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배경화면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B.I.G.B.A.N.G - #빅뱅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추석 In Paris💐 -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CHANEL #GDRAGON - 🎨Color / Black ver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GDRAGON 추석 in Paris💐 #Instagram ------------------------ ✔저장시 ✔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Seungri x Nongfu Spring Tea #차파이 - #SEUNGRI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MADE - #SEUNGRI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margum1234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SEUNGRI_Instagram "Good life" 🌅 - #SeungRi #승리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10주년 글귀 ver ✉ #BIGBANG10 - #GDRAGON #DAESUNG #SEUNGRI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BIGBANG IS VIP 💛 - #GDRAGON #TOP #TAEYANG #DAESUNG #SEUNGRI #VIP #우린빅뱅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영원해 그리고 감사해 10년의 약속 우리함께 지키자✨ #BIGBANGISVIP - #빅뱅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사람에게 누구나 존재의 이유가 있다면 저희 다섯 명은 그냥 빅뱅이 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들인 것 같아요" - #MADE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예쁘다. 우리 💛 - #VIP #빅뱅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2006 #0819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우린빅뱅 🐉🐻🔝👼🐼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OUTRO #INMYWORLD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잘나가면 빅뱅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승리야 도대체 어디서 뭐 하고 있는거야 보고싶다 - #SEUNGRI #이승현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영원히 다섯명 #빅뱅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달려라빅뱅단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승리 #SEUNGRI #DafBama2017_BigBa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언제나 다섯명 영원히 다섯명 #빅뱅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우린빅뱅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중국판 BEAT EVO YG #승리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mh_mp4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사진ver ✒글귀ver ▪미리보기 홈화면 / 잠금화면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MADE ▪미리보기 홈화면 / 잠금화면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ActIIIMOTTEWORLDTOUR2017 IN #Berlin📍GR8 SHOW EVER✔💯 - #GDRAGON
W . HERE 배경화면
W . HERE 배경화면 ⚠️ 로고크롭 금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우리가 더 행복하게 해줄게 #VIP ✨권지용 . 동영배 . 최승현 . 강대성 . 이승현✨ - #BIGBANG10 #VIP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강대성 #Kangdaesung #DAESU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권지용" #MOTTE 🔴 - #KWONJIYONG
#당_공개 1.입덕계기 2.닉넴뜻 3.배경화면 4.잠금화면 5.카톡프사 7.아끼는 트친 8.좋아하는 노래 9.싫어하는 행동 10.연애유무 11.자유질문 12.이상형 13.실제성격 14.나이 15.친해지는 방법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눈물을 닦아줄께 빛나는 네 눈에 하얀 미소만 가득하게 - #Always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직찍 🌔✨ 어쩜 그렇게 예쁠 수가 있을까 첫 만남보다 설렌대도 믿을까 #girlfriend - #BIGBANG #girlfriend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교복영배 #아는형님 - #태양 #TAEYANG #아는형님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하루하루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승리 #SeungRi ____ #차파이 ✔저장시 ✔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Coffee_uyouuu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우리승리잘해🐼🎤 - #SEUNGRI #승리_솔로_컴백기원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지구어딘가에서 #지구한바퀴도는중 - #SEUNGRI #Instagram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권지용 #최승현 #동영배 #강대성 #이승현 - #우린빅뱅 🐉🔝🐻👼🐼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SEUNGRI #승리 #DafBama2017_BigBa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차파이 #빅뱅 #BIGBANG ▪미리보기 홈화면 / 잠금화면
✔저장시 #BIGBANG #보정 💐 8seconds X NYLON 💐 - #GDRAGON
[ 단체전용 캘리그라피 헤더 ] "지금 잡은 두 손 놓지말아요" 저장시엔 흔적부탁해요 ♡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D나SHOWVol1 🇯🇵 일본 솔로투어 파이팅👼 - #DLITE #DAESUNG #강대성
✔저장시 #BIGBANG #보정 - #GDRAGON #MOTTE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네가 너무 보고 싶어서  이젠 아무것도 없는 텅 빈도로 🌃🌙 - #텅빈도로


