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연휴

와...내일이면 학교를 간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다..벌써 연휴10일이 끝이라니ㅠㅜㅜ왜 10일이 10초같이 지나가죠..??
마감때문에 하지 못했던 명절인사를 끝자락에나 뒤늦게 드립니다.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하젠장 맞아요 ㅠ ㅠ ㅠ 연휴가 끝이라니 ㅂ말도 안대 자살각이 섰습니다 제 사라진 연휴 찾아요
내일이 연휴 끝이니까..?
시간 참 빨리 흘러간다. 어느새 연휴 끝자락이야 진기야. 나이 먹고부터는 시간이 좀 천천히 흘러갔으면 했는데, 요즘은 눈 뜨면 한두 달쯤 지나 있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 미래의 언젠가에 먼저 가 있고 싶다. 혹시 너는 이미
[#젠니🍔] 띠링~🎁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열기-) 💥💥💥휴가마지막날💥💥💥 ㅋㅋㅋㅋㅋㅋㅋㅋ ..끄억끄억 ㅠㅠㅠ 오지않을 것만 같던 .. 연휴의 끝이... 다들 추석연휴 가족들이랑 잘 보냈어용??😁
연휴가 끝이라 놀라지 말아요! 곧 볼트론 시즌 4가 오는 10월 13일에 시작합니다! 요번 시즌에선 에피소드 3개 연출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 중에 제 마음을 다해 만든 에피소드 하나가 있어요! 많은 애청 바랄게요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2017HNB

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기숙사욤^^ 연휴는 끝이다 이겁니다~~~! 하쉬~~~~~
새벽반 분들 더 계시면 좋겠는데 이제 한국 연휴 끝이라서......8ㅅ8 갠차나여 저에겐 새벽반 고정멤버들이 있으닠ㅋㅋㅋㅋㅋ
긴상이랑 노야 생일 축하해주규 싶은데..연휴가 끝이라는 생각이 먼저들어서 눈물이...
아 내일 연휴 끝
터지는 날이 올 지는 알았지만 그게 연휴 끝자락 날이라뇨... 내일 출근해야 되는데요.(한숨)
와 나 언제자 진짜 해뜨고자나 연휴의 시작과 끝을 밤샘으로 장식하는건가?
어차피 이제 연휴도 끝인데 오늘 안 자고 밤에 잘라구요 ㅋㅋ 이런 말 하면 안 믿을 거죠 ? ㅋ ㅋ ㅋ

ㅋㄱㄱㄱ나도ㄱㄱㄱㄱㅋ근데내일부터연휴끝인거 실화
연휴 끝. 오늘부터 출근이다. 더 쉬고싶어!
지긋지긋한 연휴 그래도 오늘로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됏습니까,,,, 그러고보니 이제 오늘로 연휴끝이네요 연휴동안 덕질좀 많이하셨읍니까(앙스타는 많이하셨으리라 믿음)
응.. 3년 기다린 연휴 끝나는 게 아쉬워서 이렇게 마지막 날 새벽 끝자락이라도 잡고 있는 사람 나야 나,, 내일부터 혐생 시작이군요.. 벌써 아찔하다
ㄴ나느은, , 오늘이 연휴의 끝이라는걸 믿고싶지않아서. . 안자고잇서. .너눈. .모헤?'?
아 휴학하고싶다.......(연휴 끝무렵 짙은 현타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azjuns

끝까지 달려보려 했지만 체력의 한계로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마음 갈피는 윗타래에 부탁드려요 지워질 타래예요 이 글은 아마 별 일이 없는 이상 완결까지 매일 쭉 달릴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이 황금연휴 마지막 날인데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인생..연휴끝나갈쯤되니까 보고싶어지는게 많아지는게 말이야 막걸리야
170806 분당 팬싸인회 푹 쉬었으면 했던 연휴가 끝~나~간~다~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CHAEUNWOO #차근차근 #Baby
월요병은 병도 아니네. 내일이 긴 연휴 끝이라고 생각하니 어제부터 하루종일 아쉽고 날이 밝아도 아쉬울 거고 종일 아쉽다가 연휴의 끝을 맞을 것 같다.
연휴끝나갈무렵 밤낮을 완벽히 바꿨다 망했다 자야지
내일부터 엌캐 다시 밤낮 바꾸지,,? 존나망한부분이고요 연휴가 벌써 끝이라니 실화냐구...
정말 연휴도 끝이구나.

