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WHERE

NU'EST W / 뉴이스트W "W,HERE" lyrics translation thread♡ #NUESTW_WHEREYOUAT
잊을 수 없다면 기억하고 싶어 너는 나의 한 조각. ถ้าหากลืมคุณไม่ได้ ก็อยากจะจำเอาไว้ ว่าคุณนั้นเป็นส่วนหนึ่งของผม. — where you at, nu’est w
[NU'EST W NEWS] 잠시 후 6시 30분부터 ‘뉴블 타임’ 다운로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러브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NUEST_W #WHEREYOUAT #뉴블타임
[#오늘의_몹_PICK] 오늘 저녁 18시! 뉴이스트W - WHERE YOU AT 발매!!! [#뉴이스트W] NU’EST W - ‘WHERE YOU AT’ M/V TEASER of RENㅣ
안녕하세요 제가 이 계정을 쓴지 600일이 되었습니다🎉 앨범도 나왔고 좋은일은 나누라고 하였으니 아주 작은 이벤트를 엽니다. 그냥 알티만 해주세요! 사진의 마리몬트 젤펜을 보내드릴게요. #WHEREYOUAT 1위
올해 가장 기대되는 영화, 포스터. NU’EST W - ‘WHERE YOU AT’ BAEKHO #BAEKHO #NUEST_W #NUESTW_HERE #WHEREYOUAT 한 프레임도 버릴컷이 없는 엄청난 트레일러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영화, 포스터. NU’EST W - ‘WHERE YOU AT’ BAEKHO #BAEKHO #NUEST_W #NUESTW_HERE #WHEREYOUAT 내일 개봉이예요.. 어떠케요 이 배우...ㅠ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MAY__2910

올해 가장 기대되는 영화, 포스터. NU’EST W - ‘WHERE YOU AT’ BAEKHO #BAEKHO #NUEST_W #NUESTW_HERE #WHEREYOUAT 미쳤다. 진짜 기대 이상이네.
where you at 정말 백호 고음의 연속인데 라이브 걱정은 솔직히 안되는데^^; 성대 걱정되네 백호 성대는 소중하니까...
아 대박 저 방금 나온 뉴이스트W Where you at 들으면서 지하철 탔는데 만원인 지하철에서 제 바로 앞에 자리 났네요 덕분에 앉아서 감;;;; 이거 진짜 노래에 뭐 있는 거 아닌가 진짜 대박;;;;;;;; 행운
대박저방금나온 뉴이스트W Where you at 들으면서 통장잔고확인했는데 통장에 꽁돈들어왔네요;;;;이거진짜 노래에 뭐 있는 거 아닌가 진짜 대박;;;;;;;; 돈을 부르는 노래인가봄
Where You At - NU'EST W 🌾 네 목소리를 잊고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lettering styles with reference to the lyric spoilers 🌿
#1 MELON RỒIIIIII CỐ LÊN NU’EST W CỐ LÊN ㄴㅇㅅㅌ #NUESTW_WHEREYOUAT
2017.10.11 A.M. 01:00 NU'EST W WHERE YOU AT 차트 일위찍은날

171011 AM:01:00 차트 벅스 1위 멜론 1위 지니 1위 소리바다 1위 네이버 1위 엠넷 2위 여러분 박제합시다 ㅠ #뉴이스트W #NUEST_W #NUESTW_WHEREYOUAT
💙행복하다 진짜로💙 #NUESTW_WHEREYOUAT
뉴이스트가 음원강자 볼춘기를 꺾고 멜론차트 1위에 올랐다고요 대한민국 사람들아 어서 where you at 들어라 문찐되기 싫으면


