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생일

🌸이벤트🌸(팔로🙅🏻❌) 슈짐-럽유어셀프 수제디퓨져💗 최애 생일기념&우리 트친분들 방에도 향기가 넘치시라구 힛..제꺼 만들면서 선물드리려구요💕알티만해주세여.,맞팔1분/팔로1분 총2분뽑을게요~ 당발은 담주(목) 오후 사케향
헉헉 짐니가 저 반지 멤버가 생일선물로 사줫다 그랫서!!!
생일선물받음(진짜모하는사람임ㅠ? ㅋ ㅋ ㄱ ㅋ 1
태민이 방 책장에 있던 피아노의 숲 20권 내가 2011년에 생일선물로 사준거ㅠㅠ 아직까지 가지고 있다니ㅠㅠ 태민아 고마워ㅠㅠ 역시 인증요정ㅠㅠ 잊고있던 나머지 여섯권도 다 사줘야지ㅠㅠ #태민컴백_MOVE_16일_오후6시
한명은 휴대폰에 생일자의 엽사와 애교영상이 가득하구 한명은 휴대폰에 두 달 뒤에 생일인 사람의 선물이 잇저
171013 생일 브이앱 💞생일 두 달 전에 벌써 애인 선물 준비해 둔 사랑꾼🐤💞
[🎨] magnificent scenery 22번째 지민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모금과 개인선물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sompponaise

턔형이 생일선물 샀는데 마음에 들어할지 말지 몰라서 망설이는 애인(이 현실임
[자축이벵]쑥스럽지만 생일을 맞이해서 이벤트 엽니댜^_^ 비록 이 몸은 출근하여 고통받고 있지만, 마음만은 풍족하길 바라며! 2분 뽑아서 원하시는 치킨기프티콘 또는 마플 담요을 선물로 드릴께요! 만해주시면됩니댱😍오늘
톄형이 생일 선물은 미리 생각해놨지 ~
세훈아 생일선물 잘 입어줘서 고마워요 잘 어울려요😭♥️ ( 🐳 고래 잘 안보여서 좀 아쉽겠지만....)
홀림 생일 축하드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선물은 저에요(?)
아니넘웃긴 티엠아이다 그의 생일 선물 이미 삿지만 알려줄순 없는데 왜냐면 여기서 말하면 그의 귀에 들어가게 될 것이기 때문 ,, 이런 자세한 생일선물의 근황과 말할수업는 이유와 그걸 모두 듣고 결국 생일때까지 알지 못하게
[✨] 2016 JIMIN B-DAY 'PIXIE DUST' 서포트 완료! 서포트 모금에 참여해주셨던 여러분 덕분에 지민이에게 좋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지민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더

승민아 벌뜨데이습격 너무너무 고맙구ㅠㅠ 맛난거 많이 먹구ㅠㅠ 우리 승민이 애교랑 노래까지ㅠㅠ 승민이 생일인데 왜 내가 선물을 받은거 같지ㅠㅠㅠ 승민아 정말정말 생일축하해💕 #골든차일드_승민데이 #민커벨의_스무살을_축하해
🎉이벤트🎉 💛망개모찌지민이💛의 생일을 맞아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선물해드립니다! 알티만 해주세오💕💕 👉당발은 2주뒤인 10월 27일 00시👈 여러분 스밍도 잊지말아요😁 #HAPPYJIMINDAY #침침데이 #행복한삼색
JIMIN DAY present 2 :) 다가오는 지민이의 23번째 생일을 위해 거창하진 않지만 온 마음을 다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예쁜마음 더해주신 아미분들도 감사해요💕 이름만 불러도 행복한 우리지민이 생일 축하해💜
정말? 리쿠 군 한테서 생일선물 이외에 뭔가 받는거 처음이야!
시우민 진짜 마크 사랑하는 것 같어 아무리 엑소여도 같은 팀도 아닌 같은 소속사 후배 생일 선물로 백이십 쓰는거면.....
오빠들, 이제 곧 제 16번째 생일이 에요. 생일 축하한다고 해주세요!제게 있어 가장 큰 선물이 될거에요!!❤제발요39
초선이 생일선물 사는 조조...(1) (((((캐붕주의)))))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parkjamjam_kr

