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신청곡

이 노래 신청하겠습니다 😢 이소라 선배님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슈가형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JIMIN #SUGA #이소라 #신청곡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14일 3:59pm [#멜론주간인기상 3월1주차] “진이별지...”님이 응원하는 #이소라#신청곡(Feat.S... 현재 1위로
🍈아지톡앱 SBS 인기가요 투표 🔗매주 월~토요일(매일 1회) 🔗3곡 선택후 투표 🌸 방탄소년단 '봄날'🌸 🐚 이소라 '신청곡' (ft. SUGA of BTS) 🦌 이번주도 투바투 노래 후보에 올라왔네요.
이소라 선배님 ft. 슈가 - 신청곡 1위 축하합니다! 👏🏻👏🏻👏🏻 모두 긴 시간 열심히 만든 노래인데 많이 들어주셔서 고마워요. 다음엔 에픽하이의 새 앨범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민윤기 신청곡 피처링할 때 이소라 선배님 한 번도 안 만났단 거 개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소라 - 신청곡 (Feat. SUGA of BTS) 3월 1주차 멜론 주간 인기상 1위 (4회) [Eng] Lee So Ra's Song Request (Feat. SUGA of BTS) ranked 1st o
이소라 신청곡 (Feat. SUGA of BTS) 멜론 뮤직어워드 주간인기상 1위가 되었다고 한마디 남기라네요 ㅎ 오늘 오후 6시 또 우리가 기대하는 SUGA의 작품을 들을 수 있겠죠? 뭐이리 멋지노 울 뉸기오빠 #iH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Swag_ToU

방탄소년단 슈가가 작사 및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소라님 싱글 '신청곡 (Feat. SUGA of BTS)' 오늘 오후 6시 공개됩니다 #방탄소년단 #BTS
3월 1주차 🍈멜론 주간인기상 1위 🎉신청곡 (이소라. ft.SUGA of BTS)🎉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짝짝짝 👏👏👏
'컬투쇼' 에픽하이 타블로 "슈가, 재능 많은 친구'신청곡' 랩 피쳐링 내가 추천" - MBN "슈가는 좋은 친구고 재능이 많은 친구다. 소라 선배님 곡을 썼을 때 래퍼 참여를 했으면 했는데, 처음에는 이소라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 3월 1주차 1위 달성👍 3월 2주차 주간인기상 투표도 go 📥이소라'신청곡' (feat.SUGA
#BTS x ☘ #BTSARMY 🚀 [#멜론주간인기상 3월2주차] “나비피아...”님이 투표한 #이소라#신청곡(Feat.S... 현재 1위로 2위와 🔥179표🔥 차이 입니다.(19.03.11 1
[멜론주간인기상 3월2주차] “요염너구리”님이 투표한 이소라 의 신청곡(Feat.SUGA 6위까지 1표 남았습니다. (19.03.11 18:03)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
오늘은 슈키세트!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신청곡 꼭 들어주세요 윤기 목소리 듣고 지금 울면서 씁니다 (Feat. SUGA of BTS) 알티+팔로우만 해주세요 당신은 받기만 해 # #Follow #BT21

[#멜론주간인기상 3월2주차] “minmin ”님이 투표한 #이소라#신청곡(Feat.S... 현재 1위로 2위와 724표 차이 입니다.(19.03.11 19:02) #iHeartAwards #BestFan
[#멜론주간인기상 3월2주차] "#EternalSunshineOutNow”님이 투표한 #이소라#신청곡(Feat.S... 현재 1위로 2위와 711표 차이 입니다.(19.03.11 19:03)
남쥬니 모노 그담 이소라님 신청곡 그리고 에픽하이 님들의 새벽에 이 세곡을 연이어 듣는데 자꾸 눈물이 나네요 ,,,, 왜인지 잘 알기에 내맘 모두 들킨것 같아서 자꾸 눈물이 ㅠㅠ
ㅊㅁ) 비투비의 라스트데이나 이소라의신청곡 이민혁의퍼플레인도좋아요
개웃기다 이소라 신청곡에 피처링한 슈가 이소라 한 번도 못 봤대
VOTE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Duckprints 🎤인기가요 사전투표 봄날&신청곡&어느날 머리에서 뿔이자랐다 총3곡에 투표 ⏩
ㅤㅤ [#멜론주간인기상 3월2주차] “bemy...”님 이 투표한 #이소라#신청곡(Feat.S... 현재 1위로 2위와 1,382표 차이 입니다. (19.03.11 23:30) 🔗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woniwoni23

