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아이유

예전에는 지은언니 or 지은님 이라고 하면 헷갈린다고 그냥 아이유라고 하라던 엄마가 효리네 민박을 챙겨보시더니 이젠 아이유라고 하니까 헷갈린다고 지은이라고 하라고 하시네요 ㅋㅋ😆 역시 효리네민박🤗
효리네 민박 몇화부터 아이유 나와여?
효리네민박의 아이유 짱임ㅠㅠ엄청 귀엽다ㅠㅠ
효리네 민박 한다...아이유 기야웟ㅠㅠㅠㅠㅠㅠㅠ지은언니ㅠㅠㅜㅠㅠ
효리네 민박 뒤늦게 빠졌네.. 오지게 힐링된다 저기에 지지들이 갔어야 했다.... 저번에 무슨 아이유병이랑 다니엘병 글 읽은 뒤로 자꾸 분석하게 됨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포인트는 져지랑 싱글싱글 순둥순둥인가?? 그리고 간식을 좋아하고 많이 움직인다
효리&지은 송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민박
본가 들렸는데 엄마가 효리네민박을 너무 열심히 보시고 계시길래 나(엄마 드라마말고 이런 예능 잘 안보잖아 엄마(이건봐 나(왜 보는데 엄마(효리 나오니까 나(😲?? 엄마(저 식모는 서울살지? 나(식모ㅋㅋ 쟤도 유명한애야ㅋㅋ 엄마(알어 아이유 나(😲???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withlecas

효리네민박 보면서 다시 아이유 끙끙 앓고 그랬지만서돜ㅋㅋㅋ 사실 아이유+제제 또는 로리 이야기 붙여서 화제 삼으면 진짜 존나 토 나올 것 같음ㅋㅋ그때 페북했을 땐데 페북페미 어쩌구랑 막 뒤섞이면서 암튼 그때 몇날며칠 잠도 못 자고 사람들이랑 싸웠다..
순심이에게 산책당하는 이지은 #아이유 #효리네민박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레이카오 효리네 민박 트레! 아 아이유랑 이효리 케미 너무 좋아 😚
어제 오빠가 위험한 발언을.. 효리네 민박 재방 보다가 아이유님 나오니까 오빠가 하는말 오빠:"아이유 너무 예쁘다 데려가고싶다"라고하길래 내가 한마디함 응 오빠 그러는거 아니야(단호박) 이랬더니 오빠가 하하하 하고 웃었다고 한다
wlswhxxx효리네민박 굉장히 좋은 프로다 아이유를 보고 단발병이 도질 거 같으면 효리언니가 나와서 곧장 치료해준다 물논 내가 두 사람이 아니란 건 잘 알아^_T
아이유 인스타엨ㅋㅋㅋ효리네 민박ㅋㅋㅋ센스 짱ㅋㅋㅋ멍멍멍멍야옹야옹야오오ㅑ오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의자에서 까무룩 조는걸 봤는데. 그게 가능한가...했더니. 지금 내가 가능하다. 볕드는데서 앉아서 모자쓰고 고개 까딱까딱하고있다.. 그저 잠만 쳐온다..

어제 효리네 민박보다가 아이유병걸려서 젤리랑 초코과자같은 군것질거리 막사와서 방청소랑 설거지한담에 베란다창문열고 따사로운 햇빛받으면서 과자먹으면서 효리네민박 봄
아이유 넘 예버 ㅠㅠㅠ 언니 ㅜㅜ 효리네 민박 이제 2편만 보묜 끝이에요 ㅜㅜㅜ 언니 사랑헤 ㅜㅜㅜㅜㅜㅜ
효리네민박 7화에사 아이유가 입은 분홍이 상하의 어디건지 찾아내고 싶다,
작은 사람이 큼지막한 아이템들을 착용하면 그것도 아기자기해보이는데 큰 사람인 내가 저걸 그대로 착용하면 큰 건 더 커보이고 아주 난리가 난다 아이유가 효리네민박에서 쓰고나오는 밀짚모자 너무 예쁜데 저거는 진짜 안될 물건이닼ㅋㅋㅋㅋㅋㅋㅋ
2. 아이유님때메 효리네민박 보다가 구아나라는 강아지 이름이 너무 이뻐서. 뒤에 죠는 짘고 오빠ㅋ
요즘에 초콜릿 식감? 먹고난 후에 느낌이 싫어서 안먹었는데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님이 먹는거 보면서 먹고싶어졌어 ㅜㅜ
오늘 효리네 민박에서 들었던 아이유곡이랑 이카나이데를 듣고 오랜만에 일찍 자야지!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fnffn98

