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저두

저두 새봄임 보구싶어요!!
흐어어ㅠ.. 괜찮은데..ㅠㅠ 그럼 츄팝츄스 딸기크림맛 하나만..ㅠ!!! 저두 새봄님 간식이랑 사랑 겁나게 담아서 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저두 레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이잉 연휴때 새봄이 좀 그릴랫는대 실기 20일 남앗고...똥줄이 타기시작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봄이의 미래ㅋㅋ 좋아요ㅋㅋㅋ 저두 울 은우 미래까지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근데 은우 마지막 학년이니 졸업이,,, 기다리구 있는 건가요 흐윽 가지마요 은우 선배~~!ㅠㅁㅠ
저두 새봄님 정말 좋아요 ㅠ ㅠ 너무 조아요 더 친해집시다 (๑˃̵ᴗ˂̵)❤️
새봄님~ 저두 새봄님이랑 내적친분 만땅이었는데 우리 이제 외적친분해뇨 👀💗 저 구름 진쨔 좋아하는데 새봄님 닉옆에 구름이 딱 있어서 정말 좋아요 ,, ☁️☁️
희희 절 생각해주시고 잊을 수 없다니,, 진짜 감동이에요 ㅠ ㅠ 👀💗 저두 이제 매일 새봄님 생각하고 새봄님이랑 매일 얘기할래요 🌈🌈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130412_B

새봄님 ! 🌷 제 글에 마음 눌러주셔서 제가 멘션 드렸는데 스루 된 것 같아 제가 마음 눌렀답니다 )___( ! 저두 새봄님 너무 너무 좋아해요 💖 저는 2n 인데 새봄님은 학생이신가요 ! ?
저두 꼭 그럴게요오 !! 새봄밈💞💖💕💓
헐 으아ㅠㅠ새봄님ㅠㅠ저 존잘두 아닌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오ㅠㅠㅠ😭😭😭ㅠ저두 반모 하구 싶어요!!저는 02년생이에요!!!한봄님은요??👉👈
새봄님💕💕 저랑 반모가하고 싶으시다구요? 저두요💞 새봄님이랑은 더 친해지고 싶습니다😙😙
헉!! 저두 새봄님 넘넘 좋아하구 넘넘 이쁘시구ㅠㅠㅠ더더 친해지구 싶어요ㅠㅠ💕💕💕💕💕💕헉헉 반모!! 저두 반모하구싶어요/ㅂ/💕💕헤헤
헉 새봄밈💕💕💕 저두 사랑해요 희히 반모..반모...할가요..? ((아님
헉 저두 03이에요!👉👈.. 새봄아 앞으로 친하게 지내자 히희💕💕

앗 저두 많이 못 다가갔지요 ㅠㅅㅠ 새봄 님께 저의 마음 ! 표현 많이 하려구 노력할게요 ! 💘 안온한 밤 보내세요 ✨☁


페이버릿

170924 아시아드림콘서트 페이버릿 #페이버릿 #favorite #아시아드림콘서트 #가을 #아라 #새봄 #정희 #수경 #서연
170926 팩트인스타 #페이버릿 #새봄 365일 기복 없는 엄지 척 줘야 하는 미모 👍 역시 최고의 가수.. 슈퍼울트라무지개반사도 못 막는 천재 아이돌.. (감격) 등장 한 번으로 상암 스테이지를 뒤집어 버리셔따 새봄
귀여운건 공유해야해🍊👀 #페이버릿 #새봄 #페이버릿새봄 #파티타임 #귀여운것
하 진짜 여태까지 나보고 자기들 사인회가 생전 첫 사인회냐고 물어본 애는, 페이버릿 새봄이 뿐이었엌ㅋㅋㅋㅋㅋ 아니 그렇다고 내가 몇년 전 누구부터 덕질을 시작했니 어쨌니, 그렇게 얘기할 순 없는 거잖아 ㅎㅎ
170930 #favorite #페이버릿 kstar 공개방송 프리뷰 #가을 #서연 #새봄 #수경 #아라 #정희
170930 라이브파워뮤직 페이버릿 리허설 #페이버릿 #favorite #서연 #아라 #수경 #정희 #가을 #새봄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hihi_bom

