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사진이

jisu1392 헐.......실물을보니까 생각보다 더 충격이네요,,많은빽녀가 있을수있지만 어제는 한멤버가 크게 다치기도했는데 그와중에 싸인이랑 사진이라니..
📌수정사항📌 인화4개,포카4개,소소한먹거리가 한 묶음으로 총 14세트를 나눔할예정이니 많이 받아가시길바래요😊 그리고 인화사진이 포카보다 더 많을경우 포카와 인화사진수량이 딱 맞지않아 그렇게한거니 감안해주시고 받아가주세욤😅
아카아시는 회색머리에 금색눈을 한 남자가 저를 보며 웃는 걸 보고, 자기도 모르게 휴대폰 화면을 쳐다봐. 배경화면이 하이 사진이거든. 한참 휴대폰과 남자를 번갈아보다가 아카아시가 조용히 그 옆에 앉지. 희안한 일이네.
나 공연 보는 거 진짜 좋아해서 생각보다 많이 앞자리였는데 너무 힘들어서 자의적으로 거길 벗어남.. 사진이고 뭐고 내가 진짜 정신이 너무 혼미해서 내가 이걸 보다가는 타지에서 죽음을 맞이하겠구나 싶었음 ㅜㅜ
애들이 자꾸 남자 복근짤 주는데 이런거 왜케 많아?ㅇㅅㅇ 라고하지만 이미 다 가지고 있는 사진이고 아마도 내가 너네보다 더 많을 것이다
아카아시 자리가 맨 창가 끝자리라 가을이 담가오는 계절에 열어둔 문으로 기분 좋은 시원한 바람이 솔솔 들어오고. 아카아시는 이래저래 복잡한 마음에 휴대폰 어플을 뒤져보다. 아직 지우지 못한 보쿠토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 가득한 갤러리에 들어가게되겠
쇼핑몰을 보다보니 알게 된 소소한 팁인데.. 1. 모델의 손이 배나 허리에 있는 사진이 대부분 =펑퍼짐한 옷 2. 정면 착삭 사진이 없고 애매한 측면 사진이 대부분 = 목부분이 안 좋은 옷 3. 바지 전체길이는 사이즈가 같아도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water_pyagjji

여행 다니면서 사진 안 찍은게 이제와서 후회가 된다. 나름 유명하단 곳을 간 거라 구글검색하면 자료 좌르륵 나올 줄 알았는데, 고화질 사진이 생각보다 잘 없다. 간결한 배치도도 잘 안나옴.
계정을 만든지 4년이 되었네요👶매일 모니터로만 보다가 4년 전 오늘 카메라를 들고 처음 오픈스튜디오에 갔다가 사진이 잘 나와서 트위터 계정을 한번 만들어본 게 이렇게 지속될 줄은🤣🤣🤣4년간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
2.배진영 계정파고 11명을 어떻게 채우냐며 탐라 보다가 귀여워서 치였어요.. 그 뒤로는 안해서 모르겠는데 사진이랑 사랑에 빠지는 기분을 느꼈죠..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할 사진을 모으겠다던 나는 그새 까맣게 잊고서 남들이 달아줬으면 하는 사진이나 모으고 있었고... 하하 정말 이타적인 것 같지 않아? 나보다 남을 위해서...
프리뷰 올라온 사진이 고화질로 안올라오는 경우는 보통 '못찾아서' 입니다.... 셀렉을 정직하게 앞에서 부터 하는데다가 프리뷰는 걍 막 100장씩 돌려보다가 걸리는대로 막 찍는편이에요 (프리뷰 쓰레기로 찍기 1등)
해리:우리 홈즈가의 작은 도련님.. 실물보다 사진이 키가 더 커보이는군요. 셜록:좋은 코트랑 키 작은 친구의 덕을 봤죠.
내가 미용실에 들고 간 사진이 요즘 단발계의 핫한 스타일이라는 것을 알았고 동생이 어제 '누나 넉살 닮은 거 같아' 해서 죽여버렸다 주먹이 법보다 빠르다

사진을보다가 아저씨사진을봤고 터치해서보니 예림이 개굠사진이었다
여긴 네가 인고의 시간을 들여 희번뜩한 회심의 한마디를 적는 것보다 고양이가 고개 갸웃하는 사진이 더 주목받는 세상이라구
조리개 낮으면 밝아서 무조건 좋은줄 알았는데 배경이 너무 확 나가서 초점 잘못맞으면 아예 못쓰는 사진이 됨. 근데 이 카메라가 생각보다 초점맞추기가 너무어려움ㅜㅠㅠㅠ 그렇다고 조리개값을 높이기엔 무거운거 고생해서 쓰는 의미가 없고
아미~지민인데요ㅎ 사진 앨범을 보다가 공항에서 찍은 사진 중 깜빡하고 안 올린 사진이 있네요ㅎ 귀요미 몬이형이랑 함께 찍은 사진~~~ 우릴위해 투표해주는 아미들 진짜 고마워요ㅠ
그랬더라면 부탁을 드렸을텐데 말입니다. 그 순간이 굉장히 짧은데다.. 제 마음에 들도록 찍은 사진이 생각보다 얼마 없더군요. 아니면 제가 눈을 낮춰야하는 건지.
그야말로 재력과 준수한 외모를 다 갖춘 강에 사람들은 입이 떡 벌어진다 그날 웃는 사진이라곤 단 한 장도 안 찍혀서 원래 성격이 저런가보다, 하기도 하고. 어쨌든 그날 이후로 S기업을 검색하면 바로 강의 이름이나 막내아들 이라는 글자가 연관검색어로
저는 vpn 마스터 쓰는 아이폰인데 저는 쾌적하네요! 한국보다 빠른 것도 같고 (고통) 근데 저번에 왔을 때는 사진이 하나도 뜨지 않아서 눈물바다였어요 데이터보단 와이파이가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__wonow

