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등등

11. 매우 조음ㅋ 12. 싸이 김광규 세균맨 삼각형 등등
6. 홍콩 일본 싱가폴 싸이판 등등 있지만 머얼리 가보구 싶어💭💧💨
7 마니 봤눈데 생각나는건 인피니트 워너원 아이오아이 싸이 위너 아이콘 틴탑 샤이니 등등?(기억안남
1.김귺 2.15n 3.6월 26일ㄹ 4.A형 5.활발하고 팩폭장인..헤 6.쭈꾸미... (쭈굴 실친들은 보아라^♤^ 7.잉끠 i0i 싸이 등등 8. 규야규규해 규규 거리는걸 보고 영감을 받았져 9.오버액션토끼 양말 10.


빌보드

아쌰뵹 소년단 빌보드 핫 100 67위 싸이 이후 케이팝 아이돌 최초 최고 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기록
와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백 차트에도 올라갔네ㄷㄷ 싸이 같은 이례적인 상황 빼고 한국 가수가 차트 오를거라고 상상도 못했는데ㄷㄷㄷ
자꾸 엑소도 빌보드 초청받았는데 바빠서 못간거라고 거짓말 퍼트리는 사람 있어서 말씀드리는건데 엑소가 스케줄땜에 거절한건 그냥 인터뷰구요... 빌보드 어워드 초청받은 한국가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밖에 없습니다 네.... #BT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srka1049

빌보드 핫100에 오른 케이팝곡들. 원더걸스 - Nobody (76위) 싸이 - 강남스타일 (2위) 싸이 - 젠틀맨 (5위) 싸이 - 행오버 (26위) 싸이 - 대디 (97위) CL - Lifted (94위)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드는 과거 싸이님이 빌보드에서 7주간 2위를 하고 유튭 조회수 세계기록을 세웠을떄도 인종차별이 심해서 후보에도 안올렸었는데, 이런 그래미어워드에서 기사 톱을 장식했다는건 정말로 대단한 성과라고 한다.


방탄소년단

지금 US 아이튠즈 10위래요. 역대 한국 가수 역사상 여기 차트 탑 10에 들어간 가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뿐이라네요🎉🎉🎉


사람

*진짜.... 죄책감만 오조오억번 싸이고.... 너무 죄송해서 으ㅡㅡ으 자살해 릴리오너새끼!!!!!!! 이러고..... 최대한... 진짜 릴리가 제일 믿었던사람중 하나ㅏ라서... 예쁘게 순화한거에오...^^.... 죄성합니다...
6kiesfirstidol 초멘입니다. 이거 신피디 싸이에도 관련된 글 올라왔던거 있는데 얼마나 오빠가 좋은 사람인지 알 수 있던ㅜ
7. ㅋㅌㅌ음..봤던 연예인들 중에 젤신기하ㅐㅅ던사람은 싸이 ㅋㅋㅌㅋ지인분이 티켓주샤서 콘서트 갔는데 넘 안끝나서 힘들었던 기억,,
1.구독 및 그림백업 2.함께하면 행복한 사람 3.ASMR듣거나 트위터하거나 가만히 누워있거나 4.트위터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5.158cn 6.싸이판? 미국령 섬인 걸로 아는데 거기빼고 외국은 가본 적 없다. 7.그림이나 게임 8.훅 치임

새벽이라 사람업는게 차라리 다행이어요.. 저쪽에서 이거싸이버거볼링이야웅앵웅 할수도잇아요 휴
1. 내 마음의 고향 구오빠들이 해서 나도 틔터 시작함... 참고로 그 구오빠들 때문에 싸이ㅜㅓㄹ드도 가입함ㅋㅋㅋㅋ 2. 쿵짝이 잘 맞는 사람 3. 틔터, 책 읽기, 유투브 (그리고 계속 못 잠) 4. 삐! 5. 162? 3?


