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박효신

8. 전부터 박효신 침대 팡팡은 봤었고 유튭에서 추천영상으로 옥주현님 콘서트에서 야생화 부르는거 봄 보고나서 그냥 아 노래 잘부르네 이정도였음 난 애니덕후였기때문에 가요도 몰라서 야생화도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
7. 박효신 - 야생화 라이브 도중 눈물 흘리는 영상 대장은 최고로 존엄하고 잘생겼다 충성충성 야생화 부르던 도중 힘든 시절(전소속사 싑색기) 생각난건지 눈물 흘리는 대장님...... 한때 얼굴책에도 엄청 돌아다녔던걸로 기억
1. 야생화, shape of you, 너의 색으로 물들어 이 3곡을 정말 인생곡이라 할만큼 좋아하는데 원래 음악좋아해서 힙찔이 빼고 노래 다 좋아함 가수 박효신 정말 사랑합니다 7집이 감성뿜뿜
요즘 갑자기 박효신 야생화 빠져있다...아...그래서...노래방 가고싶다...노래방...
동창모임때 노래 잘하던 친구가 야생화를 불렀다. 그 이후 야생화란 노랠 찾아보고 박효신 노랜걸 알았다. 종종 야생화 노래를 듣다가 유투브에서 박효신 노래를 검색해서 보곤했다. 게이의 심정을 조금은 이해할 수 있었다
어제술을 너무많이 먹은듯..ㅠ 박효신이 찾아와서 일찍부터달렸더니..ㅜ 야생화 좋더만
야생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0_oon_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유스케 때 가사 실수로 야생화 두 번 부른 박효신 준비.. 준비 됐나요~?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이 야생화 부를 때에 우는 짤... 오늘 내가 노래방가서 야생화 부르게 된다면 저렇게 될거같아...
워 야생화ㅜ절라 높아서 못부르겟지만 그거 혹시하도 불러주면 눈물예약,, 박효신도 막 부르다가 우는 노랜데 나도 가끔 부르다가 울컥해😢 오뺘가ㅏ 불러주면 윾(뒤짐ㅁ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야생화)
사랑은 피고 또 지는 타버리는 불꽃 [박효신 / 야생화]

박효신 - 야생화 하고싶은데 고음이 안되는 병에 걸림
나는 박효신 야생화가 이렇게 조은 노래인줄몰랏어
야생화 듣다보니까 생각난건디 친구가 야생화 개쉬운곡 아니냐면서,,,, 조빱이라면서,,,, 야,,,, 쉽게 부르니까 쉬운줄 아냐 이미 박효신님은 사람의 그것을 뛰어 넘었다고
그렇게 너는 또 한번 내게 온다(박효신 - 야생화)
긱스요? 난 네가 좋아! 하던 그 긱스요? 야생화면 그 박효신.. 그 야생화요? (박효신 노래 중에 유일하게 아는 노래) 와.. *_*
방금 박효신한테 치여버림,,,댑악,,,노래 좋은건 알고있었는데 야생화 치여버렸다...


실화

우던 연애 실화 장화 야생화냐 클라쓰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고요고요 고요한 밤이고요 지리는 각 직각둔각예각이고요 ㅆㅅㅌㅊ 클라쓰에 너무 놀라 아리랑 고개를 넘어가던 새가 앞구르기 인정 뒷구르기 인정하며 지저귀는 바입니다~~~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naa_bi

실화 장화 야생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 생화 야생화 최근에 배웟는데 저거 보고 다시 공부해야지
와 전다.... 아니 실화 생화 야생화래요... 그거 중딩 급식이 친구가 초딩 급식이 친구거 뺏어서 버렷다구 정으1구현 햇담서 말하더라구요........... 놀라워라
그치만 실화 장화 야생화 라임 맞추는건 재밋어.....
햘은행복해졋 다! 정도서진오지고지리는거 동의~~?어 보감~미모수준 실화장화수화강화야생화냐?
모멘트 실화냐 장화냐 야생화냐 두근두근 하면서 들어왔는데 띠ㅡ용!?모멘트짭인 줄 알았는데 찐 오지고 지리고 제발 가라고 아주 가라고 아
13월의 춤 개쩌는거 실화 조화 야생화냐? 오지고 지리고 15G=부분~ 완죤에바쌈바참치꽁치 전세계를 뒤흔들 각 ㅇㄱㄹㅇ ㅂㅂㅂㄱ 도입부부터 오져버리구요 동의? 어 보감~

