓이냐고 다 멍청해빠진 내선택인데 니가 뭐라고 미안해하냐고 니가 나한테 얼마나 대단한 존재나 된다고 날 책임지려하냐고 쏘아붙이고 싶지만 그렇게 하면 이호가 미련 털고 자기 떠나갈까봐 울면서 사죄하는 이호에게 아무말 안하는 뱅모래 보고 싶다
그게 왜 니탓이냐고 다 멍청해빠진 내선택인데 니가 뭐라고 미안해하냐고 니가 나한테 얼마나 대단한 존재나 된다고 날 책임지려하냐고 쏘아붙이고 싶지만 그렇게 하면 이호가 미련 털고 자기 떠나갈까봐 울면서 사죄하는 이호에게 아무
그래 그게 니가 제일 잘 하는 건데 내가 뭐라고 더 하겠니 그냥 기다려 준 것만으로도 고맙다
지워내야하는데 그게 자꾸 안되네. 니가 뭐라고.
이거너무 본편만봐도 동인지스토리하나 딱 나오는 각이섯다니가요.. 아니ㄹㅇ그게사귀는게아니면 뭐라고하죠??? 애초에 질리면 이브죽인다고해놓고 지금까지이러고있다는것부터 사랑의힘입니다 둘은이미잣슴니다 반박하는사람은 제가다죽여서 없습니다
아 awake 끝나자마자 박수갈채 쏟아지는데 그게 뭐라고 난 그게 왜그렇게 좋은건지... 매번 들을때마다 감동이야 (니가 왜 감동..

하고 형아미 뿜뿜하게 웃어주다가 갑자기 눈만 정색하면서 그래서 누가 나를 뭐라고했다고? 아, 아니요 형 그게 아니라요.. 해서 장난이라고 부 긴장 풀어주고 웃으면서 부 품에 기대누우면 좋겠다 니가 자꾸 귀엽다고하니까 내가 진짜 귀여운 것 같잖아.
하늘을 보고 누군가 그리워지면 가을이 온거고 그즈음 매년 손님이와. 넌 내게 영원히 반복되는 계절이었어 니가 생각나 이맘때쯤에 그게뭐라고 또생각나 하나둘씩 떠오르지


뭐가

"너 운명의 상대는 뭐가 다른지 아냐? 그 사람 눈동자 속에 내가 보여." "뭐라고?" "그 사람 눈동자 속에 내가 있는데, 그 안에 있는 내가 너무너무 행복해 보이는 거지. 그걸 보는 거야. 그게 운명의 상대다." /힘 센 여자 도봉순
가끔 부탁을 해놓고 그거하는데 얼마나 걸린다고(뭐가 어렵냐고) 뭐라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게 쉽고 빨리할수있는거면 님이하면 되잖아..
그깟 사랑이 뭐라고 그걸 잃을까봐 이렇게 전전긍긍이야 그게 뭐라고 내가 뭘 위해서 그렇게까지 참아야 하는데? 이렇게 해서 나한테 남는게 뭐가 있는데?
뭐야... 그게. 다른 사람에게... 그런 부탁하는 게 어딨어! 그리고 사과할 일이 뭐가 있어! 오히려 사과해야 할 사람은 난데... 그러니까... 뭐라고 말 좀 해봐! 응...? 안 들리는 거니? 크르노...! 제발 뭐라고... 대답 좀 해줘...
뭐가좋냐면 핸존미녹음할때 그 어리바리 헤드셋끼는모습에서 자연스럽게 끼게된 그게 너무..좋아요...진자...ㅠ그게 뭐라고 이렇게 좋은지모르겟지만 너무 좋다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optimusrangg

사랑? 집착? 뭐라고 말하던 그게 뭐가 중요해. 나에게 중요한 건 그냥 내가 상처받지 않는 거야.
욕심을 내지도 말아야했으며 간섭할 필요도 없는데 왜 자꾸 못된 마음이 표출되는걸까? 더 친하게 더 많이 만났으면 하는 분들이 멀리가게 됐다는데 그게 아쉽다..... 🐶님이 알아서 잘 할텐데 내가 뭐라고,,, 뭐가 억울해서 주저리 적는거지?
밝혀지면 안될게 있으니까 막은거죠. 아니 그게 뭐라고 당당하면 뭐했다고 밝히면 되지!! 뭐가 있다니까요. 그나조나 다스는 누구겁니까?