죄송합니다 (__).. 신나서 그거하나못봣네요.. 생일선물과 축하해주신분들 정말감사합니다! 더 좋은모습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당! 나머지 말은 댓글로 적을게요.
지민이의 생일을 기념하여 항상 고생해주시는 스텝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마이티제이님과 함께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__)
날 위한 생일선물은 이걸로 정하였다
언제는 제 생일이었고 컴백은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
아 이 사진 넘 조아서 막 우러요ㅠ 생일날 선물 받운 과대오빠ㅠㅠㅠㅠㅠㅠ
사랑하는 지민이 생일 축하해요🎉 지민이가 내겐 선물이야 지민이덕분에 웃는 일도 더 많고 슬픈 일도 극복할 수 있게 되었고 내 삶의 일부분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의 우주 나의 천사 지민이❤ #짐니생일
헉 감사해요 ㅋㄱㅋㅋㄱㅋㄱㅋ 동생이 생일선물로 받아왓는데 궁금해서 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

171013 내 생애 최고의 선물 지민💛 캄캄한 우주속 헤매이던 나에게 한줄기 빛 사랑하는 법을 알려줘서 고마워 내 화양연화 지민 #짐니생일ㅊㅋ #침침데이 #행복한삼색강양이 #JIMIN #지민 #짐니 #박분홍
리에쿠로 수인물 너무 좋다...수인 안좋아하는데 리에쿠로라면 목숨을 바치겠어...특히 고양이 수인 쿠로오. *** "고양이!" 리에프는 5살 생일때 선물로 고양이수인을 받았다. 윤기나는 검은 털, 노란 눈동자. 첫 눈에
그래서 8월 생일인 애 생일선물을 지금까지 안 사고 있어
ㄱㅋㅋㄱㅋ애기가ㅜ생일선물로 받아왔어요 귀엽죠 저거 다 레고로 맞춘ㄴ거.....
ㅇㅏ니 아버님 딸내미 생일선물을 까먹었다고 영웅패를 팔아먹으면 안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성인식 선물로 향수를 많이 해준다는데 신의 스무 살 생일 때 향수를 선물해준 레이와 이게 뭐냐고 묻는 신 보고싶다...
아 어떡해 김테형 분명 자기 선물 뭔지 궁금해 죽을거같지만 이시대의 쿨남 박디민 앞에선 안궁금한척 생일에 줄거니까 그때 보면되지~ 하는데 은근히 뭔지 캐내려고 멤버들한테 물어보고 다닐거같아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beawestd

[🐥💕/아미한정] 우리 다섯째 생일 축하 기념 한 분께 다섯째 매력 만큼 예쁜 레인보우 무드등 선물로 드립니다. 당발은 오늘 늦은 다섯째시. 생일 축하해😆💕 #HAPPYJIMINDAY
" 고마워, 이거 생일선물이야? 정말 규모가 커서 놀랍다. " ──Lael Arcadius.
친구들이 생일선물로 생각도 못했던 걸 줬는뎈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밖에서 인증샷 못 찍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체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생일선물로 6만원짜리 운동화를 갖고싶다고 인스타올렸는데 딴 친구들이 같이 저거 사주자는데 저 포함 세명.. 각자 2만원이상 내야한대여.. 제 생일선물로 만원 안되는거 받았고 저는 약 2만 5천원을 챙겨줘야하ㄴㅏ..심지어 11월에 돈쓸일폭탄인데
핑구 생일선물로 베레모 사왔는데 니가 아푸면 어떡해ㅜㅜㅜㅜㅜ 눈 상태 보고 내일 병원 가던가 해야지ㅜㅜㅜ
작년 미도리야생일 그리다만거 1년지나 완성.. ㅁ ㅣ도리야의 생일선물
동생이 내 생일 선물이래ㅠ ㅠ ㅠ ㅠ ㅠ ㅠ ㅜ