“6위에 그친 양 감독의 ‘현장 퇴진’까지는 기정 사실로 여겨졌는데 최근 상황이 ‘묘하게’ 흘렀고, 이 과정에서 ‘보이지 않는 손’이 작용했다는 것이 구단 안팎의 중론이다.” 보이지 않는 손ㅋㅋㅋ 서용빈 사실 아담 스미스인 부분 실화 장화 야생화냐
인생 ㅈ망겜 내일 아니 오늘 출근하는거 실화 진화 야생화냐
4곡은 댕꿀인대.. 야생화...실화??
이거 썰이 아니라 to-do list였던 부분 대박중박명박이도 인정하는 부분 실화 장화 야생화냐
전공과제 3개 손도안댄거 실화 장화 야생화(wild flower)냐?
아 마즤눈물나요 ㅠ 아 ㅠ 사스가 착 이치죠착 착불빳따인 각 ㅇㅈ ㅇㅇㅈ 지리구요 히지리구요 실화 장미화 야생화입니다 ㅠ 사랑ㅎ ㅐ요 문혜큥
저 요즘 급식체 배워.. 개잼꿀잼핵잼도리도리잼잼인거 실화 야생화 들국화인 부분? 동의? 어 보감~~ ㅇㄱㄹㅇ 이거완전 나의 라임(rhytme) 오렌지나무 지리구요 오지구요 라임 대박중박소박명박이도 진정하는 각이구요 오졋고레릿고정기고포켓몬고가라가라고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realityqueen6

반박불가인 부분이고요한밤~ 거룩한밤~ 어둠에 묻힌 밤 별헤는 밤이고요~ 린정하는거 실화 바늘화 장화 야생화냐~ 😏


보이지

“6위에 그친 양 감독의 ‘현장 퇴진’까지는 기정 사실로 여겨졌는데 최근 상황이 ‘묘하게’ 흘렀고, 이 과정에서 ‘보이지 않는 손’이 작용했다는 것이 구단 안팎의 중론이다.” 보이지 않는 손ㅋㅋㅋ 서용빈 사실 아담


아침

- 미국쑥부쟁이 - (야생화쉼터) 좋은 아침. 웃음, 정, 사랑 가득한 고향 만끽하시길.
- 두메부추 - (야생화쉼터)좋은 아침. 가을속. 즐겁고 웃음 가득한 행복한 날 되시길.
평창에서 만든 야생화 꽃다발, 한 손 만들어 친구 줬는데 사진이 왔다. 비오는 아침에 ~~
- 큰꿩의다리 - (야생화쉼터) 좋은 아침. 기온뚝. 즐겁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 까실쑥부쟁이 - (야생화쉼터) 좋은 아침. 즐겁고 신나는 행복한 날 되시길.


날아가

나는 음악 1도 몰으지만 야생화 1, 2절 내내 착 가라앉은 슬픈 분위기인데 날아가- 하고 고음 지속할 때 유독 밝은 분위기로 느껴지는데 그게 진짜 너무 좋음 . ..
저 오늘 야생화 날아가 다 올라가서 기분이 넘 조아욘


영상

나 야생화로 입덕해서 젤 조아하는 무대가 야생화... 야생화 비하인드 듣고 무대영상 보니깐 대장나무 감정에 이입 쩔자나요ㅠㅠㅠㅠ
8.이건 저번에 141212 야생화 라이브 영상 올린것 보면 자세하게 나와있다. 진짜 저대로 의식이 흘렀었다. 때는 2015년 11월 3일... 피의 기말고사 시즌이었지,,,,, 시험기간만 되면 유튜브를 돌던 류가미는 그만 저 라이브를 보게 되었다,,
머릿속에서 서장휸 야생화 부르는거 재생됨ㅡ, ㅡ. ;;; 괜히 영상 봐서. ○•ㅜㅜ


눈물

야생화 서쪽하늘 눈물 나는 노래방에서 부를 수 있다면 기적ㄱ이다ㅏ...(불러주실 분ㄴ..?