일본

여행가본나라는 일본,중국,싸이판 인데 중국하고 일본을 여러번 갔다...
아 밤산책도 합니다 4. 에이형 5. 160.9 6. 일본 싸이판(?) 나 또 어디갔지... 한국...? 베트남 갈 예정 7. 음악 듣는거랑 편지쓰는거 좋아하고 관극...? 8. 쓸 자둘에 치여서 머리풀고 회전 - 우연히 본 녹꽃 - 개츠비 방문 -🌹
6. 미국 일본 싸이판 태국 인도네시아 캐나다(는 경유만했죠)


워너원

싸이 노래에도 자동반사 댄스.. 누가 워너원 아니랄까봐 11명 모두 다 잘하네 이와중에 다니엘 제일 신났어😁😁 #워너원 #워너원_홍콩
7.직접 찾아간건 워너원밖에 없고 어쩌다 본건 꽤 됨 나 방송나온적도 잇고••그 싸이도 본 적잇고 아 맞다 코뮤페 나온 아이돌은 다봣따!!!ㅋㅋㅌㅌㅋㅋ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7799lhk1


쏘비에쯔끼

요즘 본 드라마의 영향인가 "소련"이나 "소비에트 유니언"이나 "유에쎄싸알"이란 말 보다 "쏘비에쯔끼 싸이유즈"라고 말해야 입에 더 착착 붙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소리 내어 혀를 굴려 발음해본다. 쏘비에쯔끼 싸이유즈.


다니엘

Q.멤버들 중에 본받을 점이 있는 멤버가 있는지? (다니엘) A.진영이. 싸이 선배님의 뉴페이스를 잘 추더라구요.


수요조사

비레빗! 수요조사 🐝🐰 토끼 귀에 노랑 벌 자수가 있는 도톰한 후드랍니다:D 개나리색 너무 좋아하는데//ㅂ// 색감이 너무 귀여워요)( 후드 크기가 커서 썼을 때 폭 싸이는 핏이에요)( 수요조사 참여는 +마


안경

ㅋㅋ ㅋ ㅋ ㅋ 감사 합니다ㅠ ㅠ 가슴 싸이 즈가 누가 봐도 다이무 스 홀든 이네요ㅠㅠ ㅠ ㅠㅠㅠ 아 9타래 만은 데,, , 룯 이나 벨 보고 판단 해도 될 까요?(안경 척)
강돈노와 안경 정말 이건 최고의 만남 쏘익싸이팅소프트젠틀앙증맨


뒤에

갑자기 옛날 생각 났다. 졸업하고 연락 끊긴 고등학교 동창이 몇 년만에 싸이 방명록으로 안부를 물었었다. 그 친구는 엄청 오래 고민했었다고 한다. 그리고 간간이 만났었다. 한번은 내가 그 친구한테 실수를 했고, 그 뒤에 만나고 싶었는데 반응이
뒤에 애 ㅈ싸이 다이어트 성공한건줄 알앗어


커뮤

띠디용ㅇ스.. 완ㄴ전 노잼빵ㅇ이엿는걸요.? 강철이가 재일 재밋엇조.^^...우리커뮤 꿀잼머리..(..????) 아근데 진짜 캢싸이신생크림 줫을때는 죄책감들었어요ㅛ..(...따다륵..)
1. psy 싸이라고 놀림받음 2. 154 3. 215 4. 친구가 파는 게이머닉넴에서 따옴 5. 티비볼때 작업할때만 씀 6. 무쌍 7. 삐 9. ㅁ머 커뮤? 원래 팬아터였는데 그쪽지인이 총괄인 커뮤 꼬드겨져서 뛰게댐 10. 지금이순간 누워있고싶다


해봄

난이도 쉬움/2배속 으로 싸이-챔피언 해봄
싸이버거 600개면 생각은 해봄


이러고

나이나 좀 먹었으면 이해 하겠는데 98애들이 와 싸이패스 개오랜만ㅋㅋ 이러고 있고 에휴... 니들 아직 올해 갓 20이야 알지?