당신에게

내가 이 사람들을 뭐라고 생각하든... 그게 당신에게 관계가 있나요?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라는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이 틀렸던 거에요.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라는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
동우. 만약 내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숨긴 사실이 있고.. 그게 탄로난다고 하면. 당신은 뭐라고 할건가요?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 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란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이 틀렸던거예요. /연극, 프라이드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 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란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


눈을

그게 뭐라고 자주 봐. 너랑 똑같지도 않고... 그림이 더 못생겼어. (눈을 감고 바르게 누워) 그러다 잃어버려도 난 모른다. 잘 자.
... 넌 뭐라고 생각하는데. (계속 시선을 회피하다가 잠깐 눈을 마주치곤 다시 고개를 돌려 허공을 봤다. 자신의 손을 만지작만지작하면서 뭐라고 대답해야할지 생각하고있었다. 내가 방금 뭐라고 한건지, 그게 무슨 의미였는지.)
-이번엔 또 왜. -그게.. 뭐라고 저장해요? 자신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는 두 눈을 마주할 수가 없어 병갑은 황급히 시선을 돌렸다. -그걸 왜 나한테 물어봐, 새끼야아. -영근이 삼촌은 그냥 다 삼촌이라고 부르면 된댔는데. 형이라고 불러도 돼요?
(내가 인터뷰 때 뭐라고 했더라. 그땐... 아니.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눈을 감았다.) ... 그게 낫겠어요. 고마워요.
그리고는 믽혅의 팔짱을 끼고 쟤홙에게 가볍게 눈을 흘겼다. - 또 우리 오빠가 뭐라고 그랬죠. - 재연아, 그게. - 예전엔 친했으면서 요즘따라 왜 이렇게 찬바람인지 몰라. 그쵸? 믽혅의 표정이 굳어진 건 마주서있는 쟤홙에게만 보이는 광경이었다.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ohlittlejh

선수치려는 기색 역력해. 눈을 굴리며 뭐라고 변명해야 가장 이상해보이지 않을까를 고민하는 게 다 보여. -아, 그게, 저 -말 그대로야. 그게 귀엽긴한데, 이제 더는 대답없는 자신 때문에 안절부정, 마음 고생하는 거 보고싶지가 않아서 그 첫 물꼬를


고작

도태될 수도 있지 좀 뒤쳐질 수도 있지, 마음먹고 싶은데 그게 안돼서 짜증나. 고작 1년 2년이 뭐라고 늦었다고 재촉하는지 모르겠고 무시하고 싶은데 사실 나도 내가 늦었다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존나 무서움 나 왜이렇게 위선적이지
고작 그것 때문에 돌아왔습니까. 그게, 뭐라고. ( 두 손으로 낯을 덮더니 ) 선배가 돌아오지 않았으면 했어요. 많이 보고싶다가도, 돌아오는 사람들을 보며 선배도 왔으면 하다가도. 끝내는, 오지 말아줬으면, 했는데.
사고싶고 하고싶은 건 너무 많은데 현생 고작 그게 뭐라고 뿌리칠 수 없는 나의 나약함 너무 싫고
그게 뭐라고.. 고작 저런거 하나하나가 뭐라고, 혼인신고가 뭐라고 그거 하나 안 해주는 이 나라에 세금은 따박따박 연간 엄청난 금액을 내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알아서 떼가는거지, 내 가족도 못 만들게 막고 있으면서 도둑도 이런 도둑들이 없다.
그게 뭐라고.. 고작 저런거 하나하나가 뭐라고, 혼인신고가 뭐라고 그거 하나 안 해주는 이 나라에 세금은 따박따박 연간 엄청난 금액을 내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알아서 떼가는거지, 내 가족도 못 만들게 막고 있으면서 도
고작 그게 뭐라고 자기랑 이렇게 연락이 안 됐냐고 진짜 그런 거면 자존심 상하고 빡쳐서 눈이 뒤집힐 것 같음 아니길 바라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술을 마시는데 쟨이가 갑자기 한숨 푹 쉬면서 고개를 숙임 적당히 마셔야하는데 결국 취한 거임


