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사람

10. 타래 못찾고 있었는데 마침 알림창으로 보내주셔서....이효리이이이ㅣ 이 포도당같은 여자!!!!!!!!!1111(´༎ຶ۝༎ຶ`)❤️이 미친 퍼포먼스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11(´༎ຶ۝༎ຶ`)❤️(´༎ຶ۝༎ຶ`)
나와 다른 사람이 싫어질 때 이효리가 한말을 생각하게 된다. "좋은 사람 나쁜 사람이 어디 있냐? 나랑 맞는 사람과 안 맞는 사람이 있을 뿐이다"
'이대표'라는 사람은 알쓸신잡의 제목부터 제대로 파악하고 이야기 해야할 듯. 이효리는 강의하는 게 아니라 [내 생각은 이래~]라니까 괜찮지만 강의하려고 해서 짜증난다는데, 애초에 이효리가 말하는 건 정말 본인 생각인거고..
이효리 엄정화 그들의 수많은 수식어보다 이름 세글자만으로도 빛이나는 사람
내가 나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바꿀려고 노력하니까 좋은사람이 오더라 - 효리네 민박집,이효리
사람들의 시선 그리 중요한가요 망쳐가는 것들 내 잘못 같나요 그렇지 않아요. 이리 와 봐요 다 괜찮아요.  넌 Miss Korea ㅡ이효리, 미스코리아
이효리 집에 쳐들어가는 놈들 문제에 너 나 할 것 없이 그러게 사생활 공개 버라이어티는 찍지 말았어야지-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아 적잖게 놀라고 있다. 자기 이야기를 공개한 사람이 감내할 건 오직 하나, 자기가 공개한 만큼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KBSnews

이효리는 건강한 마인드의 공인이고 사람들이 그걸 좋아하니까 겁났나보죠. 그새끼 정신은 에이즈수준이쟎아요.
이효리가 말하는 좋은 사람 만나는 법.. ㅇㄱㄹㅇ... 진짜 멋있다ㅠㅠ
오름 중 유일하게 정상까지 차를 타고 갈 수 있었던 오름이 있었음 그거 사람들도 몰라서 올라가도 사람 없고 이따금 패러글라이딩하는 사람만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이효리가 뮤비찍어가지구 유명해졌다구 도로폐쇄햇드라••• 그래서 못가써•••


SNS

정봉주의 정치쇼 전체듣기(10 12)군 SNS 동향사찰(이효리,이승엽,정봉주 등 460명), 국정교과서 여론조작
정봉주의정치쇼[17.10.13] 비정치 회담, MB 국정원 '이효리 SNS 뒷조사', SNS 이외수 트윗을 리트윗, 에미넘
17.10.13 ㅣ정봉주의정치쇼 [ 비정치 회담 ] MB 국정원, 이효리 SNS 뒷조사 / 당시 SNS '이외수 트윗을 리트윗'/
MB에게 보고된 이효리 SNS 내용, 이외수작가님 트윗글 퍼온거라고 설명되있는데도 리스트에 올랐다니.. 정치사찰 아니라 관음증아니야? 우리 다 이런말도 못하는 세월을 보냈다.


이상순

이효리 이상순 깨쏟는 영상클립에 꽤 많은 댓글이 '돈 많으니까 저러고 살지..'여서 좀 놀랐다. 물론 돈도 중요하지만 저 커플이 보여준 건 그게 아니잖아. 그럼 정유라는 돈 많은데 왜 그러고 사는데.
스타들의 마음이 담긴 물품들을 #위아자나눔장터 에서 만나보세요!_! #이효리 #아이유 #이상순 #효리네민박 #아이유원피스 #꽃단장 #이효리앞치마 #전지현 #아스트로 #차은우 #다운재킷 #패딩 중앙일보 기사▶
이효리와 이상순 서로 자존감 높여주는 삶 너무 짱이야
이상순이 이효리한테 너랑 노는게 제일 재밌다 라고 했다는데 내가 생각할때 이것은 인생의 동반자에게 할수있는 최대의 찬사이다
이효리 왜하필 이상순이랑 결혼해서.. 아..진짜 이상순 얼굴 그만보고싶다..