저는 내년에 제 생일 선물로 발렌시아가 모자를 사주겠습니다 ㅠ
5. 2월 13일 생일선물 초코줄 꺼면 그냥 주지마...
💫2017 JIMIN DAY SUPPO #2 조금 일찍이지만 어제 지민이의 23번째생일 선물서포트 전달했습니다❤️ 곧 컴백하니까 빨리 보내드리고싶었어요💛 컴백준비도 화이팅하고 미리 생일축하해요 우리지민이오빠🎂😚💕
생일선물로 받은 크레페케잌..너무너무 맛있다 우는중
앗 브케님 생일....어젯밤에 12시 맞춰서 축하드리려다 잠 들어버렸어요.....그..래서 생일 선물도 헐레벌떡 그려버렸습니닷...ㅠㅜㅜ 브케님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사는 동안 많이 버
생일선물로 받고싶다고 할ㄹ랫는데 이틀뒤 생일이다 개웃겨 내생일 얼마안남앗서
몽이가 생일선물로 줬다ㅜㅜㅜㅜ존예ㅠㅠ♥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pledis_17

생일선물로 받았다
셀프생일선물
💐 A L I V E 1 S T P R O J E C T 💐 「 CLEMATIS 」 Part.3 PREVIEW 오늘 클레마티스 프로젝트 세번째인 생일선물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상세한 사진들은 추후 업로드
ㄷㄹㅂ님 입금확인 대기중이구 ㅍㄹㅅㅌ님 시그도 셀프 생일선물로 하나 더 사고싶은데... 혹시 다이어리 형태 째니 시그는 아직 없나요? ㅜㅜ다이어리 있으면 당장 살것..
생일선물로 엘레쎄운동화갖고싶다해서 갔다옴!!!하필딱49000원에 쇼핑백도 위너꺼로못받아서 좌절했는데 혹시위너팩주실수있냐니까 직원분이 3개나주심ㅠㅜㅠ내려가는데 에잇세컨즈도있어서 스뉸허그미랑 송가락봤다ㅠㅜㅠㅜㅡㅠ


고마워

이렇게 뜻밖에 선물인증이라니😭😭너무 예쁘게 입었다 관린아 팬싸때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
170916 일산 팬싸인회 3pics 늘 고마운 사람이라서 언제나 선물같은 사람이라서 그래서 항상 고마워요. #위키미키 #WekiMeki #리나 #Rina #강소은

[17’S] 늦은 시간까지 정글의 법칙 시청해준 캐럿들 고마워요~ 오늘 밤도 편안한 밤 되세요~ 잘 자 내 보석이들~ #사진은 #캐럿들을_위한 #민규의_선물
171013 김포 출국 #윤기 #슈가 지난 윙즈투어 고생했다는 의미로 보냈던 선물 예쁘게 입어줘서 고마워 윤기야ㅠㅡㅠ💙 무사히 잘 다녀오쟈✈️
오늘 선물 많이 받았어💕❤️💋💓✨⭐️💋 고마워요 아쨩💕
오늘 깜짝 선물 받은 기분이에요 고마워요 오늘도 즐거웠습니다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뮤직뱅크
성운이에게 픽하기 시작했을때부터 데뷔가 확정되면 꼭 인이어를 해줘야지 생각했는데 인이어를 선물 할 수 있게 해줘서, 데뷔 해줘 너무 고마워💙
[17'S 쿱스] 우리캐럿들 너무너무 고마워요!!!!이번 활동은 캐럿들을 위한 선물이니까 캐럿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다들 잘자고 좋은 꿈 꿔요♡
너에게 고마워 언제나 고마워 빛나는 마음은 너의 선물 겹쳐지는 사랑을 멜로디에 실어서 전해 주고싶어 언제까지나 언제까지나 _yun_blink ♡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95z12


