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KISS

3. One Direction 의 Kiss You 이 노래 도입부 부터 흥넘쳐서 좋아함
3. Kiss you -One direction 이노래는 티비에서 많이 나오는노래... 들어보시면 아마다 아.... 하실노래... 뮤비보시면 입덕하실노래...
One Direction - Kiss You 입니닼ㅋㅋㅋㅋㅋㅋ 이런 노래로 루디라엘이라니(흐릿


BACK

안녕하세욥 야타님 Oasis 하고 One Direction 영업하겠습니당 Don't look back in anger 하고 What makes you beautiful 들어주세욥!!😉
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 ㅤㅤㅤㅤ ㅤ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 WE NEED ONE DIRECTION BACK AS A BAND ㅤ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 ㅤㅤㅤㅤ ㅤ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 WE NEED ONE DIRECTION BACK AS A BAND ㅤㅤ ㅤ ㅤ ㅤㅤ ㅤ ㅤ ㅤ ㅤ ㅤ ㅤㅤ


WEEK

gui's top 6 artists this week여자친구 (245), Taylor Swift (63), Ed Sheeran (45), Demi Lovato (40), 드림캐쳐 (39), One Direction (30) #jotafm

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indigoblu17

mi's top 8 artists this weekBolbbalgan4 (7), Red Velvet (4), 태연 (4), Luna (2), One Direction (2), 소녀시대 (2), 여자친구 (2), BESTie (1) #jotafm


THOUGHT

One Direction - History Thought we were going strong. I Thought we were holding on. Aren't we? 난 우리가 잘 견뎌냈다고 생각했어요. 아닌가요?


다같이

원디렉션을 너무사랑했을당시 안될거같아 가족들끼리 다같이 영국가서 원디렉션을 보고왔던 기억이 나요 진짜 밀리고 영어로 주변에서 욕을 먹긴하였지만 무대 시작하니 언제 그랬냐는듯 잘놀던 때 생각나서 더 가고싶다는 내한공연 얼른해 one direction
원디렉션을 너무사랑했을당시 안될거같아 가족들끼리 다같이 영국가서 원디렉션을 보고왔던 기억이 나요 진짜 밀리고 영어로 주변에서 욕을 먹긴하였지만 무대 시작하니 언제 그랬냐는듯 잘놀던 때 생각나서 더 가고싶다는 내한공연


MAKES

3. One direction-What makes you beautiful 서실 처음 산 씨디(원디 정규 1집)는 가수 때문이지만..그 중에 제일 유명한 노래ㅎㅎ
아로하 애기들은 자기가 예쁜지 모른다..ㅠㅠ 그래서 애기들에게 이노래를 추천한다. #아스트로 #찐디 #추천곡 #OneDirection #WhatMakesYouBeautiful


EXO

EXO 엑소 'Ko Ko Bop' MV #EXO #justinbieber #selenagomez #taylorswift #arianagrande #onedirection #zaynmalik #1D


노래를

앗 그러시군욥! 그럼 One Direction 과 Oasis 노래를!😉 ((야타님이 말해준 노래를 듣고오겠습니당😉


가사도

one direction - Night changes 노래 나왔을 때부터 계속 꾸준히 듣는 노랜데 저 앨범에 있는 노래 다 좋아서 앨범까지 샀다. 특히 나잇 체인지는 들으면 눈물나 노래 가사도 좋고 음도 좋고 목소리도 좋다
Triangle_JDT 해찬이가 요즘 제일 즐겨듣는 노래는 One Direction의 Perfect 라는 노래라고 한다. 제일 좋아하는 가사도 적어주어따. 지금 나는 그걸 듣고 이따.


One Direction

One Direction의 One thing 어떠신가욥? 오리지널도 좋지만 어쿠스틱 버전도 좋아욥!
우와!!!~!!!!!!! One Direction 노래 좋은거 많아요!!~!!우와!~!!
One Direction 노래요! Live While We're Young 입니다!
아 그리고 아이칼리 시즌6 2화 i Go One Direction 보세요들 그 머냐 다들 1집때라 푸릇푸릇하고 귀엽고 그래요,,, 역시나 언제나 그렇듯 원디에서 주인공은 해립니다,,,,,

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0urMark

6. Summer love - One direction 원디렉션 노래 대박 좋아하는데 제 최애곡이에료 중독성 대박이구 기타소리 좋아욤! 유얼ㄹ~~~마~~~써멀ㄹ럽~~~
Miss you one direction 실트 뜬 결정적인 이유가 없으면 우리 팬덤 진짜 심심하면 실트 띄우는 팬덤임
One direction 이요 !!!!!
오랜만에 one direction 노래 듣는데 좋아ㅎㅎ
one direction 노래 조은거 많다..
열네번째 흔적남겨주신 에치피님💕 Hey angel Oh I wish I could be more like you Do you wish you could be more like me One Direction - Hey Angel
"how long do you think One Direction will last?" hahaha, ha ha ha starts crying ↑ 근데 이게 1년 전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 쯤에나 온다는 것도 얼마 전 소식인데,,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우리들의 콘서트랑 one direction의 they don't know about us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비슷한것 같다...




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indigoblu17

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offclASTRO

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indigoblu17

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1_z3s

One Direction KISS BACK WEEK THOUGHT 다같이 주변에서 __yo_ni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