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양세종

화가안나 목소리 미친 ㅠㅠ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손 뭔데 귀여워ㅠㅜㅜ🙈🙉 #사랑의온도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메이킹 세종 CUT] 현수가 가슴 토닥토닥 해 주니까 눈 감고 스윗하게 웃는 정선이,,,💦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동주쌤한테 배웠던 어깨운동을 정선이와 함께ㅋㅋㅋㅋ💪
마젠타........... (이마짚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시작! 양세종 셰프복존나잘어울린다ㅠㅠ 근데맞춤법땜에 첫화부터 힘들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1년전 동주쌤과 똑같은 말 듣게 된 정선이ㅋㅋㅋㅋ정신차려~~↘↘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coldnoodles4

-아핰...(심장) -그런 눈빛 나빠여어~~ -꺄르륵 둘이 깨가 쏟아진다 쏟아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종 #김재욱 #사랑의온도
"두 번 물어봐야지. 누나가 너보다 나이도 많은데 넙죽 받겠냐? 넌 애가 그렇게 눈치가 없냐?" "그런 거야?" '그런 거야' 네 글자가 이렇게 귀여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메이킹 세종 CUT] 🌈정선이 얼굴 보고 힐링 하시길,,,🌈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11,12화] 오늘의 명대사가 "겁나⁉" 였다면 오늘의 명장면은 역시 공주님 안기👸😭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이현수
ㅋㅋㅋㅋ 귀여워어어어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뒷쪽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가정환경탓에 조금은 음울하고 어두운 면을 가졌지만, 밝게, 열심히, 바르게 살아가려는 정선이에게서 내 모습이 자꾸 오버랩된다ㅡ 실은 까칠함이 제일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온도

민호 썸타네에~~~ (ؑ⸍⸍ᵕؑ̇⸍⸍)◞✧ = 🙆🏻🙆🏻🙆🏻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160. "피해, 싫으면." #사랑의온도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care of him ❤❤ 서현진 언니 너무 감사합니다 ☺ 많이 사랑합니다! #온수커플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yangsejong #seohyunjin #
하트 할때마다 잔망터져 넘 좋구 ㅋㅋㅋ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 온도 내용은 사실 매력 잘 못 느끼겠는데 양세종-서현진-김재욱 3콤보가 넘나 좋다.
아 시방ㅌㅁㅋ 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양세종 ㅠㅠㅠㅠㅠㅠㅠ 아 쌉 애바야 ㅠㅜㅜㅠ 님들 사랑의 온도ㅇㅐ 소호 동동다리 나옫ㄴ다 ㅋㅋㅋ ㅋ ㅋ ㅋ ㅋ 개 싢기해 나 거기 졶나 자주가는데 ㅠ
정선이 한손에 현수 얼굴이 다 들어오네ㅠㅠ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eJong_cat

사랑의온도 봐줘...양세종 존나 좋아...침흘려...
- 사귀는 여자 있어? - 없어 - 왜 없어? - 없는데 이유가 있어? - 내가 전화 안 받아서 많이 화났었어? - 난 단 한번도 현수씨한테 화난 적 없어 화가 안나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170925 온정선씨 무서운 사람이네 #양세종 #김재욱 #온정선 #박정우 #사랑의온도
- 이렇게 여자 꼬셔? - 이렇게가 어떤 건데? - 너무 다정하잖아 - 여자한테 다정하지 않아 - 뭐야 그럼? 내가 여자가 아니라서 다정하다는 거야? - 여자로 대해줘?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 사랑의 온도 본방시청 이벤트 🙆 + 월/화요일 #사랑의온도 태그하시고 댓글로 시청 인증 월/화 한분씩 뽑을게요😄 총 두분 당발입니다. 사랑의 온도 주연 🎈양세종🎈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하는 이벤트입니다.
난 사랑이 시시해... #서현진 #이현수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멜론 실시간 급상승 순위 1. 사랑의 온도 ost 2. 사랑의 온도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영화 한 장면 같았던 온수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208. "다정하게 말하지 마. 기분 좋아."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오늘 잠은 다 잤다 ㅠㅠ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 뒤끝 있구나 - 뒷북치는구나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SeoHyunJin #YangSeJong spotted filming #TemperatureofLove cr:nojjang1218 #양세종#서현진#여수#사랑의온도#촬영#양세종
#사랑의온도 비주얼로 주방을 환하게 밝힐 온정선(#양세종)과 꽃셰프즈 출격!! 5년 후 셰프가 된 정선이 이끄는 '굿스프'는 어떤 모습일까요? ;)
ㅠㅠ 미친 겁나 멋있다 진짜 ㅠㅠ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eJong_cat