170902 김포 롯데몰 페이버릿 팬사인회 정희, 새봄 새봄이 동생 팔 먹는거 아니야~ #페이버릿 #favorite #새봄 #정희 #팬사인회 #막팬사


헤헤

갸아아 새봄님 ! Me 라니 ㅎㅋㅋ Me도 새봄님의 멘션 조와요 😍💕 헤헤 감사합니다 새봄 님 !
갸아아아앙아아아ㅏ 새봄사마 !!!! 헤헤헤 감사합니다 💕
헤헤 네 새봄님 명절 잘보내세요!!!//ㅁ//
#마음당_나에대한_정보 헤헤 안녕하세요 삭제한것같아서 다시써요...흑흣,, 갤박은 어제자 새봄쓰
새봄이가 레오한테 막 맛잇다구 포크로 콕 찝어가꾸 먹여주고 레오가 새봄이 입가에 묻은거 닦아주고...헤헤ㅔㅔ 오빠들은 그렇게 불편한 식사가 끝나고 이제 데이트 방해하지말라며 새봄이한테 쫓겨가게되고..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n 할모니 ,, 헤헤 💖 새봄님 괜찮으시면 우리 반모해요 ! 편하게 언니라고 불러주시면 됩니다 😚💗

23 '새봄'이라는 닉네임은 아마 작년겨울쯤에 굴러다니면서 아 빨리 봄이나 와라.. 어 닉변할까??? 새봄!이거다 싶어서 똭하고 바꿨습니다 헤헤 별뜻은 없고 네이버에 치면 기나긴 겨울이가고 맞이하는 첫봄이라고 나와용
헤헤 꼭 엄청 친해지는거로 ❣️ 새봄님은 뭐하고 계세요 ??
우리 예쁜 새봄이 🍃 오늘도 예쁜 하루 보냈어 ~ ? 나는 좋은 하루 보냈어 💘 헤헤 울 새봄이두 따숩게 입고 항상 감기 조심하기 ! 내일은 우리 더 자주 보자 ✨ 잘 자 예쁜아 !
새봄님 반가워요🙋🏻 정말 빠르게 흔적 잡으러 오신거 같아요 헤헤... 😳
헤헤 새봄이네 집에서 잣엇지!!
ㅋㅋㅋ새봄미 새뽀미~~ ~~ ~헤헤 모해모해


추석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한가위되세요. 새봄안경원은 추석연휴동안 휴무없이 근무합니다^^~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szSAEBOMsz

새봄이 사랑해❤❤시험보느라고생했구 새봄이도 추석 즐겁게보내고💛💛
제 사랑 새봄님두요 )___( 💘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오 🌷
ㅎㅎ 넵 다음에 관극일정 겹치면 뵈요!! 새봄님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ㅜㅜㅜㅜ안녕하세요 새봄님ㅠㅜㅠㅠㅠ이렇게 귀엽고 예쁘고 고양이 사모예드 말티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몽글몽글해지는 그림 그려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ㅠㅠㅜㅜㅠ행복한추석보내셔요💕💕💕
새봄님도 즐거운추석보내세요♡♡
새봄님 ㅠㅠ 영민시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추석 잘지내시고 저랑두 잘지내요💗💗💗
해피추석보내 새봄아

새봄님도 즐겁고 행복한 추석 되세요!!☺️
새봄님 오늘 하루 좋은 추석 되셨으면 좋겠어요 행복만 가득 하세요
예쁨이 느껴지는 새봄님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새봄님🎀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좋은 시간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새봄밈 즐거운 추석 보내세용💗
새봄님 추석 잘보내고 계시나욧!
해피추석 새봄아 팔로해줘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Hold_your_MIMI

