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잠이

171007 우리대휘 자장가 듣고 잠이 안와서 보정중😂😂😂 #WANNAONE #DAEHWI #이대휘 #대휘 #워너원
드디어 사녹 갔다가 교회갔다가 30시간만에 잠을 청한다. 우리 B1A4 멤버들은 잠이나 잤을려나. 오늘도 스케 많은데 좋은 음식먹고 틈틈이 쉬었으면 좋겠다. 잠올것 같은데 아이처럼 들으니 세상 잔잔한 자장가가 없다.😴😪😴
운동부족이라 잠이 안 오는 거면 입면시간이 길어야 하는데 난 자장가 두 곡 다 듣기 전에 잔단 말이야 그냥 여섯시간쯤 자면 놀라면서 깨는데 놀라는 이유를 모르겠다. 경기인가?(2x세 좀 오래 자야 덜 먹고 그래야 살을 좀 빼지ㅇ(-(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이제서야 자게 되었어. 응급환자가 오는 바람에, 정신도 못차리고 있다 지금 잠이 쏟아져. 이러다 기절해서 잠들면 안될텐데. 그렇지, 시뇨리나? 혹시 지금 깨어 있다면 어서 잠자리에 들어. 잠들길 바라며 허밍으로 당신만을 위한 자장가를 불러줄 테니까.
잠이 안 와..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 봐.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Last_Kana_

[자장가 불러줄까?]선택-) 리츠 "평소의 나라면 됐다고 거절하겠지만. 정말 잠이 안와서 고생중이니까. 그러니까.......전학생의 노래, 들려줘."
별가루에 묻으면 잠이올거야. 자장가를 불러줄까요?
오늘 일찍 안자면 힘들다는 거 알지? 잠이 안온다면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해인아, 어쩌지. 나는 잠이 안 오는데. 우리 해인이가 자장가 불러 줘야 겠다. 어떻게 생각해, 아들?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이 계절에 바닥에서 자면 슬슬 입 돌아갈텐데. (말은 이렇지만 일어날 생각은 없어보였다.) 잠이 안 올때는 자장가라던가? ... 재미있는 일-... 지금 생각나는건, 장난치기... 혹은 대화?
이제 자자~ 정 잠이 안오면.. 귀여운 지은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시무룩한 너를 보고 웃으며 물었다.) (못된 학교, 급식도 맛 없고 시험도 완전 어렵다.)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z z xc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ㅊㅋ어흑ㄱ 젠장ㅇ 녹스 너무귀여워 ㅠㅠㅠㅠㅠㅜㅠ 미카엘ㄹ 그 말 듣고 다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ㅊ
잘잤나요오빠 잘 잤어? 피곤하진않아? 졸리면 조금 더 자도 되는데, 내가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반가워요으으...!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반갑다, 혹시 운명 아니려나..! 모르는 사이에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Anzureun_backup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나비 ? (어이 조금 떨어지는 소리)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불러줄게

아닌데~ 짱 귀여운데~ 으헉, 야 그렇게 자면 오히려 네가 불편할텐데.. 좋아! 그럼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엄마가~섬그늘ㅇㅔ~!~!!!! (꽥!

그래도, 형 잠 다 날아갈까 봐. 자장가는 연습 조금만 더하고 불러줄게요. 대신 옆에서 꼭 안고 있을까? 우리 형 재우려면 그 정도는 해야지.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자장가 불러줄게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espeon4545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노래를

팬들에게 불러줄 자장가를 고민하다 자신이 예전에 직접 썼던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고 말하는 멋있는 사람 ƪ(˘⌣˘)ʃ 💙
1007 Wanna One TW FM #이대휘 자장가 불러달라는 요청에 대휘는 자기가 예전에 쓴 노래를 불러줬어요 :) 대휘야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어? #이대휘_평생_사랑할게
곽가가 노래를 좀 해서 종종 불렀는데 곽가 죽을 때 순욱이 머리맡에서 자장가 불러줬으묜 조캣어요
이 달콤한 노래를 너에게도 불러주고 싶어. 영원히~ 영원히~ (une chanson douce /프랑스 자장가)
(무시하고 열창!) 구울~!~!!!따러어가고~!~!~!!! 응!? 벌써 잠들다니.. 역시 내 자장가는 대단해.. 야! 노래를 들었으면 들은 소감을 말하야지! 일어나! (쿡쿡 찌른다!)(자꾸 귀찮게해벌임;)