사랑의 온도 양세종이랑 김재욱이랑 연결되는거야?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3~4회 흑백 전환 영상 모음) ✔5년 전 만남에서 등장했던 흑백 처리된 장면에 대해 "사진처럼 남겨서 기억해야 될 순간"이라고 말했다.
이 사진들 좋다 ㅠㅠ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예시 #사랑의온도 1회[월] 인증, 2회[월] 인증 #양세종 잘생겼다.(내용은자유) 그러니까 1회와 2회가 월요일 분이니까 월요일분 각회차 사진두장 입니다. 중간광고 뿌셔!!!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온정선) 배경화면 저장시 부탁드려요💕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배경화면
배경화면 안 하고는 못 베길 사진을 보자마자 핸드폰으로 있는 힘껏 늘려버림,,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 온도 11-12회 보정 너의 그 다양한 표정들을 좋아해 //'ㅅ'// #양세종 #사랑의온도 #YangSeJong 💕

✅사랑의 온도 1회 보정 큰세종 작은세종 총 8세종...... 잘생김이 왕많으니까 왕좋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YangSeJong
✅사랑의 온도 3-4회 보정 백만년만의 보정.... 보정러의 본분을 잊지말자 *^^* #양세종 #사랑의온도 #YangSeJong
이번 색감 맘에 든다 희희 (ृ ´͈ ᵕ `͈ ृ ) 3차 티져 보정ㅇ !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기대보다 더 좋아... 이런 영상은 보정하는 게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자급자족해보는 사랑의 온도 배경화면,,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앞쪽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153. 이현수 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lssej_

#사랑의온도 패러디계정🌡❤ 온정선 (양세종 분) 이현수 (서현진 분) 지홍아 (조보아 분)
)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분)
HOLYGROUD_[CAP] 사랑의 온도 미리보기 #온정선 #양세종 정선이 너무 매력있고,,,
154. "왜 그래요 진짜! 왜 만나자마자 화내요. 왜 놀려요. 나는 진짜 너무 반갑고 좋아서 안길뻔했어요!!"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온정선으로써 촬영을 할 때와 양세종으로써 촬영 전의 배우적 모먼트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정선(#양세종)이를 크게, 크게 보자 ♥_♥ #목소리도좋고 #눈빛도좋고 #그냥다좋네
헉 사랑의 온도 어디서 만이 들어봣는데 양세종인가 그친구여?? 글고 저 아직 거절 안 햇슴~~~

헐 사랑의 온도 진짜 재밌다..어뜨케..양세종 너무 잘생겨써ㅠㅠㅠ
또 누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데나 눕지 마...아니 누워...... #김재욱 #박정우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양세종님 너무 예쁘심
221.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얻은 교훈 중에 하나가, 누군가가 널 위한다며 힘든 걸 강요한다면, 그건 사기란 거예요."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양세종 콧대에서 미끄럼틀 타실 분(1/100) ✋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깃털이면서 자기 무겁다고 미안하다고 찡찡거리는게 다 들리는것 같닼ㅋㅋㅋ큐ㅠㅠㅠㅜ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 배경이랑 세종이랑 찰떡인 거 세상 사람들 다 알아야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tay_forme