아이유 노래는다 띵곡이다 효리네민박보고 아이유 노래에 빠짐
아 지금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 나오니까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기분이 좋아진다☺️☺️ 아이유 같이 자기 서사를 노래하면서 스스로를 여과 없이 드러내고 노래도 작사작곡도 잘하고 마음도 예쁜(팬 일화 읽거나 효리네 민박 같은 거 보면.. 너무 스윗한 거 같다ㅠ) 가수가 또 있을까 싶네
효리네민박에서 패들보드 탄 사람보다 그늘에 앉아있던 아이유들이 더 피곤해하는 데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공감한다. 모임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백년은 늙어버리는것 같다. 사회생활만으로도 기진하는 예민한 인간들은 서로 가만히 버려두는 휴식이 정말 필요하다.
오늘은 여기가 다햇다 여기 거기임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개산책시키던 산책로ㅇㅇ
효리네민박에서 패들보드 탄 사람보다 그늘에 앉아있던 아이유들이 더 피곤해하는 데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공감한다. 모임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백년은 늙어버리는것 같다. 사회생활만으로도 기진하는 예민한 인간들은 서로 가만히 버
17. 아이유님 〰 ෆ 평상시에 아이유님 노래 자주 듣고 효리네 민박에서 너무 좋아진 아이유님 제가 감히 뭐라 할 자격 없지만 정말 귀엽구 사랑스럽구 착하고 짱이에요

카카오 알러지지만 쪼꼬먹는다...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찡이 초코렛 와작와작먹는데 넘 맛있게먹어서 사왛ㄴ응 흑흑
효리네 민박 2기 안나올거같아... 하도 사람들이 괴롭혀서... (ㅠㅠ)... 그러면 차라리 공간을 다른데로해서 민박하면 좋겠다.. .직원은 또 아이유로..
효리네민박 볼 때마다 아이유 넘 귀엽다 ㄹㅇ
170520 김포공항 출발 #아이유() 직캠 프리뷰 by.아기곰 차랑 바꿔도 아깝지 않아....!! 세상을 다 줘도 이!지!은!! 💕💕💕 #효리네민박
아이유는 효리네 민박때가 젤 조아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에서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면 불쾌하다고 한 말을 이제야 알 것 같다. 내 감정에 내가 치여버려 돛단배처럼 이리저리 휘말려버리고는 남 탓을 하고 괴로워하는 내 자신이 부끄럽고 불쾌하다 기분이 굉장히 안좋아
효리네민박은 찔끔찔끔 봐도 재밌다 ㅠ 아이유 넘나 매력적이야 😍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rnjswjdals23

아직 출근하는 길인데.. 아이유가 효리네민박에 입고 나온 널디 츄리닝 입은 사람만 여섯명 봄
효리네 민박에 내가 가는 꿈을 꿨다 아이유와 춤을 추고 이효리와 제주도의 별을 세었다. 참 깨기 싫은 꿈이었다..
동생이 효리네 민박보고 아이유병걸린사람 아직도있던데.. 이래서 아이유가 뭔 병걸린줄알고 놀래서 아이유 병걸림? 이랬더니 세상 흐름에 못따라가는 미천한 날위해 하나하나 설명해줬다 참.. 별별게 다있군
효리네민박 & 아이유 언급
아이유 예쁘고 노래잘하고..ㅠ 그냥 유툽에서 노래 쭉 돌리다가 덜컥 더 좋아져버렸어 거의 효리네민박을 계기로 다시...ㅠㅡㅠ 조잘조잘 읊는 노래도 서정적인 노래도 빵빵 지르는 노래도 다 잘한다ㅏ..
저도 아이유 좋아해요! 혹시 효리네 민박 보셨나요..? 지금은 끝났지만...
아이유도 노래보단 효리네민박 보다가 좋아하게된거긴한데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에 아이유를 보면 성격이 날 보는것같다. 그녀의 가사와 그녀 평소 모습 ㅋㅋ 속으로 뭔 생각하는지 보임... 그래서 맘이 더 가는건가 싶음. 아이유 화이팅 ㅋㅋ
이효리 화장 안한거 예쁘다.. 오늘 효리네 민박보면서 오랜만에 이효리 스모키화장한거봤는데 졸라 대박이야... 똑같아.. 아이유가 이효리 선배님오셨댘ㅋㅋ
효리네민박을 보고 아이유가 이지은으로 보이더니 소니씨엡보면서 그녀가 쓴 그 헤드폰이 갖고싶어졌다. 와 무슨맥락이지.
170625 효리네 민박 아이유 스태프 지원자 면접(본영상) -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스타들의 마음이 담긴 물품들을 #위아자나눔장터 에서 만나보세요!_! #이효리 #아이유 #이상순 #효리네민박 #아이유원피스 #꽃단장 #이효리앞치마 #전지현 #아스트로 #차은우 #다운재킷 #패딩 중앙일보 기사▶
녹음하는 지은이 저음으로 더쿠 학살😢😢😢😢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샤부우~샤부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happynnom