지금 자장가라고 하셨습니까? 노래를 못하는걸 알고있지않습니까? 그대신 선물을드리겠습니다. 쪽! 부디 이 키스를받고 제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아아.. 자꾸 그러면 밤마다 노래를 불러줄거라구~?! 자장가로.. 헤비메탈인거라구~


어서

압타가 잠안온다며 베개안고 에바방에 쪼르르왔는데 동화읽어준다는게 전쟁과 살육 권모술수가 판치는 내용이라 이건 아닌가싶어서 책덮고 부른다는 자장가가 마더구스인 에바가 보고싶다🌙
아예 못잔건 아니에용! 견딜만합니다!!흑흑 하두 이녀석들이 교미하는 장면만 인상깊어서 각성상태였나봄니다....ㅎ 오늘은 저도 자장가에 귀기울여보겠슴니다!!ㅋㅋㅋㅋ
같이가면되져... 제가 미리돌아보니까 우리셋ㅅ 모두 자장가는 필수일거같고..^q^.... 애들이 1층은 그럭저럭 할만한데 2층부터 물리공격이 안통하는 애가있어서 마법도 좀 써야할거같아영
! (왕님 무릎베고 누웠다. 어서 자장가도 불러달란 눈이다.) 왕님, 낫쨩이 노래해준대~♪
저희 집은 열려있습니다... 서울시... 관악구.... 어서어서.... 자장가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onthehorizon322

평생 #대휘 가만든 자작곡만 들으면서잘 수 있어🐸 원래 자장가 질려서 안듣는데 대휘가 만들어서 불러준 #자장가 는 안질려ㅜㅠㅠ #대휘야_평생_사랑할게
HealYan_Levi 시크하고 멋있고 화끈한 자라가 왔! 다! 어서 침대에 누워 이불덮고 눈 감아라 하라부지! 자라가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주지.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늦은 밤까지 안자고 뭐하는 거에요, 선배? 혹시 자장가라도 불러달라고 버티고 있는 건가요? 애같은 소리 말고 어서 주무세요. 뒷목을 쳐버리는 수가 있으니까.
너무 친절한 거 아냐? 나같은 애 옆에 있어서 뭐가 득이 된다구. (키득거린다.)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주게?
별건아니고 내가 커뮤 마지막전투라 브금 깔고 뛰고잇어서 (흠) 원랜 자장간데 걍.. 난조아....
어서 주무세요. 아니면, 너무 어리셔서 제 자장가 없이는 잠드실 수 없는 건가요?
이번 한 번만이야. 자, 어서 옆에 누워. 자장가는 몰라도 팔베게 정돈 해줄테니.

...노..노아쨩..그..음악쪽은..소질이 없어서..히로키...가..노아쨩에게 실망할지도 몰라..그러니깐..자장가는 넘어가자..그으..1일 심리상담 무료권..줄..줄까..?