헐 그렇게 보고 있었다니 콩닥콩닥인걸 ~ ♡ 추석 잘 보내고 있지요? 나는 새봄이 보일때가 짜릿하고행복하던데 이뿌니 ,,


편하게

홀 새봄님 우리 말 편하게 할래요 ?!❤ 면접 진짜 죽도록 싫은것 ,,,,😭😭😭
안녕하세욤!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말 편하게 해주세요!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말 편하게 하세용!!
안녕하세요!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저보다 한살 많으신데 말 편하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04정한올순 새봄 입니당! 말 편하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말 편하게 하세욤!!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말 편하게 하세요!!
히힣 저도잘부탁드려여ㅋㅋㅋㅋ백기찌인데 편하게 기찌라구불러주세여~💕💕💕💕새봄이ㅠㅠㅠ(뽀담)
헉ㄱ 난 02년생이야! 새봄이라고 불러도 괜찮을까!! 난 아무렇게나 편하게 불러줘😘😘
편하게 새봄이라 불러줘 🤗🤗


고마워요

새봄밈 ! 고마워요 T_T 💗🌥
헉 너무 예뻐요 . . . 😧 고마워요 새봄밈 😝
세상에나 너무 예뻐서 더 잘쓸 것도 업성요 ! 👍🏻 너무 예쁘구 핑크 필터 넣어주신 것도 보고 우아 새봄밈 센스 T_T 💧 했어요 ! 💗 너무 고마워요 예쁘게 오랫동안 쭈욱 쓸 예쩡이에요 ! ✨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s___309

꺅 새봄님 예쁜 마음 고마워요 💖
아녜요 새봄 님! 이제야 봐서 죄송해요 너무너무 예쁘게 잘 써 주셔서 고마워요 💙
새봄님 .. 💗 흑영민시 정말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오 ㅠㅡㅠ ✨ 오늘도 영민시 정말 고마워요 ! 새봄님 저희 내일은 잔뜩 얘기 나눠요 🍃
새봄 밈 축하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 제가 더 많이 다가갈게요 히히 (*´˘`*)♡
새봄님 소즁한 영민시 고마워요 👀💗
새봄님 고마워요🎀 당연히 오래봐야죵 💓
새봄밈 고마워요💗💗 새봄밈 덕분에 잘 도착할 것 같아요!!


04정한올순

안녕하세욤!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친해져욤!!
앗 친해져용!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안녕하세요!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다!


흔적

새봄 밈 안녕하세요 반가오요👀❗ 흔적 잡으러 왔슴니다🙆‍♀️
흔적 잡으러 왔습니댜 새봄님🌿💚
새봄님 안녕하세요 ~~ 흔적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혹시 실수가 아니시라면 제 트친이 되어주실수있으시나요 🙌
흔적 잡으러 왔어요 ! 선괄했구 앞으로 자주뵈요 새봄님 💓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rhrl____

빵민이 님 반갑습니다❗ 흔적 잡으러 온 새봄이에요 😶😶
안녕하세요 새봄님 반가워요 💗 흔적 잡아주셔서 감사해요 ♪( ´θ`)ノ
추운겨울 한결같이 새봄 오기만을 하얀 눈밭 사이로 스며든 봄볕에 꽃봉오리 한 잎 두 잎 입을 벌린다 가지마다 움트는 새순 하루빛 오롯이 어여쁜 자태 드러내니 황홀한 매력도 잠시 밤새 비바람 흔적없이 삼킨다
새봄 님 흔적 잡으러 왔어요💖🌈
안녕하세요 새봄님! 흔적남겨주셔서 모시러 왔어요❤️혹시 실수이시면 스루부탁드려요!
임새봄 밈 ☁️ 흔적 감사해요 앞으로 잘 지내보아용 💙
새봄밈 흔적 잡으러 왔어룡 🙈🍅 !!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ymsj99


방송

안 냥 ! 오늘은 조금 늦게 시작 하는 새봄입니다~! 오늘 방송은 모바일 게임 내꿈은 정규직과 새 DJ MAX 확장팩! 그리고 레고닌자고가 함께해요~! 자세한 사항은 채널 피드를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새봄추 이런 방송 왜보는거냐? 컨텐츠가 없는데?
킹갓제홍 방송 VS 새봄냥이 방송 ...
새봄추 왜 방송 안하지
새봄냥이 오늘은 방송 안 하나봐...ㅠ
아 시계 배치나 치러갈까 새봄냥이 방송도 안 하구,,,
분명 내일 아침에 민증 재발급 하러 갔다가 저녁에 방송 켜서 내일은 좀 더 오래 방송을 3부작으로 할 것 같아용~ 하고 내일보자냥~ 햇던 새봄냥이는 어디갔냔 말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ymsj99