비투비

7 비완 비투비 이엑스아이디 황치열 김태우 싸이 장우혁
7. 잉피 이에ㄱ스아이디 비투비 헤일로 럽맂 걸데 에핑 젝스키스 블락비 다이아 방탄 싸이 정욯화 라붐 소시 비포 아오아 등... 잉피를 보니 연옌 많이 보게되고..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DK218_3733


아이돌

싸이마수는 아이돌들이 전원 전직이 있다는게 중요한 컨셉이고 부분이란건 알지만 공식이 캐릭터를 다룰때 너무 얽매이고있는걱같은 느낌이 들땐 기분이 좋지않다네...
너는 정말... 최고의 아이돌... 버디버디+싸이클럽의 감성을 갖구 잇는,,,,


가수

귀찮아져서 그만,, 사실 어디선가 싸이 성덕 외국인 가수 뭐 이런 글(에드가 싸이를 참 조아하는뎁 2015 내한때 같이 술머금)을 보고 참내 어이가 없어서(어디서 어이가 없었던 걸까 에드시런 서치하다 don't를 듣고 말앗는데 •••


들어갔는데

추억팔이에 싸이 들어갔는데 이건 뭨ㅋㅋㅋㅋㅋㅋㄱㅋㄲㅋㅋㅋ
야 어랭만에 니싸이 들어갔는데 니복근하구 비트박스공연 영상 사진아직두있어 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 🌸


싸이

웅! 싸이 41살 은지원 40살!! 대박이지?ㅋㅋㅋㅋㅋ
여러분 그거 알아요? 은지원이랑 싸이랑 한살 차이남

싸이도 누페이스를 이렇게 자주 안 추겠습니다..
싸이버거 먹으면서 유튜브를 탐색하고 왔더니 왜 탐라에 수박펠라가 보여
싸이하이 부츠 사고싶다
뭐가 수퍼 싸이어인 쓰리냐 웃기지 웃기지 말란말이다!
무한가입투표가조금지루하면싸이퍼마잌드랍불타오르네 #엠웨이브_BTS #DNA7thWin 같은노래를틀고해보아요씬나서더잘됌
싸이형님께 절해야지
스노우하고 싸이메라로 보정하면되ㅋ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7vitz

오늘 삐뚤어지기로 마음 먹어서 무려 》불싸이버거《를 주문햇다 크큭.,,., 맛잇어,,, 오늘하루 힘들엇다...
두유노우 김치...? 두유노우 싸이...? 두유노우 에스케이티....???
사실 이미 싸이임ㅎ
아 또라이오 아 또라이 봄다이 오 아 또라이 봄 다이 렛쎄쎄 파싸이 파싸이 오 뿕 뾁 봙 뽥 뾸
...? 이러케 또 제 맘 몰라주시구 ㅠ 저에 최애는 ㅆㅏㅇㅣ가 아니지만 ㅠ 애땜밈을 위해서 하겟다는거 아밈미까!!(하지만 차마 구하러 가지 못하는 봉차
싸이버거 먹었지롱
아씁ㄱᆞ발 불싸이존나맵잔아 혀가 죽는끄아악

내일 드디어 싸이마스(재상마스아닙니다.) 하는건가 하아 온다와버려 사이붐이와버려
내 카스와 싸이 배경과 프사다 프사는 둘다 무려 동영상이라 유팅이 볼때마다 손키스 날려준다규 ㅎ
싸이감성으로 인별하지마아...
싸이감성2
잊지맙시다 그는 95년생이고 청소년기를 싸이감성과보냈음을
헐 저 이번주에 엽떡 신전 볶짬면 치킨 싸이버거 다 먹었는데😅학교에서 먹느라💦
ㅁㄴㄹ마;ㄴ후ㅏ미노ㅜㅡㅏㅁ;;누 하ㅡㅁ누 ㅏ;ㄴ ㅠ싸이툴나쁜너ㅠㅠㅠㅠㅠㅜㅜ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eggroll_yumyum