자야

자야소나로 자장가 쳐주는 소나 보고 십다 자야 보면 꽤나 부담감도 많고 제대로 쉬지고 못하는거 같은데 라칸 좀 쉬어요 자기야 자야 모두 나만 바라보고 있잖아 라칸 모두! ..기다리라고 해 (라칸 목소리 존멋인 상호대사니 다들 들어보새요)
그래서 매번 잘때도 선잠만 자고 깊게 잠 못들고 계속 깨어나서 뭐라도 하려하고 그러는데 소나가 그런 자야 손 붙잡고 더는 안된다는 표정으로 무릎에 눕히고 자장가 쳐주는데 자야는 길을 나선 이후로 처음으로 깊은 잠을 잘수 있엇다
내 인생 최악의 사건이자, 도박사 야스미가 탄생한 사건이지. ..어쩔수 없지. 약을 두고온 내 잘못이니까.. 여기서 나가는 순간까지, 어떻게든 버텨야지. 잠... 그래. 푹 자야 몸도 좋아지고 그러지... 하하. 자장가? 나쁘지 않은걸.
네..!전 너무 많이 자서 문제에요....(우울해진목소리로) ..?..요요사노씨 괜찮아요..?...우린 아직 어린이니까 많이많이자야돼요..!!!나중에 자장가라도해드릴까요..?..(눈을반짝이며 바라봐
자야소나로 자장가 쳐주는 소나 보고 십다 자야 보면 꽤나 부담감도 많고 제대로 쉬지고 못하는거 같은데 라칸 좀 쉬어요 자기야 자야 모두 나만 바라보고 있잖아 라칸 모두! ..기다리라고 해 (라칸 목소리 존멋인 상호대
착한어린이는 지금 다자야되 자장가불러준다 빨리자-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_tom_softy

자장가를 들었으니 자야겠지. 그대들도 부디 무탈한 새벽 보내길.


목소리

(그러나 매우매우 열심히 자장가를 불러주고 있다...안그래도 잠올 것 같은 목소리 였을텐데에....)
...안녕, 후유아메. 너를... 지킬 수 없었... 던 나야. ―네 목소리... 마지막... ... 자장가... 같을지도.
로의 마음을 확인해서 더 능글능글 해진 미녆이 작업 멘트를 날리는거지 "째홙아 애기 낳으면 그 목소리로 자장가 불러줘." 라며 째홙은 뭔 애기야! 라며 버럭 소리를 지르곤 자리를 박차고 나왔지 귀는 또 새 빨개져선 말이야. 뭐 자리를 박차고 나오면 뭐
토크시간이라 무대에 털썩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데 눈물 날 지경임. 목소리가 너무 나긋나긋하고 아리땁고 자장가 같은데 성량 좋고 그냥 매우 스윗보이 짅영. 다들 늦었는데 집 어떻게 가냐 그러면 다들 한 목소리로 집 안 들어간다 그러지.
엄마가 이런거 틀어놧는데 계속 누가 누굴 낳고 누가 누굴 낳고 몇분나와서 잘때 들으면 잠 졸라 잘올거같다 목소리도 넘나 자장가톤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음... 의원이 정 쓸모 없을 정도의 부상이면 재워줄 수 있어.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자장가도 불러주마.

아 맞다 알고계시는구나 아니 근데 이 목소리로 자장가를 듣고싶어요?!!
우리 상경이랑 회계가 중요하다고 쌤이그랬는데 상경이랑 회계 쌤 진짜 목소리 졸리고 지루하고 걍 자장가야 아무리 재미있게해도 넘 졸려 (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요 진짜 약간 자장가로 딱 좋을 목소리 나긋나긋하고 부드러운 음성!!
애인 목소리 좋아하는데 자장가 불러주는거 세계제일 다정하고 좋다.


자면

자,자장가~?~!!! 대장님이야 말로 들어야함다~!!! 잠을 자면 건강해지니까요! (침,착하게 이어폰으로 귀? 귀 . .? 로 꼽아준다!)
둘째 아들 한 쪽 손은 첫째딸 손 잡고 맨날 놀러가줄듯 애들 자기 전까지 자장가불러주고 동화책도 읽어주고 다 자면 제일 마지막에 돟오한테 와서 뽀뽀하고 사랑한다 말하고 잠 들때까지 지켜봐쥬는 진정 영화속에서만 있을 남편론 행보케야해 론백...
안 자면 키 안 크는데.... 아, 너는 키 크구나. (시무룩) 자장가? 끄으래, 나 눈 감는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go_g0000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불러주고