아미친 연휴 끝이라니 자살할래
연휴의 끝자락을 잡는 나의 모습이다
날씨도 좋은데 죽기 좋겠다 헤헤..연휴끝...말도안돼...(목맴
연휴 왜 벌서 끝낫어 나 컴션바께 못햇는대..
추석 연휴는 잘들 보내셨나요? 긴 연휴가 벌써 끝나갑니다. 슬프다 꺼이꺼이😭 연휴 마지막은 역시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연휴 끝 실화냐..
#추석설렘 추석 연휴 끝난후 #JBJ 오빠들 노내도 금방 들을 수 있겠어! 이번 추석이 진짜 좋아~🌕💘😊 #JustBeJoyful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paretoo0

제 연휴는 이미 끝낫습니다...(왈칵
연휴도 곧 끝이구 나... . . . .
171008 지상군 페스티벌 합동 콘서트 프리뷰 연휴의 시작과 끝을 승희님과 마무리할수있어서 좋았어요! #CLC #승희 #오승희 #SeungHee
여러분 벌써 황금같던 연휴의 끝이보이네요.. 😞 저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어무니와 찜질방을 다녀왔는데용 오랜만에 찜질도하구 식혜도 먹구 인형도 뽑구 진짜 즐거운 하루였던 것 같아용 여러분들도 연휴 기분좋게 마무리 잘 하
안녕 잘 자!! 6시네 이제 연휴 끝이 보이는데 난 날이 갈수록 더 늦세 잔다 망함
연휴 끝자락에 최애 둘로 선물받은 기분입니다.. 알티하세요.. 드립니다.. 연휴 끝나는 날.. 아.. 좋은 생각......
하....연휴끝이라니....오늘밤 지나는게 넘나아쉽다ㅜ

내일이면... 연휴 끝이니까.... 은정 본다...(???)
긴 연휴의 끝, 그래도 위로가 되는 너 #데이식스 #Day6 #sungjin #성진
으에에 모우 연휴 끝입니가아아?.?
긴 연휴 끝 다시 시작 #운동하러나옴 #다시시작 #가을아침날씨 #참좋다
긴 연휴가 오늘이면은 끝이구나!!!
지금 자면 진짜 내일 일어날 거 같아서 끔찍해 ㅜㅡㅠㅜㅠㅜㅜ 연휴 끝 실화냐 진짜 과제 아직 남았는데 자고 일어나서 남았을 시간 끔찍해서 알람을 맞춘다 아흑...
6시에자고 1시에 일어나는습관 하루만에 12시에자고 6시에일어나는걸루 바꼈는데 존나 슬픔 흐그극흣규ㅜㅜㅜㅜㅜㅜ 연휴끝이 실감나 후그꿐ㅜ구ㅜㅜㅜ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PIN_wz

안녕하세요! 월간송진입니다. 연휴의 끝자락에 작가진 모집에 관한 공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디엠창은 열려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디엠을 주시면 됩니다!😆
긴 연휴의 끝자락! 하고픈 것들은 많았는데. 뭔가 아쉽다.
생전 연휴 끝 무렵 부타 주문 전화! 안부 전화 오기는 처음 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휴 끝ㅌ나잔어요~
이젠 긴 연휴도 끝이구나
아진짜연휴가끝이라니 세상천지가 거지같고 인생일우울하짐
연휴가 끝이라니 믿을 수 없다