위해서

클났다......진짜엄마얼굴못보겠어 아 ㅋㅋㅋㅋㅋ 아무 얘기도 않고 있는데 이거 나를 위해서 일부러 이래주는거겠지 엄마그게아니고요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 변명하려니 직접 뭐라고 안하니까 먼저 말꺼내기도 뭐하고 ㅋ ㅋ ㅋ 아죽고싶다
한숨을 쉬고 옆에 있던 비치타올을 덮어줌. -산 사람은 살아야 돼. -... -그게 신이 정한 이 세상의 법칙이야. -그딴 법칙이 뭐라고.. -징징대지마. -나 죽으면 안 돼? -어. 안 돼. 살아야돼. -누굴 위해서? -널 위해서.
내가 뭐라고 말을 해도 엄마는 나한테 아득바득 이기기 위해서 화를 내고 언성을 높이는데 그게 또 오빠에게 의해서 주늑들었기 때문에 나라도 눌러야 인간처럼 살 수 있기 때문일까 싶다


아무도

지금 사람들, 내 말 아무도 안 들어도 윤영화씨 말은 뭐라고 하든 다 믿어요. 윤영화씨가 사과하라고 말하면 진짜로 할 것 같거든요. 내가 지금 그게 필요해서요. 바로 윤영화씨만 할 수 있는 그 말 말야.
"김두나" 정도였어도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고 그게 실명인 줄 아는 사람도 등장했을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창회? 청첩장? 너 그게 중요해?! 쓰레기라고 욕먹어도 상관없어!!! 저 위에만 올라가면! 저 위에만 있으면! 아무도 뭐라고 못해. 감히 기억조차 못 할걸!? /#모범생들 #이호영
가격에 걸맞는 품질이면 아무도 뭐라고 안해..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춥고 그게 무슨 유니폼이야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darnemi

니노볼때마다 그런 생각남 본인이 할 일 다 끝내고 원하는 일 하면 아무도 뭐라고 안한다고 하잔 그게 딱 니노인거 같음


당신을

미쳤냐고요? 푸흐흐. 네, 맞아요. 전 미쳤습니다. 그게 뭐 어때서요? 이것도 사랑이잖아. 저는 당신을... 사랑하는 거란 말이야. 왜 내 말을 들어주지 않아요? 이렇게 사랑하는데... 어째서...? 로쏘? 뭐라고 말 좀 해봐요. 제발...


이러고

진짜 이게 뭐라고 얼굴 한번 맞대본 적 없는 사람 때문에 이러고 있나 싶은데 그냥 손 털고 내 갈길 가면 되는건데 그게 안되니까 죽을 맛인거지
아마 미칠거야. 그게 뭐냐고, 그게 뭐라고 이러고 있냐고, 그러게. 그 사람은 나 아들이라고 생각지도 않는데, 왜 아들노릇하고 있지, 나.
나는 내가 원해서 불행한 적 없다. 내가 해결할 수 있는 일이었으면 진작 해냈을 거다. 그게 안되니까 이러고 있는 건데 뭐라고 아무것도 모르는 새끼들이 짖으면 다 죽이고 싶지 않겠냐...
아빠가 노트 8을 쓰는데 하이 빅스비하면 빅스비가 뭐라고 막 하자나요오 근데 그게 지금 안된다곸ㅋㅋㅋㅋ 어제부터 계속 하이!!!!빅!!스!!!비이이이이이이 이러고 있어요 홍홍 듣고있으면 재미졍
난 뭐냐 난 그냥 너 한국 있는 동안 꽁짜로 재워주는 사람이냐 이런 이야기하니까 애론 한국말 못알아 듣고 취한채로 뭐라고? 왓? 이러면서 대충 알아먹었으면서도 나 몰라, 모르겠어. 이러고 돟오눈에 그게 너무 보여서 서로 빡침. 애론도 돟오가 방학때는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L_rumo_