나탈리데이브 씨의 노트북을 보다가 오목눈이 폴더를 발견했는데 용량이 꽤 크길래 '역시 남자구나' 하고 폴더를 열었더니 약 2,000장 가량의 고양이 사진이 있었어요...
졸업식인지 꽃다발을 든 아이와 더욱 늙은 여자 사진이 보임 하난 뒤에 숨겨져있고 하난 각도 때문에 안보임 - 젊었을 땐 자기가 나보다 예뻤대. 믿기 힘들지만 어쩌겠어. 윙 말에 딥도 살짝 웃음
어딘가 익숙한 사진이 액자안에 있다. 안에는 4~5살 처럼 보이는 남자애가 해맑게 웃고있는데 너무 딥을 닮았다. 그래서 넋놓고 보다가 액자가 더러워서 사진을 더 자세히 볼려고 액자에서 사진 꺼내려다 누군가가 제제해서 못꺼냈는데 제제한게 집주인 딥이다
솔직히 보고서라는게 쓰는게 어려운건 아닌데 문제가 뭐냐면 글쓰는거보다 사진첨부가 더 많다보니 사진첨부하고 글쓰는데 사진이 칸을 많이 차지하다보니 사진이 밀리거나 사진이 글의 중간으로 들어가버려서 서서히 빡침이 올라오다가 사진 잘못 올라갔으면 ㄹㅇ개빡침
할머니 일찍 돌아가셔서 사진 파란색이고 되게 젊으심 사진 찍으셨을 때의 연세는 모르겠음 근데 일단 우리 엄마보다 젊을 때 사진이다 그래서 보면 저 사진 속 할머니보다 내가 더 나이가 많아지는 거 ㅈㄴ 당연한데 이상함
노아의 핸드폰을 보다가 오목눈이 폴더를 발견했어요. 용량이 꽤 크길래 '아닌 척 하더니 너도 남자구나'하고 폴더를 열었더니 약 2000장 가량의 오목눈이 사진이 있더라고요......
세파 사진을 보다보니 노이즈가 껴서 그렇지... 파이널 보다 훨씬 더 좋은 양질의 사진이라는 걸 알았다

' 사진이요? (그대를 가만히보다가 크게 고개를 끄덕였지) 다음번에 아저씨볼때까지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을게요. 사진과 함께라면 잠깐의 안녕이 아프지 않을거 같거든요'
집으로 돌아가는 열차 안 심심해서 그동안의 사진들 보다가.. 민현이 잘생겼다 계속 연발 중 다른 멤버에게..시선을 잠시 빼앗긴 사진이 있어 살짝 올려봅니다....ㅋ #황민현 #박우진
제가 종현님의 사진을 보다가 이뻐서 천사여서 저장을 한후에 어느분의 사진이였는지 다시 찾아봤습니다 천사맞네요 종현님 ㅠㅠ 이사진으로 포토티켓 만들었는데요 넘 이뻐서 감사 인사드립니다(꾸벅)
오늘 찍은 사진 보다가 ㅇㅏ !!!!!!.... 배우님 진짜 잘생기셨다... 내일 집 가자마자 밀린보정을 하고 싶게 만드는 사진이다 ㅠㅠㅠㅠㅠㅠ
우리 사귀는 거였어?! 두 윈체스터가 놀라서 소리지르는 게 대답으로 돌아옴 가브리엘은 네 옷이 내 옷장 절반을 차지하고 욕실에 네 칫솔이 있고 거실에 우리가 찍은 사진이 가족 사진보다 많이 진열되어 있으면 사귀는 거랬다 게다가 전에 네가 나에게 고백도
사실 보여지는 게 더 많는 직업을 가진 둘인데 서로의 핸드폰에는 자기가 찍힌 것보다 제 애인을 찍은 사진들이 많을거야 그 덕에 이렇게 냴이 보드를 타는 사진이나 영상들도 온 인스타에 꾸준히 올라온다 물론 팔불출 태그는 꼭 빼먹지 않고
내가 말한 사진이라는 것들이 이 사진들이였소. 색도 곱고, 무엇보다 청량淸凉한 느낌이오. 내, 이런 느낌들을 참으로 좋아하더이다.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kbk20011