효리네 민박 재미있게 보다가 거북해진 부분이 효리상순 부부가 아이유 흉내내며 놀리는 거. 왜 다 큰 성인이 남의 독특한 말투 걸음걸이 먹는 거 흉내내면서 놀려? 그게 왜 놀림거리야?
GIL_TV30170917 효리네 민박 정직원 이지은 - 효리&지은송 1-2 #아이유 #IU #이지은 lily199iu FAVE_ENT #효리네민박
아이유 보려고 (효리네 민박) 틀었는데 방송 구성이 너무 느슨해서 따라갈 수가 없다. 틀어 놓고 다른 거 하다가 아이유 나올 때만 슬쩍슬쩍 보는 식으로 봐야 할 것 같은데, 그렇게 볼 거면 기껏 찾아서 보는 의미가 없지 않나.
아이유인나💕 그리고 아무말 대잔치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종교에 대한 긴 이야기 속에서 길잃다가 겨우겨우 올라간 푸른 정상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산바람을 얼굴로 느낀다 feat.아이유 in 효리네민박
ㅋ 나 그 아이유가 효리네민박에서 입은 그 핑크 투피스 샀다 했잔아 오늘 받었는데 사진찍어서 동생 보여주니까 귀엽대 근데 문제는 개시를 내년 봄에 해야할거 같다는 것이지
효리네민박에서 묘사되는 아이유의 성격이 바로 나

손 너무 귀여워ㅠㅠㅠ #아이유 #효리네민박 1440 X 2560 핸드폰 배경화면
aww..☺️ #아이유 님께 드린 폰케 #효리네민박 에서 #선물인증 되었네요...! 마음에 들어해서 정말 다행다행~! 😃 the #gift I've given to #IU is being used and shown on


전편

효리네민박 전편 몰아보기 한당ㅇ 우어ㅓ아앙ㅇ
오우아ㅏ 효리네 민박 전편 몰아보기ㅣㅣ!!!!~~
효리네 민박 전편몰아보기 보믄데 자꾸 내 이름 나오고 연옌들이 내 이름 부르니까 이상해
놀다가 집에오니 효리옹니네 민박집 전편 재방송.. 행보캐🙊 효리 옹니 이뻐여... 학창시절에 SES를 더 좋아했지만여...
효리네 민박 전편 재방하는데 꿀잼이담 나도 놀러가고 싶어 ㅠ ㅅ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chalttuck2

아픈데 혼자니까 혼자 잘 먹겠습니다+효리네 민박 전편 몰아보기
사장님...지금 효리네민박 전편몰아보기 보시면서 미루랑 쿵짝쿵짝놀고계신거 다 압니다...
효리네민박 전편 몰아보기 해줘서 보고있는데 보트 같은거 타는데(?) 넘나 ㅋㅋㅋㅋㅋㅋ 그냥 부부네 ㅋㅋㅋㅋㅋ
티비에서 효리네민박 전편 방송해서 띄엄띄엄 보고있는데 즤은쓰 왜 귀엽냐고..... 이렇게 덕통당할 생각 없었다고.,.,,
친척집 왔는데 효리네 민박 전편 무료ㅎㅎ


제주도

나 효리네 민박 보고잇엇슴 나랑 같이 제주도로 뜨자^^
(효리네 민박집)에서 '제주도민은 효리네 민박집의 손님이 될 수 없는 상황' 이 '관광 제주'의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러니.