처음부터

✨이어폰 필수✨ 샤이니 - hold you 보컬 제거 영상 이거는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들어야해요ㅠㅠㅠㅠㅠ 백보컬 진짜 대박인... 뒤에 짤린건 멘션으로 달겠습니다!
만약에 뒤샹 변기에 원저작자(...)가 있다면 함께 논쟁을 촉발시킨 루이즈 노턴 바레즈로 읽어야하지 않는지... 아무튼 뒤샹이 변기를 출품한건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에 대한 기만을 계획한 것이었단 말입니다
박지훈 상남자 무대는 처음부터 끝까지 다 레전드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센터에서 '꽉 잡아 날 놓치기 전에 내 맘이 널 놓치기 전에' 하면서 한 쪽 어깨의 자켓만 훅 젖히는 부분이 가장 가장 가장 최고야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끝까지 쉬지않고 계속 몰아치던 자극에 지친 톄 몸 부르르 떠는데 자꾸만 움찔거리는 구멍이 신경쓰여. 박아달라고 보채는 것 같아서 즴읜이가 비웃을까봐. 그래서 일부러 숨 깊게 내뱉으며 긴장 푸는데 사르륵, 즴읜이 셔츠가
이런 사람들이 자꾸 유입되니까 퇴근길이 아예 없어졌으면 하는 거지;;; 돈내면 퇴길할 권리가 저절로 생기는 줄 아는 인간들.. )))퇴근길=뮤지컬의 묘미((( 처음부터 끝까지 대환장파티ㅋㅋㅋㅋ
다들 준형이 소개팅 하는거 봐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 씹포... 순둥순둥해가지고 시키는거 다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하면서도 개명 전 이름까지 다 말해주는거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용준형
ㄴ님저앤드라이브에 구앤캐 처음부터 끝까지다잇음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rio_9699

진짜 싫은거는 그 잔인한 일을 당하는 사람이 죽지는 않음. 내가 당할 경우는 저어엉말 가끔이라 주로 보고있는쪽인데, 내가 당하던 남이 당하던 절대 죽지는 않아서 그 고통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고있어야하는게 가장 싫다. 죽으려하면 깸. 직전에.
못 들은걸로 할게. 지금 처음부터 끝까지, 다. (새침히 고개를 휙 돌려) 남이야 어떻게 죽든 내 알바는 아니니까.
레히삼 술게임 1. 유튜브에서 레히삼을 처음부터 끝까지 재생한다 2. 유비가 구를 때마다 마신다 3. 다들 만취해서 구른다
171008 미화당 팬싸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은 지미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게떠ㅠㅠㅠㅠㅠㅠㅠ
라라랜드 보면서 아무 감정도 느껴지지 않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뭐가 좋은지 뭐가 슬픈지 뭐가 신나는지 심지어 뭐가 별로인지조차도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아무 생각도 안 들고 그저 그랬음..
그래서 처음부터 끝가지 다 들어봑는데 좀 혼돈의 카오스인 느낌이네 너무 정신없고 1절까지가 딱좋다
#한글날_기념_본명닉네임_2017 처음과 끝, 처음부터 끝까지, 언제나 변함없이

쌀쌀맞게 하려면 처음부터, 상냥하게 하려면 끝까지 -2ch-
와 오진다 우리집은 애 세명 전부 오타쿠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일본노래에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 화면 오른쪽 끝에 딱붙어 나오는 2중 롱노트 소라이로데이즈 - 처음부터 끝까지 띵띵이 노비노비트레져 - 디제잉 롱노트지옥 그리고 이거 다 나만 죽고 남들은 잘만 깨더라
ㅠㅜㅠㅠㅠ제가 진짜 짧은엄지로...그 처음부터 끝까지 긁는 패턴 나오면 무조건 놓쳐요 인생...오네신 열심히 해야겠네요!ㅋㅋㅋㅋㅋnsn이 무슨 곡인가요?.?
오늘 스페셜 음악중심 MC를 맡게 된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뷔!! 설렘 가득 안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음악중심 처음부터 끝까지 기대하쇼쇼쇼*\(^o^)/* #호르몬전쟁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진행해드립니다 신용 6/7/8등급에 연체만 없으면 100% 승인보장 ★선수수료는 절대 없습니다★
銃 - 총 총 1. (남김없이 전부) 다 2. 모두 3. (처음부터 끝까지) 내내 4. 늘, 언제나, 줄곧 5. 주요한, 총괄적인, 지도적인 6. 우두머리의 7. 합하다, 종합하다, 총괄하다, 거느리다. 8. 모으다 9. 묶다 10. 매다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Island_990529