이건 한 10년은된 사진이겠지만 아무튼 사이먼의 말마따나 20대의 톰크루즈보다 나이든 톰크루즈가 더 멋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없다... 분위기가 넘사벽이여
사진이나 동영상보다가 갑자기 턱을 쎄게맞은듯이 머리가 띵하면 트루럽의 신호군..........
시지 서방님의 노트북을 보다가 오목눈이 폴더를 발견했다. 용량이 꽤 크길래 '역시 린족이라도 남자는 남자로군' 하고 폴더를 열었더니 약 2,000장 가량의 오목눈이 사진이 있었다. [제보]
예전 휴대폰에 있던 사진들이 U+ 클라우드에 자동백업되어있는걸 몰랐네. 감회가 새로워 이것저것보다가 12년 4월 첫정모와 12년 9월 써블리메이트 1주년 기념 파티 사진이 있는것을 발견했다...헙ㅇㅅㅇ
엔지 처음에 왔을때는 뼈가 다 보였는데 지금은 요만큼 나았다!!!! 이틀전에 찍은 사진이라 지금은 저것보다 조금 더 아물었고!!!
(찰칵! 사진이 찍혔다. 그러고선 그녀가 앨범을 빠아안히 보다가 당신을 바라본다) 그런데, 선배는 지금 감기인가요? (자신의 입가를 가리키며 물어본다.)


찍은

둘째누나 집에 놀러가서 어릴적 누나 3명과 찍은 사진을 득템했어요. 우리 큰누나 마치 어린이집 보모 같지요? 저보다 나이가 10살 많음요. 어머님이 딸 3명 낳고 드디어 아들 득템후 4년후도 딸, 6년후도 딸, 그려 딸 다섯에 아

좋은 냄새 나게 할려고 향수찾다가 우연히 서랍안에 있던 옛날 스가와라와 찍은 사진 봤으면 좋겠다. 오이카와 ...?! 이 표정으로 벙쪄있었음 좋겠고 멘탈도 강한 오이카와니깐 스가와 자신이 소꿉친구였다는 것을 남보다 일찍 알아차릴 것 같다. 그런데 여기
진짜요. 연느 은퇴하면 피겨따위 다시는 안볼거야! 그럼 사리도 끝일줄 알았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래도 연느 맨날 쥐닭이랑 찍은 사진만 보다가 얼마전 문프랑 투샷 보고 내가 이날을 위해 사리를 쌓아왔구나 싶더라구요. 😭😭
아니 제가 갤러리 보다가 수학여행 가서 찍은 사진을 봣을 뿐;
내가 오늘 이거 보려고 그렇게 바빴나보다 점심 사진 찍은거보솤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 살겠다고 라면을 본능적으로 입으로 넣고있는 나색히 칭찬햌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ㄲ
진짜요. 연느 은퇴하면 피겨따위 다시는 안볼거야! 그럼 사리도 끝일줄 알았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래도 연느 맨날 쥐닭이랑 찍은 사진만 보다가 얼마전 문프랑 투샷 보고 내가 이날을 위해 사리를 쌓아왔구나
귀여운 비둘기가 있길래 사진 찍어봤어요 자기야~(♡´౪`♡) ((자랑하며 찍은 사진을 보여줘))보다보니 백설이를 닮은거같기두 하네요~
내리는데 딱히 특별한 정보는 없었음 스크롤을 더 내려 사진 몇 개 훔쳐보던 백은 얼마 전 찍은 화보들이 기사로 올라온 걸 보다가 몇 달 전 세가 찍은 드라마의 여주인공과 다정히 찍은 사진을 보게 됨 요즘 답지 않게 높은 시청률에 세와 여자에게 엄청난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elfin_pic

흑흑 책갈피..실제로 보는게 더 예쁜데...공방주가 사진을 못찍어서..😂😂😂후기로 올려주시는 사진들이 제가 찍은거보다 훨씬 예뻐요 흐극ㄱ
너보다 키도 크고 체격도 있는 것 같은데 옹 속으로 생각하면서 제지하려고 할 때 가만히 있던 학생회장이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 들어 그리고 자연스럽게 앞으로 손을 뻗어 찰칵 하는 소리가 몇번 났어 사진을 찍은 모양이야 태연하게 핸드폰으로 사진을 확
가끔씩 브이랑 같이 있을 때면 )브이가 찍은( 주민이와 브이의 셀카가 주민이의 계정으로 올라가곤 하는데, 생각보다 잦음. 이쯤 되면 브이 구원자 격 아니니 화보급 사진 올려주지 종종 멀쩡한 셀카 올려주지, 이게 다 한주민이 사진을 못 찍어서(아무말)
내가 상대를 좋아한다고 느끼는 순간은 같이 찍은 사진에서 나보다 상대가 잘나온 사진을 올릴때
무엇보다가 가장 인상깊던것은 카메라를 바라보는 깊은 눈빛. 찰칵. 혃은 저도 모르게 핸드폰을 꺼내 그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자신이 찍은 사진속 그를 홀린듯이 바라보았다.
우리는 사진 찍거나 찍히는 걸 좋아하지 않는데 어제 애인은 유독 다른 날보다 더 많이 카메라를 사용했다. 그렇지만 습관이 무서운게 점심 때 먹은 사진을 찍겠다던 애인이 찍은 건 딸랑 에피타이져와 내가 놀고있는 사진 몇장이 전부.
아픈 캥토님을 위한 마코토 송편 내가 평소에 그림으로 그리는 마코토보다 닮게 나온 역작인데ㅠㅠㅠ사진으론 그게 안나와서 한 100장 찍은거 같다 +다 찍고 하루까지 하려고 보니까 반죽없음