171006 자장자장 자장가 불러주고싶네ㅠㅠ 꿀잠 자자 성운아🍯💤 #워너원 #하성운
달콤한 노래 생각이 안 나서 종대가 baby baby 부르고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도경수가 진짜 자장가 불러주고 멋쩍게 )주.. 주무세요( 함 ㅋㅋㅋㅋㅋ
그 전날 진짜 로우즐리 바닥에 내평겨치고 알바랑 프리야랑 폴마틴이랑 셋이서 소파 낑겨앉아서 프리야가 자장가 불러주고 그랬는데... 그랬는데...(고장)
시간선에 떠서말임다 이 뒤는 저도 알고있슴다 아기는 혼자 남아 집을 봄다! 바다는 자장가를 불러주고요
큥덕언니랑은 친구 같은 편한 연애요 주로 집에서 데이트 하는데 서로 팔 베고 누워서 영화 보고 그러다가 배고프면 볶음밥이나 간단한 요리해서 먹다가 졸리면 자장가 불러주고 서로가 서로에게 편한 친구같은 그런 연애!
응응. 릿님. 코코넨네. 지금 푸욱 자도 좋아요. 꽃님이 도담도담 재워줄게요. 자장가도 불러주고요. 오구오구. (제 품으로 얼굴을 숨기는 그녀가 귀여워 킥킥 웃다가 그녀의 등을 도담도담 쓰다듬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jaehyun__0214

ㅋㅌ ㅋ ㅋㅋㅋ큐ㅜㅠㅠㅠㅠㅠ레렌카 분명 미우한테 자장가 불러주고 잇엇는데 ? 웨 그러신ㄴ거였죠 (붙잡) ㅜㅠㅠㅠㅠ선멘 해주셔서 감사핮니다 저도 팔로할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오


잠을

(약간 자장가 삼아 잠을 청해봄)
시간이 얼마 없어. 가능한 빨리 완성해. 영원히 깨지 않는 잠을. 백조의 슬픈 자장가를.


옆에서

자장가 부른다고 옆에서 코 자는척 해주는 다정함은 본적이 없는데 진짜 어떻게 딥휘 안하지 ?
제가 옆에서 재워드리겠습니다. 자장가 불러 드릴까요.


이대휘

171007 대휘의 자장가 #이대휘
자장가로 자작곡 들려주는 천재 이대휘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4everhwi

대휘가 불러준 자작곡 자장가. 휘꼬까님ㅇ0ㅎ♡ #이대휘
이대휘 자작곡 자장가 버전이라고 부르는데 옆에 꾸벅꾸벅 배진영 아 귀여워 😆 17년 아이돌 천재 대휘님 자작곡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ㅠㅠㅠ 💜


분명

나는 그 자장가가 꼭 듣고 싶은걸. 분명 귀여울거야. 그리고, 나는 내리쬐는 저 빛을 보고 싶은 게 아니야. 그 빛을 너와 함께 보고 싶은거지. 빛 같은 거, 평생 몰라도 괜찮았을텐데.
무어, 자장가라도 불러줄걸 그랬나? 이러다간 분명히, 또, 잠들었다고 울게 될거라네.
좋습니다~(손뼉을 짝짝 쳤다.) 열심히 찾아볼게요. 먹을 것도 아니니까 분명 어딘가 남아 있을 거예요. 자장가로 깜짝 콘서트 하면 듣는 맛이 있겠네요.
ㅋ ㅋ ㅌ ㅋ ㅋ그러게요 분명 자장가 불러주거 잇ㅅ엇는데 왜그랬지(;) 미우.. 미우 악ㄱ 진짜 귀여웟는데ㅠ 더 얘기하고싶ㅍ엇는데 넘 아쉽구ㅜㅠㅠ 저야말로 잘 부탁드랴요!!!!


불러줘

형님이 뭐,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hardboild09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나? 농담이야. 이제 그만 자러가.
자장가 불러줘!
(귀엽다!!) 자장가 불러줘~🎶
전..모르겠어요...자장가 불러줘요?
아닠ㅋㅋㅋㅋㅋㅋ 우리 마루씨한테 왜이러시는거조;(총 내림 헤헤... 뉘여주면 잘가라고 손 흔들거예요. 아님 비몽사몽하니 자장가 불러줘어.. 하고 마루씨 붙잡으려나! (현실::헛손질)
"자장가 불러줘요?"