사람

할아버지가 5살 손녀에게 며느리와의 성관계를 들키자 손녀를 칼로 찔러 살해했는데, 댓글창에는 남편이 제일 불쌍하다는 사람들이 놀라울정도로 많았다. 살해당한 아이에 대한 안타까움을 언급하는 댓글은 끝까지 내려봐도 몇개
가짜 뉴스만든 자들을 놔두면 무진무진 커가니 가짜뉴스 만든 사람은 끝까지 추격해서라도 처벌해야지 놔두면 헛소문만 잔득 부푸러워 지면 그겄시 실화로 변신하니 가짜뉴스는 없세야 하지요 가짜 뉴스을 만든목적이 현정부을 모독하니
프듀 때 친구가 너를응원하는사람들이많다어쩌고저쩌고 뭐 얘기한 카톡캡쳐 올려줬었는데 박우진 답장 신기하네ㅋㅋ 였음 (끝)
아 개뜬금없는데 나 이사악이랑 처음 만났을때 난 수원 (1호선끝) 이고 이사악 오이도 (4호선끝) 이여서 처음만난날 집까지 같이 갔었는데 그날 밤님한테 전화해서 왜 나한테 이상한 사람 소개시켜줫냐고 울었단거 아직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 꼴랑 두 명인데 두 명이 이런 사람이라 너무 웃긴 조합이 되어버린 동방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을 모르고 내달리는 질주마와 고삐 조절이 예술인 숙련된 기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4시에 눈을 떴을 때 떠오른 게 못 다 푼 문제집도 마음에 두고 있던 악보도 아닌 그 사람의 얼굴과 목소리여서 드물게 바로 일어나지 못하고 얼마간 뒤척이고. 그 사람의 체취가 코 끝에 맴도는 착각이 일만큼 보고싶고.
택시운전사 보고 썰 풀어봐야겠다 다짐했었는데 지금에서야 적네ㅋㅋ혹시라도 읽어준 사람들 감삼다ㅋㅋㄱ 그럼 진짜로 끝☆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yusieun

여기 있잖아. 잘생긴 우리 형. (네 턱을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쓸어내리고 키득였다.) 으응, 그럴까? 사랑 타령하는 나인데 같이 자줄 사람이 있을지. (소리없이 웃음을 터트렸다.)
그 사람을 참고 견디는 것은 약해서가 아니라 강하기 때문입니다. 정말 강하면 끝까지 참고 견딥니다.
다 나빠.... . .. . .나쁜 사람들이야.... .. . . 끝났어... . . 진작부터 내 마음은 끝을 외쳤는데... . .. 히아 나쁘다... . . ... 나쁘다.... . . . . ...
교육상 애를 야단칠 수는 있는데 애를 야단칠 때는 다시 다독여서 애를 웃게 만드는 것까지가 한 사이클이다. 야단만 치면 끝이고 다독이는 사이클은 다른 사람 몫인 줄 아는 사람이 많다.
등을 퍽퍽 친다. 여리 딴엔 생각보다 아프게 느껴져서 아니 지금 진짜로 등짝 때리고 싶은 사람이 누군데... 하는 마음에 조금 억울해진다. - 그리고 뭐, 솔직히 내가 너랑 싸우기만 하자고 틀린 말 한 것도 아닌데... - 끝까지 안 진다니까...
란늼께 리퀘 받은 임출육+후회공 솗우 썰을 냠냠해볼게요 ••• 두 사람 오랜 연애 끝에 개같이 헤어졌는데 뒤늦게 임신 사실 알게 된 꽌 ,, 그리고 6년 후 재회하게 되는 둘 ,,, 👶🏻
약간 새벽에 낙서하는거 너무 재밌다. 낙서라고 해봤자 색연필로 색 섞고 사람 대충 그리는게 끝이지만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wannabull

