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옛사랑

88. 옛사랑 / 이문세, 낭만기타 감정을 토해내듯 목높여 부르다 자신보다 곱절은 어린 이를 가만 곁에 앉혀두고 나긋나긋, 사랑이라는 게 지겨울 때가 있지. 하고 읊조리듯 노랫말을 내뱉는 저 감성.. 말미에 악기와도 같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빈 하늘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이름 아껴 불러보네 _이문세, 옛사랑. / 영화 타짜, 김 곤.
이문세의 옛사랑... 백현이가 부르면 진짜 오지겠다...
이문세의 옛사랑을 부르고있는 00년생 이로한.. 사람이 참 잔잔하니 그렇다
이문세의 옛사랑을 부르고 잭스키스의 폼생폼사와 김수로의 꼭짓점댄스를 추는... 구 배연서 현 이로한.. 00년생 만 18세...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빈 하늘 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이문세, 옛사랑)
흰눈 나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길 찾아가지 광화문거리 흰눈에 덮여가고 하얀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 옛사랑, 이문세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G0N_TAZZA

로이킴은 맨날 이문세 노래만 부름 그중에서도 옛사랑 휘파람
옛사랑 부르는 로이킴 음색이 글고보니 이문세랑 많이 비슷하다. 젊으니 보다 맑고,보다 힘있고,보다 울림있고
옛날 한국노래에 지금 치여서 일본노래가 눈에 안들어온다 요새 관심있는노래 자우림 - 샤이닝 이문세 - 옛사랑 진 - 아우터사이언스 이브 - 넌센스 문학
단발머리ㅠㅠ 저 이문세님 옛사랑도 너무 좋아해요ㅠㅠㅠ 조조할인두ㅜㅜㅜ
찬바람 불어와 옷깃을 여미우다 후회가 또 화가 나 눈물이 흐르네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이문세, 옛사랑)
옛사랑 이문세. 가끔 만나던 아줌마랑 쫑 낸 날..ㅋㅜㅜ
비긴어게인2 에서 로이킴이 이문세의 "옛사랑"부르는데 목소리 너무좋다 김윤아 나오길래 보기시작했는데 윤아님도 너무좋고 내가 그곳에 같이 있는것 처럼 힐링이된다.


소녀

뭐 잼는거 발견했는지 희희 표정으로 뭔가 가르키는거 넘 귀엽고 !!!! 마크가 이문세-소녀 노래 좋아했다고하니까 깨알같이 좋죠..하는 것도 귀엽고ㅋㅋㅋㅋ
Pop도 많이 들었지만 [이문세-소녀] 좋아하는 마크 *아버지 영향 #MARK
wordjoah5질문 각자의 애창곡? 마크 이문세 선생님의 '소녀'를 되게 좋아했어요. 아빠가 되게 자주 들으셨거든요 동혁 저는 굉장히 빠른 노래나 (전원 웃음) 굉장히 높은 노래를 선호해서ㅎㅎ 쉬즈곤 자주 불렀고 아웃사이더의
노을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며 찾고 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이문세, 소녀)
캐나다에서 가족들이랑 노래방가서 이문세 소녀 부르는 마크 생각했다가 오늘도 함박웃음
재맠 둘다 이문세의 소녀 추천한거 보니까 얼마전에 재맠 생각나서 찍어놓은 책 한 구절이 떠올랐어
마크저 많이 안가봤는데 캐나다 있을 때는 영어곡 팝곡 많이 부르긴 했는데 한국 곡들 중에 제가 진짜로 좋아하는 곡인데 이문세 선배님의 소녀 좋아했어요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mobs_sie

재현이두 이문세 소녀 좋아한다고 꾸준히 언급해왔는데 마크가 처음에 그 사실 알았을 때 헐!!! 형두요?? 역시 운명! 이랬을 거 같잖아 ㅋㅋㅋㅋ
소녀 좋다..... 비 올때 이문세노래 좋지
저는 오혁이 부른 소녀 보다 이문세가 부른 소녀 를 더 좋아해요...앞에 피아노 반주가ㅜ넘넘 좋음
마크 애창곡 이문세 소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포여서 넘 웃기구 귀엽다ㅠㅠㅠㅠ
웬디 목소리로 할렐루야 듣고 싶다. 빗속에서나 소녀 같은 이문세 노래나 포크곡들도.
카메라가 앞에 있어서 어색하지만 이문ㅅㅔ 소녀 노래를 들으면 저절로 열정가창맨이 되는 윤오윦오
버스안에서 이문세-소녀 노래가 나오는데 세상 모든 노래에 감정이입하게 됨...