해주신

안녕하세요 저는 템도 구린주제에 디에로 앧던도는 미친새럼.. 그치만 꾸준히 도는 더 미친새럼... 싸이코아닙니다. 제가 비트엘리오스가 판종되는 11월9일까지 아포무를 얻는다면 알티해주신 한분께 비트엘리오스를 선물해드리겠습니
[이벤트] 🌸메이드큐🌸 나의 주인님은 누구..!? 👉🏼12월 16일 개최 카페 홍보를 위한 알티 이벤트❕❕ 🎁이 글을 해주신 한 분께 섀도우팔레트를 선물해드립니다🎁 타래글도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메이드
♡엠웨이브 역전해서 1위 딱 찍으면 리트윗하신 분께 르브레드랩 기프티콘 쏩니다♡투표인증해주신 에리용왕님께는 파워나 코코밥 앨범 선물도 해드려요ღゝ◡╹)ノ♡ #Make_ID_for_EXO
이모가 할머니한테 안고자기용 인형을 사다드렸는데 할머니가 그 인형 너무 못생겼다고 내던지구 이제는 발 올리는 용도로 쓰고 있다셔서 구순 생신 선물로 귀여운 스누피 인형 사다 드렸더니 이렇게나 예뻐해주신다
앗 저 가방은 어제 씨씨님께서 가지고계셨던 개인소장품을 선물해주신거였어요😭💦💦 아마 따로 여쭤보면 말씀해주실것같은데 한번 여쭤보겠습니다!
❣️Follow+❣️ 1,105팔로우를 기념하며 본 계정 팔로우+해당게시물 해주신 5분께 소소한 선물을 보내드리려 해요! 많은 관심과 부탁드리고, 아직 부족하지만 창민이 모습 예쁘게 담는 Thank Q가
#MOB X #뉴이스트W#스밍이벤트 순식간에 1단계를 돌파 해주신 L.O.∧.E 님들의 화력을 더 해줄 몹의 독.점.공.개! 러브에게 전할 선물이라 하니 열심히 싸인하는 백호군의 JJS 느껴지나요? #백호 #강동

) ❤️엑소엘 선물 이벤트 ❤️ 알티+팔로우 👈 해주신 분들에게 소소하게 몇분께 앨범, 인형, 시즌그리팅(달력) 을 드릴께요! 💕 스밍, 투표 하는 이쁜에리들만 오세요~! 알티 수 적으면 이벵 접을께요 그냥 팔로,
Event ⭐️ 오늘 브이앱에서 오빠가 너무 잘생기고 예뻐서 벅찬 마음에 ㅠㅅ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흑흑.... 해주신 1분께 아래 선물을 드려요! ✨당발은 내일 오후 성진시 ✨
흑흑 란찌님께서 우리 언약때문에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셔서 참석해주신거보고 넘 감동.. 선물도 감사합니다 ㅠㅠ
장율 배우 팬분께서 선물 해주신 빵!!!! 제가 빵돌이인 건 어찌 아시고~ ㅎㅎ 고맙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엠나비 #엠버터플라이 #장율 #율송 #삼송빵집 #율송빵집
제 구본진 앨범2개판매랑빼빼로브로마이드나눔다하면 진짜로 알티해주신분들중에 이거 이모티콘 선물로 보내드릴게요!!!!! (((구본진 ㅇㅅ 입니다(()))))) 제발 진심 팔리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께

plz 💕 오늘은 화랑 첫방 300일, 배우 김태형의 첫 등장 299일입니다! + 팔로우하신 분들 중 한 분께 작은 선물 보내 드립니다 #언제나태형편
)프테로닥틸루스 신발( 없으신분?? 캐주얼한 룩에 다 잘어울리는 공용구두입니다! 지인 언약식때 하객분들 선물드리려고했는데 네..하객이 저 뿐이었구ㅠ지인분께 제작 부탁드린거라 팔기는 그래서 파판 카벙클섭 아무나 알티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ice32109

님들 제 지인의 아는분께서 예전부터 쭉 뉴이스트 숙소 청소 담당하고 계신데 프듀 나오고 선물이 너무 많아서 숙소정리가 너무 힘들대욬ㅋㅌㅋㅋ 흑흑 넘 뿌듯해 애들아 최고야
🎀 'First serendipity' -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다음 공지사항 확인 해주시기바랍니다. Special gift 는 입금 선착순 20분께 드리는 선물 이며 폼은 꼭 입금 후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재석
# 💖 윙즈 파이널 콘서트 #지민세상건 나눔 공지 💖 ✔️ + FOLLOW + DNA 스밍 1000번 이상 확인해요 ✔️#지민세상건 해시를 홍보해 주시는 네 분께 프리패스권과 자그마한 선물을 드려요 ❣️ ✔️타래 꼭
[ event] 멜론 스밍 스밍~~❣❣ 멜론 스밍권 없으신분들 5분께 선물해드립니다! 💖👉 #업텐션 #샤오 #미치게_해 해시태그 3개 포함해서 로 멘션한 뒤, 캡쳐를 멘션으로 보내주시면 당첨 확