아. ..저지금 눈물 흘리고잇ㄷ구요 아 아악 아... 새벽사이에 이것저것 생각하ㅁㄴ서 누가 나같은 사람이랑 있고싶을까(하고 이제 끝이구나 체념햇ㄷ느데 먼저 찾아와줘서 겁나 놀랄것같애요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한데 일단 다 제쳐두고
ㅋㅋㅋㅋㅋㅋㅋ(헤실님께 무언가 말하면 혼날거같다) ㅋㅋㅋㅋㅋ휴 정말강력한 키마이라엿어요..^^ (땀슦닥음 아니 조팡내며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 아니에요; (끝까지 결계부술생각못한사람) 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스가 훔쳐보는 사람 눈끝까지 안피하고 끝에 살짝 눈웃음까지 얹기^^
ㅋㅋㅋㅋㅋㅋㅇ아니 바로 내일이 끝인데 이렇게 하셔도 되겟ㅅ서요 안되겟어요!!!!!((무려 고등학생인사람
내 자캐들은 본질적으로 같은 부분을 찾아보자면 외로운 사람들이라는 것 같다. 그 와중에 세이시는 믿도 끝도 없이 사람을 믿고 또 믿는 성격이라 더 상처받고 외로워지는 경우가 많아서 안그래도 약한 눈물샘이 홍수가 나고....
「사람들은 의욕이 끝까지 가지 않는다고 말해.」 「하지만,우리가 일상을 끝을 낸 후 목욕 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 아닐까?」 「목욕도,동기부여도.」 -KIRITO-
"아디스 디머" 18살. '리히튼 제국' 사람인 부친과 동쪽 끝 '칸' 사람인 모친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사정이 있어 귀를 덮는 양갈래 머리를 하고 있다. 제국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제도에 왔다가 4황자와 엮이게 된다.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ITWASALWAYS_YOU

장담하는데, 이 장엄한 시도를 하는 매일매일, 리베스덴 스튜디오의 퇴역 비행기 탑승자들은 유쾌한 웃음과 후두음으로 내는 함성을 지르며 촬영했어요, 경건한 사람들은 이 끝도 없이 환상적인 작업에 스스로를 쏟아붓거든요."
91. 그러는 형은 사람이 왜 그렇게 이기적인데요? 지금 당장은 내가 좋겠지! 애도 궁금하고, 보고싶겠죠! 근데, 그게 끝이 아니잖아요. 나는 이거 낳고 나면 군대도 못 가고, 군대 못 간 몸인거 알면 취직도 잘 안 될 거고,
나를 만났어도 끝은 비극이에요 선배 나를 만남으로서 달라진 것은 그 사람을 그만 본다는 것밖에 없어요
하아... 진짜 ................................ 매번 내가 알고 있는 귀여움의 한계를 갱신해주시구........ 내가 이렇게까지 참 사람이 아직 모르는 게 많구나 귀여움의 세계란 끝이 없구나 아직 멀고도 험하구나
사방에 터진 핏덩이가 사람의 것인지 짐승의 것인지 모를 정도로 찢어버리고 나서야 이무기의 살생은 끝이 났다. 짐승이든 인간이든 산에서 내쫓는 선에서 모든 일을 끝내던 뱀의 첫 살생이었다.
이런 사라봉의 밤/ 비라도 몰래 오려무나/ 신새벽 어둠속 종소리가 울리기까지는/ 한 사람으로도/ 두 사람이 주고받는 이야기 아니리/ 저 아래 별도천 끝 화북마을/ 빈 수레 잠든 그대로 -고은, 제주 사라봉의 밤
#rt_부탁해요 충청북도 청주시 내덕2동에서 잃어버렸습니 문이 살짝 열려있었나봐요 저희집 막내라고할정도로 개냥이에 사람을 잘따르고요 음식도좋아합니다 수컷이고 최근에 중성화수술도했어요 꼬리 끝부분이 약간'ㄱ'모양으로되어있어요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RA_Q606