불러줌

아 잠온다고?? 노래방가서 자셈 자장가 불러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jydhggg

(ㄷ다채우면 이제 안잘것ㅅ이다,,,) 돌멩이 말고 시온님 낸내. . .. ... (자장가 불러줌..)
코자기... 입니다. (전자자장가 불러줌)
밤이 늦었으니 모두 주무세요..!(자장가 불러줌..)


자작곡

대휘 자작곡으로 자장가들려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ㄱ 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 조는척해ㅋㅋㄱㅋㅋㅋㅋㅋ성우도ㅋㅋㅋㅋㅋㄱㅋㅋㄱ관린이가 깨우는모션하고ㅋㅋㅋㅋㅋㅋㅋㄲ지성이돜ㅋㄱㅋㅋㅋㄱ아 귀염둥이들
자장가 불러달라니까 갑자기 자기 자작곡 들려준다는 저 천재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이써 ....


자자

(자장가를 불러주며)더 아프면 어떡할려고 그래. 자자.. 토미.. 자장.. 자장.. 우리토미..


누워

써머, 아름답던 은하에 잠시 누워 쉬자 별투성이가 되어도 좋으니 깜박 잠에 드는 거야 손톱에 콕콕 박힌 빛나는 모서리를 자장가 삼아 다정한 코코아를 마시면 우리는 곧 가발을 벗어던지고 편안해질 거야 한번 써봤어요 히희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MOSS_H_101


주무세요

안녕히주무세요. 자장가가 필요한가요?


귀여워

대휘가 자장가 부르는데 진영이 조는척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자장가

이거 진짜 볼 때마다 웃김 ㅋㅋㅋ 팬이 곧 잠들 저를 위해 자장가를 불러달라는 소박한 소원 사연을 냈는데 도경수 반응이 너무 단호해 ㅋㅋㅋ )지금 주무시려고요? 라디오 하고 있는데 지금 주무시면 안되니까요( ㅠㅠㅋㅋㅋ
짅영 자장가라고 조는척 해주는것도 스윗한데 시작전에 다냻한테 자는척하자고 미리 싸인보내두는게,,,,, 사귄다 딥휘
편곡 아니냐. 자장가 편곡.
윤멍게씨의 자장가덕에 평소보다 1시간일찍잣습니다👍👍👍👍!!!후후 푹잔거가튼데 굿모닝입니다♥️ㅇ♥️
왜 조조는 순욱에게 사약이나 내리지 찬합을 줫나 그럼 제가 사약 먹고 누운 순욱 머리를 자기 무릎위에 올려놓고 자장가 부르는 조조 썰을 찔 수가 있을 텐데 물론 그 전에는 순욱이 조조에게 자장가를 불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loveiskuanlin

(자장가 부르는중
리윤이가...자장가 불러주면.......잘 수 잇을지도......(쁠디님:좋은아침이네요
휘 자장가 부르니까 조는척 리액션ㅋㅋㅋㅋㅋ 부르르 떠는게 잠에서 깨는거였어
전 이만..자러갑니다...... 자고일어나면....자장가...리윤...또는...다람쥐장사..리윤(리퀘입니다
친구들이랑 그림자 세계에서 유황거미 사냥중에 자장가를 연주중인데.... 히익!! 왜 나만 노리는 거야!!!
내가 자장가 불러서 재워드림
햇살이 비춰와 두 눈을 깨워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 얼마나 기다린 달콤한 단잠 초콜릿 한 입을 깨어 문 기분~♬ 다시는 또 이런 기분 느낄 수 없단 생각에 겁이 났었어. 하지만 이젠 괜찮아. 자장가 노래 다시 들려와. #뮤직박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alwaysbrightDH