효리네민박에 나오는 제주도 넘 예쁘다인디
효리네 민박 보니까 너모 제주도 라잎 하고싶다 흑흑
바다보면서 노래틀어놓고 멍때리는거 좋아한다 ! 아마 제주도 던져놔주면 혼자 되게 잘놀듯,,,,그래서 효리네민박 제 힐링 프로그램이였음 희히
나도 제주도 여행 가고 싶어!-! 효리네 민박집 나두 가구싶어우우웅우ㅜㅠㅠㅜㅜ
친구네서 효리네 민박 보고 왔는데 제주도 넘나 그립ㅠㅠ
제주도 또 가고싶어 ㅠㅠㅠ넷플릭스에서 효리네민박보는데 ㅠㅠㅠ
효ㄹㅣ네 민박 보니까 민박하는 찬백 보고 싶다. 국민 아이돌의 메보 뱩. 숨쉬는 걸로도 이슈가 되던 뱩. 그룹이 해체하고도 솔로도 승승장구하던 그가 갑자기 결혼하고 제주도로 내려간대. 남편은 작곡가 로이, 박챤녈.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92BH94

나 3일내내 효리네민박 정주행중인데 이거보면서 든 생각은 제주도에 땅을 1평사서 거기다가 의자놓고 공상하고싶다,,,임
효리네 민박 지금 정주행중인데 보고잇다보니 제주도 자꾸 생각나고 놀러가고싶고 그러네 그러니가 검갬 제주도 놀러가라 한국 여행 회화 용어책 손에 하나씩 쥐고 ..
앗 삼나무님 여행다녀오신거같은데 잘 다녀오셨나요^^ 저도요새 효리네민박보면서 제주도 생각이 어찌나 나던지.. 매번 이렇게 찾아와주시고 축하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정세운 만약 정세운이 효리네 민박 시즌2에 출연한다면? 효리네 민박 시즌2 예고! 매력 넘치는 정세운과 푸딩이의 제주도 라이프! 언젠가 방송 예정💕😁


힐링

효리네민박 풀로 재방송하네 힐링..
지금 효리네민박 보고 있는데 ,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다 ..
효리네민박 재방 보는데 힐링댄ㄴ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senganghi

효리네민박 진짜 넘 힐링 프로그램..(●´ω`●)
피자먹으면서 효리네 민박집 보는데 너무 힐링된다•••는 개뿔 공부나해 ㅠㅠㅠ
효리네 민박 같은데서 힐링하구 시퍼
알바 면접이 화요일... 살이 넘 많이쪗어 당장 3키로라도 빼야지 .. 요즘 힐링은 효리네민박으로 한다 그냥 정말 힐링돼 보고있으면,, 위안받는다 나 요새 감성이 삐쩍 말랐어 그냥 죽고싶은생각밖에 없는데 냥이들보면 그렇게도 못하고
효리네 민박 트위터에서 컷된 것만 몇개보다가 풀로 보니까 너무 좋다 ㅠㅠ 사람들 다 좋아 착해 힐링이야
효리네 민박 보고있음 그냥 힐링된다
나ㅏ 제금 효리네민박 보는중! 완전 힐링👍🏻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918_516

#효리네민박 쫌만 더 해주면 좋겠다. 지친 일주일후, 현실에서 벗어나는 기분에 힐링되는 시간이였는데 다시 지치기만 하는 기분??
효리네 민박 보며 있는 이시간이 그냥 힐링인걸로
그런가봄 효리네 민박집 보면 힐링 되지 않음?ㅜㅜㅠ
효리네 민박 보고있으면 왠지 모르게 편해지고 힐링되서 하루종일 보고 있는중
효리네 민박 연휴동안 내 낙이었다 . . 넘 힐링 돼 😂
효리네 민박 보고잇는데 힐링되ㅠ 넘 조타
효리네 민박 아니였르명 난 뒤졌을거야...진짜 힐링 쩔어..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918_516