( 그게 가능한 말이었는지 몰랐는데요. 그런 사람이 있었네요. ) 그럼 담아봐요. 나쁘진 않으니까. 끝, 무슨 말이 알맞은 말인가 생각 좀 해볼게요. 뻔한 말이랑 그럴싸한 말이랑 둘 중이 어느게 나아요.
해밀턴다리오 (((일라이자한테))) 밑도 끝도 없는 플러팅 하는 거만 고치면 괜찮은데. 프랑수아사람 돈 통 취급하는 거랑 인간관계(연애)에 대해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 것도.. 휴이:그거 더 이상 누나가 아니잖아--!
신을 믿지 않지만 신을 완전히 부정하고 싶지도 않다. 한국 보수 교회가 싫지만 그렇다고 거기 다니는 사람들이 다 내 존재를 부정할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할머니께는 끝까지 말씀 못드렸지만 벌써 다 알고 계실 거라고 믿는다.
기도는 하나님과의 대화입니다. 천사의 손에 들려져 하나님께 올려지는 금 향로에 담긴 기도는 반드시 응답 됩니다. 믿음의 사람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붙잡아야 할 것은 예배드리는 일과 하나님께 기도하는 일입니다.
행복하게 해줄게 영원히 함께 하고 싶어 내게 와주면 안되니 내 사랑아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줘 부탁해 내 목숨보다 소중한 사람 사랑해 이 세상 끝까지 함께 해줄래 * 산들 - 짝사랑
Q. 퍼포먼스 비디오가 인상적이었다. 'Drip Drop' 퍼포먼스 비디오를 찍을 당시의 상황으로 한 번만 다시 찍자고 누군가에게 간청하는 모습이 클립으로 돌아다닌다. 만족스럽지 않은 점이 있었나? 태민 사람 욕심이 끝이 없다.(웃음)
엉엉엉엉엉엉엉서러워서러워서러워 제일서러운건 고록파려고 제댜로들춰보기시작하니까 네로메가니메데 세키진 중등부때부터 특별취급했어 중등부때부터 좋아했어 제발좋아하는사람이생기면 엄마한테 말좀해줘 난그것도모르고 고등부다끝나갈때자각하고나는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MS_E_NI

난 소마 이후로 이렇게 가까워진 사람이 없어. 물론 끝은 안 좋았지만.. 그러니까, 조금 서툴어도. 음, ..이해해줄 수 있을까?
20170812 M2U #워너원 #옹성우 #WANNAONE 주변을 밝히는 유쾌한 사람 + 늘 정말정말 헤어지기 싫은 표정으로 끝까지 인사해주는 사람 = 옹성우


하루

[시연] 시연이의 하루의 끝 하이분들 오늘 하루는 어땠어요?? 하이캠도 봤어용?? 곰돌이 춤도 나오고 노래도 나와서 신났습니당☀️🐻 그리고 영화도 봤는데 아주 기억에 남아서 두고두고 또 보고싶은 영화였어요!! 다들 좋아하
에턴... 1학년... 음... 나름 학교에서 잘 다니겠다고 와이셔츠도 꼭꼭 잠그고 넥타이도 끝까지 단정히 매고 조끼도 입고 망토도 잠그고 그상태로 하루 지내다가 다음날부터 조끼 실종되고 복장이 흐트러진다() 약간 내가 바로 에턴이다 느낌의 차림새
에턴... 1학년... 음... 나름 학교에서 잘 다니겠다고 와이셔츠도 꼭꼭 잠그고 넥타이도 끝까지 단정히 매고 조끼도 입고 망토도 잠그고 그상태로 하루 지내다가 다음날부터 조끼 실종되고 복장이 흐트러진다() 약간 내가 바
#하루지훈 꿈이 있으면 그 꿈을 향해 끝까지 달리자❤️ #크나큰 #지훈 #김지훈 #KNK #jihun
부분 환불 작성 기간이 겨우 하루 였던 거 아시나요? 환불 진행이 매우 짧았고 그걸 못 본 구매자들은 무슨 피해 인가요 다시 환불폼 올려주세요 지금 총대님 말씀만 보면 나는 기간 하루 줬으니 끝이다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1day1jihoon