그게 뭐라고 이러고 있는걸까 이게 뭔데 이게 뭐라고 짱나 다 때려치울각


아무것도

“그게.... 그때 너를 안잡은거 내가 미안해서야.” “뭐라고요?” “나는 방학중에 계속 알바를 해야하고 그러다보니 너랑 데이트도 제대로 못하고. 그렇다고 너한테 좋은 선물도 못해주고. 그냥 내가 너한테 해줄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으니까 미안하더라.
뭐... 뭐라고!? 아..그게... 아무것도 아니니까 신경쓰지 마, 꼬맹이!
음.. 내 질문에 답은 안 할꺼고? 그게, 가끔은 누가 황급히 달려와서 귀마개를 끼워주거든. 그 때는 아무것도 못 들어. 그때 그랬나? 피이, 서로 노는게 뭐라고.
장민이나 민정기가 고세찬 위로한답시고 신인왕전 그게 뭐라고 그러냐 그거 아무것도 아니다 라고 했을 것 같다


들어

자기가 하나나 두개만 알아도 인생 그럭저럭 살만해서 공부 하나도 안하고 사회에 관심도 안 갖고있으면서 열개 알아내서 그 열개 다 해결하려고 들어야 겨우 살만한데 그게 해결도 안 되는 사람들한테 뭐라고 하면 어떡하냐 창피한줄을 알고 가만히나 있던지
자기가 하나나 두개만 알아도 인생 그럭저럭 살만해서 공부 하나도 안하고 사회에 관심도 안 갖고있으면서 열개 알아내서 그 열개 다 해결하려고 들어야 겨우 살만한데 그게 해결도 안 되는 사람들한테 뭐라고 하면 어떡하냐 창피한줄을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52_52_52_

뭐라고 해야할까, 그게 테리스맨이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느낌이 들어.
8ㅁ8... 너의 말을 들어주거나 그럴 그게 아니구나 가족 분위기가..🤔🤔... 뭐라고 하기에도 넘 조심스럽다
다연 오너님 안녕하세요 흔적 주셔서 모시러 왓슴당 ㅎㅅㅎ 다연이 담력 중간에 들어온 거 넘 귀여웠어요 그게 뭐라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연아 사랑해 ㅜㅜ헤헤 팔로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
뭐라고? 그게 무슨 뜻이니, 우리가 변하고 싶은 사람의 몸의 일부라니? 난 크레이브의 발톱이 들어간 건 절대로 먹지 않을 거야.
갑자기 생각났는데 교수님 방 들어갈때마다 나의 시선을 강탈하는 두 녀석이 있는데.... 모니터를 가운데로 좌 라이언 우 브라우니 각티슈!!!!!!!!!!!!그게 뭐라고 왜케 부럽지??ㅋㅋㅋㅋㅋ
가끔은 말로 뭐라고 위로 해야 할지 모르겠지? 그럴때는 가만히 들어 줘라.. 그게 최선의 방법이다.. 그리고 옆에 있으면 꼭 안아 줘라..
다들리게 말해버린다. 옩 웃으면서 냴에게 말한다 "냴씨...뭐라고 하셨어요^^? "아 그게 아니...." "네?" "죄송함다-" "상사말 들어야죠" '와...이런 싸가지..' 냴 마음속으로 열심히 욕한다.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Y_BANY