뉴이스트W

미친 뉴이스트W 레드수트
🐯❤) NU’EST W - NEW ALBUM - W,HERE 예약구매 독려이벤트:) [#뉴이스트W 새 앨범 예약구매(온라인 or 공구) + 본 트윗을 ] 해주신 1분께 '백호홀리건'을 드립니다! 당발은
🔥🔥🔥 깜짝 이벤트 이번 뉴이스트W 노래 정말 좋습니다 죽기 전에 꼭 들어야 할 노래입니다 많이 들어 주세요 열한 시 삼십 분에 뽑을 테니 그때 바로 답장 가능한 분만 참여해 주세요! 「알티」만 하시고 소통 목적이 아니라면
❤️뉴이스트W 컴백 기념 스트리밍 독려 이벤트❤️ 본글 해주시고 노래시작 2분 이상 캡쳐후 아이디 적어서 멘션에 남겨주시면 김종현 땡큐건 프리패스or우편배송+깊티 드립니다💕 참여율 낮으면 삭제해료⭐️ 뉴이스트W w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Florence_Ong95

1위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W
1위곡 작곡가 뉴이스트W 백호 님 보고 있나요?


차트

우리 12시 차트 1위는 아니지만 지금 1위 가수분이랑 그래프 딱 붙었어요! 이번시간 스밍 잘 되면 1시 차트엔 가능할거 같아요:) 우리 더 힘내봐요!!💪
⭐️10시 차트⭐️ 멜론 2위 지니 1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엠넷 2위 👈⭐️ 네이버뮤직 1위 러브님들이 계시는 동서남북 사방팔방 절하고 있습니다😭 총공팀은 뒤에서 밀어줄뿐 러브님들이 끌어주시는거 아시죠? 러브님들이
⭐️11시 차트⭐️ 멜론 2위 지니 1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엠넷 2위 네이버뮤직 1위 이번시간도 유지😭😭 수록곡들은 심지어 순위가 올랐어요😭 러브님들 주무시기전에 스밍유지해주시는거 잊지마시고 새벽까지 달리겠습니다
⭐️12시 차트⭐️ 멜론 2위 지니 1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엠넷 2위 네이버뮤직 1위 멜론과 엠넷이 쉽지않네요😭😭 다음 차트엔 꼭!!!!! 달린답 달린답🔥🔥🔥🔥 러브님들 이 화력, 스밍 유지해주시고 늉나잇😊
00시 차트 💖✨ 💪🏻💪🏻

맞아.... 근데 나도 현생에서 도움 되는 인간이 아니라서... ㅋㅋ 1시 차트 보고 자야겠다..............뮤비 보는 꿈 꾸면 좋겠다...^^
01시 차트 1위💖
아 2시차트 궁금해 2시차트까지 버텨볼까...
⭐️1시 차트⭐️ 멜론 1위 👈⭐️ 지니 1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엠넷 2위 네이버뮤직 1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트올킬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러브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01시 차트 박제 💞💞
매 시간마다 차트확인 하면서 몇위인지 확인하고 1시차트 1위인거 봤을때 자기도 모르게 소리내서 놀래고 캡쳐한다음 우리 일위했다고 좋아하는 애들 상상하면서 행복회로 돌리기...


BAEKHO

jihoon singing the backup vocals in NU’EST W’s song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which he and Baekho worked with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ChoiGoRen


AT

평소_종현_볼때_내_모습.mp4 (feat. 아론형)
[나나] what is this? 우와 진짜 축하해 🎉 the 1st place trophy is on it's way! 잘했어 얘들아~~ NU'EST W 파이팅! 💪🏻💪🏻💪🏻🙆🏻💕💕 ( )
Yeay 🎉🎉🎉🎉🎉 Congrats NU'EST W & ㄴㅇㅅㅌs!!! #1 in Melon at 1 am Oct 11 2017


멜론

멜론 1위 등극🥇🥇🥇🥇🥇🥇


엠넷

헐 엠넷승밍권있었어


대박

아 네뮤 대박 10등까지 애들곡이 8개 ㅋㅋㅋㅋ
퇴근하고싶어요.... 그렇게 대박이에요?