(새봄냥이가 방송 안 하는게 제일 크다)
새봄추는 어디 아픈건 아니겟지 이틀 연속 방송소식이 없넹
형도 새봄추방송말고 이런것좀 봐
라고 말하는 순간 새봄추 방송킴
새봄추 결국 아침까지 방송했나부네 어제 보다가 잠들어써
새봄ㅡ추 하고싶었는데 방송안하고있다..
연새봄 아... 음... 새봄이가 선이를 협박... 음... 아마 키스씬 방송하는 날 선이가 티비 본다고 하면 선아. 나 삐질래. 하고 협박보다는 거의 애원을ㅋㅋㅋㅋ할ㅋㅋㅋ것 같다ㅋㅋㅋㅋㅋ 나 삐질래. 선아. 응? 삐질래. ㅋㅋㅋㅋㅋ 웃ㅅ겨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Hong_CALLI

새봄츄 방송 보러간다


좋아요

좋아요 !! 새봄님 애들 사진 보셨어요 ㅠㅠ ?
새봄님..ㅠㅠ 새봄님 그림체 너무좋아요진짜 그림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장해두될까요???😂
림들 새봄님 노래들어요.... 새봄님 약간 믿고 듣는 분이신데 너무 좋아요... 제발 꼭들어봐요...
그치요ㅠㅠㅜㅜㅠ저 새봄 진짜 좋아하는데 그늘 노래도 좋구 다른 노래도 좋아요ㅜㅡㅜ 잔잔해서 넘 좋아요😆😆
앗 새봄님이 마음 눌러주셨다 ! 😝💗 반모 좋아요오 !
아잌ㅋㅋ😍😍망태기 옆에 두었으니 납치해가시져 ((주섬 저도 새봄님이랑 많이많이 친해지고싶어요!!!반모도 좋아요!!언제든 벌레씨는 열린문이랍니다😁😁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saebom_wow_150

새봄 님 노래 다 좋아요 취기를 빌려 이노래가 제 최애곡 임
앗 짱좋아요 새봄님 제꺼하새요😶😶 그때 디엠드릴게요!!


조아요

연어vs광어 새봄님은 날로 먹는 거 다 조아합니다 물론 생선은 익혀먹어도 좋아... 생선 너모 조아요... 도저히 고를 수 업어... 연어의 맛있음과 광어의 맛있음은 넘 다른 장르자나...
헉 새봄님 노래 조아요 전 개인적으로 취기를 빌려 ..!!!!!
기분이 너무 조아요..💕 새봄님이랑 더 가까워진거같아서 행복합ㄴ미다⚡️
조아요조아요 ! 새봄밈 몇살이세요오 ?
너로짙은밤-새봄 조아요!지금도듣고있는노래..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bogummy_rabbit

조아요 새봄님 💓 새봄님 다른 트윗들에 멘션달려했는데 자꾸 못달았어요 💦
새봄님의 서른 밤째 조아요❗ 이별노래지만 분위기는 너무 좋은..!!
헉 조아요 새봄 밈 💘 히히 저히 자주 자주 보기로 해요❗


즐거운

호옥시 새봄안경원 연휴 휴무일 어떻게 되는 지 알 수 있을까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으아 ㅋㅋㅋㅋㅋ 새봄님 이 그림 정말 넘 귀여워요ㅠㅠ 성우 형아 모먼트랑 전굽는 냬리와 주워먹는ㅋㅋㅋ 재화니까지 해석 너무너무 찰떡같구ㅜㅜ 봄님 그림으로 한결 더 즐거운 한가위입니다✨✨😭👏💕💕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현이 덜그럭거릴때 세상최고 즐거운 사람(((( ㅋㅋ 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 새봄이는 그런 현이 보면서 그냥 어깨 으쓱이고 그냥 해본소린데 뭘 그래? 하구 아무렇지않은척 할거같아요...ㅈㄴ