검사까지는 아니어도 그냥 같이 찍은 사진 보다가 이것저것 보는정도지 막 간섭하고 매일 폰 보고 그런건 아니에용. 저도 그게 심했으면 어느정도 하지말라구 했을거구요
9. 닌텐도 위로 야구 게임을 하고 노는데, 진짜 선수인 본인보다 커크의 점수가 월등히 좋아 어느새 승부욕에 불타는 본즈 10. 본즈의 라커 한구석 캄캄한 곳에 붙어 어둠을 환히 밝히는, 커크의 일상 속 어느 순간 (본즈가 찍은 인화 사진)
연습작도 아니에요? 제가 찍은 사진을 보다가 이거보니까 사진의 개념이 다시잡히는 기분인데...


사진들을

아무래도 ㅜㅜ 큰 사진들을 담아야대다 보니까.. 저도지금 오래동안 보다보닉가 좀 느려지고잇내요 쿨쩍
몇 년 전 모 학과 모 학번 남자 동기 전체가 태국으로 성매수 여행을 떠났었단 걸 알게 된 이후 나는 더 이상 남자 대학생들의 동남아 여행을 아무 생각 없이 바라볼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네,,, 는 인스타 사진들을 보다가 좀 괴로워져서...
이와이즈미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sns를 보다가, 타투이스트 계정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고 타투뽕에 참. 원래 타투같은거 별로 관심 없었는데 이제 성인 되니까 뭔가 일탈 같은 것도 해보고 싶고 자기 반려견이나 반려묘 몸에 새긴 사진 보니가 귀엽기도 해서
사진들을 보다가 5000일 축하사진 발견! 오늘 날짜두 보니까 1달이네 ).(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PeachBerry62

( 방실 방실 웃으며 함께 사진들을 보다가 제게 건네어진 핸드폰을 잡는다. ) 완전 귀엽고 예쁘지? 엄청 귀엽지?
엔드라이브를 보다가 예전 사진들을 보니까뭔가 또 다른 설렘 뿜뿜이야 (´°̥̥̥̥̥̥̥̥ω°̥̥̥̥̥̥̥̥`)
2012년 사진들을 보다가..😅 누군가를 바라본다는 것... 진심으로 대한다는 것이 무엇인가 생각해 본다..🙄 #2012 #쑤기여사 #긍정숙 #친절한정숙씨 #마음과마음 #2017추석 #가족
태연이 인스타 사진들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사진들 몇 개를 골라봤다.
높은 고도에서 볼 수 있는, 이 별이 주는 말 못할 생생함이 그립다. 지난 여행 사진들을 보다가.


사진도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찍어서 정리할 엄두가 안나네. 지난출사 사진도 아직 정리 못했는데. 천천히... 미래의 나에게 토스!
맥스무비를 읽고 알게된 것. 설경구보다 먼저 캐스팅 됐다는 것과 시완의 인터뷰는 이미 풀려 내가 읽은 내용이었단 것. 사진도 기존의 사진. 처음부터 현수역에 시완이 1순위 아니었다는 트윗을 본 나는 설배우가 먼저 됐을거라 생각했는데..

ㅎㅎㅎㅎㅎㅎ 나 제주도 할머니집 왔눙데 와파 안따서 이때까지 코뮤페 사진도 못보다가 차에서 맥없이 겜 하고있능데 와파가 깁자기 떠서 지금 죽을듯이 히거있음
오이카와 주도하에 셀카도 많이 찍을거 같다ㅋㅋㅋ 그리고 애들 놀고 있을때도 찍을거 같구. 오이카와 자기 잘생긴 각도 기가 막히게 잘 알고 셀카 찍으니까 애들 사진도 평소보다 잘생기게 찍어줄거 같아!
(당신의 사진을 보다 갑자기 당신을 뚫어져라 본다.) (한참을 가만히 당신을 바라보다가 천천히 입을 열었다.) 사진도 잘 찍는데 말하는 것도 예쁘게 말하네!
홈페이지 마스터님을 줄인 말이란것을 알게되었져..증말 지식인은 저한테 진짜 생명의 은인이에여.. 그때 처음으로 종인이 사진도 다운받고 움짤도 받고 증말... 유튭에서 외국인이 생각하는 케이팝 이런 동영상 보다가 종인이 웃는 모습보고 치이고
올해는 튀김을 1시간 이상 튀긴듯 지쳐서 사진도 못찍음. 고구마, 오징어에 이어 새우튀김과 새우볼, 돈가스까지... 차례상보다 종류가 더 많아지는 건 왜죠?ㅎ
ㅠㅠ... .ㅠ. . 아마 답장을 볼거야, 보겠지만 답장을 하지 않겠지. 그럼 러비더비 혼자 많이 울거야. 뚝뚝.. . 걔는 소리내서 잘 안울어 그러다가 한참 보다가 그라탕 사진도 보다가... 그러다가 죽겠지. 생각 많이 나겠다


마음에

멍하니 사진을 보다가 이런 시간의 흔적을 발견하면 너무 근사한 도경스 때문에 마음에 불꽃이 펑펑 터진다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g_j_sil_a