아 다들 사랑의 온도 좀 봐주세요 양세종 씨 목소리 존나 조음 조곤조곤 나근나근하게 말하는데 개 발린다고요..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프로필과 헤더사진을 제외한 모든 곳에 로고크롭/2차 수정 절대 금지 재업시에는 출처를 꼭 표기해주세요.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이현수 #온정선 프로필과 헤더사진을 제외한 모든 곳에 로고크롭/2차 수정 절대 금지 재업시에는 출처를 꼭 표기해주세요.
#사랑의온도 #서현진 #양세종 이 사진 너무 좋다ㅠㅜㅜㅜ 탁자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가족같아👪 이 와중에 감독님 머리띠 시선강탈ㅋㅋ
현딘의 멜로눈빛 좀 보세여,,,,8ㅁ8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헉 정말요 ㅠㅠㅠㅠㅠ 저두 요즘 사랑의 온도 보는맛에 워료일 보내요 흑흑 양세종 서현진 체고
카메라 바라보면서 웃는 거 너무 좋군,,, 다음 생엔 카메라로 태어나야겠다,,,💦 #양세종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온도 양세종이랑 서현진이랑 그드라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보는데 파도님 트윗 먼의미엿는지 이해감다구...ㅜㅜ 여적여구도에 여자짓 남자짓 구분짓느너갸브애 너무싫은데... 양 새종 . . 기엽다 ㅡ .. 작가님... 저 드라마 봐야해요.. 화이팅..
모두가 사랑의 온도 제발 봐줬으면 좋겠다. 양세종이라는 배우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됫고 목소리 톤이나 말투 하나도 빠질 거 없이 너무 좋음 ㅠㅠㅠ 서현진은 말할것도 없이 사랑스럽고 ㅠㅠ 사랑의 온도에 나오는 배경 음악들도 다
아.... 나 이게 뭐라고 설렘 ㅜㅜ 근데 세종이 기여워 ㅎ #김재욱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temperatureoflove
후배님 넘 귀여운 ㅋㅋㅋ 그나저나 '맛있게 먹었어?' 물어보는 목소리 미쳤다 ㅠㅠ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서현진
206. "들으라구."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ㅠㅠ 사진만 봐도 좋네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내일 월요일이다.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mining_____

사랑의 온도에도 양세종 나오잖아 존잘!
🙆 사랑의 온도 본방시청 이벤트 🙆 + #사랑의온도 #양세종 태그하시고 댓글로 시청 인증 화 한분 뽑을게요😄 사랑의 온도 주연 🎈양세종🎈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하는 이벤트입니다. 댓글은 10시부터 인증받아요
당잠사랑 사랑의 온도 둘 다 보고 있는데 양세종과 정해인 미모에 그냥 존나게 감탄하는거야
#사랑의온도 '"여자로 대해줘?" 현수(#서현진)한테 다정한 정선(#양세종)이! #반말에_치였다 #마지막에_눈빛_뭔데ㅠㅠ
SBS월화드라마 사랑의온도 많이봐주세오💘 오늘이에여!0! . . . #사랑의온도 #서현진 #김재욱 #조보아 #양세종 #SBS
🙆 사랑의 온도 본방시청 이벤트 🙆 + #사랑의온도 #양세종 태그하시고 댓글로 시청 인증 월 한분 뽑을게요😄 사랑의 온도 주연 🎈양세종🎈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하는 이벤트입니다. 댓글은 10시부터 인증받아요
생각해볼게요. 제가 여기에 계속 있어야 하는 일이 정말 날 위한 일인지. 날 위한 행동은 내가 잘 아니까.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tay_forme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한밤 거짓말 탐지기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네네 네 번이나 빠르게 대답했지만ㅋㅋㅋㅋㅋ아이! 이그! 이! 잘! 잘못됐네라고 말하는 거 귀여워서 1223번 봐야
155. "왜 반말이야?"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162. "현수를 만나야 한다. 현수를. 나는 안다. 내가 왜 지금 이 순간, 현수를 만나고 싶어 하는지."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사온커플 거짓말탐지기 놀이 - 아...아파핰ㅋㅋㅋㅋㅋㅋ - 야!! 야아! 너 지금까지 진심...마음...어쩌구 그러더니...!!! ㅋㅋㅋㅋㅋㅋㅋ둘 다 파워 비즈니슼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나이 학력 고향 키 혈액형 군대 결혼, 양세종 여자친구 이상형 성격(인성) 젊은시절
178. "여자로 대해줘?" #사랑의온도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184. "축하해. 셰프가 됐네." "축하해. 작가가 됐네."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xiu2_xiu2