당발은

[우시히나대우주메이저만들기 이벤] #우시히나_대우주_메이저_만들기_프로젝트 이벤을 합니다! 선물은 김개찌님() 우시히나 SD컴션입니다! 아래는 샘플이고 자세한건 타래로! 당발은 11월


너무너무

171006 나폴레옹 마지막공연 퇴근길1 #BAP #DaeHyun #비에이피 #대현 (시끄러운주의!! 볼륨을 낮춰주세요!!) 늦었지만..너무너무 수고많았어요!! 끝까지 팬들 선물 받아주고 고맙다고 말해주는 오빠! 역시 최고👍B
대부분의 뱃지가 품절되었어요! 지금 시간은 토성(배경지x)과 화성 1차만 남아있어요. 찾아주신 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정신이 없어서 인사 다 못 드렸는데 선물 건네주고 가신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해요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xonjang

로고 선물받았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룸메가 단하루의 모습으로 금속뱃지를 만들어서 선물해줬어요 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 제작은 뫼초()님께서 해주셨다고 하네요! 너무 기뻐서 바로 단하루 계정에 자랑을 ㅠㅠ 헤


일산

✨170818 일산 팬싸인회 김용국✨ ✔️원더랜드 ✔️세쨜🤟용국 ✔️애교, 하트 용국 ✔️피카츄 성대모사 ✔️사막여우 용국 일산 팬싸 엔딩 거의 김용국 잔망 선물상자급💦💦 🔗
서코보러 일산 왔다! 고양시라구 거기 사시는 지인한테 고양이 선물 받았어요 ㅋㅋㅋ


팔로

이벤트😉(팔로우도 해주시면 감사해요!) 곧 나올 비투비 👉그리워하다👈1위를 위한 음원선물 이벤트입니당:) 참여방법은 해주시고용!기간은 활동끝나기전까지 50명당 1분씩뽑을게욥!!!...참여수너무 적으면 쿨삭..☆😍참여수많으
🎉11/1 발표 2명🎉 💖&팔로우하면 마스코트 1마리 무료분양해준다파카✨ 할로윈 소품들은 최대 50%할인하고 있다파카 ٩꒰๑• ³•๑꒱۶ 🎉10/13~10/31 동안 사진을 찍고 #픽시할로윈 태그를 달아주면 빅사이즈
((+팔로우 이벤트❤👀 제가 돈이 남아 도는건 아니지만..😭 거지라서..ㅜㅜ 다운은 안되구용..ㅜ 무제한 듣기만 되는 30일 스밍권 선물해드려욥💗🙈 💕+팔로 이벤트구요! 💙멜로디한정💙 입니다! ㅎㅎ 🎵딱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Butterfly412__

+팔로) 자축이벤트🎉 10/6 캐럿과 세븐틴의 색 로세가 발표된지 1주년. 그리고 제가 세븐틴과 함께걸은지 526일이 되는날을 맞아 자축과 컴백을 위해 ㅁㄹ스밍권(90일) 선물을 드립니당ㅎ 자세하게 읽으시구 많이


최고의

나의 최고의 선물🌹
아름다운 당신, 울지 말아요. 당신은 저에게 있어 최고의 선물입니다.


투표

라디오플레이 청원, DJ에게 보내는 꽃선물과 손편지 스트리밍, 투표 해외팬들이 이렇게 적극적으로 하는 동력이 뭘까 궁금할 때가 많은데 이런 이유도 있다고..그렇구나..
에잇! 굿나잇 선물!! 저번 투표 1번영상입니다 하트 적으면 진짜 2번은 안올릴거예욧~
🎁 rt) AAA 투표 인증 이벤트! 이 트윗에 멘션으로 매일 매일 AAA에 인피니트를 투표한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총 5분을 뽑아 제 굿즈들 중 여러가지를 선물 드립니다 😊!! 자체떡밥 만들어서 강제로 인피니트를 시상식에


알티

선물로 받았었는데 저랑 안 맞는 색이라 구석에 박아놨더니 올해 12월까지네여.. 발색 한 번 해본 거 말고는 한 번도 안 썼습니당 갖고 싶은 분 있으면 알티부탁해ㅕ💕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UT_rion