사이버사령부가

노회찬 "이효리-이승엽이 간첩이냐" "권력이 잘못 쓰여진 아주 대표적인 사례" 민주당 "이효리까지 감시하고 있었다니 어이 없어" "이런데도 MB는 정치보복 운운하니 딱할 노릇" 사이버사령부가 MB시절 가수 이효리씨 등 33인
김제동과 친하다고 이승엽 이효리까지 사찰을 그것도 군 사이버사령부가 진짜 개막장정권이다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horntass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이효리씨 등 33인을 감시해온 사실이 드러난 것과 관련)"투표 독려 캠페인은 지극히 정상적이고, 오히려 독려하는 것이 연예인의 사회적 책임일진데 이런 일까지 감시하고 있었다니 어이가 없다"


가수

이해가 안 가는 게 야구선수 이승엽은 왜 감시했나??? 가수 이효리는 왜 감시했나??? (김제동 친구라서???)


김제동

난 김제동, 이승엽, 이효리 동향파악 지시보다 군 사이버사가 조갑제, 지만원, 변희재 동향파악하라는게 더 궁금함. 왜 문건이 같이 있음?
이효리, 김제동은 사찰한게 이해되는데... 왜 MC몽이 들어간거지??? 알수가 없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김미화 이효리 김제동 김혜수 문성근 ** 내치는 블랙리스트에? 내가 싫어하는 이덕화 전원주 박상원 유인촌 서세원 **은 화이트 리스트에?


없게

제주도는 시골도 아니지만 이효리처럼 엄청난 땅을 사서 이웃과 절대 마주칠 일 없게 숲으로 담을 세우지 않는 이상 텃세와 충돌은 피할수없다. 서울은 이웃에 누가 사는지도 몰라. 그리고 그런 이효리도 동물병원 가는 게 쉽지 않은 점이 불편하다고 하는데.
제주도는 시골도 아니지만 이효리처럼 엄청난 땅을 사서 이웃과 절대 마주칠 일 없게 숲으로 담을 세우지 않는 이상 텃세와 충돌은 피할수없다. 서울은 이웃에 누가 사는지도 몰라. 그리고 그런 이효리도 동물병원 가는 게 쉽지


느낌

방탄이 누구보다 잘나가고 있는데..웃길수도 있는 얘긴데 난 가끔 내 하나밖에 없는 후배인 이 놈들을 보면 안타깝다~ 숨쉬는 것도 굉장히 조심해야하는 그런 느낌? 물론 잘 몰지만 ㅋ난 얘들이 이효리 선배 처럼 됐음해 힘듦에도
이런 컷은 좀 촌스럽게 느껴짐.. 이효리 헤이걸 부를때 그시대적 느낌 본더치느낌
쌩얼 이효리 느낌 나네


국정원

이효리 풀장 사진 올린 스포츠 서울, 더 팩트 얘네들 그리고 이거 퍼서 여기저기 옯긴애들 링크 다 끊어졌다는... 어머, 국정원 끄나풀들 열심히 일하네. ㅎㅎ
이명박국정원이 하물며 윤도현ㆍ이효리도 사찰에 세무조사까지 햇단다 정상이 아니다


잘못

노회찬 "이효리-이승엽이 간첩이냐. 권력이 잘못 쓰여진 아주 대표적인 사례".이랬던 인간들이 '정치 보복'타령을 합니다.확 주둥이를 찢어불라.절로ㅈ터진 주둥이라고 지껄이면 말이나?양심도 없는 인간 쓰레기들!


김숙

어제 수업 좋았다. 인터뷰하고 싶은 여자를 떠올려보자는 질문에 김숙 이효리 추미애 강경화 윤여정 고현정 심상정 손혜원 등이 주루룩 나왔다. 연예인부터 정치인까지, 끝나지 않을 듯한 리스트, 불과 2년전 수업과 참 다르네.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Pisces39BK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유고걸

(feat. 이효리 유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는 유고걸,,,,(어 나 진짜 왜이러지


이승엽

이승엽.이효리를 사찰했다네요. 이명박정부가요.
아니~ 이승엽도 이효리도 사찰대상이었다는데, 많이 분발해야되겠다~ 이상호씨~~ 저들의 적폐행위엔 전혀 위협이 되지 않았단 역설..그렇게 팽목항가서 설쳤는데??