비포장의 경사진 흙길. 무거운 군화가 튀어나온 돌부리에 걸려 중심을 잡을 새도 없이 앞으로 고꾸라졌나 보다. 놀란 마음에 도를 향해 움직이려던 백의 다리가 멈췄다. 군대, 병장, 조교. 도에게만 정신을 쏟기엔 챙겨야 할
나 저번에 충격 먹었던 게... 난 어렸을 때부터 감성사진 좋아했고 보다가 마음에 드는 사진 있으면 갤러리에 모으고 그랬었는데 반 친구가 감성사진 올리는 거 바보같고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어라고 한 ㄱㅓ... 근데 나도 호군게 아 그래?라고 했던 거..
친척이랑 이야기 하는 시간보다 옹성우 이관린 사진을 보며 앓는게 오조오억배 보람차고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 다들 빨리 집에 좀 가...


사진만

맨날 얼굴샷만 올리니 잘 모르시겠지만 쟤네는 존나 소두랍니다 본가 갔을때 늘 사진만 보다가 두 달만에 올라와서 애들 보고 식겁했잖아 머리가 너무 작고 몸이 커서....(feat.우리 애들 뚱냥이었어??)
마음글 정리하고있는데 애들 너무 이뻐서 한참 스크롤 내려서 보다가 내가 한동안 호원이사진만 마음글을 쭈우욱 해놨던거보고 한참 호원이만 봤다ㅠ😥
저희가 찍었던 사진만 보다가 이렇게 보니 좋습니다. 역시 제가 일을 그만둬야 (충동적)
저 좀전에 다봤어여!!!생각보다 별루 안무섭구 맨첨에 있는 사진만 눈감고 내려요 히히 그리구 머 어디가 아프다거나 그런것두 없었어여! 앗근데 그건 제가 영상을 안봐서인가...? 어쨌든 괜찮ㅇㅏ써요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ansrhkdgh

폰에 저장한 사진을 보다가 갑자기 한 사람의 사진만 나온다면 그걸 저장한 날은 분명 그 사람의 생일입니다


사진에

저거보면서 살짝 당황한게 첫번째사진처럼있다가 이동할때 두번째사진에 발길이보다 3배더 나왔을때 엄청 충격먹음.....
제 관캐(사진에잇는 예브니들)을 직접보고십어서 데레햇는데 생각보다 관캐가 더 만아짐 빵끈아 나 고록언제파지?(데레애들:미쳣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두장 귀엽네 하고 보다가 마지막 사진에 말을 잃었다......
당연케도 1전시관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전시관에서는 카메라 셔터소리가 났다. 내 눈에 보인 많은 일반인은 전시관에 온 목적이 관람보다 사진에 더 큰 비중을 둔 듯이 보였다. 자신의 예술성을 관람으로 증명하려는듯이, 이곳에 왔다는것을 증명하려는듯이.
수원여대 행사 사진 보다가 두 사진에 치여서 죽을 거 같음...
(사진을 빤히 보다가 너와 번갈아보며) ..혹시, 사진에 사기 쳤냐?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21__94

여러분 제가 한 1년전에 만든 미쓰라잇 MR 들어보실래여? 아이폰은 폰 자체내에서 영상 녹화기능이 없어가꾸 대신 화면을 캡쳐했어여... (저것보다 더 많은 악기를 썼지만 사진에서 짤렸다고 한다...) 막 애들 목소리가
시텔리는 모델이 되었다. 매니저에게 자주 입을 열지 말란 말을 많이 듣는다. 아이셀과 같이 사진에 찍히고 싶어한다. 칵테일류를 좋아한다. 국내보다 해외에 주로 있는다. 도시보단 휴양지 촬영선호. 바다에 들어가면 물밖으로 잘 안나와 매니저가 기겁한다.
오늘도 아침 예쁜 죤횬 사진 올려주시는 냉혹님 사진 보다가 이 사진에섴ㅋㅋㅋㅋ 죤 간식먹다가 왜 그렇게 평온해보이는 표정을ㅋㅋㅋ '세상 평화롭....'
이 사진에서 정말 한참 눈을 뗄 수 없었다 그녀의 성루보다 오래 살아가는 여왕에 대한 스토리가 한 편 나오고도 남을
그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진심 엄마 미소 지어지고 투도어가 결성 때부터 5인조였어야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항상 5명의 모습을 보다 프로필 사진에서 3명만 있는 사진을 볼 때의 슬픔은 말로 설명할 수가 업어요ㅠㅠㅠㅠ


손에

AM 05 00 폰에 뜬 디데이를 보고 차곡차곡 짐을 싸기 시작했다. 내일이면 고향에 돌아갈테니 공향에 돌아갈 준비를 해야할거다.문득 손에 집힌 단체 사진을 보다가 그것도 짐에 쑤셔 넣었다.세주가 기억을 짐에 넣은 시간. 새벽 5시.
사진 보다가 얼굴 너무 귀엽다하고 눌렸는데 손에 든거 보고 놀래서 사진 껐다.. 대체 왜 저런걸 저렇게 들고 해맑게 사진을 찍는거야..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YLYL9492

홍님 ㅠㅠ 저 사진보다가 심장 멎는 줄 알았어요 이런 고화질 사진을 손에 들고 가까이서 볼 수 있다니 정말 무슨 복인지 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니노! 뭘 하다가 이제야 나와?" "딱 보면 몰라요? 이거요, 이거. 쇼 씨도 한 판 어때요?" 손에 들린 건 구 시대의 게임기였다. 손에 들고 직접 버튼을 눌러 조작하는 방식. 사진으로만 보던 걸 여기서 보다니.