🍑rt이벤트🍑 여러부운!!제가 드디어 오늘 일 그만뒀어요!!!!! 행복하네요ㅠㅠㅠ 씽이 음반도 나오고ㅠㅠㅠ 행복해서 죽을꺼 같네요ㅠㅠ 흐윽ㅠㅠㅠㅠㅠㅠ 그러니 알티만 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페리페라 틴트 가꼬시푼거 고르
알티 부탁드려요 오늘 병점 홈플러스나 병점역 또는 수원역에서 아래 사진에 있는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선물 받은거라서 꼭 다시 찾고 싶어요


고양이

여러분 혹시 유이마루 큐로 파우치 아시나요? 고양이 캐릭터 큐로 도 너무 귀엽고 100가지 넘는 디자인에 코리안 에디션도 있어서 외국인 칭구들 가벼운 선물로도 진짜 딱조음!!


엄마가

엄마가 오빠한테 포로리 인형 선물받았는데 그게 넘 귀엽다고 맨날 위치 바꿔놔서 학교갔다와서 보는 재미가있다
엄마가 선물로 오버액션 스티커 사왔다ㅏㅏ평생 간직해야징
엄마가 입사선물로... 정장 3벌 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팸 존나좋아하는데 엄마가 안사준다그랬더니 애인이 추석 선물세트 스팸 9개 들어있는거 줬다 개웃겨 애인짱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theMarchIssue97


친구가

친구가 선물로 준 포도문양 접시.포장을 풀자 친구가 "와!신기해!포도향이 나는 것 같아!"라고 했다.난 그날 포도향 향수를 뿌렸었다."내 향수야"말하려다가 포도접시에서 포도향이 난다고 아이처럼 말하는 친구의 흥을 깨기 싫었다.
친구가 보내준 솜이 출산선물 ㅋㅋㅋㅋ 닭가슴살 무려 5kg..... 개별포장이라 편하겠당 +_+
초판할 때 친구가 남친한테 선물 받아서 한번 손 대볼 기회가 있었는데 촉감이 아주 그냥... 폯신하다못해 쑥 들어가서 손 사라지는 줄...ㅋㅋㅋㅋㅋ


그림

데박.. .저도 맙님 선물드리고십다.. .. ㅋㅋ...ㅋ.,할줄아는것이 그림바께 업슴니다...
우리 곤주 그림 선물 밧은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차자보면 더 잇어
공약 오늘부터 10월 21일 까지 11시이후 새벽 즈음에 드로잉 그림 올리지 않으면 안한 날짜 수대로 뽑아서 선물 보내드릴게요😂 잠이고뭐고 대학 가야해요
애옹이처럼 훔쳐보는 안톤..(?) 안톤이 그림 잘그리는편이야! 나기 그려준 뒤에 선물로 줄것같아 헉 그림 그리는거 가르쳐주기(??) 도서관에 마주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그림 가르쳐주고..가끔 쿠키 만든거 선물해주고..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jjinneu1204

하늘에서 앙이 주주가 선물처럼 뿅💝💝 경유 주인님이 꼬옥 안아줬어요😆😆 우리 앙이 귀여운 앞니랑 동글동글 꼬리가 씹덕 포인트💜💜 사실 그림 전체가 씹덕 그 자체랍니다ㅠㅠㅠㅠ 애기들ㅠㅠㅠㅠ


예쁘게

선물로 보낸 티셔츠와 바지를 특집쇼에서 예쁘게 입어줬어요💕 각각 따로 보냈는데 매치해줘서 너무 놀랍고 고맙고 이루 말할 수 없는 기분😭 사이즈 걱정 많이 했는데 딱 맞는 것 같아 마음이 놓이고 뿌듯해요! 사랑해 태형아 충성


클리브가

클리브가 잭에게 선물을 사왔다. 다름아닌 옷!!!! 그냥 평범한 회색 목티에 평범한 검은 코트에 평범한 바지 하지만... 잭 입장에서는 클리브가 나를 위해 사준 목티 클리브가 나를 걱정해줘서 사준 코트 클리브가 나를 좋아해서 사준 바지 ㅋㅋㅋㅋ