그러게

그러게.. 이효리보다 못한 이재명의 정치적(?) 존재감..


이효리

지난 정권 으로부터..사찰 등 피해를 보았다는 이외수.이효리..등 좌빨연예인들 어느 정권 때마다 약삭 빠르게 대처해서.자기네들 치부는 다하고 한다는 소리 하고는 니들보다 더 당하고도 침묵속에 살아가는 연예인들이더

아니 여보셔 앓으면서 원투쓰리포 했더니 핑클팬분들이 자꾸 이효리노래 소환하심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어휴 핑클팬냄샠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유기농콩 고발 사건이 떠오르는 군요......
080921 이효리 Hey Mr. Big 잘난척 하는 입술로 이제는 속 깊은 사랑을 말해
출처는 핑클의 이효리입니댜! 진짜 너무 멋있으신 분.. 우동민님두 예뻐요!!! 웃는거 진짜 예쁨
이효리 화장 안한거 예쁘다.. 오늘 효리네 민박보면서 오랜만에 이효리 스모키화장한거봤는데 졸라 대박이야... 똑같아.. 아이유가 이효리 선배님오셨댘ㅋㅋ
83. 저 이효리에요 이거 봐도봐도 웃기고 멋있닼ㅋㅋㅋ
나혼자에서 한지민이 "맥주 잔이 왜 필요해 그냥 먹으면 되지" 라는 말에 자막으로 털털 이라고 단 걸 보고,남자들이 이럴 때도 털털하단 말을쓸까 라는 의문이.이효리도 그렇고, 여자에게 털털하단 말을 남발하는걸 보면,여자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bewithyou_i

멍 때리고 있는 탱구 ㅋㅋ #TAEYEON w/ #이효리
이효리가 궁금하면 트위터 팔로잉을 하지 군을 동원해서 스토킹을 하나? 군바리들 신났겠네. 일한다고 이효리사진 보고. 근데 왜 이재명이랑 찰스한테는 관심이 없었을까?
"귀찮아"를 좀 순하게 말할때 "귀아나"라고 말하는데, 불현듯 이효리네 강아지 "구아나"가 "귀찮아"라는 뜻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 ㅎㅎ
A랑 요가 얘기에 한창 열을 올리다 "열심히 해서 내가 이효리가 하는 거 다 할 거야!" 큰소리를 땅땅 쳤는데 마침 지나가던 B가 "내가 이효리가..."부터만 듣고는 나를 엄청 괴상한 표정으로 쳐다봤어. 인생 정말 귀
이명박인가 박근혠가 이효리랑 이승철 사찰했다는데 사생팬이었을까?
🔊 이효리 - U-GO-GIRL (Feat. 낯선) 🎶
이효리의 고작 한 달 활동이 우리에게 남긴 것 진짜 한남예능에 이효리 보급 시급하다...

히요리? 걔자꾸이효리로보인다이름이
MB정권 때 청와대에 보고 된 이효리 트위터 글
39. 이효리만큼 대단치 않아도 누구나 어느 나이가 되면 느끼는 감정이고 별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 그걸 드러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스스로 싸운다. 그때 누가 그녀처럼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아이유에게 고맙다 말하는 이
— lee hyori ( 이효리 ) ; black
이쯤되면 이효리 컴백하고 일부러 구린 예능만 찾아다니면서 한 마디씩 하고 온게 아닌가 싶을 정도ㅋㅋㅋ
이효리 드립 아거님이 쳐주셧음 좋겟다
개편맞이! #엠카운트다운 이 야심차게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 첫 주자 #TWICE . 시간을 달려 #손담비#이효리 로 변신한 #트와이스 ! 놓치면 단연코 후회합니닷!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EricJHShin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이효리 트위터까지 뒷조사한 MB정부/10년을 참았다. 정준하, 악플러 고소할 것/정봉주의 정치쇼 4부
우리집에 이효리3집LP있는데...이거도 만장 한정판인데...... 솔감 인간적으로 적어도 만장은 나오겠지???
아무말) 나도 내일 술먹고 싶은데 피시방에서 밤새고 다음날 일하러 가겠지ㅠㅠ 근데 회기역 내 와플 맛있음ㅋㅋㅋ 2007년인가 축제 가서 이효리님도 봤고 재밌었지...ㅎㅎㅎ
이효리는 트렌드를 한참 앞서간다고 종종 느끼는데 4년전 bad Girls 도 스타일링도 지금시대를 씹어먹는데 심지어 페미니즘을 노래했다... 오히려 4년전 보다 퇴보한거 같다. 지금 저 노래 나왔으면 메갈이라고 욕을
이효리는 거꾸로해도 이효리니까 표리일체인건가
이효리 웃는거 진짜 치인다,,