훨씬

하는 반응을 보일거야. 사진보다 훨씬 귀엽고 예뻤을 테니까. 오빠, 잠시만 기다려야대!!! 하고선 다시 쿵쾅쿵쾅 뛰어서 거실로 사라진 여동생을 보면서 좀 시끄럽죠? 하고 아카아시가 머쓱하게 말 해. 아냐!! 괜찮아! 나도 시끄러운걸!! 보쿠토가 평소보
진자,,,단이옐 이 사진 너모 플러피하다,,, 몽실몽실,,, 구름같구,, 솜털잔뜩돋은 인간복슝아,,,,,,,,,아니 그보다 훨씬 사랑스럽고 귀여움을 뜻하는 단어가 있을텐데,,,0 몰라,,몰으갯어,,,,
아니 이렁거까지 정말 기가막히게 어울리는 넬련....제 그림보다 과장님 셀렉해준 사진들이 훨씬 더 감동적이었다는 것을 전해드리면서 그림 이뿨해주셔서 감사해용 (*´∇`*)


사진들이

ㅋㅋㅋㅋㅋㅋㅋ하나 겨우 지웠는데 그래도 이거 다 사면 달력15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막 포기하고싶은데 플뷰사진들이 넘 이뻐가지고요ㅠㅠ 15개로 뭘하죠 누구보다 365일을 잘 아는 사람이 되겠네요,,,,,
신화가 과거에 공개한 사진들 특히 김동완이 유튜브에 메모리를 브금으로 깔았을 때 영상 보다보면 얼굴 구기기 사진들이 많이나와서 불편함을 느낀다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6454LUXIA


영상을

년옹. 이 짤을 찌고 싶어서 영상을 봤다. 사진으로도 봐도 믾현이가 꽉 잡고 있다고 느꼈는데 움짤로 보니까 생각보다 더 꽉 잡아서 셩우 못 움직이게 하는 믾현이었다. (그런데 셩우 양손미러무브먼트 귀엽구요..)
1. 입덕계기 ㅇㅎㅇ 디스전 영상을 보다가 조회수 높은 영상이 있길래 들어가보니 원재였다 세상에 뭐야 웃는거 뭔데 우주뿌셔 그리고 이전 영상들을 전부 챙겨본 후 사진 줍줍..하기 힘들어서 트윗을 시작했다 이게 진짜 덕질의 시작.
그리고 트윗에 너네 꼴릴만한 내용이나 사진, 영상을 안올린지도 꽤 됐는데, 정말 나를 정성으로 모시는 애들한텐 그렇지 않단다^^ 글 올려서 불특정다수를 꼴리게 하는 것보다 내가 괴롭히고 싶은 애들을 가지고 노는 게 더 좋거든
일본 공홈 영상을 보다가 떠올랐다.. 이 날 지호가 모처럼 가죽바지 착장이었는데 사진을 얼마 남기지 못했던 아쉬운 기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사카


찍어서

나는 폰을 지도보고 폰 놓고 트위터보다가 사진 찍어서 올리고나서 폰 놓고 내가 즐겨보는 소설,만화 대여권와서 다운받고나서 폰 놓고 팝콘 먹고
밀크보틀 실제사진 입니다! 보틀 뚜껑은 분홍색으로 제작되고 실용량이 500ml 보다 좀큰것같아요 넉넉한 사이즈입니다)_( 보틀 그림을 치즈빵님께서 넘 넘 넘 예쁘게 그려주셨어요 ㅠ_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실물
(빤히 흘겨보다가 양 볼 잡아 길게 늘린다.) 오, 조온나 잘생겼다아. 조온나 사진찍어서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잘생겼다아.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Yunuu_ZEO

횸님은 가만계셔두 이쁘죠....ㅎㅏ 덕분에 트청하구왔습니다 제가사진을 너무못찍어서 생각보다 심각했네요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하ㅏ... ㅣ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ㅋ(깊은한숨
프파걱정인게 보통 평일 저녁에 하러가는데 그때쯤 남동생 여자애 엄마 에 가끔 이모가 오는 분들이 있는데 플레이 하면서 사진 열심히 찍어서 그런가 보다 하는데 폰들고 뒤 서있는데 불안한게 얼마전에 아직 플레이 안했는데 딸이 매인에서 쇼핑을 하고있었음..
다큐를 보다가 데이빗 스즈키라는 과학자가, '우주비행사가 우주에 가서 처음으로 지구 사진을 찍어서 지구로 보냈을 때 그때 우리는 미래란걸 알았다'라는 말을 했는데, 확실히 그런 생물학적 미래라고 해야할까 물리적 미래라고 해야하나그 전까지는