러브들

[NU'PAPA] 오늘도 소중한 시간 함께 해준 우리 러브들! 고마운 우리 러브들 잊고 싶지 않아서 이렇게 러브들을 부.른.다. ☺️
민기가 오늘 댓글에 '제 어떤 모습도 좋아해주신다는 러브들 말 기억할게요^^ 약속지켜~'라고 하고 갔어요 우리 인류애 조금 회복해요
유트브 조회수도 음방 결과합산에 꽤 많은 비중을 차지해요 지금 조회수가 20만인건 너무 소소합니다 ㅜㅜㅜ ㅜㅜㅜ 컴퓨터로 뮤비 스밍도 신경써주세요 러브들♡


1시

11일 1시 NU'EST W 1등~~~~
샘들 너무 좋지만 방심하지마세요ㅠ언제 떨어질지 모르니까요ㅠㅠㅠ열스 합시당ㅠㅠ💕아 눈물나ㅜ1시까지 안자길 잘했다ㅠ
따흐흑..1시 영원히 박제ㅠㅠㅠㅠ💞


스밍

여왕님들 스밍를돌리세요 😦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Daybreak_608

🔥유튜브 뮤밍 주의사항🔥 유튜브 뮤밍이 굉장히 크게 반영되는 음방도 있기때문에 중요합니다!! 주의사항보시고 숨스밍하시면서 뮤비도 정공법으로 돌려주세요‼️😭
우리 뮤비 현재 조회수 약 36만... 같은날 컴백한 갇셉븐분들 조회수 220만..... 음원스밍도 중요하지만 뮤비스밍도 조오오온나 중요해요 노트북이나 pc로 뮤밍도 ㄱㄱ💕
과가론 스밍안한대요
아 러브분들아!!! 가가론 스밍 한곡반복하고 자꾸 딴 노래 듣는데요!!!! ㅋㅋㅋㅋ


아론

✔오늘 뜬 떡밥 정리 새앨범 쇼케 기사사진 컴백카운트다운 브이앱 W,HERE 앨범 전곡,뮤비공개 새앨범 관련 멤버 인터뷰 라인 계정개설 축하인사 뮤비촬영 비하인드 영상, 사진 수상한가수 아론 JR 예고 엠투 JR 영상통화
아론쪼금, 쪼금 춰줄께요. 종현갑자기 하트 안 눌리는거 아니고, 막 그런거 아니죠. 아론에이 설마 NU'EST V timeJR&Aron #NUEST


김종현

kim jonghyun; 김종현 — [♡] nu'est

내가 감히 장담한다. 지금 김종현 운다.


NU`EST

자캐 커뮤니티 'PROJECT DIVA () ' 의 진영 스메커즈(SMACKERS) 와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 의 유사점 관련 내용 건의입니다.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 이제 매일매일 노래 흥얼거리면서 다니겠어요
그러게말이야....
세상 사람들 이 영상 좀 보세요
뭐야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U'EST giveaway #뉴이스트 나눔 #NUEST #NUESTW #NUEST - W'HERE both, Waiting Q photobook, Labiotte JR poster + fan - Details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dong95721

아...밍기 너무 기여워...이런 생물체가 존재한다니ㅠㅠ
일위하자 제발🙏🙏🙏
시..시험비보다 교통비가 더 비싼거 실화..? ㅠㅋㅋㅋㅋㅋ
저거 혼자 꼼지락 만들엇을거 생각하면,,,,(죽음
뉴이스트 W가 보내온 LINE 공식 계정 개설 기념 축하 멘트!! 1st Message from NU’EST W
아...너무 귀엽자ㅏ나ㅠㅠㅠ
아ㅜ아까워ㅜㅠ