뭔가 효리네민박보면 당장 놀러가고싶어진다♡♡으아~오늘까지 놀고있지만 주말에 동해안 가고싶다!딱 한번가봤는데..그때 주워온 조개들은 지금도 힐링할때 만지작 거림. 오랜만에 그리도 그리고싶고..
요즘에 힐링되는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데 그게 효리네민박, 청춘시대 사실 청춘시대는 힐링될 만한 내용은 아닌데 한 편 한 편 들어있는 내용을 너무 좋아해서 ,, 백현이도 시간나면 보는 힐링프로그램이 있을까 ?
효리네민박 진짜 보는데도 힐링되는거같다 내가 저기꼭 가있는거같은 그런느낌 뭔가 너무 평화롭고 분위기좋은것같아
'ㅅ' 나 왜이렇게 효리네 민박 보면서 힐링 받는구야


이효리

이효리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어떻게 매번 잘할 수 있냐는 말에 '돈 안 벌고 편하면 잘할 수 있다'고 말함ㅋㅋㅋㅋㅋ
나는 이효리가 결혼 안 할 줄 알앗어 사실 아직도 내가 너무 쪼잔해서 효리네 민박을 안 봐...
우리언니 진심 이효리닮음 솔직히 우리친척언니가 더 닮긴했는데 진심 효리네민박집을 본건 아니지만 그 짤? 캡쳐짤만 봐도 똑닮음.... 웃는거 보고 소름돋앗.....ㄹㅇ 어렷을때 패떳보면서도 많이 느꼈는데 세월지나니 더 지림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918_516

효리네 민박 3화에서 불 다 끄고 쏟아지던 별들을 보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 대화가 인상적이다. "계속(하늘을) 쳐다보니까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오빠. 나도 오빠가 계속 쳐다봐주면 더 반짝인다."
지금효리네민박보는중인데 #Liar_out 이효리님과이상순님이와엠씨보다일을더잘하시네요비교해서죄송합니다와엠씨가일을너무안해요
효리네 민박에서 좋았던 건 이상순 이효리 두 사람이 달리는 차 안에서 노을을 보다가 순간을 아름다워할 줄 아는 여유 그리고 상순분이 지금 딱 어울리는 노래 듣고 싶은데, 내가 생각한 곡이 있는데~ 하며 텔레파시를 보내자
먼오래전 R.ef 젝스키스 이효리로 이어지던 나의 팬질은 사실상 효리네민박 시청하는걸로만 유지되고 있었는데..9월19일 방탄소년단의 DNA뮤비를 본 날 이후 평온하던 일상은 무너져버렸다.
내가 나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바꿀려고 노력하니까 좋은사람이 오더라 - 효리네 민박집,이효리
예전부터 통기타가 배우고 싶었다. 한동안 시들했다가 효리네 민박에서 이상순이 자다일어난 이효리 옆에서 기타를 치는 모습을 보고 다시 꼭 배워야지 다짐 중. 낮잠자고 일어난 애인님 옆에서 우리가 늘 맞춰부르는 노래 연주하며 부르고싶다. 평화로운 일상.


예능

어쾨...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상순씨가 계속 글도로동 하면서 콜미 할 것 같아.. 이거 내 최애 예능인데ㅔㅔㅔ 책임져........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modoonews

연휴즐기기. 밀린 예능 몰아보기. 어제는 효리네민박. 오늘은 삼시세끼. 나 공항가는길은 언제 다 봐?
난 인생 드라마는 응팔이구 인생 예능은 효리네 민박이구 인생 영화는 레미제라블이야 인생 머시기 정하는 기준은 보고 막 벅차오르는 감정들면 인생 머시기임 오늘의 tmi
리) 연예인이 일반인 여행가이드 하는 예능 프로도 효리네민박 영향을 받은 듯..
예능 프로 보는 것도 좀 기력 빨려서 세나개랑 효리네 민박 정도만 보는데 워너시티는 정말 재미있었다
연예인+어린아이 / 연예인+cctv 이 조합 예능 그만 봤으면. 짜집기 해서 연출하면 포맷이 다르다고 생각하는 걸까. 효리네 민박이 마지노선이었던 것 같다.
무튼 요새 이런 방식의 예능이 자주 나오는데... 못생남들이 뻔한 말들을 뭐라도 되는양 떠드는 걸 볼 바에 효리네 민박, 한국은 처음이지 같은 눈이라도 편안한 방송 보렵니다 :)
똑같이 '손님을 환대하며 먹여주고 재워주는' 예능인 (효리네 민박)이 비난에 직면하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일까? 사전 협의 과정이 있었음은 물론이고 (효리네 민박)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효리네 민박'에 참여할 사람들과 미리 협의했기 때문은 아닐까.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i_love_winkdeep