선물

준이가 지민이한테 선물로 준 반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츠카사팬들은 덕질경력 늘어날수록 츠카사에게 줄 간식을 최대한 간식같지 않아보이게 위장하는 기술이 늘 거 같다. 간식주면 이즈미한테 뺏기는거 아니까 신발선물인척 하면서 밑창에 간식 숨겨준다던지..(그래서 츠카사덕질 3년하면 007
동숲같은것도 일본애들은 과일따고 선물주고 진짜 숲속라이프를 즐기던데 한국인들은 동숲 키면 개처럼 일해서 집부터 삼
이즈미팬들 뭔가 이럴거 같음 ○1개월차:오빠 유우킁말고 저희한테도 좀 좋다고 해주세요ㅠㅠ ○1년차:오빠 저 선물로 유우킁굿즈 사왔어요 잘했죠?싸인 크게 해주세요! ○N년차:저 유우킁 팬싸당첨됐는데ㅋ트위터보니까 오빤 안됐다며요?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gamgyul104

이게, 이게 모스크바를 떠나는 이 혁명가 파샤에게 주는 선물이야? 이거 벌칙 아냐, 요거? 아니, 왜 말한테 채찍주지, 더 빨리 달리라고! -파샤
쿄세라 돔 콘서트 축하해요(*˘︶˘*) 일본의 진팬에서 기념 풍선을 선물네요♡ 유니콘 풍선 어때?? 귀엽죠?🤣ㅋㅋㅋ
두 달 후인 탱이 선물을 벌써부터 생각해놨다고 동네방네 자랑하는 디민씨.,, 그러나 휴대폰을 잠깐 뒤적거리는 시늉하더니 ‘보여주고 싶지 않은데,,,, 안보여줄래~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봉미선이 되어버렷습니다 띠용.,,,
여러분 제가 신상을 올리고 있던중이었는데요!! 전화가 왔어요. 다음주 면접 오라고 꺄아아 퇴사 후에 퇴직금을 굿즈로 쏟아 붓는 중이었는데! 추석전 한군데 지원했는데 연락이 ㅠ 급 기분이 좋아 해주시면 윙핑꾸 특별
선물 준비하셨다 하니까 어허어엉 그래요?!ㅋㅋㅋㅋㅋㅋ 잠깐 하이텐션ㅋㅋ
그냥연상이죠...? 선물준다는트윗보고 헉설마하는..
윽, 산타.... 저 산타 없는 거 알았을 때 엄청 충격 받았어요. 근데 그러고도 산타 할아버지 선물은 받고 싶어서 일부러 모르는 척도 했었고..👉👈 산타 말고도 귀신도 있다고 믿었었고..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R080525U

연성을ㄹ 선물받앗ㅅ는데 기분이 이상ㅇ하내 .. ..그래두 넘ㅁ 감사드려요 . .킴님이 준완 써주셔서 기뻐요 . .너무 . . 그래두 기분이 .. .아 아냐 기뻐요 . . .. :)
헐 소리지름ㅋㅋㅋㅋ 진영아ㅠㅠ 미쳣오... 넘 착해 인증요정....😭 선물 제대로 전달됐을지 걱정이었능데,, 착하다 진영이 진짜루.. 팬들이 선물준거 다 인증해주고 ㅠㅠ 근데 머리 크기 실호ㅏ니...❣️ 사진출처
친구한테서는 124만원짜리 니트를 선물 받고 형한테서는 294만원짜리 반지를 선물 받는 삶... 어떤 기분인지 디엠 조 디미나...
큰 선물 작은 선물 상관 없이 이 사람한테 내가 이 선물을 주었다는 건 내색하지 않지만 이 사람한테 내가 이 선물을 받았다고 알리고 싶은 사이가 아닐까. 그게 뭐가 됐든 고마우니까 어떤 마음인지 아니까
{+ 다이어리는 mellow diary ver.1 - deer 에요.} 사슴을 좋아하는데, 선물받아서 이 다이어릴 쓰게 됐고 너무 예쁘고 러블리해서 좋았지만 데일리 칸 큰거 좋아하는 나한테는 적응 안돼서 약간 불편하기
올해 쓸 다이어리는 ‘그날의 분위기’ 라는 제품. 사실 이미 선물받은 다이어리가 있어서 아직도 그걸 쓸지 이걸 쓸지 고민중이긴 하지만, 일단은 사 두었다. 다이어리=내 맘속 작은 공간이란 의미로 구매하면 입주권이라는 깜
지민이는 랩모니 형한테 2,430달러 한화로 273만 9825원짜리 자기 이니셜이 새겨진 반지를 선물 받았다. 멤버들이 서로한테 선물 받거나 줄 때는 가격이 얼마인지 중요하지 않은 거 같음. 뭐를 주든 이 사람이니까, 뭐를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ROX_Cr0ng