폴킴 (신청곡) Cover - 원곡 이소라
신청곡_아나 #신청곡 #슈가 #이소라 #아나 #노래커버 #노래 #커버 #ARNA
[멜론주간인기상 3월1주차] “요염너구리”님이 투표한 이소라의 신청곡(Feat.SUGA 현재 1위로 2위와 11,090표 차이 입니다.(19.03.10 00:31) #iHeartAwards #BTSARMY
요즘 최애곡 이소라 신청곡🎙 혼자서 노래하라 랩하랴 민애옹선생..랩은 어떻게 해야 잘할수있소...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멜론주간인기상 3월2주차] “To_”님이 투표한 #이소라#신청곡(Feat.S... 현재 1위로 2위와 2,200표 차이 입
그래 난 누군가에겐 봄 누군가에게는 겨울 누군가에겐 끝 누군가에게는 처음 난 누군가에겐 행복 누군가에겐 넋 누군가에겐 자장가이자 때때로는 소음 *이소라 -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3월2주차] “은주95...”님이 투표한 #이소라#신청곡(Feat.S... 현재 1위로 2위와 2,531표 차이 입니다.(19.03.12 09:16)


BTS

🚩SBS 인기가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인기가요 사전투표 🍀방탄소년단 이소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


에픽하이

방밤팀 너무합니다아 윤기 에픽하이 앨범 참여곡 공개날에 윤기 이소라 앨범 참여곡 비하인드 공개하는거 무슨일이에요 진짜 감사합니다 🙇🏻‍♀️
이렇게 탑10에 전부 올라가서 연말 멜뮤에 탄이들이랑 이소라님, 에픽하이 나오면 정말... 아미들은 날라다니게 되겠네요. 뭔가 생각만 해도 기분 좋네요^^
저눈...레스트를 걸었눈뒙...에픽하이분들과 노래 나오구 애들 4월에 컴백 이야기 나오구 영혼의 지도 에피파니 언저리 그리고 방탄 밤 융기의 이소라님 피쳐링 비하인드에 이거 어쩌나요 아아아아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ㅜ 에픽하이 앨범 전곡재생 끝나구 이소라 노래 나오능거.. 반칙 아님 ????


유나오

이소라이거 맛있네. 북엇국인가? 유나오어. 거기 꿀을 넣으면 좋아! 이소라...달아지는 거야? (왕창 넣는다.) 유나오아니. 소라가 속은 거에 내 기분이 좋아져! 이소라:
[ Trick or Treat ] 강기쁨과자 안주면 괴롭힐 거야! 유나오과자 줬으니까 괴롭힐테다! 이소라과자는 됐고 너를 괴롭힐래. 온누리과자 내놔ヾ(*´∀`*)ノ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OK_hong32


좋아요

이소라가 좋아하는 '재미' - "재미있는 게 좋아요, 저는. 재미있는 사람이 좋구요. 재미있는 글이 좋구.. 그런데 그 재미라는 거가 막 하하하 웃는 그런 재미라기보다 거기에 그.. 이센셜 (essential)?


콘서트

정품ㅂㅣㅇㅏ그ㄹㅏ판ㅁㅐ처 🌾 이소라 “고소영과 같은 선글라스, 바 한동근, 네이버 앱 미니 콘서트 “소 ru07-78
자우림 콘서트 이소라 콘서트는 꼭 가야지


이소라

삶과 죽음의 답없는 끝없는 질문에 휩싸인 채 또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일에 빠져 혼자 괴로울 때조차 별처럼 저 별처럼 (이소라, 난 별)
독백하듯 담담하게 흐르는 이소라님과 울 윤기의 목소리_ 위로보다는 공감이 더 가까운 좋은 노래 고마워요 가슴이 먹먹해지는 감동은 보이지 않은 노력으로부터라는 걸 다시금 깨달아요*
헐 개신기하다 래퍼 참여 제안을 이소라가 먼저 한거구나
울아빠 이소라노래들을때마다 이사람 내가하는게임 나보다 더열심히하던사람이라는 tmi뿌리고싶어 참기힘들다

저는 신나고 배고프고 숙제해야 하는 이소라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이소라 노래 들을 때마다 댓글창 보면서 드는 마음
이소라좋지
마흔셋이소라와 서른살 화요비의 정신세계 언니는 늙어보이는게 조으시죠?
헉 이소라 궁금하다
뭔가 내 안의 이소라랑 에바그린 비슷한 이미지임 어메이징고져스 분위기를 남들한테 뿜어내면서 막상 본인 취향은 뭔가 B급 중2중2 좋아하는
Track 9_이소라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cjcjsu34