아니 너도 모르는 새에 들어가있던 당ㄱ.. 엉? 뭐라고? 품에서 나온 신선한 (삐---)알!?! 얌마! 그거 이미 당고도 아니잖냐! 그게 무슨 품에서 나온 계란인줄 아나!!
이번 곡에서의 겸도 너무 뭐라고 하지 덤덤하게 치고 들어오고, 냉정한 느낌 이었는데 그게 너무 좋았어 ..
아 맞아 친구들 다 월요병인데 으 개싫다 거리길래 내가 월요병 그게 뭐라고 그렇게 힘들어하냐?? 햇더니 애들이 너 월요병 없어?? 일요일부터 막 괴롭잖아 짜증나고... 해서 내가 ?? 나는 1도 모르것네~~ 해서 생각해보니 난 매일 괴롭고 짜증낫엇다
그게 화나는 거겠지. 애초에 넌 착해빠진 녀석이잖냐. 굳이 괜찮다고하는데 지금 쇼콜라 만들어주겠다고 하는 그런 녀석 말이야. 약속을 다 어기고 죽어놓고, 화나서 뭐라고 말하니까 잘못했다고 우는데 화가 안 나는 게 이상하지 않겠어?
이게 그게 들어온 방법이군. 뭐라구요?!
오늘 휴가신청만 하러 온 그 후배에게 담당부장이 후임자도 정해지지 않았는데 휴가 들어가냐고 뭐라고 했단다. 첫째때에도 출산직전까지 출근했다가 3개월만에 복직했던 애한테, 그게 할 소리인가? 그 후배라고 휴직 하고 싶어 하겠냐?
오늘 휴가신청만 하러 온 그 후배에게 담당부장이 후임자도 정해지지 않았는데 휴가 들어가냐고 뭐라고 했단다. 첫째때에도 출산직전까지 출근했다가 3개월만에 복직했던 애한테, 그게 할 소리인가? 그 후배라고 휴직 하고 싶어 하겠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Rotiple_SVT

병갑이가 또 꿍얼꿍얼 뭐라고 하는데 조현수 귀에 그게 들어오겠어요? 지금 눈앞에서 20년의 짝사랑이 드디어 끝났는데? 그냥 다짜고짜 끌어와서 병갑이 입술부터 훔쳤지. 병갑이 놀라서 밀어내려다가 현수 다친팔 밀어서 놀라가지고 밀지도 못하고 결국
듣고싶은 이야기는 하나도 해주지 않고 너는 떠났어 조용한 밤공기는 나를 더 유치하게 만들어 집에 가야 할 시간이 한참을 지났지만 혼자 앉아있어 보고만 있었는걸 이름도 모르는 별자리들을 그게 뭐라고
네2네 새앨범 들어 봤는데, 어... 음. 왜 이렇게 전체적으로 복고적인 느낌이 강하지. 그게 좋다 별로다 말하기 애매해서 뭐라고 해얄지 모르겠네. 순위 높은게 기쁨보다 부러움이 큰걸 보니 나 이제 네툽 덕은 아니듯.
다정다감-"아아~그으래 나랑 놀고싶어?" 어떤묘이든 싱글벙글웃으며 대화를해줍니다 츤데레-"으응..귀찮게...그래서 그게뭐라고?" 일때문에 살짝귀찮아하지만 왠만하면 다 들어줍니다
ㅈㄴ웃기네 그게 뭐라고 그렇게 힘들어했냐(팝콘 와 작ㅋㅋ
듣고싶은 이야기는 하나도 해주지 않고 너는 떠났어 조용한 밤공기는 나를 더 유치하게 만들어 집에 가야 할 시간이 한참을 지났지만 혼자 앉아있어 보고만 있었는걸 이름도 모르는 별자리들을 그게
9-3. 위의 이야기는 내가 중학교때 어머니께 들은 이야기인데 그 전까지 나는 내가 YMCA출신인줄 알고 살았으며 굉장히 자랑스러워 했음(그게 뭐라고,,) 예를 들어 내가 수영을 하는 모습을 본 누군가가 놀라워 하면 “나 YMCA출신이야(뿌듯)”ㅋㅋㅋ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followoneheart