세상에!!!!!!!!!!!!! 지훈이한테 선물 받았어요ㅜㅜㅜㅜㅜ 홍콩까지 와서 이런 일이ㅜㅜㅜ 프리뷰는 나중에 좀 정신차리구요ㅜㅜ 사랑해요 박지훈😭😭 #WannaOne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복귀 선물인가봄
머리위의 작은 선물 하나
여자사람친구한테 속옷선물 받는 시트카(?)
진자 이버요ㅠㅜㅠㅠㅠ 토비님 취향이실거같고 ㅜㅜ ㅜ ㅋㄱㅋㄱㅌㄱㅋㄱㅋㅋㅋㅋㅋ역시 선물 드리고싶은 맘은 돈이있을수록 넘치는거 같슴다...
친한 일본인 동생이 준이 .. 포카 ..... 받았다고 . . . 선물로 . . 준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진짜 성공한 인생 ,,
사실 못 놀린 건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뒤에 분들이 넘나 기다리셔서ㅠㅠㅠ 짜누님이 안 계셔서 학살님이 처음이셔서 선물 설명해 드려야 하는것도 거의 랩 수준으로 하고ㅠㅠㅋㅋㅋㅋ 감사합니당😁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막 좋아하시면서 이것저것 물어보셔서 행복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ha_chuuu322

밀레시안님께 드리는 제 작은 선물이예요. 어렸을 때 사막을 천방지축 놀러다니는 제가 걱정돼서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팬던트에요.
그래 선물은 ㅇ나^~^
감독님이랑 현빈이 스텝분들 선물도 준비했어요
킹윤...그대는 남들 다 쉬는 매주 주말마다 댁의 집에 와서 본인의 아이에게 선물을 주고 하루종일 놀아주는 미인이 무슨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도 눈치를 못챗단 말인가...
🐥 이 입은 옷이랑 이 반지두 멤버들이 선물로 해주었답니다 그래서 제가 옷을 입고 나타났어요
스가 과자 냠냠욤뇸 선물에 대한 보답으로 틈님의 착장으루 그렸읍니다😎
부모님이 생신 때 "선물은 필요없다"고 하시면, 그건 친구분들한테 "선물 필요 없다고 했는데도 우리 애가 이걸 사왔어"라는 자랑을 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pledis_17

와..김남준 이 스윗함 어쩔꺼야ㅠㅜ 지민이한테 반지 선물로 이니셜까지 새기다니ㅠㅜ거기다 손편지까지😂 설렘 과다로 죽을듯..😱
[17'S] 캐럿들을 위한 세븐틴의 선물 잘 받으셨나요? 캐럿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일요일 저녁 시간도 알차게 보내요~! #보컬팀 #즐거운_저녁_시간_보내요
연예인에는 전혀 관심 없던 배구 국대 카게야마가 어느 날 행사 축하무대로 온 아이돌 그룹 카라스노의 히나타를 보고 반했으면 좋겠다 그이후로 굿즈란 굿즈는 다 사고 일코도 안 해서 팬들이 히나타 굿즈 같은 거 선물로
오늘은 작년, 10월 깜짝 찾아온 찬열이의 소중한 음악선물인 freal luv의 1주년👏👏 찬열이를 미국라디오에서 싸이다음으로 한국가수솔로로는 처음 등장하게 해주고, 팬보이의 열정도 볼 수 있었던 이것저것 추억이 많은 노래.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rosla89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Hard__Black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mongsil7942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maze0513

선물 생일 고마워 해주신 분께 당발은 투표 subway_fors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