#잘생긴여자_스모키제보 스모키제보 👉🏻 이효리
페미는 싫어하면서 이효리는 좋아한다는 남자 발견 ㅋㅋㅋㅋㅋ 너는 죽었다 깨어나도 이효리같은 여자 못만남
아이유랑 이효리 그 장면 닛타냐로 떠올랐는데 미나미아냐쨩 이제 가야겠다. 아냐... 흐으으응ㅠ-ㅠ 미나미아,안돼 그런거 하지마.. (열었던 문을 닫으며)
이효리 부부가 행복한 이유는 출근하지 않기 때문이다.
의진이 중학교 장기자랑 나가서 이효리 선배님 Chitty Chitty Bang Bang 췄었어ㅠㅠㅠ 어릴 때부터 이미 춤선 파워 너무 대박적,,, 바순희는 그저 울고 잇을 뿐...ㅜㅜㅠㅜ #소나무 #의진 #홍의진
10. 그리고 까무잡잡해서 외국인으로 오해를 많이 받음. 중학생땐 이효리 회사원일땐 제시카 고메즈를 닮았다는 얘기를 들음- 근데 제시카보다 내가 언니라 닮을수가 없음 제시카가 나를 닮았겠지 ㅋㅋㅋㅋㅋ 이런 개그 좋아함 ㅎ
내폰이력 이효리폰-모닝폰-옵지-지3(현재) 처음을 빼면 모두 엘지이다... 스맛폰 케이스는 항상 다이어리케이스쓰고 옵지는 3층에서 떨궜는데 잘돌아갔었고 현재폰 심심하면 떨구는데 고장이 나질 않아... 밍나 엘지씁시다 성능은 애매한데 튼튼해요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bestcomm_

식구 수만큼은 이효리네 부럽지않습니다. ㅎㅎ
거의 뭐 이효리처럼 입고다녓다 35유로나 주고 산 저 자켓은 한국와서 한번도 못입엇다
아 다비치 슬픈다짐 뮤비 오랜만에 봤는데 이미연 이효리 조합 최고......... 워너비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효리의 anymotion을 들어라 그리고 에릭 랩을 들어
나름,,호감가는 국내 아이돌은 있었지만,,, G.G도 좋아했고 맘무도 좋아했졍,, 노래도 좋아했고 뭔가 달라보였달까 노래는 비쿠방도 많이 들었고,, 이효리님,, 아이유님 많이 들엇져,,,,
98. 도수코4때 모델들과 뮤비촬영하는 이효리
이효리 진짜예뻐;;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gyeinee_twit

이효리도 절친 코디 남편에게 보험을 무슨 4천만원짜리를 들어줬다 절반 넘게 손해보고 해약했구만 하여간
체한 언니 나으라고 등 두드려주다가 손 따야겠다는 #탱구 #TAEYEON #이효리
ㅇㅣ이히요리 줄여서 이효리
이효리 한국에만 있기는 아쉬운 존재야,,
이효리 ㅠㅠ 넘 멋잇서
201. 9년전 이효리의 톡톡톡. 표절만 아니었어도 완벽한 컨셉이었음을.... 저 가터코르셋을 보라구요. 저 시대를 앞서간 컨셉👍
잇몸이 드러나 이쁜 여성은 이효리와 김현주일뿐.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handsomegirlz

이효리 텐미닛이랑 신화 브랜뉴랑 왠지 이어지는 내용인거 같다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pessimist0309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condition_jpg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figgyu1212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ricky_mic_lim

이효리 사람 SNS 이상순 사이버사령부가 가수 리스트에 nicefox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