207. "아니 누가 그런 개소리를 정성껏 전하고 다녀."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209. "사귀는 여자 있어?"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218. "난 사랑이 시시해."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나름 살렸.... #양세종 #사랑의온도


서현진

여기서 못넘기겠어.. 사랑둥이 #사랑의온도 #메이킹 #서현진 #이현수
손인사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봄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170925 권력형 청개구리 #서현진 #김재욱 #이현수 #박정우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hadowgirl227

ㅋㅋㅋㅋㅋㅋ마자 나도,, 서현진인데 류현진이라 그러고 사랑의 온도보고 연애의 온도라 그러고 뷰티인사이드 말하려고 했는데 인사이드 아웃이라고 했어,,
#서현진 이 부르는 #트윙클 #사랑의온도 3회
이때 현수 걷는거 너무 예뻐서... 먹는것도 예쁘고...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해마다 이맘때 저한테 '너도 나처럼 잘 살아있지?' 하면서 인사해요. 난 그러죠 '응 잘 살아있어.' 살고 있어가 아니라 살아있어.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서현진언니 넘 사랑스럽다.......................
#) #ㅇㅌ) #알티 ) #서현진 배우님 팬 입니다 ! 맞팔해요 ❣ #사랑의온도 #이현수 #시청률_25 👼🙏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캡쳐 12회 뜬금이지만 현수 콩나물국 먹는거 예쁘다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NICE_SOMELY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캡쳐 .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캡쳐 . . 오랜만에 초기 캡쳐본 복습 ! (무보정)
해사하다 -) ㄹㅇ 서현진을 위한 단어 아니냐구 ㅠㅠㅠㅠㅠㅜㅠㅠ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눈 개운해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응ㅇ응 프로미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 #서현진 #사랑의온도
진짜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보정 하고 싶었던 사진 ✌ #사랑의온도 #양세종 #서현진
HOLYGROUD_[CAP] 사랑의 온도 티저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사랑하기 참 어려운 시대를 만났다.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jjiniunnie

사랑의온도 서현진 색연필화 인물화 그려봅니다. 기대되는 드라마. #색연필 #색연필 #연예인그리기 #유성색연필 #프리즈마 #원데이클래스 #대전 #취미 #손그림 #색연필인물화 #팬아트 #공방 #사랑의온도 #서현진인물화 #서현진
헉 사랑의 온도에 서현진 나오네 봐야겟다
사랑의온도 재밋어요... 서현진님 너무 예쁘셩 ˃̣̣̣̣̣̣︿˂̣̣̣̣̣̣
박정우 이현수가 더 조아요 엉엉ㅠㅠㅠ 퇴폐미 짱이야ㅠㅠㅠㅠㅠ 옆선 미쳤어ㅠ #사랑의온도 #이현수 #박정우 #서현진 #김재욱
#사랑의온도 '현수(#서현진)랑 사귀려면 신뢰를 쌓는게 중요해' 꿀팁(?) 얻은 정우(#김재욱). 현수를 향해 직진하나요?!+_+
뉴짤이 떴으면 보정을 해야지 #사랑의온도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 온도 서현진 넘 예뻐 😂💕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aWaltz4aNight