부른

새로하기님 야생화 부른다 헉헉 ..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PTG_narin

갑자기 뱁새가 부른 야생화랑 숨 듣고싶다
야생화를 알리가 부른 키로 멋지게 부르고 싶다...
(종대가부른노래) 야생화 To Heaven  끝사랑  그녀를 사랑해줘요 최고의 행운  이별 택시 보고싶다 사랑했지만 Nothing Better 다행이다  Baby, Baby 조디악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랑한다는 흔한말 취


저녘

- 미역취 - (야생화쉼터) 오늘도 감사하며 넉넉하고 편안한 저녘 보내시길.
- 미역취 - (야생화쉼터) 오늘도 감사하며 넉넉하고 편안한 저녘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무늬호장근 - (야생화쉼터) 오늘도 감사하며 여유롭고 편안한 저녘 보내시길.


부르는데

아까 코인노래방에서 옆옆방 야생화 부르는데 넘...넘....거시기햇다... ...그 부른사람이랑 같이간친구갘ㅋㅋㅋㅋㅋ보다못해 보조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도 저랬을 듯 저때 야생화 부르는데 내가 녹을 뻔
우리 동네의 미스테리... 새벽 두 시만 되면 아래층 남자가 자꾸 소울을 담아 야생화를 부르는데요 어떡하면 조을까요 🤔
야생화 부르는데 삑사리 났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비

연휴동안 해야했던 일미술 야생화 그리기 수학 체험대회 준비 토론대회 책읽기 한 일....트위터...


부르다가

원래 스토커 자주 부르다가 야생화로 갈아탓서요... 가끔 낮 세 시 정도에도 들리구 🤔🤔😢
야생화 부르다가 호흡곤란으로 죽을뻔했는데 정상이죠?


야생화

피오나 씨는 자주 말 안 하지만 든든합니다. 카록만큼 든든함니다. 그리고 가끔 웃는 모습 아름답슴니다. 피오나 씨 미소 설원 한 가운데 핀 야생화 같슴미다. 카록은 피오나씨 자주 웃는 거 좋겠슴니다.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KimAngelfish

지금은 야생화 나와.... 네가 떠나간 그 길...위에.... 이렇게 남아... 서...있다...... . . ...
캐백수 선호도조사 왔는데 드디어 야생화가 없어졌다. ㅌㅁ이 나올때도 메일 오면 좋을텐데
야생화에 대한 찬양글 올리고 싶지만 언어력이 부족함 진짜 가사 나노 단위로 짚으면서 광광 울고싶네
와... 지금 침대에 누워서 이불 덮고 이어폰 끼구 종대 야생화 듣는데 진짜 소름돋았다.. 종대 음색 어떡해 진짜 아 너무 좋아 행복해 ㅠㅠ 세상 사람들 종대 이거 꼭 들으시라 ㅠㅠㅠ 나만 이거 지금 처음 듣나.. 진심
야생화,,,, 조아,,,,,
(여러종류의 야생화가 작은 꽃병에 담겨있다.)
1.친구들따라서... 2.효신이...(딱히 생각해본적이없다) 3.트위터,유투브 4.AB 5.ㅇ"ㅍㅇ 6.스위스,프랑스,벨기에,독일,한국 7.그림..캘리..유투브서치..트위터 8.야생화 9.행앗을한다..옵치를한다..커뮤뛴다.. 10.초록계열빼고 다