애들

"...우리 애들이 생각보다 서로를 참 좋아하네..." "그러게요." 사랑스러운 눈으로 엉켜있는 냥이들을 보던 아카아시가 찰칵찰칵 사진을 찍기 시작함. 슬그머니 다가가 어깨에 팔을 올리며 보쿠토가 말해. "자주...만날
관계자님^^ 애들한테 얼마나 관심없는지 알겠다.. 사진 몇장만, 기사몇개만 찾아봐도 무대도중 피.. 본인이 확인한거 알았을텐데^-^ 관계자가 기자나 팬들보다 애들을 더 모르는다는게 말이 안되지만 팩트인 현실..🔫
지금데려오는 애들은 일단 사진찍기보다 애정으로 키울수있을거같아 지금데리고있는 아가들 사진 잘 못나오면 사랑 많이못줘서 못난 마망이라고 생각하면서 사는데 지금 데려오는애들은 말그대로 내가 귀여워서 사는거니깐ㅇㅅㅇ
쉬펄 코디 일좀해라 같은 옷을 몇번씩 입히는거냐 사진보다가 또 화나네 물론 뭘입혀도 애들이 찰떡같이 소화하는건 알겠는데 그러면 더더욱 다른 옷을 입혀야할거아니냐 슈벌 내가 코디할래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di_nner

애들이 춤출 때 내 손보면 항상 쟨 손 신기하다해서 춤추는 사진 보다가 손을 확대해서 봤더니 뭔말인지 이해가간다,,,


귀엽고

2. 배짅영 ♡♡♡ 댸히랑 같이 팔짱끼고 총총 걷는 사진을보고 처음에 누구징? 이러고 관심을 가졌는데 그때 댸히가 징짜 걍 나의 세상이었고 짅영이는 그다음으로 귀엽고 매력있어서 좋았던 기억이있다 그리구 점점 프듀보다보니까 댸히짅영 케미가 진짜ㅏ 와
지금 이슬라이브 보다가 안건데 들오빠 바로오빠 랩부분에 다먹을수있을꺼라생각하고 먹었는데 안됬는지 휴지에 슥 싸서버리고 열창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직업정신 짱이다♡♡ 사진으로설명은타래


올라온

고화질을 저장할려구 하는데 왜 저는 imgur로 들어가면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보다 화질이 떨어져서 나오는걸까요?ㅠㅠ 제가 뭔가를 잘못 한건가여???


웃는

호야 최고-!(본 무게보다 무거울 것 같은 장식들이 잔뜩 달린 휴대폰을 꺼내 마구 사진을 찍는다) 예지, 소중하게 가지고 있을게! 호야가 준 소중한 선물이네! 친구 선물!(해맑게 웃는다)
내 계정 보는 사람도 없지만 원래 이 사진 라이브 포토라 재생되는데 재현이 웃는 거 오바귀엽다 .. 뒤옆쪽이라 처음에 뒷통수만 보다가 옆얼굴부터 보였을 때 진짜 기절할 뻔 했다 ,, 실물이 더 잘생겨봤자 어느정도 겠어 했는


사진속

사진속 나탈리 얼굴을 조심조심 보듬어보다가 탓슈는 그대로 쿠울 잠에 빠져들었다,, 한편 서울 강남 그 어딘가 부잣집 저택, 호화로운 뷔페식 저녁을 먹던 나탈리는 자신의 할아버지(회장님)께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듣게 된다 예? 정혼자요? 저한테요?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suu_mong

사진속 나탈리 얼굴을 조심조심 보듬어보다가 탓슈는 그대로 쿠울 잠에 빠져들었다,, 한편 서울 강남 그 어딘가 부잣집 저택, 호화로운 뷔페식 저녁을 먹던 나탈리는 자신의 할아버지(회장님)께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듣게 된다
새는 사진을 유심히 보다 깜짝놀라며 소장을 바라봄 이게 뭡니까 설마 이여자 최설ㅇㅏ가 맞나요 소장이 고개를 끄덕임 지금으로부터 9년전 최설ㅇㅏ와 노ㅈㅐ성의 사진입니다 사진속 최설ㅇㅏ는 멀리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고 잠자리날개


처음에

트라우마 처음에 티저 사진볼땐 음 좀 슬픈얘긴가? 싶었는데 생각보다 더 깊은 내용에 마음이 좀 무거워졌어 뭐랄까 멤버들을 바라보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나할까


찍고

수영장보다 호크니의 Still life on a glass table 그림을 너무 찍고 싶었고 모든 이가 몰래몰래 찍고 있었으나 사진 촬영 금지라는데 인간이 그러지 말자 하고 안 찍었다. 대신 엽서, 그림, 도록을 엄청 샀다네.
티비 광고 보다가 순간 개 깜짝 놀랐음. 음식 사진 찍는 줄 알았더니 사람 찍고 있었고;; 설정 상 허락을 받았든 안 받았든 그게 광고에 나오는 것도 아니고;;
음.... 투시라기보단 말이 되는 그림? 사진을 찍고 트레이싱 해봤는데 생각보다 투시가 많이 들어가있더라고 사진보다 많이 넣지만 적당선에 벗어나지않게 넣어 자연스러운 형태가 되도록
차안에서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내가 무슨 영생을 누리겠다고 이 차에 타서 이러고 있나'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와중에 하늘이 예뻐서 사진찍고있고 핸드폰 배터리야 살아남아줘. 아악 더워 그보다 진짜 여기 어디야... 나 열시 반엔가 수원에서 출발했는데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chchclq