넷플은 한국드라마나 애니종류는 적은데 효리네 민박이나 비정상회담 같은 제 취향 예능도 있고 넷플에서 자체적으로 만드는 드라마나 영화들이 퀄이 진짜 높아요!! 영화는 당연히 엄청 많긴 한데 저두 찾는 거 없는 경우가 좀 있어서ㅜㅜ
효리네 민박 봐야하는데 손이 너무 안간다 ㅠㅠ 민간인 나오는 예능 너무 싫어.
알쓸신잡에 대응할만한 여성 예능에 대해 이야기가 오간 적이 있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에 대한 적절한 답이 효리네민박이 아닐까 싶다. 상반기 가장 이슈가 되었던 예능이었는데 효리네를 보는 동안 까맣게 잊고 있었음을, 알쓸신잡2 기사를 보고 기억했다.


생각이

6.이상형은......구냥마음맞는사람?아무것도안하고가만히있어도재밌고행복한사람😁동물을사랑하고좋아하는사람이면좋겠따..ㅎㅎㅎ효리네민박할때진짜재밌게봤었는데저런분이랑살면정말좋겠다라는생각이💡
후인이 엔딩을 생각한건 효리네 민박집이 생각이 나서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한적하고 조용한곳에서 지내는 후인이가 보고싶었음..
남동생의 감정상태 변화가 나랑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동생이 자기 이렇다고 할때 제일 많이 이해하고 다른 가족한테 설명하는 담당이 나임ㅇㅇ 지금 자보겠다고 들어갔는데 다시 나올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걍 밖에서 효리네 민박집 보고있더 지은씌 귀여워
효리네 민박에서 "사는게 고통스러워서 요가로 그 고통을 잊는 것 같다" 했는데, 요즘 내가 요가 수업에 어떻게든 나가는 이유가 이건가. 땀을 뚝뚝 흘리면서 수업받고 나면 그냥 아무 생각이 없어지는 10분이 있는데, 요즘은 그 시간이 유일하게 행복하다.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DC_FENE

저도 무척 공감가는 트윗이네요..(효리네 민박) 프로 보면서 늘 떠올리는, 내 현실에선 이룰 수 없는 꿈 같은 생각이죠..ㅠㅠ
난 개인적으로 효리네 민박 게스트들 중에 탐험가들 이야기가 제일 좋았다. 내가 너무 몰랐던 진짜 제주를 알게 되었고, 나중에 조금 추워질 때 찾아가고 싶다. 해외를 좀 다닌다음에는 제주에 잠시 지낼 생각이다.
효리네 민박 정주행하는데 (시험기간맞습니다) 민박 게스트로 퀴어커플도 나왔으면 좋았겠다 이런 생각이 드네욤
평소에 가끔 효리네민박 재방 보면서 재밌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오늘처럼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드는 건 처음이네. 날씨랑 딱 맞게 음악도 좋고, 바다 파도소리도 좋고, 나른하니 평온하게 함께 시간을 보내는 기분이다.


사람

효리네 민박 "좋은 사람을 만나려고 막 눈 돌리면 없고 나 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니 오더라."
효리네 민박 보면서 버킷리스트 하나가 추가되었다 돈 많이 벌어서 방 많고 넓은집 사가지고 쉬고싶을때 쉬었다 오고 포친들 모아서 파티 열기❗ 너무 비현실적이지만 돈이 많으면 그러고싶다... 공통점 있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놀고 얘기하면 재밌을듯😅
그 지역마다 사투리 차이같은거 쓰면서도 사실 잘 못 느꼈는데 효리네 민박 보면서 깨달았다... 내동생이랑 나랑 갱상도 사투리 쓰는 사람 지역 대강 이쯤인갑네 했는데 다 맞춤..........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bible0108