오빠 인천 서구 백석동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서 국화축제 한대! 코스모스도 있으니까 지기 전에 가봐요🌸💘
아잌ㅋㅋㅋ 언니두 가봐요!!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내가 야생화를 부르다닠ㅋㅋㅋㅋ 처음에 너무 낮아서 하이라이트만불렀넼ㅋㅋㅋ
아니 고양이들 밥줄라고 몇시간 걸려서 차타고 서울올라왔는데 2층에는 새 몇마리 잡아서 다 갈기갈기 찢어두고 부르니까 밖에서 쥐 물고 들어오더라 며칠 안봤다고 애들이 야생화 할줄은 몰라써요....
야생화가 피는 들판,햇살이 아름다운 숲,일렁이는 파도..
사실상 우리 여자들도 바라는거 없습니다.나는 티얼스,좋은날3단고음 불러도 되지만 내옆에 남자들은 어디에도,그대가분다,숨,야생화 부르면 안되고 나는 널디 입고 아이유병 걸려도 괜찮지만 남자들은 강다니엘병 걸리면 안됩니다
야생화가 안된 아이는 만날 때마다 콧잔등에 상처가 늘었다. 사람 손 아래서 기분좋게 골골거리는 것도 그 해 여름뿐이었다. 해가 아직 덥던 어느 날에 누군가 그 애를 걷어찼고, 고름 괸 상처를 하고 절뚝이던 고양이는 다 나은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kekpeace

야생화를 항상 부르는듯..점수가 가장 높게나와
6 공부하다 하는건데 공부하면서 음악 들으면 집중이 안돼서 못들어요ㅠ 아아까 바쿄god 님 야생화 들었는데 버킷리스트에 그 분 콘서트 가기 추가했어요... 진심 신같음
ShanGom_Record 야생화!
사실상 우리 여자들도 바라는거 없습니다.나는 티얼스,좋은날3단고음 불러도 되지만 내옆에 남자들은 어디에도,그대가분다,숨,야생화 부르면 안되고 나는 널디 입고 아이유병 걸려도 괜찮지만 남
전쟁 같은 겨울 이겨낸 백암산 봄 야생화, 만나서 반가워"
야생화 산행 르포] "전쟁 같은 겨울 이겨낸 백암산 봄 ...
통틀어서 들국화라고 하는데 벌개미취ㅡ쑥부쟁이ㅡ구절초만 구분할 줄 알아도 야생화 초보는 아니라는 얘기가 있다. 지금이 들국화의 계절이다. 나가볼까? ㅡㅡ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domama112

친구에게 받은 야생화도 방긋~😁
[오늘 탄생화:2월 18일] Buttercup(미나리아재비) 봄에 피는 야생화로 꽃잎이 반짝반짝 광택이 납니다. 꽃말'천진난만' 오늘 생일이신분들 축하드려요~
은쑥 - (야생화쉼터) " 나이들수록 비우고 버리고 나누며 살자." (믿거나말거나)
야생화 너무 조은 노래다....
프듀가 끝날 때까지 나는 대휘를 보면 항상 같은 생각을 했다. 때론 야생화처럼 초연하고 장미 한다발처럼 근사하다고. 나한테 프듀 대휘는 그런 존재였다. 그것만큼 대휘를 잘 설명할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모냐 지난번엔야생화더니 이번엔누가성악을하네
야생화된 들개가 집에 들어와 쓰레기고 뮈고 다 뜯어놓고 집을 엉망으로 해놓고 있습니다. 보호법도 좋지만 피해구제법은 안 만들 생각이신지요. 양쪽 입장도 고려해 보세요. 징역을 2~3년으로 하시기전에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ysnoh798