히히

^w^)♡♡♡♡히히 새봄미 스샷 언제나 잘보고 잘앓고 있으니까요....흑흑 만ㅅ이찍어주새요..저도 노..노력..노력을해보ㆍ겟어요....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_46531

헐 새봄아 너 글씨 완전 짱 잘써 ! ! 💗💗 완전 예뻐 ㅠㅠㅠ 나 저장해땅 🎶💘 고마어 히히 ☺️
히히 감사합니다! 아녀 제가ㅜ먼저 걸었어야했는데 흑흑... 새봄이랑 오너님 열심히 스토킹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새봄 님❗️헤더는 저 아니구 딴분인뎅 !! 인장이 비슷해서 헷갈리셨나바용 ❗️❗️히히 그래두 만나게 되서 반가워요 새봄 님💝 앞으로 잘부탁해요💗💗
블뉴 보면 흑흑 안 좋았던 마음들도 사라지죠 (≥∀≤)/ 히히 남은 연휴는 행복하게 보내세요 새봄 님!!💗


백이

새봄아 아빠가 항복. 모르겠어. 그럼 이제 벌칙 해야지! 알겠어요 새봄이 볼 주세요. 여기 이써요! 노래처럼 높낮이가 있는 말을 재잘거린 아이가 백에게 뺨을 내밀고, 그 위로 쪽 소리가 나게 뽀뽀를 한 백이 세가 나온 걸 그제서야 알아챘는지 품에
세는 소파에 앉아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저와 딸아이를 바라보는 백에게 다가가 뽀뽀를 한다. 형. 잘 잤어? 아빠아, 나도, 새봄이도 뽀뽀! 아이의 말에 세와 백이 누굴 닮아 앙글앙글 여물은 여린 양 뺨에 쪽, 뽀뽀를 해주고, 세는
놀이에 참여를 한다. 새봄아, 순서는 어떻게 정할까? 새봄이 먼저 하고, 그 다음 작은 아빠, 그 다음 큰 아빠! 왜 아빠는 제일 마지막이야? 백이 물어보면 새봄이는 똑 부러지게 대답한다. 새봄이가 제일 어리니까! 그 다음이 작은아빠, 그 다음이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jhs0ft

이어질 때마다 일곱살 아이의 어휘력에 감탄을 했다. 몇 바퀴를 돌다가, 차로 시작하는 단어를 말해야하는 백이 세를 장난스럽게 쳐다보더니 차표를 외쳤겠다. 차표? 큰아빠 차표한거야? 응 새봄이 표로 시작하는거 얘기하면 돼. 나 그럼 또 표고버섯 할래!
큰아빠야! 나이순이라는 말에 세가 키득키득 웃자 백이 세의 팔을 꼬집겠다. 야 어려서 좋겠다 오새훈? 형보다 어린거 안 좋았는데 오늘 새봄이 덕분에 처음으로 좋아졌어. 새봄아 그럼 새봄이부터 시작할까? 응, 나는 바나나 할래! 세는 끝말잇기가
이어질 때마다 일곱살 아이의 어휘력에 감탄을 했다. 몇 바퀴를 돌다가, 차로 시작하는 단어를 말해야하는 백이 세를 장난스럽게 쳐다보더니 차표를 외쳤겠다. 차표? 큰아빠 차표한거야? 응 새봄이 표로 시작하는거 얘
맞아요ㅠㅠ 새봄님 노래 진짜 좋죠ㅠㅠ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는 취기를 빌려랑 고백이여요ㅠㅠ 가사 너무 잘쓰시죠ㅠㅠ 노래도 너무 좋구요ㅠㅠㅠ