경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항상 현수 도와주고 위로해주고 눈치껏 빠져주는군...^^ #서현진 #이현수 #사랑의온도
사랑의 온도 안보는데, 재방하길래 잠깐 봄. 근데 서현진이 뭐가 겁난다고 하니까 김재욱이 ‘이거 여자짓이야?’라고 함. 나중에 서현진이 자기 현재에 불안해서 혼자 울다가도 ‘안돼 이거 여자짓이야’라고 함. 그 잠깐 사이에 개빻음잔치네
코디님 인스타 업뎃!!!!!! 낙엽에 쓴거 졸귀자나ㅠㅠㅠㅠㅠㅠㅜㅜ #서현진 #사랑의온도
#사랑의온도 #서현진 현수 딕션에 발리는 영상
여러분 현수가 오빠래... 오빠... #서현진 #이현수 #김재욱 #사랑의온도
161. "사실 그때 오로지 하나만 생각났다. 정선일 만나야 한다. 시간이 한참 지나 알았다. 절박한 순간 떠오른 그 남자, 사랑이다."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212. "전 감독님처럼 뒤통수치진 않잖아요."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aWaltz4aNight

177. "어머, 뭐래? 어머."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185. "어떻게 잊어. 얼마나 후회했는데, 얼마나 아팠는데 그걸 잊니?"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210. "누군가한테 마음을 고백한다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 그걸 이제 알았어?" #사랑의온도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219. "사랑하는 남자가 있어요. 근데 그걸 너무 늦게 알았어요. 사랑하는 게 이런 건지 그 남자가 사라져버리니까 알았어요." #사랑의온도 #이현수 #박정우 #서현진 #김재욱
뾰루퉁 현수❤️ 오늘도 본방사수👍 #서현진 #사랑의온도 #현수 #본방사수
#사랑의온도 #설현 171009 인스타라이브中 -사랑의 온도 너무 재밌지 않아요? 대사가 너무 좋아 본방사수 감사합니다😍 #서현진 #이현수 #TemperatureofLove ㅊㅊ-


온정선

걱정😥😥 애기애기해ㅠㅠ😥 #사랑의온도 #양세종 #온정선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aWaltz4aNight

사랑의 온도 온정선 페어님 모십니다. 디엠으로 와 주세요.
#김재욱 #사랑의온도 #박정우 #온정선 히익.....?!
사랑의온도 보는데 너무 찔리고 그렇다 그리고 온정선 너무 잘생겼다
내이상형은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 온도에서 박정우랑 온정선 캐미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랑의 온도, 당잠사보는데 이제 청시 끝나서 금토가........... 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진짜 온정선 ㅠㅠㅠㅠㅠ
"이현수에요. 남자 이름 같죠?" "온정선이에요. 여자 이름 같죠?" "이름 전에 말했어요." "알아요. 그때랑 지금은 시작이 다르니까." "정리 잘하는 편인가 봐요." "정리 안 하면 다음으로 갈 수 없으니까요." /사랑의 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aWaltz4aNight

드라마 사랑의 온도, 온정선. 최근 작업 중이던 폰트가 마무리 단계여서 시범삼아 만들어보았다. 폰트는 아직 갈길이 멀지만 나름 어울리는 듯 하지만 온정선이 다했다...
귀엽다가 멋있다가 #양세종 #YangSeJong #사랑의온도 #온정선
사랑의 온도의 온정선은 자주 묻는 남자. 그의 사소하고 가벼우면서도 사려깊은 질문들이 좋다. 오뎅탕 맛있다고 좋아하는 현수에게 소주잔 들고 "부딪힐까?" 물을 때 그에게 반해 버렸다.
"이현수에요. 남자 이름 같죠?" "온정선이에요. 여자 이름 같죠?" "이름 전에 말했어요." "알아요. 그때랑 지금은 시작이 다르니까." "정리 잘하는 편인가 봐요." "정리 안 하면 다음으로 갈 수 없으니까요."
피해, 싫으면. #사랑의온도 #온정선 #양세종
179. "나 보러 말을 너무 돌직구로 한다고, 언젠가 짱돌 맞아 죽을 거라고 했거든요." #사랑의온도 #이현수 #온정선 #서현진 #양세종