권지용

운동하기 싫은 권지용의 징징대기 모먼트😣 아! 하면서 몸 가리는거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소리틀고 봐주세요
권지용이면 모든지 다 잘어울리는듯....)💛 이런 완벽한 내가수
🔒 BIGBANG 권지용
다음 생애도 너를 만나- 무제(無題) (Untitled,2014) ACT III, M.O.T.T.E in Amsterdam #권지용 #GDRAGON #GD #지드래곤 #추석 #NumberG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instiz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27. 림보 잘하는 지디 나는 이 영상을 보기 전까지는 권지용이 이 정도로 유연할 줄은 몰랐음. 75cm면 거의 허벅지 높인데 완전 유연하게 허리 꺾고 넘는거 보고 충격먹었다 심지어 애기옷 입고 림보 넘을 때 아랫입술 깨물기까
트 친 소 PLZ 공출목 소비 ×RPS × 개인팬 , n뱅 지지 상관 × 권지용 좋아해요 ٩(ˊᗜˋ*)و 친해지기 쉬워요 ٩(ˊᗜˋ*)و❤
지나잇😉👆 GDnight💫 ACT III, M.O.T.T.E in Amsterdam #권지용 #GDRAGON #GD #지드래곤 #NumberG
ACT III, M.O.T.T.E in Paris 🇫🇷 #권지용 #GDRAGON #GD #지드래곤 #NumberG 벌써 보고싶은 권지용... 오늘 베를린 공연도 힘내!💥💪💥
눈웃음 😊😊😊❤❤❤ ACT III, M.O.T.T.E in Paris 🇫🇷 #권지용 #GDRAGON #GD #지드래곤 #NumberG 늦은프리뷰
171003 in 🇫🇷 CHANEL 권지용 & 차오슈하오 (조세호) 샤넬쇼 출근길에서 만나다! 😃 (🗣🎙 지용아~~ 지용아~~ )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첫 번째 멘트* 액트3 모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드래곤은 잊어주세요! 오늘은 권지용입니다:) ✌🏻✔️ Tonight is #kwonjiyong ♥️
오빠항상음악하면서오래오래사세요♥아프지말고항상화이팅!행쇼~ #gdragon #GD #giyongchy #권지용짱짱맨
Kwon Ji-yong (G-DRAGON) 권지용 18/08/88 BIGBANG
#권지용 #MOTTE WORLDTOUR의 마지막 나라..ㅠㅠ대만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아쉽네😢😢 좋은 컨디션으로 내일 봐요, 우리 💪💥 ACT III M.O.T.T.E IN TAIPEI #Num
권지용 스미스 예리 동영배 호러블 예리 최승현 저스틴 순자 강대성 데이비드 창섭 이승현 스칼렛 유리 순자가 제일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보이중에 제일 좋아하는 부분ㅜㅜㅜㅜㅜ 권지용 춤선 오지구요...엉엉엉 #MADEtourfinalinSeoul #BIGBANG #빅뱅 #Madetourinseoul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DiorJuneB

☼ ; — kwon jiyong,, 권지용 ╰ bigbang
권지용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ACT III, M.O.T.T.E In London But I love U 조명이 확 바뀌는 그 순간... 9초...!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권지용 Say🙏🏻 사실 저도 서른 살이 이제 되어서 앞으로 모습이 어떨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기대가 되고 설렙니다. 저의 20대는 여러분들 덕분에 굉장히 화려하게 즐겁게 좋은 추억을 많이 보냈기 때문에, 저희 30대
덕후들 지디 부르는거 왜캐 다양함 지드래곤 지뎌래곤 지욚 지드래건 지디 지뎌 지욘 징요 지용 권지용 권지욘 권지디 건지욚 만만세 !
권지용 왕자님 짤..