배진영겸둥이어카지?? 대휘 자장가 부르니까 조는척 아 배지녕ㅇ아ㅠㅠㅠㅠㅠㅠㅠ
ㅋ ㅋ ㄱ ㄱ ㄱㄱㄱㅋ ㅋㄱㅋㄱㅋ아 황흑가족 양떼가 자장가 불러줬나바요 꿀잠잤습니다...
그럼 하루에, 시로모리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것입니다....자장...자장...~
어디가요!!!!!!저 잘거니까 자장가처럼 썰을 들려달라구!!!!!
나 자장가 듣고 다들 코야 혀야.
테형이가 추천해준 쇼팽의 자장가 머시기 잠 죤나잘옵니다 불면증 칭구칭구들 필청
숲히-락바-다준돼-지킬앤하이드 자장가 메들리쿄-쿄 #Maru_Piano 자장가스럽지두 않지만 일분만에 잠에 들어버리는 기적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potato_yoo

그 자장가 말이에요. 아버지께서 생전에 늘 불러주시던 그 노래 오늘 아이들에게 들려줬어요.
자장가아? 대존귀....
( 상당히 이상한 이유였으나 완벽만 추구하는 유진 재벌 2세쯤 되면 사업도 아니니 상관없겠다 생각하며 고개 주억인다. ) 아, 나도 자장가 값은 줘야 하나.
뿌앵 왜 우러여 자장가님 ㅠㅠ
승객이 대부분 잠든 야간 비행 기내안. 옹 승무원은 한 승객이 콜 버튼을 눌러 해당 자리로 갔다니 칭얼 거리는 강 승객.. "저가요.. 비행 공포증이 있어가.. 손 좀 잡아주실 수 있으세요?" "네..?" "자장
누군 가 나를 위해서 ~~ 자장가 를 ~ ~ 불러주면 좋겠어 ~ ~ ~ 흐흐흑,,,흑,, ㅡㅎ흐흑,,
굿모닝이에요 자장가님!!!)_( 헉 자장가님 내일도 나오셔야하자나요!!!!! 헉스헉스 넘 바뿌시네요 ㅠㅠ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ottttteer

레미에서 보라가 하나재울때 부르는 노래가 뭐지~~~하고 끈질기게 찾아다니다가 노래이름이 '루피너스의 자장가' 라는 얘길듣고 영상도 찾아왔다 이노래 들으면 막 마음이 정화되는것 같고 편안해진다,, (꼬마마법사레미# 3화 中)
자장가 검새해서 나온짤인디(...
그럼 이제 그앨범 수록곡은 자기 전에 자장가로 듣는거징 히히ㅣ
캐릭터들이 자장가를 불러주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가져와서 차분하게 읽어주는 컨셉의 CD도 좋을 것 같다.
에녹이 부르는 자장가는 맷의잉야기 맨 초반부에 잠깐 나오는 느낌! 경쾌한거 없이. . . 이걸 흥님한테 들려줘야하는대. ㅇ(-(
앗.... 어디 가시는 중이신가요!8ㅁ8ㅠㅜㅠ 피곤하실텐데 도착할때까지 눈 좀 붙이고 계셔요88..!!! 울 형광님 코코넨네🌌🌌((자장가 준비))
헉 빛님 자장가......!!!!!!!ㅇㅂㅇ)99✨✨(반짝반짝)헤헤 전이제 빛님의 자장가를 들으며 잠들면 되는건가요.......ㅡ▽ㅡ)/💕💕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Lovely_Deephwi

토닥토닥이면 그거잖아요, 자장가..쿵쿵 대북에 대나무 피리...(중얼) 다 나으셨다니 기쁩..기쁜가? 좀 이상하지만 다행입니다.... ..... ...너무 웃진 마세요
자장가 들을정도로 어린애는 아니야! (자기는 애가 아니라는듯 어필하는듯 싶지만 꼴은 영락없는 어린애다) (시험아 물럿가라,,)
이잉.... 자장가가 뭐 어때서요....ㅠ
자장 자장, 왕의 식탁에는 볼이 일곱개나 있는데, 샐러드는 없어. 자장 자장, 엄마 볼도 한개 있지. 그 안에 뭐가 있는 줄 알아? 바로 커피콩 한알이야... -O, 자장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honey_hwi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bystander_17453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merryded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55_chu_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줄게 노래를 어서 잠을 ddaehwi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