이현수

사랑의 온도 E10 이현수 부모님 한 마디에 무너지듯 우는 현수..ㅠㅠㅠㅠㅠㅠㅠㅠ 현수 괴롭히지마ㅠㅠㅠㅠㅠㅠ #사랑의온도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aWaltz4aNight

사랑의 온도 E10 이현수 "사귀는 여자 있어?" 이씬 전부 표정, 톤 대박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3. "살고 있어가 아니라, 살아있어." #사랑의온도 #이현수 #서현진


김재욱

#김재욱 #사랑의온도 #박정우 호잇~?!😆
#사랑의온도 6화 #김재욱 솔직히 이 부분 보면서 안설레면 부처임..ㅠㅠㅠㅠㅠ광대승천하면서 봤다.. 손크기.. 그리고 우꾸 아련한눈빛...♡
#사랑의온도 6화 #김재욱 우꾸 심댱 아파ㅠㅠㅠㅠ 사실 우꾸 얼굴 보는 내가 더 심장..아프다;;;;
헐 ㅜㅠ 여수 대전여 페이지에 사랑의 온도 주인공들 여수 히든베이에 촬영하러 왔다던데 하 난 김재욱 보고싶다 ㅠㅠ 왜 같은 여수인데 나는 집인 것인가
#김재욱 #사랑의온도 굉장히 위험한 무언가를 본 느낌이랄까...(흐릿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jjiniunnie

#김재욱 #사랑의온도 안놀래겠냐고...................... 벌써혼절이다....
더이상 볼 드라마가 없어...😰😰😰😰😰😰😰😰😰😰 사랑의온도는 김재욱 편집본 만들어줘라 ㅠㅠㅠ 드라마가 조또 노잼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보ㅏ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너무 좋아하면 계속 생각나서 찾아보니까 좋아하기 싫어서 안보고 있는게 사랑의 온도의 김재욱...
사랑의 온도 브이앱보니까 김재욱 더 좋다.
#김재욱 #사랑의온도 맨날봐도 이 얼굴 안질림..
#사랑의온도 6화 #김재욱 우꾸 너무너무너무 잘생겼지않아여...?T^T
#사랑의온도 #김재욱 #조보아 #지홍아 #박정우 프로필과 헤더사진을 제외한 모든 곳에 로고크롭/2차 수정 절대 금지 재업시에는 출처를 꼭 표기해주세요.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tay_forme

사랑의온도 김재욱좋은ㄷ... 서브남주니까 이어질리없다는게 넘슬픔😢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온도 4화 #김재욱 우꾸웃음보고 웃나잇🌙
[CAP] 사랑의 온도 #박정우 #김재욱 ㅇ((......
#사랑의온도 3화 #김재욱 옆사람 얘기 우연히 들은 우꾸 귀욥..(*´∇`*)
#김재욱 #사랑의온도 김사장님... 여기 대동강에 감튀하나 주새요......
대존잘.... 하.. 심장아파 #사랑의온도 #김재욱 #대본리딩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blockb_official

#김재욱 #사랑의온도 처연함은 김재욱의 전매특허
김배우님의 차기작 사랑의온도 응원합니다👏🏻💜 #김재욱 #KimJaeUck #사랑의온도
“가족을 만들고 싶어. 이제 나한테 가족은 선택이야 너하고 라면 즐겁게 살 수 있을 거 같아." #사랑의온도#박정우 #김재욱 이 장면 진짜 설렜는데🙊🙈🙉
이거 완죠니 상처받은 댕댕이자나......흑흑 #김재욱 #박정우 #사랑의온도
#김재욱 #사랑의온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지나 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 온도

사랑의 온도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Angmang_G_irl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Angmang_G_irl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yeongicheonjae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aejong921223

사랑의 온도 양세종 서현진 온정선 이현수 김재욱 당잠사 sj_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