입을

판듀진기 사진보다가 문득 떠올라서 전에 멜론스포때 내 기억에 남은 진기표정이랑 비슷했다고 기록한 사진을 찾아봤는데 어느정도 일치하는게 보여 퇴장하다말고 한번 멈춰서서 입을 다물고 쑥스러운듯하지만 팬들을 다정하게 돌아봐주고 웃어
응, 엄-청요 (히죽웃으면서 너의 머릴 쓰담아주고는 볼에 입을 맞추고)그래도 사진보다 진짜 수어사이드가 더 예뻐. (널 뒤에서 꼭 끌어안고는 사진기를 살짝 내려놓고 부둥부둥..작게 웃음지으면서 네 어깨에 고개를 폭 묻어)


사진을 보다가

sns 사진 올리는 것보다 음악적으로 고민을 더 하는게 앞으로를 볼 때 더 좋은거라고 생각한다고... sns 안 하는게 밴드가 오래가는 비결이라고 얘기했네ㅋㅋㅋ 물론 sns는 많이 하는 것보다 안 하는게 좋은거라고는 생각하지만
남자 후궁에게 여자옷을 입힌 여왕 학살을 하고도 성자가 된 왕비 암컷늑대 공주 왕이 되어 이집트를 다스린 왕비 실제로 있던 공주들 이야기 개재밌어 보여서 삼ㅠㅋㅋㅋㅋ미친목차봐 사진보다 목차 더있음요ㅠㅋㅋㅋㅋ
군 입대 당시에 저희가 코사무이 화보집을 발간했는데 생각보다 매출이 저조해서... 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서 여러분들께 좋은 사진을 보실 생각이 없느냐는 장사치의 마음으로 사실 여러분들께 나오게 됐습니다.
대휘 귀에서 피가 나기시작한 지점이 네버때 부터였는데 응급처치도 늦었으며 나야나 때부터는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지금 사진 돌려보다가 너무 놀랬네요. 소속사의 빠른 대처와 피드백을 원합니다. #이대휘_부상원인_밝혀내
태민이 메이크업 뭔가 배우메이크업 보는것같아....그.. 아이돌들 무대에선 반짝반짝 섀도우에 화려한 메이크업보다가 드라마나 영화에선 깔끔한 메이크업 보여줬을때 그 느낌 받았어 이사진들 보자마자..(개소리중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liya1643

[🍑] 마이녤 2차 샘플입니다! 수정 사항은 대부분 다 수정되었지만 입과 아이라인이 조금 달라 다시 수정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ㅠㅠ 귀 자수는 없앨 예정입니다! 진짜로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뻐요!! 총대가 사진 찍는 실
(빤 보다가 입 가리고 작게 웃음)비밀이에요. ~..사진을 담아두는 곳이요~? 앨범이 아니면 어디에...? (같이 갸웃)
ㅋㅋㅋㅋ나 저사진 이 계정 처음 팠을 때부터 쭉 유지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뭔가 낯익어서 보니까 나랑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통했댜💕
이해가 안간다며 사진 고쳐보는 노답 사랑꾼은 그 누구보다 인간 곰돌이 포동인간 김쟤홙을 만든것에 큰몫한 사람이었고,, 사랑꾼과는 싸움이 안됨 우리 쟤홙이 살쪘다고 하지말라고 따끔하게 쟤홙이를 나무래서 자기도 모르게 왠지 혼나
오빠가 입은 핏이 더 예뻐요... 저 사진의 착샷은 오빠가 입었을 때보다 안 예뻐 보이네요;ㅅ; 역시 서태지효과...!
긴토키 베이스를 옐로우로 다카스기 베이스를 핑크로 표현한 이 사진을 보다보면 오만 생각이 다 나는 것이다 하얀 다카스기는 여름에 피부가 타면 껍데기가 벗겨지는데 긴토키는 구릿빛 피부 됨. 그리고 다카스기 엉덩이 긴토키가
그 사진은 악마의 날개를 가지고 있는 온의 뒷모습을 그린 것이었는데 복도 끝이라 빛이 별로 없고 온의 뒤쪽만 그린 거라 온하고 그림을 그린 사람 말고는 절대 아무도 모른다 챰은 날개가 진짜 같아보여 넋 놓고 있겠지 온은 뒤에서 보다가 챰에게 말 건다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tahiti_miso

사진 보다가 새삼 깨달았는데 나 역시 마른 남자의 허리-골반으로 이어지는 라인 너무 좋아하고... 이 취향을 만들어준 것도 결국 후지일거라고 생각하니까 약간 죽고 싶어져따
그러고 에어비앤비를 보다가 이런 집을 루프탑 타입이라고 해서 놀라버렸네.... 옥탑이면 루프탑인거여?; 내부 사진 보면 욕실 쪽 벽면-천장이 막 가건물 마냥 우그러져 있음;;
ㅋㅋㅋㅋㅋㅋ인스타보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옛날사진을 찾아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 얼굴에 사진을보다 갑자기 뒤쪽 거울에 씬스틸러가...등장!!!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JeNct_free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_gyrodrop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Yihoo0412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viciousp1

사진을 보다가 사진이 찍은 사진들을 사진도 마음에 영상을 jj0_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