싸이bgm부터 지금 내 플레이스트까지 따라온 노래들 🤗❣️ 제또래이신분들은 익숙하실듯....강산에 노래는 옛날노래지만 ㅎㅎ
고래 끼피 담날 아침에 맘스터치가서 싸이버거 끼피꺼 하나랑 반반순살치킨 사오는고예염~ ~ ~ ~! ! ! ,
흐아뤄르흐어러으으흘ㅇ존낙답답하고객소름돋아싸이돜새기으읃
3. 좌우명... 커트 보네거트의 제5도살장에 나오는 인용구를 싸이 메인에 걸어두던 시절이 제게도 있었습니다..
ㅇㅇ 몇개빼고 나머지는 일러레가 개인적(?)으로 픽시븐가 자기 싸이튼가에 그린고
싸이비래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타블렛갖고 싸이툴 켜서 그거하고싶다.. 레이어 다른데 색채우는거 그거 너무 신기해 ㅅ싸이툴 모바일에도 들어왔음 좋겠다!!

사실 싸이메라도 가져감
와씨 나도 콘썯 현장감 느끼고 싶어서 멜론켜 싸이 뉴페이스 들었다.,.,.,.,.후아후아
시월쓰 원데이 써티미닛 엑서싸이징
개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 대 흑역사 공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싸이 bomb 들으면서 밤새~~~~ 꺄호~ㅋㅋ
그래아싸이등이다룰루 #수고했어_세븐틴 다비켜라우리가얼마나기다렸는지걱정했는지아무도모를거야
아 근데 싸이 콘서트가 물뿌리고 장난아니라면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가 안끝내준다는•••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_911007

7. 실물영접한 연예인 빅뱅 싸이 아이유 전현무 씨엘 이동휘
싸이 - 뜨거운 안녕
9.보덴노래는 RAIN 이나 싸이ㅓ ㄴ넘무ㅜㅜ종ㅎ아ㅓㅜ여ㅜㅠㅠㅜㅜㅜㅜㅜ싸이퍼 체거야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우리 진짜 이기는 거다. 가서 싸이버거 쓸어버리자. ( 피식 웃으며 하이파이브하자는 듯 한 손 올렸고. )
운동으로 체력좀 키우고 가도 지칠 것 같은데욬ㅋㅋㄱㅋㅋ싸이 체내 근육비율이 궁금해지네요🤔
빌어먹을 싸이암 자식 한번만 더 소라를 35마리 잡아오라하면 널 35번 죽일것이다;
강호동씨도 다 근육이랬어.... 싸이...... 알고보면 살이아니라 싹다 근육일지도...???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lq_HMH

싸이ㄸ용이
근데 나의 입덕부정기 왤케 길엇는지 싸이 홈피에 2012년 5월 도경수 사랑해 쓰구 아이두 사진도 첨부해놓고 왜
그렇게 이불에 싸이고 서로 팔 붙잡고 보다가 몇명은 따로 간식 웅냠냠하구있을꺼고 몇명은 폰 하겠지 볼얘들만 보고
저저 오늘 모짜렐라인더버거 처음 먹어봤어요ㅜㅜㅠㅜㅠㅜㅠㅠ맛있었어요....롯데리아에서 유일하게먹는 버거가ㅠ되지않을가...(아무말) 저는 맘스터치 자쥬가요...싸이버거!!"🙌🙌🙌🙃너무맛있어요 히히
그날밤의싸이싸이싸이키댄스 너무너무너무뜨거워~
싸이버거 받고, 불고기, 치킨버거까지 먹을 테다. ( 🔥 )
아오이상..이번엔 싸이 노래롴ㅋㅋㅋ 근데...스탭이 현란하시네...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lq_HMH