목상태 쓰레기ㅠㅠ 야생화😭
헉 코스모스는 야생화 중에서도 흔한 편인데.. 종종 제철식물 올리겠습니다
히비스커스 야생화꿀차 너무 맛있어 흑흑
(우주모함과 호위 함대를 이끌고 기지 주변을 정찰하고 있다) 기지로 급속히 접근하는 대규모 야생 저그 신호 감지. 전 함대 예방 타격을 개시하라. 동맹 저그 군단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야생화된 아몬측 저그의 잔당으로 추정된다.
* 썬 - 낮에는 느긋하게 자면서 지내고 해가 떨어지면 활동을 시작한다. 밤이 되면 거리에서 동전을 찾는다. (기존 모습) 원래 알로라에는 없었으나 사람에 의해 개체 수가 늘어난 후 야생화되었다. 교활하고 프라이드가 높다. (알로라의 모습)
야생화!야생화!
근데 얘는 슈에화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짐승같이 커서 말을 못한다던가 그랬음 좋겠다ㅋㅋㅋㅋ 이름도 없이 진짜 야생화처럼 자라서 나중에 본능으로만 슈에화를 알아보고 고분고분하게 따라가는거ㅋㅋㅋㅋㅋ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AgathaChristhy

움 그러면 비와당신 이나 야생화
규현 - 야생화
나 규규 야생화 리얼로 조아함
야생화 들어야지
사실 나 달이 못 잡을 줄 알았어... 야생화 너무 빠르게 진행돼서 중성화 안 한 게 이렇게 발목을 잡는구나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금정산 야생화
나 야생화 개잘부르내 가수나 할까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fingertiiips

나랑 노래방 갈사람 내가 야생화 불러주께
예ㅔ!!!!야생화!!!
으앗 야생화는 잘 모르는 거십니다...
온디의 야생화🌹🌹🌷🌷
야생화단지
[자연] 미시령옛길 도로변 절개지에서 만난 야생화. (2017년 10월 08일 촬영) 혹시 이 꽃의 이름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미시령 #미시령옛길 #야생화 #자연 #Wildflowers #Nature #Misiryeo
울 방방이 부르는 야생화,,, 한달동안 쓰러저 잇을지두 ㅠㅠ 앗싀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PARKYO_HAPPY

코노에 야생화 부르러감 ㅎㅁㅎ
9 광화문에서 야생화 눈의꽃 뭐 ... 나 이런 거 조와 헤 아니 당영히 우리애들 노 래 ㅁ배고..
야생고양이랑 집 나가서 야생화된 겉으로 보기엔 구분하기 힘들긴 하네.
규현이 야생화 무대는 언제봐도 좋아ㅠㅠㅠ근데 내가 라이브로 완곡을 못들었다는게 너무 아쉽고ㅠㅠㅠㅠㅠ앙콘을 포기하고 클콘을 갔어야하는건데 과거의 나...왜 그랬냐고
딸내미 포항 데려다 주러 가는 1박2일 길나들이... 단양휴게소 '야생화공원', 안동 '국제탈춤페스티벌', 경주 '안압지', 중앙시장 야시장...그리고 '꿈애'게스트하우스... 가족과 함께 가는 길.. 운전 오래해도 피곤해도 ... 좋다♡
다시 한 번, 너를 불러본다. 히카루. 손에 들린 야생화가 창문 새로 들어오는 바람에 위태롭게 흔들렸다.
고랑님 특별히 두줄! 숲으로 몇발짝 들어간 곳에 야생화가 줄지어 피어있다. 사실은 그냥 잡초인지도 모르지만, 아름다운 보랏빛과 노란빛과 흰빛의 꽃을 피우고있다.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naa_bi

나는 동백이나 다른 몇몇 야생화들의 씨앗만 샀다. 이애들은 누구의 도움도 없이 비만 오면 잘 자란다. 심자마자 강한 아이들이었다. 부럽다.
테이트 브리튼도 좋아하는 미술관이다. 내셔널 갤러리 스코틀랜드도. 내셔널 갤러리 스코틀랜드엔 야생화를 모티브로 한 카드 기념품이 많은데 너무 이뻐서 책장에 올려놓고 지나가며 감상.
제가 좋아하는 식물의 계열은?! 1.야생화 2.다육식물 3.나무 4.꽃
우왕 야생화 97나왓어
앗 맞아 내 아이디 뜻 야생화임•• 소원잠깐이 아니라구요••
종로 화훼시장에 있는 '종로 야생화 화원'엔 시중에서 잘 안 파는 야생화 많아요!!! 노란 구절초랑 섬에서 핀다는 흰 국화 샀다. 노아지 라는 꽃도 예쁘던데 다음에 가서 살까💕
파릇이 피어난 야생화가 되고 싶다. 나는 너의 길을 잠시 멈추게 할 예쁜 것이 되고 싶다. /정영욱, 소망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sky88pkw