언제나 하루 시작과 끝은 오빠생각으로●◇● ♥
이런 늦은 시간까지 깨있는건 나뿐일까? 만약 아직 깨있다면 얼른 자! 피곤한 하루의 끝은 달콤한 꿈으로 보내야지.
2기 끝쯤 가면 하루가 장래에 고민하는 부분이 넘 마음 아프다.. 공감된다고 하기엔 내 인생은 이미 망했어..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이렇게된거 끝을 볼 생각이예요. 새소리를 들으면서 잠을 자겠군요. 하하... 당신도 좋은..밤, ..음, 좋은하루 보내라는 인사가 좋겠군요. :-)
하루의 끝, 난 잠결에도 널 찾고, 너의 완연한 행복을 기도해
아니에요 저 지금 자니까 이제 하루 끝
170918 영화(여배우는오늘도) 시네마톡 #김태리 직찍 하루 끝에 힐링 = 김태리💕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PT_CROW

힘겨웠던 하루 끝에 잠깐 숨 한번 고르니 네 생각이 밀물처럼 밀려와 오늘도 조용히 내 바다는 잠긴다 너의 안부를 묻는밤🌒 中
알잖아 하루 24시간 매일매일 너로 시작해 너로 끝이나
베를린 천사의 시 적 윹윈 보고싶다 도시에서 가장 높은 첨탑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게 하루의 전부인 천사 윹의 시선 끝에는 항상 스쳥이 있는 거
힘들었던 하루가 끝나고 보송한 이불에 푹 하고 쓰러지듯 누우면 잠시동안 시간이 멈춘 것 같아진다. 팔로 눈을 가리고 조그맣게 중얼거리는데, 이 중얼거림의 끝은 누굴 향해있는지. 이게 오늘 하루의 감상평이다.
새벽 5시 ~ 7시 사이에 퇴근하고 집에 갈 때 생각나는 곡입니다. 이 시각에 퇴근하시는 분들은 하루의 끝과 이 노래를 추천해드려요. 자기 얘기 같아서 굉장히 공감 많이 하실 거예요.
12주 된 아들을 살해한 죄로 인생이 하루아침에 뒤집어졌는데 정작 그날의 기억이 없는 여자가 주인공인 심리스릴러. 데뷔작이라는데 이게 첫 작품이라니 대단하다...이 정도 에너지를 녹여서 글을 쓸 수 있는 게. 교차
나 잘 모르겠어서 못 쓰고 있는 썰 있다 신부 권 × 몽마 황 혹은 몽마 권 × 신부 황으로 넨년... 일단 표현하고 싶은 게 1. 신부님은 완전 금욕과 절제된 생활 패턴 유지 중 2. 하루 일정을 끝마치면 대침묵 시간을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KeyHaMi


마지막

아.. 미칠 듯이 아름다웠던 죽음에 비참함을 더한것은 익숙한 피비린내가 아닌, 그저 죽어가던 이가 끝까지 괜찮다고 그를 바라보던 눈빛이였던걸로. 살인자 악어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아름답게 생각했던 죽음에 공허함을 느낀날로 합시다..
유예 작가님의 애플&시나몬 표지와 삽화 그림들. 너무 좋아해서 덕심을 못이기고 컬러로 삽화를 하겠다고 호언장담했지만 결국엔 끝을 못 보고...ㅜㅜ마지막에 세장은 연재분에 올라가지 못했지만 울오빠들 봐주시라고 좀 더 크게 올립니
그리고 환의 기억 속 자리 잡은 넬의 마지막 모습은 끝까지 환을 다독여주는 따뜻한 눈빛과 그의 소리 없는 한 마디였다. '울지 마, 사랑해'
안녕, 그거 시점 하나 차이잖아. 시작과 끝. 마지막은 말하지 말아요, 받아줄 생각 없으니까.
[#드림캐쳐] 모두들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흰 팬분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프로모션이 끝났고 이제 도쿄가 남았으니 끝까지 즐겨요!! 행복한 밤 보내세용!!! #dream
목소리가다듬는 모습도 너무이쁘고 주먹쥐며노래부르는모습도 이쁘다 끝까지 최선을다해 노래부르는 모습 마지막간주가 끝날때까지 마이크에서 입을 떼지않는모습 너무아름다워 4분 7초동안 눈을떼지못했다
지금 진행중인 엠웨이브 투표, 1등 못하면 끝입니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1등 못하면 수상후보도 못 올라요. 지금까지 한번도 1등 못했고 이번에 반드시 1등 해야 후보 올라갈 수 있습니다. 2등이 격차 좁히는 속도가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jubok23