꼭 1은 찍자
4주년이네요.. 여러분들 항상 옆에있어줘서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감동이네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쁘네용
진짜 한캐슬워터는 무슨 복이지
) ) )Regular \ Show Time!! NU'EST Time!! / 안녕에 주름, 나는 NU'EST의 막내로 분위기 메이커, 렌 말합니다~~♡ ( ( (
한동근씨 왔다감ㅋㅋㅋㅋㅋㅋ
종엱이도 잘생겼눈데 슥 나온 가론이 미모고 미쳤 습니다 ㅠ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ifyou_NUEST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 안 탈거야 ㅠ
어 갑자기 있다면 사라지고 하루만이 예측 3위 떴다
진짜 귀여운짓 혼자다해ㅠ
전 못타요 .. ..
잠은 학교에서 잘거다 시험기간 다 버려
웨얼유엣 중간에 ‘웰유엣!’ 하고 뜨든 뚜딘뚜딘 뜨든 뚜딘뚜딘 띠딘 띠딘띠딘딘 띠딘 띠딘띠딘딘 하는 부분에서 혼자 움찔거리며 내적댄스 추고있는 사람들의 모임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NU_Shoulder_EST

좋은 생각이다
애들 1위하는거 보고 잔다 진짜ㅠㅠ
헉 샘 생일 축하해여!!
인기보다 사랑이라고 말하는 게 너무 예쁘다 정말
나도 그럼 바로 당발할 거
이번에 아무리 생각해도 동호 너무 미쳤어 이 부분에서 제일 발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447일, 10728시간 남았습니다.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opt1snwhwang

밍갸 프로필은 또 언제 바꼈엌ㅋㅋㅋㅋㅋㅋㅋ
미년누나분 감사한데 너무 귀여우시다 노래조하
하앙...
이벤트참여합니다🙋🏻
저도 1위하는거 꼭 보고 자야갯어요 ㅠ ㅠ ㅠ
choi minki; 최민기 — [♡] nu'est
제발 앨범 내부 유출시키지 마세요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nu_est_109

.,... 입틀막
백호 솔로곡 아버지 이야기 맞네요
일위하는거 못보면 정말 롬곡파티ㅠㅠㅠ
진짜 너무 아까 진짜 너무 아깝 ㅠ ㅠ ㅠ ......
예상치를 상회한 판매량으로 인하여 예상치를 상회한 판매량으로 인하여 예상치를 상회한 판매량으로 인하여 예상치를 상회한 판매량으로 인하여 예상치를 상회한 판매량으로 인하여 .....옴마 진짜 오늘 몇 번을 울컥하냐.
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ㅋㅋㅋ 이러다가 럽2기물품에 빨간 실팔지있는거아님ㅋㅋㅋㄱ?
미쳤어여ㅠㅠㅠㅠㅠㅠ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produce25959

?????? 있다면 니가왜거기서나와????
박성광님 인스타 😊 귀여우셔 홀리라이트님
이걸보고 난 또 이들의 지난시간들을 되돌아보게된다 소속사를 불문하고 연예계 많은 관계자들이 입을모아 뉴이스트의 도약을 응원한다는게 과연 쉬운일일까, 6년이란 시간동안 언제나 한결같이 노력했고 예의바르고 착한모습이 변함없
마자요ㅠㅠㅠ꼭 봐여해ㅠㅠㅠ•••
이대로 쭉쭉가요!
4000팔 기념 이벤트입니다 야호! °˖✧◝(⁰▿⁰)◜✧˖° 원래 사천 팔이라서 사천 짜장을 드리려 했는데 사천 짜장 깊콘이 없어서 사천 뒤집으면 천사, 천사는 영어로 엔젤, 고로 엔제리너스(......)깊콘을 드릴
한 프레임 안에 몇번이나 사람이 바뀌는건지 엉엉엉😭😭💦💦💦💦 #민기 #렌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kia010821