이소라 딕션 진짜 존나 구린데 (신경 많이 쓰는것과 별개로) 가사 왜이렇게 잘들리냐
무슨 진짜 풀오케스트란주 알았는데 듣다보니 세션도 피아노 혼자 리드하면서 간헐적으로 어쿠스틱기타랑 드럼심벌이 간만 맞춰줌 뭐임 이소라
이소라게이 될거같음
이달소 이소라 왹져 빌리 게이
정품ㅂㅣㅇㅏ그ㄹㅏ구입방법 🎗 슈퍼맨’ 대박, 도플갱어 등장 “빡 이소라 고소영, 같은 선글라스 끼고 t7u0-20
🌟 멜론, 아지톡 툽 하셨나요? 🌟 트윗이 초록으로 돌아왔어요^^ 자제해야지만~😅 이소라님 한주 더하면 5회~🎵 컴백이 다가와요~ 저도 공폰 더 생겨서 지니 해지하구 멜론 더 사려구요~ 스밍 좀 걱정이라~ 우리
개인적인 전독시 캐들에게 어울리는 노래 김독자:이소라ㅡTRACK9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나 focus 대박임 제발 들어주면 안됩니까요 ㅠㅠ 이소라님 팡인
*나의 이별은 잘 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러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내게는 천금 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 위로 바람이 분다  눈물이 흐른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오늘 아침부터 이 노래 계속 듣고 있는데 찰떡이야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이소라 track9-
이소라 8집, 작곡가 정준일 이소라씨는 늘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음악을 원래 좋아했던 매니악한 사람들한테도 이 사람이 더 갈 수 있구나 라는 걸 던져주는 사람인 것 같다. 어떠한 수식어보다도 멋있다는 수식이 잘
폴킴이 가수가 되어야겠다고 결심하게 한 이소라 7집의 문구 '나는 노래하기 위해 태어난 씨앗'
오늘 너무 힘드네요ㅠㅠ 이만 퇴트합니다ㅠㅠ 이소라 track 9 들어보시구 세후니 보고시퍼어어어ㅠㅠ
정품ㅂㅣㅇㅏ그ㄹㅏ구ㅁㅐ하는곳 ⭕ 이소라의 성공보장 유혹법 전수 h8a0-o7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odilidx

제가 지목할 분들은 투애니원의 산다라박 모델 이소라 언니 연기자 홍수현 언니 soo_hyun_hong입니다.감사합니다 #아이스버켓챌린지 #icebucketchallenge #승일희망재
로맨스 모읽지 하다가 상수리 쌓인거 결제해서 읽는 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 다들 넘 귀엽고 힐링됨ㅋㅋㅋㅋ 여주 아빠가 크로이소 공작인데 아주 못된 애라 다들 개로이소라고 부름ㅋㅋㅋㅋㅋ
아는노래가 하테나이소라뿐 ㅠ
남태주 사람은 보면볼수록 아름답다는 말이 있지. 이소라 근데? 남태주 하지만 난 한 번만 봐도 아름다워! 이소라 :
안되겟다.. 태기야 나랑 이소라 콘서트 가자
~ 썰 백업 ~ 이거 보고서 계속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는 거 보고 싶다고 생각함,, 졸업 직전 마구잡이로 돌린 이력서 죄다 떨어지고 불안감에 손톱 뚝뚝 물어뜯으며 이소라 노래 반복 재생하는 게 하루 중 가장 큰 일과였던
나는 저기 극 중 이소라 ㅂㄹ안좋아함.. 선생질 하는거가태서 ㄱㅡ... 게다가 노식이라서 더 그런듯 물론소중한친구면나같아도그러겟지만 어쨋든 머

하테나이소라
조조의 18번, 이소라의 시시콜콜한 이야기🎧
190312 이소라 비디오 + 플랭크 90초
정품ㅂㅣㅇㅏ그ㄹㅏ부작용 👢 이소라, 촉신촉왕’ 등극?한 44ex-z0
박효신 이소라 듀엣 할 때 됐다됐다
느개비 레스토랑가서 고기는 어떻게 해드릴까요 이랬더니 마 최선을 다해주이소라고 대답함
이후 예상 #이소라_시시콜콜한이야기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sugaboyxx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_cho97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SUGACoffee309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BTS_KR_ARMY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realmereallove

이소라 신청곡 멜론주간인기상 BTS 3월2주차 현재 SUGA _rt_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