그래 그 언젠가 이 길의 끝에 나의 마지막엔⛦ 네가 있기를 그곳에 있기를 이 밤의 끝에 내 손 잡아주길🤘 ❣
애들 1위하고 너무 행복해해서 울컥했는데, 호섴이 중간쯤 서 있다가 멤버들 소감 발표하라고 제일 끝으로 가는거 너무 킹갓제네럴천사라서 눈물 흘러내렸고, 소감 마지막 한 명 더 하라니까 우르르 호섴이한테 마이크 줘서 오열했대(
깜냥이가 씹어먹던 아빠 난초들 끝자락 안 자르고 남겨둔 게 마지막임 푸르고 갓 자란 풀들만 뜯어먹었었는데 그 풀들이 시들고 떨어져도 그걸 버릴수가 없다는게
170428~170526 APEX 시즌3 처음과 끝 WHO.R.U 선수의 시즌 3 개막전부터 마지막 로스트 로그전까지 # 콩두 마이티 로그 # 95
으헝헝 카드텍 마지막 카리나 88ㅁ88!! 이제 편집만하면 마감끝 ㅠㅠ~ 내일이나 모레쯤 모아서 서코홍보 한번 올릴게요 )(~ #소녀전선 #少女前线
앞으로 홋카이도에 돌아오다~✈️👋🏻 오늘의 라이브도 가고 싶었는데ㅠㅠㅠㅠ 마지막 공연도 무사히 끝 있도록😊💓 다음 언젠가 만나요 ~ 글리코의 간판 앞에서 FLY ❤️❤️ㅎ 행복한 시간을 고마워요😿💕ㅅㄹㅎ
그게 끝이냐. 마지막으로 이름이나 실컷 불러주고 가. 난 내 이름 좋아하니까...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BTS_twt

후련함과 서운함. 그렇게 마지막 공연이 끝이났다. 보다 진실된 ‘권지용’을 보여주고자 노력하며, 끝까지 훌륭하게 마무리한 권지용이 자랑스럽고, 그런 아티스트의 팬이라서 행복했다. #ActlllMOTTEWORLDTOUR2017
아 맞다 박짐인이 사과 먹는 것도 좋았음 새하얀 차가운 속에서 진짜 차가운 미소짓는 것도 좋았고 그 의자에서 웅크린 그림자가 내면을 나타낸다는 해석도 좋았다 마지막에 그림이랑 겹치면 서 끝나는 거!! 아.. 다 생각나 티저 하나씩 꺼내려면 끝도 없겠다
..연기된 모습이었다면, 모모에로서의 모습이었다면... 지금도 희망찬 끝에 대한 이야기나 해주었겠지만. 저로서는 무리네요, 그저 마지막에 대해 생각해볼 뿐. ... .. 그렇지만, 가능하다면 그나마 나은 결말을 바라는 것 정도는 함께 해줄 수 있겠죠.
나를, 잊어도 돼. 어느 날. 그렇게 애처롭게 기억했다가 갑자기 지우개로 지워버린 듯 나에 대한 기억이 사라져버려도. 미워하지 않을꺼야. 다만 그 끝에서, 내가 없어도 그 마지막이, 너에게 소중해서.'행복했어' 라고 말해줬으면 좋겠어. 그저 그거면 돼


아니 본인이 그렇게 말씀하셨다고요?? 술 취하면 혀짧은 소리를 내는데 귀여운,,귀여운 느낌이 됩니다!! 했다고요? 본인객관화 가장 잘하시는 분께서 자기가 귀여운 느낌이 된다고 말했으면 진짜 게임끝인 것이다. 진짜 박ㅈ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_Prince_Echizen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SF9official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SF9official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Hachiseuka_Goem

끝 연휴 처음부터 사람 하루 마지막 내게 mintdelight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