응 야생화
야생화 잘부르는사람 최고
야생화 부르고싶다 근데 졸라높아서 차마 도전할 의욕조차 안난다
그렇ㅎ지.., 야생화 눈의꽃 그런건 알고이찌 ..,
정은지 야생화 쩐다 후하..
일 년을 돌아 옥잠화가 피고 국화가 피고 동백이 핀다. 오늘도 살아있길 잘하였고 지는 야생화처럼 나는 한결같이 부질없다.
야생화 듣기엔 먼가 되게 낮아보이다가 후반부에 미친듯이 지르니까 디져버릴거같아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JoYInny

파릇이 피어난 야생화가 되고 싶다. 나는 너의 길을 잠시 멈추게 할 예쁜 것이 되고 싶다. /정영욱, 소망
꽃? 그때그때 달라지지만.. 오늘은 그냥 야생화가 좋아. (따라 웃었다.) 멋지다니- 조금 쑥스러운걸.. (뒷머리를 긁적였다.)
불안할때는...어.. 야생화.
죵대가 해줄수없는일 징짜불러줫으면좋겟다..,,야생화완곡도 듣고싶어요
아 이 트랙리스트 떴을때의 심정은 정말,,, 와중에 야생화는 한글 세글자가 왜이리 위엄있어보이는지
[오늘 탄생화:9월 1일] Tiger Flower(호랑이꽃) 북아메리카에서 귀화한, 야생화. 꽃말'나를 사랑해 주세요' 오늘 생일이신분들 축하드려요~
아이고...아무튼 갔구나. 달이도 고생했겠네.. 야생화 된거 다시 길들이려면 힘들텐데..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Happy_Gyeyang

이건 그냥 삼겹살이 아니야 야생화 들으면서 정성스레 구운 삼겹살이야 서영아
크~ 과제 어느정도 한 자의 여유인갑쇼...? 저는 ㄹㅇ 4장밖에 안 찍어서 야생화 탐방하러 가렵니다... 근데 사퍼 말하니까 하고 싶잖아 책임져 😂😂😂
가을꽃(국화 및 야생화) 전시회 - 9.28~10.31까지 계양구청 남측광장에서 가을꽃 전시회가 있으니 향긋한 국화꽃내음 맡으면서 힐링하세요~~^^
야생화랑 숨이랑 들어보면 좀 다른걸.. 느껴지긴 하넹
와 간만에 야생화 듣고 있다 너무 좋은데
그럼 야생화
밥도 안 먹길래 그길로 곧장 산골에 핀 야생화 잔뜩 꺾어와라.. 그리고 오이카와 품에 안겨주면 이거! 이거 냄새 난다고! 한 뒤 마당 달리러 나가기... 이와이즈미는 정체도 모르는 오이카와가 자꾸 좋아져서 난감하겠지 저리 잘생긴 놈이 왜 내가 좋대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akaldiqmfforvhd

밥도 안 먹길래 그길로 곧장 산골에 핀 야생화 잔뜩 꺾어와라.. 그리고 오이카와 품에 안겨주면 이거! 이거 냄새 난다고! 한 뒤 마당 달리러 나가기... 이와이즈미는 정체도 모르는 오이카와가 자꾸 좋아져서 난감하겠지 저리
으아아악 그럼 야생화요! (((그렇다!이것은 모두 선인장님의 목청을 고문시키기 위한 작전이었다!!
아이거너무 귀욥다고ㅠㅠㅠ 야생화 인트로 까먹은 바쿄신 ㅠㅠㅠㅠ
누가 야생화 신청 넣습니까. 죽을거 같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JINDUK_PTG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nalge0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chew_tree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portalart

야생화 박효신 실화 장화 보이지 아침 저녘 seraphical04_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