아.. 현수는 고개를 끄덕인다. 안 괜찮아요; 하지만 만날수록 현수, 재호가 너무 좋아져서 조폭 그게 뭐라고 싶어 사귀었다가 재호 피 묻히고 들어오는 날 다시 실감해. 결국 그거 그만하면 안 되냐고 하지만 이게 그만 둔다고 둬지는 건가.
재활치료 그게 뭐라고... 너무 힘들어서 멘션 하나 답하는것도 너무너무 힘들다 ㅋㅋ.....지금 덕질도 좀 피를 뽑아가면서 하는 느낌이라 그림만 그리는것같고.. 운동하자 운동...체력을 키워야하는 것이다..
모랄까 난 발표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것을 조망하고 이미 수집되어진 자료를 요로케 조로케 배치해서 좋은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하지만 물론 자료 수집 때도 참여하고 공부해야 전체적인 흐름을 읽을 수 잇음..) 그게 재밌는데 이건 뭐라고 해야하는지 몰겟다
그게 널 불안정하게 만들어? 내 말은, 음,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네, 정체성 같은 거 있잖냐.
아니 왜 이번주 돈안들어와가지고 앨범도 못사냐 진짜...ㅠㅠㅠㅠㅠㅠ 추석 그게 뭐라고ㅠㅠㅠ아 진짜 열받..ㅠㅠㅠㅠㅠ사고싶어도 못사!!!아아아ㅏㄱ
다 들어가면 볼록해지면서 클리브 움직일때마다 자극당해서 둘다 끙끙거리겠지요.....하미쳤어 그게 다 들어가다니.....(해탈)이러면서 클리브 막 혼자서 중얼중얼 뭐라고 하고 잭은 안들리고 계속 퍽팍푹하기....


고개를

칭..그,그게 뭐라고 기쁭거야..- (얼굴이 살짝 붉어져서는 고개를 틀어) (*칫..그,그게 뭐라고 기쁜거야..-)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loveforminhyun

하ㅏ싸리 매일매일 기여워지는 연습해요....? 그만 연습해...더이상하면 큰일나ㅏ...... 고개를 빠르게 가로저으며 아아아아니! 전혀! 좋았어! 아니 그게 아니라! 하고 횡설수설뭐라고 말하다가 쭈구리됨니다(또다시 더듬이부들


아저씨

응? 존마루가 날 따른다니... 그런 귀여운 성격 아닐걸? 그게, 뭐라고할까... 라면집같은데서 "잘먹었슈" 하고 나가는 아저씨같은 분위기야. 지금 부비적댄것도 점원 어깨 두드려주는... 그런거? 묘하게 관록붙어 있다구, 저녀석.
늑대아저씨x스무살토깽이 -아저씨! 아저씨! 우리 결혼한대! -뭐라구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그리고 제가 집에서 그렇게 뛰어다니면 안 된다고 몇번을... -벌써 혼담 다 오갔다던데? 난 아저씨 좋아!