예쁘게

새봄님ㅠㅡㅠ 이렇게 사랑스러운 인용은 첨이에여..💗 보송보송이라뇨💧 새봄님 말 너무 예쁘게 하시는 분.. 감사해요!!💖
나두 새봄아 ! 있잖아 새봄이 너 말 너무 예쁘게 해서 나 완전 반해써 . .❣️우리 더 친해지기 !! 행볻하게 블뉴하쟈 🌷🌷 사룽해💞
으어 새봄님 ㅠㅠㅠㅜㅜㅜㅜ 저 머리 위에 곰돌이 선물한 사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케 예쁘게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chimethl

으아 ㅠ ㅠ 새봄이 진짜 말 너모 예쁘게 해 💖 진짜루 .. 우리 앞으로는 더 친해지자 ✨ 새봄이 나두 잘 부탁해 )___(


친해져요

새봄님~! 저희 더 친해져요!! 인장 니코 넘 귀여우셔요 )(
헐 이걸 왜 이제 봤을까요 ㅠㅠ 제가 더 다가갈게요 피하지 말기... 😎 더 친해져요 새봄님 짱 짱 짱 감사해요 💗
새봄님 ㅠㅠㅠ 우리 앞으로 소통 많이 해요 내적친분 쩔어요 ,,, 마구 친해져요 💓💓
인장이 너무 에쁘신 새봄님..!💕💕😍😍하이큐 도 파시던것 같으시구또 존잘님이시고 엄청 친해지고 싶으신 트친밈이신데 ㅠㅜ 교류가 적었네요ㅠㅠ제탓인것 같네요ㅜㅠ 죄송합니다.ㅠㅜ앞으로 저도 많이많이 다가갈테니 앞으로 더더 친해져요..!!
헉ㄱ대박 새봄님😍😍😍😍😍 저희 좀 더 더더친해져요😘😚💛💕💕💕💕💕💕💕💕💕💕💕!!!!!!
새봄 님두 넘 좋으신 분인 것 같아요 💗💗 저희 더 친해져요 )_(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_46531

새봄 님 😆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우리 소통 마구마구해서 빨리 친해져요 ! 자주 봽기도 하고 오래 봽기도 하고 다 합시다 🌻🌷 잘 부탁드려요 새봄 님 ✨🍁


영민시

끄앙 새봄님 영민시에 제가 있다는게 너무 행복해요💖 감사해요!😆
나도 내가 무진장 좋아하는 새봄이랑 같이 영민시 즐길수 있어서 죻아♡
새봄아 나는 쁠일 바보 ,, 💧💗 오늘도 영민시 너모 고마워 !
ㅅㅐ봄님 예쁜 영민시 감사해요💗


예쁘고

새봄찡! 학교 가는 길에 하늘이 너~무 예쁘길래 새봄찡 생각이 났ㅇㅓ요 😊 예쁘고 좋은 거 보면 제~일 먼저 생각나지롱💕 금요일이니까 신나게!!!! 파이팅하새봄❤️💜💙💚💛
ㅋ ㅋㅋ ㅋㄱ ㅋ ㅋㄹㅋ그랬구나ㅋㅋㅋㅋㄱ아 대웃겨 아악ㄱ악 ㄴ실론님네 새봄이 너무 예쁘고 ㄱㅣ엽고 사랑스럽잔ㄴ아광광광ㅇ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ksongfree

새봄,안경원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꼼꼼하게 해주셨던 시력검사와 섬세하던 피팅과 예쁘고 잘 어울리는 안경 추천까지! 좋은 경허이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오래 함께 하는 새봄,안경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
새봄,안경원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꼼꼼하게 해주셨던 시력검사와 섬세하던 피팅과 예쁘고 잘 어울리는 안경 추천까지! 좋은 경허이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오래 함께 하는 새봄
새봄이는 예쁘고 맛잇는 술만 먹을것같아요 이슬톡톡 같은고..?
너로짙은밤-새봄 너무좋음진짜 멜로디도예쁘고가사도좋구 진짜새벽에 자기전에듣는그런느낌?안정적인느낌너무좋음...


새봄

안녕하세요 새봄님 :) 리트윗 고마와요 ♡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KStarHK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Saebom_st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Hong_CALLI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saebom_wow_150

새봄 저두 페이버릿 헤헤 추석 편하게 조아요 love_for_soh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