피곤해서 쎈발음이 입에서 흘러나오니 지금은 싸이모드군요
싸이버거 먹고싶다
싸이 아니얶어요?
아 오랜만에 싸이 콘서트 후기 읽고싶다 꿀잼
철수 인싸이던 시절
싸이바펑크 대박 좋아하내 저런 골목 범어동 가면 많음
싸이버거!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dietcut

수요일 저녁에 왔어 오늘 한 4시? 5시? 그쯤부터 계속 싸이에있다가 방금들옴ㅋㅋㅋㅋㅋ
링고님 꼭 쾌차하시기ㅠ 빨리 나으셔서 싸이버거보다 더 맛있는더 많이 드시기ㅠ
나 진짜 싸이 들어와봤어(오열
흡 개조아 비커즈옵유~~아이네버 스트레이 어쩌구저쩌구 싸이드웤~~~~~난 아까 life is cool 말고 말하고 싶었던거 killing me DJ 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
4. 중2때 그 때 막 갤럭시 처음 나오고 할 때 스마트폰도 없으면서 괜히 문명에 빠르게 반응 하는 척 하려고 가입함...다들 싸이에서 해매고 있을 때 나만 트위터해서 실친 팔로 아무도 없음
싸이버거 주문할때마다 소스빼주세요 하는데 보통 당황하시고 심한경우는 아,.. 맛없을텐데요? 이런다ㅠㅜㅡ 괜찮아요 하면 재차묻고 만들어주시는 경우가 있음! 피클도 안먹지만 얘까지 빼면 좀 그래서 늘 소스만빼고 피클은 포장지 밑에 숨겨두고 버린당
나 싸이버거 조아해 ( ⁎ᵕᴗᵕ⁎ ) 근데 요번에 딥치즈버거 ?? 궁금해 언니 먹어봐또 ??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sj_Ballon

#억지_애교_OUT 제가 싸이버거볼링을 해버릴랑꼐••
소스와 피클 뺀 싸이버거 토마토소스가 적은 시카고피자 날개만있는 후라이드치킨 많이 맵지않은 곱창볶음과 무뼈닭 카레가루 첨가에 양배추가 안쓴 닭갈비 가 먹고싶다
도대체 시리즈 전체에 어떤 인상을 주고 있는 것이냐 뉴트렉이여 너때문에 트렉이 진지빠는 싸이파이가 됏잔아
싸이도엠 프로듀서는 거의 모든 컨텐츠에서 저 디자인인것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써 그거 융 갑자기 맘터 싸이버거 먹고 싶어져떠 일어나면 먹을뀨야
싸이킥
맘스따치는 싸이버거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daljan_

ㅆㅏ이버거쵝ㄱ오!
먹을때마다 양파하나쯤 떨구고... 소스 입가에묻혀가며...맛있는 싸이버거...
7. 싸이 보덴 김영철 레벨 차태현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이덕화 신정환 탁재훈 다듀 아이즈
싸이홈피 만들었다~ (0) 오늘 제 생일이에요! (0) 다들 피곤해서 그런가..(0) 불행하게도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1)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된 미우라에게(1) 차 주인, 폭력단원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54687)
마늘 좋아하지만 이렇게 다섯시간 넘게 내 손에 남아잇을줄은 몰랏다 나는 화이트갈릭버거가 먹고십지만 안에 든게 닭다리살이엇으면좋겟다 왜 맘스터치는 싸이버거말고는 다리살을 쓰지않는것일까
나두 포토샵 ㅆㅓ보고싳다 (싸이툴인생,,,...
ㅇㅇㅇ 나나나ㅏ 싸이버거 세트 좋아해요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Rochan_0606