할지

-아니, 그러니까 이거 먹으라고. -안 먹어! 너 지금 나 예민하다고 그런거지?! -아니, 아니. 그런 게 아니라. 아 거 참. 진짜.. 머리를 벅벅 헝클어트리면서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며 여튼 먹으라고 쥐어주고 갔었음.
내 연습장을 보고 누군가 또 내 그림에 대해 '평가' 를 할까봐. 그게 두려워서. 내 친구가 전에 내 연습장을 몰래 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래서 엄청 화를 냈었다. 무서웠으니까. 뭐라고 할지 무서워서. 그래도 내 그림을 편하게 보여주는 친구들은 있음
후 쿠쿠클 사태에 맘이 너무 안좋아허 글을 썼다지웠다 하는중인데 으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다ㅜㅜ 그냥 이브리님 스트레스좀 덜어내실수 있길 건강쪽에 집중하시고 자기좋은거 즐기실수 있으시면좋겠다.좋아하는일이었을텐데 그게 힘든게 된것이 제일 맘아프다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뭐라고 설명할지 모르겠는 그런 감정이 있긴하지만.. 둘이 차 안에 앉아 얘기중에 박해영 고개 살짝 떨구고 입술만 깨물고 있어. 많이 좋아하고 존경하고 또.. 그게 동료애인지 어떤건지 확신이 안섭니다. 죄송해요.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real_961210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 지금까지 별의별 이상한 이유로 거절 했는데 뜬금없이 가볼래요. 하는 거 좀 속물같고 철판 수천장 깐 거 아냐? 고민했지만 내 생활이 불안정해졌으니 그게 중요한가!!!!
내 모든 비밀이 알려진다면 당신은 내게 뭐라고 할지 그게 제일 무섭더라고요.
감사해요....제가 뭐라고 이렇게까지 위로해주시는지...진짜 너무 감사하고....다만 지금 상황상 쉴 수 없어서 그게 너무 벅차지만.... 그래도 조금 놔볼게요. 진짜진짜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감사해요....
그게아니라...뭐라고..걸어야할지..잘...으음..말..걸기에도..조금..늦은것같다고도..생각했었어요.ㅡ(꿈지락)레..렌씨도..마..마찬가지에요..(헤실)


사람들

난 그게 어이가 없어서 한 번 물어본 적이 있다. 너 예전에 나한테 그렇게 말한 적 있는데 지금은 하고 다니는 걸 어떻게 생각하냐고 근데 다들 하나같이 응? 내가? 이럼ㅋㅋㅋ 원래 사람들 뭐라고하든 잘다녔는데 예전에 그런 경험하고나서 더 신경안쓰게 됨
네에 흰금 파검 원피스에이은ㅋㅋㅋㅋ이게뭐라고 사람들 그게 말이대냐고 열띤토론하고 원본까지 찾아오는 모습이 넘 덧없고 우껴버려요ㅋㅋㅋㅋ
아......나 뭔가 이제알았다.. 막 에너지가 엄청세고 그게 뭐라고해야하나 여튼 막 느낌이 와아아아아아아아아 그리고 불꽃 파파팍 튀는 사람옆에 있으면 기운빠짐..나랑 상성이 안맞는듯... 잘생각해보면 대부분 내가 안맞았던 사람들이 다 그랬음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dj050514

지금 윙콘 생방송 라이브 좀 껐으면 좋겠다 간 사람들도 보면 기분 나쁠 거고 그게 뭐라고 생방을 키세요 ㅋㅋ
솔직히 현실 사람들이랑 뭐라고 얘기해.. 그게 눈치 보여도 할 말이 없는데 뭐라 얘기해
지극히 나의 호불호인것이지 그게 아닌 (반대의) 인간관계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을것이고 여러 사건들이나 계기들을 통해서 이러다 저러다 요러다 사람은 변해가는거니까 뭐라고도 할 수 없으나 지금의 나는 그렇다. 다음주쯤이면 또 아닐수도 있겠다.
지극히 나의 호불호인것이지 그게 아닌 (반대의) 인간관계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을것이고 여러 사건들이나 계기들을 통해서 이러다 저러다 요러다 사람은 변해가는거니까 뭐라고도 할 수 없으나 지금의 나는 그렇다. 다음
뭐 그리 힘든 건 없어 늘 숨 쉬듯 눈치보고 거짓말 해야하고 좋아하는 사람 생겨도 드라마 뺨치게 고난이 많고 법은 보호해주지 않고 사람들은 지들 일 아니라고 막 말하지 사랑 연애 그게 인생에 뭐라고 싶으면서도, 정체성 자각 이후 계속 고통받네 허허
생겨나있었다. 일일히 치료하기 성가셔 보이는 곳에만 대충 반창고를 붙여놓았는데 그게 생각보데 눈에 띄는 곳이라 그새 아는 사람들에게 발칵되었다. 이제는 가만히 목을 쓰다듬던 횩이 천천히 어제의 기억을 되짚었다. 어제 하견이형이 뭐라고 했더라....
당연한거 아닌가요? 라고 이야기함 뭔가 이런식으로 다가오든 안다가오든 사람이랑 이야기할때 내가 돌아가지 않으면 이해할수있는데 교집합이 현저히 줄어서... 그냥 이런사람들한테는 이런식으로 이야기함 뭐라고 이야기하면 아 그러세요? 근데 그게 당연한거 아닌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luna_farm