빅뱅

🔊 빅뱅 (BIGBANG) - 하루하루 🎶

부탁드려요❤️ 우편으로 스티커 나눔합니다! ( 영배 6장+빅뱅 6장=우편비 포함 1000원 ) 1SET당 총 12장이고, 턍 포카 한장씩 더 넣어드려요! 배송상황은 타래로 알려드립니다 :) (재고 없으면 글 삭제, 그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태양 얼굴 모델링. #태양 #동영배 #빅뱅 #bigbang #bjd #구체관절 #피규어 #figure #3D_modeling #3D_print
태양 헤어+피부 작업. -__-; #태양 #동영배 #빅뱅 #bigbang #bjd #구체관절 #피규어 #figure #3D_modeling #3D_print #taeyang
태양 헤드 복제. 기포와의 싸움에서 졌음...; #bjd #구체관절 #피규어 #figure #3D_modeling #3D_print #eyes #눈알 #인형 #taeyang #동영배 #빅뱅 #bigbang #castin
태양 바디 작업중. 손가락은 언제할까 싶음. 『루비공방』에서. #bjd #구체관절 #피규어 #figure #3D_modeling #3D_print #eyes #눈알 #인형 #taeyang #동영배 #빅뱅 #bigbang
빅뱅이 와이지스타일인게 아니라 와이지가 빅뱅스타일인거..모두아시죠??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Baruen_KV

161120 BIGBANG 0.TO.10 Fukuoka 🐼👻🌞😇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 볼때마다 넘 귀여운 빅뱅🙊💕 #승리 #seungri #에이스토리 #Acetory
-롤모델로 삼았던 선배 가수는? 빅뱅 선배님 ‘하루하루’를 처음 듣고 ‘이거는 와, 장난 아니다!.’ 제 가슴을 뛰게 했어요(웃음). -여자 선배가 아니라 남자 선배들을 보고 닮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멋있었어요. 나
빅뱅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HQ] 170610 MOTTE SEOUL CONCE 여기에 눕고 갑니다...😇 #BIGBANG #빅뱅 #저스트비
저번에 알티 돌던 워너시티 4컷(출처는 타래에) 보자마자 무조건 트레 해야겠다 싶었는데 드디어 했다..^^ 우리도 빅뱅시티 해조라 빼액
#Djスンリ #BIGBANG #빅뱅 #승리 #seungri #Okinawa 귀여웡ㅋㅋㅋㅋ
( 2017 상반기 )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국내 인기 영상 - TOP 3 달려라 빅뱅단 (Run, BIGBANG Scout!) 1화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attentionBAE

→ bigbang ◦ 빅뱅
빅뱅 💛💛💛💛💛 #BIGBANG #탑 #TOP #최승현 #UTOP
빅뱅 노래 들으면서 다이어리 꾸미자,,,
1. 찹쌀의 쫀득함(?) + 빅뱅에 승자 들어가는 분이 두 분이나 계셔서 그냥 승....
빅뱅이 사건사고가 꽤 있는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까지 오래 쭉 사랑받을 수 있는건 그들의 음악 때문이 아닐까 싶다.. 모든지 쉽게 질려하는 시대에 새로운 것을 원하는 대중들의 갈망을 채워주는 음악을 하는 건 빅
권동최강이💜 #DafBama2017_BigBang 빅뱅사랑해💜
빅뱅 배 그림자 퀴즈 (feat 영배)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Rana_0u0

9. 빅뱅!!
영상 나눔&정보 위주 빅뱅 팬 계정입니당! 멤버들을 향한 성적화만 제외 모든 커플링 취존합니다! 반모존모 기억 못합니다ㅠ그냥 반모 하시면 저도 반모할게용! 초멘, 인용 상관 없어요~ ⭐️맞팔을 원하시면 멘션 주시거나 이 글에
빅뱅 전멤버 작사/작곡 가능하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몰라.. 빅뱅은 멤버 모두 능력자다!!!
아 빅뱅보고 싶다 #뱅꼬자트
170930 #WhitenightinBKK ✨ 너~~무 완벽했던 방콕 공연(´༎ຶོρ༎ຶོ`) 공연 너~~무 멋있었다는 말에 고맙다는 말과 함께 귀여움 뿜뿜💕 #빅뱅 #BIGBANG #태양 #TAEYANG #동영배 #SOL


아이유

탐라에 멜뮤 아이유 공급
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painting_dh

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 오늘은 대만으로 출근중! 잘 다녀와~☆
20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프리뷰 by eyephoto
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preview by 둘리 #IU #이지은
171007 아이유 출국 프리뷰
171007 인천공항 #아이유() 출국 프리뷰 by holyarrow
171007 아이유 인천공항 출국 샘플컷💃🏻
171007 인천공항 #아이유() 출국 프리뷰 by holyarrow 다람쥐와 지은이~~★★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trueis95