코엑스에 강남st 동상 치우고 이거로 세우자 싸이도 과하대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좋아 내가 나중에 싸이버거 세트로 쏠게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언니가 올린 홍영기편지보고 싸이글귀보는중
치킨...헉 내일은 싸이버거먹어야지.(??)
근데 ㅋㅋㄷㅋㄷㅋㄷㅋㄷㅋㄷㅋㅋㄷㅋㄷㅋㄷㅋㅋㄸㅋㄷㅋㅋㄷㅋㅋㄷㅋㄷㅋㄷㅋㄸㅋㅋㅋㅋㅋ귀신? 이 싸이닮앗다는 후기보고 진짜 보는내내 흐름깨짐ㅋㅋㅋㅋㄷㅋㅋㅋ아직도 너무웃거
자고 일어나면 싸이버거 사먹으러 갈거야
오늘으싸이파즈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mingjjo_

빨리... 자야... 내일 싸이파즈ㅡ를 할 수 있는데............
호기심으로 올렸다가 영원히 고통 받고 있는 트친빙고.... 폰 고장나서 이모티콘 못쓰고... 싸이메라로 하나씩 박느라 손가락 빠져요...ㄹㅇ....
내일 저의 점심은 싸이버거 (일어난다면
야 미친 싸이버거 먹고십어
헉 맥날ㄹ은 멀어서 맘터 가려ㅕ구요!!!!!!! 화이트갈ㄹ릭이나 싸이버거!!!!!
싸이버거는 패티가 마싯ㅅ구 화갈은 소스가 마싯서요!!!!!!!!! 둘이 ㅎㅏㅂ쳐지면 좋겟다!!!!!
친구부르기귀찮다...싸이버거먹고싶은데....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Ong_mu_ruk

싸이버거요...
방금 신세계를 경험하고 왔다 요새 각질제거 못한데다가 세수하다가도 가끔 밀려나오길래 각질이 많아졌나? 이 생각 중이었는데 싸이닉 퍼펙트 필링젤인가 하능 거 바름과 동시에 각질이 나와... 젤이 굳은 건지 각질인비 구분 안 갈 정돈데 일단 쩔었다
대체 싸이는 어쾨 때려 눕힘?
사닉... 사(이먼 도미)닉.... 싸이먼.. 싸이먼 도미 닉 ...
오늘 싸이오빠 콘서트에서 너무 많은걸느꼇습니다~ 대박나길바래요! I'm a mother father Gentleman ~~ 예앞~~~
Come and get it GOT7!!! *싸이*
그쵸그쵸.!!!!ㅋㅋㅋㅋ앜ㅋㅋㅋ귀여어ㅓ 진짜 그럴거같아요ㅋㅋㅋ마르티는 멍때리고있고 모드가 찍어도 된다구해서 잡ㅈㅣ에 나오고ㅠ구엽다ㅠㅠㅠㅠ좋아요 같이 쇼핑하자 모드ㅠㅁㅠ모드 싸이하이부츠도 신겨보고싶고 빵모자도 씌워주고싶어요ㅠㅠㅠ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null_hxh

짐인은 수업 끝나고 뒤늦게 윦기 메세지 확인하구 눈물을 글썽여ㅠ,, 짐인과 윦기애게 연락할 쑤 있눈 순간순간이 넘 소중한대,,ㅠ,, 오전 12:01 형,,미아내,,ㅠ수업 듣는데 못 밧어ㅠ,, 터니업~널기다리는 봐암처럼 긜고 어둡떤 우리싸이겅붹ㅠ♪
일상 버거킹갈래맘스터치갈래아싸이버거질렸는데아또그럼어디가하코야갈래넌라면안질리냐야그럼고기무한리필가자돈없는데뭔고기야야그럼한스델리어때아거기양개창렬이라고아그럼어디가미니스톱가서라면에삼각김밥어떰콜
싸이버거 먹구싶어~
시오님 싸이버거(메모메모
앙 져와 싸이버거 헤헷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adora_0505

싸이 등등 빌보드 방탄소년단 사람 일본 차트 ragayoka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