브앱 촬영비하인드 다 주말로 미뤄놔야겠네 엉엉
난 뭐가 일케 바빠
그거 아세요? 오늘 황제님 8100일 이랍니다😊 💘
속보:지금부터 러브2기 공카등업시작 아이행복해라💞
프리패스
헴노샘 감사합니다!
잘자 언니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ONEKIS2_JRxMH

좋은 하루 보내여 샘😙
헴노도 잘자랑~
헤익...괜차나?나는 오늘 교실 문 잠겨있어서 창문넘어서 교실 들어갈려다가 거기서 그냥 추락했어...
굿나잇~~~♡
알게써오😊
너희가 얼마나 예쁜 짓만 하고 다녔으면 여기저기서 축하를 해주나 싶어서 이것만 봐도 배부르다 앞으로 15시간 정도는 밥 안 먹어도 될 것 같아 (진짜 진심)
니가 더 많이 다챴을 수도 있겠다... 난 엄지 발톱 ㅂㅇ 1위를 위한 제물로 바쳤다고 생각할래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_NU_EST_S2

그거 엄청 아픈디ㅠㅠㅠ
아오 허벅지 안쪽에 멍들어서 걷기도 힘들어 왜 하필 허벅지 안쪽이냐긔...
우리 하루만에 초동 50배 뛰었대.. 공구 집계 안들어간 상태에서.. 500배 5000배 쭉쭉가자~!~!~
흔적잡으러왔어요😄
힉 샘 오쪼다가 그랬서요ㅜㅜㅜ
여기 연출 너무 소름이야 각각 방에 있던 멤버들/어디론가 찾아 헤매던 멤버들 대조되게끔 한 방에 둔 거 .. 스스로가 처해 있는 상황 속 이곳은 어디이고 또 내가 찾는 당신은 어디에 있는지...를 가장 잘 담은
교실 들어갈려고했는데 문이 잠겨있어서 창문 넘어서 갈려다가 창문턱위에서 그대로 추락했는데 의자에 부딪쳐서ㅠㅠㅠ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realplayy

괜찮아...내가 액땜했으니 1위 하겠지~~^^♡♡ 핳 근데 브이앱 못보겠다 낼 봐야지.............넘 피곤해
Ren ღ 렌 Choi Minki + 최민기 03/11/1995 NU'EST •;*+. 뉴이스트 (special bias)
나ㅜ브이앱 보다가 학원 지각했어ㅋㅋㅋㅋㅋㅋ
헤엥ㄱ..흘..오트케 ㅜㅜㅜㅜ 그랟우 크게안다치구 멍만들어서 다행이에료,,
아 기분완전쩐더레알좋으니까 배너이벤트할께요!!!!!!!!!아아아아ㅏ아아아나ㅏ아아아가아ㅏ가아가가아ㅏ라사아가가가아아가아가낙가ㅏㅇ강ㄱ 알티해주세여우어우ㅜ우웅5분께 배너보내드릴께요오!!!!!!!!!!!!!!!!! 사진은 나중에
난 야자 끝나니까 브이앱도 이미 끝났더라고... 진짜 혐생^^
NU'EST + LO/\E we make the perfect team. 뉴블 와 라브들 영원히 내 품에 ❤️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verkwsn

어깨밈...... 말잇못....☆
마자요 샘...완전 다행ㅜㅠ
현생은 도움이 안된더ㅠ
넘 아프묜 파스라두 붙혀여
안무 대형이 심상치 않은데
김지용 감독님 이렇게 넘나 멋진 뮤비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샘ㅠㅠㅠ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w1ngboog1e

흔적 잡아요 샘💜
가자가자가자ㅏㅠㅠㅠㅠ
샘덜 전 이제 잘게여ㅠㅠㅠㅜㅠ롬곡이다 진짜ㅠㅠㅠㅠ
1위해ㅐ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rosepetal_cap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BeenziMino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NUESTNEWS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Loveluna_9

NU`EST WHERE 뉴이스트W 차트 BAEKHO AT 지니 avec_kd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