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널 만난건 행운이야😊😊😊
모태콘의 시작과 끝을 아이유와 함께라니.... 여러모로 쩐다... 😭👏❤️
게다가 대만콘 이틀 모두 무대에 선다니ㅠㅠ 아이유 당신은 증말이지... 지디아이유 친목을 너무나도 응원합니다...🙏
Billboard World Album Chart #5. (new) 꽃갈피 둘 (Kkot-Galpi #2A Flower Bookmark) - IU (아이유) *new debut*
171007 인천공항 #아이유() 출국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두손으로 휴대폰 맡기는 아이유!👍
20171007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sample by eyephoto #IU #이지은 #아이유


SEUNGRI

171006 승스타그램 Seungri IG story UP🐼 보라카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 승리❤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_631x1526_Nut

'한국인의 밥상' 말고, #태양이의밥상 #도복입은손님들 #Goblings #Bigbang #Taeyang #Seungri #Bubi #Chacha #Pai #Shu #Dru #YG *instagram
오늘도 역시나 미모가 열일을 하시는구만 #승리 #SeungRi
모두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추석 #한가위 #명절 #holiday . #Goblings #Bigbang #YG #GD #TOP #Daesung #Taeyang #Seungri *instagram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이승현 보고싶다💘 - #승리 #SEUNGRI
오빠왜점점잘생겨져요...왜!!항상저히잘챙겨주셔서감사해요!매일응원할께요!항상자신감잃지마시구요화이팅이에요!♥ #seungri #이승현짱짱맨
Lee Seung-hyun (Seungri) 이승현 12/12/90 BIGBANG
아오리라멘 맛있죠 !! BIGBANG SEUNGRI 가 하는 라면집이에요♬♬ very delicious 하니까 많이 방문해주세요♬♬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abcdhouse

#seungricomebackproject2017 그분말고 승리오빠 쥬세요


승리

승리 솔로활동 굿즈 삽니다-! 웬만하면 승리만 있는걸 원해요!!
승리오빠 다이어트 한다면서요? 이런 기여미..... 왜 비꾸방은 살찐모습도 좋은데.
승리시
치명치명열매 먹은 승리
운동 끝나고 어디 가? #스트롱승리 #킹오브주짓수 . #BIGBANG #GOBLINGS #Seungri #Pai #Chacha #Shu #Bubi #Dru #YG #character *instagram
🔝지금 승리 좀 가까이 잡아주세요 클로즈업으로 🔝그 얼굴이랑 제 클로즈업 잡아주세요 제가 제일 맏형입니다 🔝누가 더 어리게 생겼나요? 👼승리요(당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가욬ㅋㅋㅋ(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Pone_01

🐼저는 지용이형 가사가 굉장히 마음에 와닿아요.. 🐉뭐죠? 🐼사랑도..끝나고 그 흔했던 친구들도 떠나가버리고..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아련 🐻글쎄여 그걸 벌써 공감하시나여 승리씨? 저희중에 가장 나이가 어려
승리 애교떤 후 멤버들 반응 각자 다 다른거 봐ㅋㅋㅋㅋㅋ 🐉 안붕 + 웃음 소리 🌞 애써 다른 곳을 바라본다 🔝 흐뭇하게 웃음 👼 희미한 미소
승리님 저도 오빠를 따라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꼭 다 배울게여...
승리오빠 왤케 귀요워요?
아 승리 보고싶다 #뱅꼬자트
BIGBANG BLUE 2[GD&승리]I’m singing my blues 파란 눈물에 파란 슬픔에 길들여져I’m singing my blues 뜬 구름에 날려보낸 사랑 oh oh
박제해놔야지 박력쩌는 승리오빠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jhguard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리 이런거 첨 보는거 가태 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 끊기전에 조용히해라;;;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승리 마.지.막 삼행시
팔로 끊기전에 조용히해라.... 아니 이게 막 블락하기 전에( 연 끊기 전에( 이런것도 아니고 팔로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팔로 끊는다고 말하는 승리 욘내 기엽다리;;;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중한 맞
만우절 비하인드 스토리 ① 승리 싸인 받고, 대성이에게 이야기 했더니 ② 아~ 홈 바꾸려고 하는구나~~라고 이야기 하면서 ③ (승리의 긴 싸인을 보더니) 길~~~~게 쓸게요 라고 싸인해준 대성님 S2
어엉ㅠㅠ 이승리 너무 귀여워ㅠㅠㅠ 다라누나랑 승리라니 초식동물들의 모임 같아ㅠㅠ
171006 대성 일본 홀투어 디나쇼 in 오사카사카😎 오늘 2회 공연의 디라디라디 게임 모두 대성이의 승리! 15점을 쌓아서(5점마다 큰 선물이🎁) 얻은 오늘의 포상은..... 무려 신상 레고!!!!!! 정말 기뻐했어
돈 쓰고 싶을 때 보는 승리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06_VIP_bigbang