아까 탐라에서 미나토 파파얘기한거 넘 최고였어요 막 저가 그게 떠올랐는데요 무슨 조직같은거 그 뭐라고 하나 야쿠자 같은건데요 미나토가 거기두목인거에요 근데사람들이 막 파파라고불렀어요 근데 이 조직의 뒤를 봐주는사람이 주오인재단인데요 그래서 카케루가
유명해지는데 가장 좋은것은-- 사람들이 너가 뭐라고 하는지에 관심을 갖고, 많은 사람들이 너가 중요한걸 말한다고 생각하는거지. 최악인 점은 그게 매우 변덕스럽다는 거야.
그걸 가지고 에휴 꼰대냄새남 이러면 뭐라고 해야함??? 그걸 가지고 또 트이타 사람들은 아니 그게 아니라 그걸 판매한 사람들이 어쩌구 저쩌구 남한테 피해 안주면 우리가 뭐라고 하겠냐 어쩌구저쩌규
자존감 높은 사람이라는 소릴 들었다. 별로 자존감같은 거 신경 안 쓰고 살아서 낯설었음. 그래서 좀 생각해봤는데 나 자존감 높은 축인 거 같다. 글고 그 방법 중 하나는 자존감에 연연하지 않는 거임. 그게 뭐라고 사람들 그렇게 집착하는 지 모르겠음.


물음표

맞아 나 트라이스트 스타즈 가사 어제 노래방에서 처음봤는데 와타루가 아오노~ 뭐라고 하는거같은 부분 뭔가 했는데 아마노가와더라ㅋ ㅋㅋ ㅋ ㅋㅋ 야 발음! 발음!! 난 1절 목적지 그게 시크릿인것도 듣고 물음표 백만개였어
뭐라구요물음표발라버려물음표 #하이라이트_어쩔_수_없지_뭐 그게서방도업시나올말인가


애초에

'미쳤다'의 뜻이 뭐라고 생각해? 우후후후. 어느 한쪽에 대해 비정상이라면 그게 미친 게 아닐까? 애초에 정상이란 걸 정해놓은 게 누구인지도 모르고 정상, 비정상을 갈라놓은 것도 누군지 모르지.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shiru_o_o_

울음잠긴 네 목소리가 너무 순해서, 그게 뭐라고 다시 돌아갈 생각을 했어. 내가 바보였어. 돌아갈 수 있는 거였으면 애초에 헤어지지 않았겠지. 이렇게 다 차단하고 나서야 숨이 틔워지는 기분이라니. 너무 어이없어서 웃겨


그게 뭐라고

울트라매그너스삶이 뭐라고 생각하나? 테일게이트엄...어..음....그게요... 울트라매그너스삶은 달걀이다. (회심의 개그) 테일게이트? 사이클로너스(조용히 테일게이트 챙겨들고 나감)
저 납작한 태양을 보면서도 공처럼 둥글다고 말할 정도인데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없는 지구를 둥글다고 말하는 것쯤이야. 그게 저들의 눈인데 뭐라고 탓할 수 있겠나?
설령있었어도 그게 24억이나 할리가...ㅁㅊ..옵이뭐라고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cindy_sora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pockyjr_LUV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9R00VE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8kiehl9

그게 뭐라고 대체 해야하지 니가 뭐가 당신에게 이러고 _koisuru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