글고 보니 효리네 민박 보다가 어휴 애는 안 낳고 무슨 고양이 강아지만 저리 키워~ 자기가 지금까지 태어나서 부모한테 키워지고 컸으면 이어서 후손을 낳고 키움으로써 은혜를 갚아야지~ 자기 선택이니 어쩌니 해도 모든 사람들이 그러면 국가가 유지가 돼?
헉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요?ㅋㅋㅋㅋㅋㅋㅋ구아나는 효리네민박때문에 사람 이름으로 안느껴져욬ㅋㅋㅋㅋㅋ세상에 여기섵수련회를 어떻게 하조?
효리네민박 재방하길래보는데 아는사람나와서 깜놀 ㄷㄷ
효리네민박 정주행한사람...
효ㄹㅣ네민박 보다가.. 저런 연애하는 찬벡 너무 보고싶었어.. 둘 다 완전 탑 오브 탑이었는데 둘이 연애한다는 소식에 사람들 1차 충격. 둘은 빠른 인정을 했는데 그것은 커밍아웃과도 같았기 때문.. 둘이 그러구 재주도 가서
나 소리에 지이이인짜 예민해서 쩝쩝거리고 먹는사람이랑은 식사안하거나 같이해도 그사람이 먹을땐 안먹고 걍 가만히 있는데 진짜 효리네 민박보고 진짜 와 아ㅇI U 어떻게 입 꼭다물고 그렇게 소리없이먹지¿¿ 진짜 너무 이뻐보이고 흐뭇하고
어머!!!!!!!!!그렇담 그거 저장해서 오조오억번 돌려보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효리네민박ㅋㅋㅋㅋㅋ귀여우어여 ㅜㅜㅜ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reeeyun

완전완전 공감이에요... 효리네 민박의 이상순은 저런 건 로망일뿐이라고 하면서 별거가 별거냐 보면서 세상에 저렇게 사는 사람 많으니 감사히 여기라던 남편.... 지금 2017년인데 왜 이나라남자들은
추석연휴동안 효리네 민박을 정주행하고는 연휴 끝날 무렵부터 하루에 3번은 스트레칭+요가 하고 있다. 이번에 시도한 동작은 나한테 잘 맞았는지 어깨 등 허리 골반이 쭉쭉 풀리고 있다. 세상에 사람 몸이 이렇게 개운할 수 있는 거였나 ㅜㅜ(감격
솔직히, 효리네 민박 보고싶어서 한달에 만 사천원씩 결제해줄 사람보다, 한달에 만 사천원 내면 쿠농이나 신데마스 정주행하고 다른 애니들도 쉽게 고화질로 큰 티비나 모바일에서 볼 수 있다는 데 혹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음.
솔직히, 효리네 민박 보고싶어서 한달에 만 사천원씩 결제해줄 사람보다, 한달에 만 사천원 내면 쿠농이나 신데마스 정주행하고 다른 애니들도 쉽게 고화질로 큰 티비나 모바일에서 볼 수 있다는 데 혹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몰아보기

효리네민박보는즁•••• 몰아보기짱


재방

나도 어제 밤늦게까지 효리네 민박 재방봄,,,,
탄수화물 섭취하고싶다 아니 효리네민박집 하ㅁ잖아? 재방인가((((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918_516

외출 준비하면서 효리네 민박 재방 또 보는데 나도 금오름 가보고 싶다
아 별생각없이 틀어놓은 효리네 민박 재방보다 한대 얻어맞아버림
헉 효리네 민박 재방하네 보고자야지
효리네민박 재방 보는데 지은리 왜 이렇게 웃기고 귀엽지ㅋㅋㅋㅋㅋㅋ 보기에 전혀 큰 차이 없는 엉망인 티셔츠 중에 고르고 있어
아미친 효리네민박 재방보는데 손님들이 고기국수먹어 나도 먹고싶다 아 대박... 돈코츠 라멘도 먹고싶다...
효리네민박 재방하는거 틀어놨더니 엄마 재밌게 보신당


효리네민박

나중에 ㄴㅏ도 효리네 민박처럼 그럿케 살래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mizza__S9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kjhkis1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iuS2cap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choppa333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quiet8395

효리네민박 아이유 전편 제주도 힐링 이효리 몰아보기 ani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