화신 승리편이랑 지용대성편 있는 분.....☆ 영상 교환합시다
승리의 하트를 사랑하는 사람 모이세요 ..♡´ε` ( 1 / 100000000000 )
늼들 1월달에 햇던 뱅콘에서 승리가 베베 할때 븨아이피 씽 !이러고 ㅂ우리가 떼찬 하니까 막 눈물고엿던 영상 있스신뷴 제발 주세요 저 갤러리 정리하다가 망할놈의 손이 지워버렷삼요ㅜㅜㅜㅜㅜ제발


GDRAGON

ACT III, M.O.T.T.E In 🇳🇱 R.O.D. 새로운 의상 암스테르담✔️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170928 권지용 ACT III, M.O.T.T.E in Paris 🇫🇷 #권지용 #GDRAGON #GD #지드래곤 #NumberG
171003 in 🇫🇷 CHANEL ✨🗼💕✨ Musur 🙏🏻 자체발광이 직업병이래🌟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ACT III, M.O.T.T.E In London 그.새.끼. * 와이파이가 느린 관계로 프리뷰 영상만 먼저 공유할게요 ㅠㅠ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AlwaysGD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Bakka__


태양

170915 #태양 ☀ Sendoff 양말에 써진 Bite me 가 웃긴 영배😂 팬이 어디를? 물어보니까 내 아킬레스건 이라는 재치있는 대답까지😂💕 #영배 #태양달 #TAEYANGWHITENIGH
진정한 교회오빠는 태양 한명뿐이야. 알겠어?
태양 얼굴 출력 후 후가공~ #태양 #동영배 #빅뱅 #bigbang #bjd #구체관절 #피규어 #figure #3D_modeling #3D_print #taeyang
태양 바디 상체 후가공 작업. 『루비공방』에서. #bjd #구체관절 #피규어 #figure #3D_modeling #3D_print #eyes #눈알 #인형 #taeyang #동영배 #빅뱅 #bigbang #cas
170913 LA🇺🇸🛫VANCOUVER🇨🇦 LA콘 마치고 밴쿠버로 갔을 때 사진이에요~☺️😍 올블랙 착장 넘 멋쪄😘👍🏻💕 🐻👟✨ #태양 #영배 #TAEYANG #YB518
#태양 ☀LA Sendoff 🍐 "Everyone is Birthday 🤔" 유독 생일축하 해달라는 분들이 많았던 LA 😂😂😂 #영배 #태양#TAEYANGWHITENIGHTinLA #SE
#태양 ☀LA Sendoff 오늘자 동나잇 영상 초근접 영배 느껴 보시라고 아껴둔 영상 풀어요🙈🙊 같이 손흔들게 되는 마성 영배🍐💕❤️ #영배 #태양#TAEYANGWHITENIGHT #SE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06_VIP_bigbang

🍐📸 170915 벤쿠버 Day2. #WHITENIGHTinVANCOUVER 🇨🇦 🖖🏻🐻🖖🏻BANGBANGBANG 빵야빵야빵야 💘🔫 입술 팔뚝 섹쉬해😍 #태양 #영배 #TAEYANG #YB518
🍐📸 170915 벤쿠버 Day2. #WHITENIGHTinVANCOUVER 🇨🇦 유사컷..✌🏻🐻✌🏻 BANGBANGBANG💓 헤어스타일 넘넘 멋졌던날👍🏻✨ 🐤😍💘 #태양 #영배


BIGBANG

G-DRAGON최고 멋 너무 당신이 제일 좋아😳 #BIGBANG #HappyKWONJIYONGDay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top_BigBang_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artisanmesh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artisanmesh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KimHaru_69

BIGBANG 배경화면 저장시 권지용 빅뱅 아이유 워너원 amait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