그러니까요ㅎㅎ그렇게 저한테 심하게 뭐라하시는 저희 어무니..제가 이문세 아저씨라 그랬더니 아저씨가 뭐냐고 오빠!해보라고..그런 소녀감성을 보여주셨죠;;ㅋㅋ


김광석

나 김광석하고 이문세 좋아한다고 얘기하면 그때부터 할머니 됨..... 할머니는 이선희하고 남일해가 좋단다 칵테일 사랑도 조아해 나름 취향 젊다 ㅇㅈ? ㅇㅈ.....
지금껏 산 가수들 앨범 중 트와이스 정도로 앨범 전곡이 맘에 들은 건 자우림, 이문세, 김광석, Mazzy Star 뿐이다.
7. 8,90년대 이선희 김광석 이문세 김동률 박정현 같은 옛날노래도 좋아하고 하현우도 좋아하고... 그냥 잘부른 기승전결있는 발라드 팝 알앤비 좋아해요!
11 노래는 끔찍한 혼종으로 들음 ccm부터 힙합까지 나옴 외국 가수는 데미안 라이스 션맨데스 브루노마스 해리캘빈스 등등 좋아함 요즘 꽂힌 노래는 이매진 드래곤스 썬더 존나 신남 그리고 ost 듣는거 좋아함 한국은 김광석 이문세 곽진언 이적 김동률등
김광석이나 이문세나 . . . 도 조음
90년대 느낌이 물씬 나는 뮤직바 차리고 싶어졌다. 아날로그, 레트로, 앤틱한 느낌의, 이문세, 토이, 전람회, 김광석 등 90년대 느낌이 물씬 나는 음악들이 흘러나오고, 생맥주 정도를 판매하는.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newstown1

?!에?? 거짓말하지뫠..나한테옛날노래는 김광석님,이문세님,양희은님인데..
김윤아ㅠㅠㅠ...로이ㅠㅠㅠ......... 이문세 김광석 이적 김윤아 장기하 / 아이유 로이킴 올해 목표 하나 생겼어ㅜㅜ 저들중 누군가의 콘서트가기! 흨흨
로이킴 진짜 이문세, 故김광석, 故김현식 같은 가수들 노래 리메이크 앨범 냈으면 싶다...
원래 유행하는 음악은 1도 안듣고 10살 위 언니 영향으로 김광석 이문세 들국화 산울림 이런 음악들 좋아했어서 항상 난 시대를 잘못 타고 태어났다고,너무 늦게 태어났다고 생각했었는데.. 방탄이들 덕분에 그게 또 바뀌었
12) GReeeeN 님, 가을방학 님, 김광석 님, 이문세 님 좋아해요 💌


그대

사랑하는 그대 내곁을 떠나갈 적엔 그래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을 흘리다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 달라 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서 나도 울었네 [휘파람 - 이문세]
난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에 바보 같은 꿈꾸며 이룰 수 없는 저 꿈의 나라로 길을 잃고 헤매고 있어 /깊은 밤을 날아서, 이문세

그렇게 보고 싶던 그 얼굴을 그저 스쳐 지나며 그대의 허탈한 모습 속에 나 이젠 후회 없으니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하루라도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오래오래 그대 앞에 울고싶은데 바람소리 마저 너무 조용한 하늘 사랑 그렇게 보내네 - 이문세, 사랑 그렇게 보내네
잊혀 질 때면 찾아와 코끝을 간지럽히는 그대는 때론 눈물 되어 흐르기도 하지만 추억은 여전히 날 따스하게 감싸 안아 다음 계절을 또 기다리죠 🌸 봄바람 - 이문세,하이라이트
#백현이가_불러줬으면 이문세 사랑 그렇게 보내네 이승열 기다림 박원 노력 신승훈 미소 속에 비친 그대 l believe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서글퍼도 그대가 있어 눈부신 시간을 살았지 오래 전 내 그리움에게 가만히 안부를 묻는다 /슬픔도 지나고 나면, 이문세
BGM은 이문세의 (그대와 영원히)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struckmerciless

그대 내게 말로는 못하고 탁자 위에 물로 쓰신 마지막 그 한마디 서러워 이렇게 눈물만 그대여 이젠 안녕 그대여 이젠 안녕 - 이별 이야기, 이문세
고은 그대손을 잡고 밤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수도있어 (이문세-깊은밤을 날아서)


휘파람

107. 휘파람 / 이문세, 코스모스 노래 첫 소절 듣자마자 울음 터질 뻔 했다 어떻게 저토록 오랜 시간을 돌고 돈 감성이 저렇게 잘 어우러질 수가 있는 건지. 청아한 목소리도 감정표현도 구슬픈 멜로디도 너무 마음에 와
휘파람 -이문세, 김윤희 (판타스틱 듀오) 진짜 말이 필요 없음....
#백현이가_불러줬으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문세 휘파람
저는 백현의 my two cents.. 카로 에메랄드 곡... 아니면 백현... 휘파람 어떠세요 이문세님 곡... 아니면 I’m in here... 시아 곡....


마크

마크야 나중에 기회되면 이문세소녀 불러줘. . .


노래를

진짜어떡하지......눈물난다 88올림픽쯤의 노래를 넘 자연스럽게 추천하는 96년생...... 존경하는사람 물어보면 이문세선배님이라고 대답하는 아이돌.......
내가 이 시간에 왜 이문세 노래를 듣고있지
얼마나 노래를 잘하면 정말 이문세선배님만 좋아하시던 우리엄마도 극찬을 하셨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김재환 짱이야 최고야 사랑해ㅜㅜㅜㅜㅜㅜ💙💙💙💙수고했어ㅜㅜㅜㅜ💙💙💙


보내네

사실 엠피쓰리에 이문세 사랑 그렇게 보내네 듣고 감성 충만상태라서 그 노래도...ㅠㅠ
오오... 꼭 들어볼게요... 저는 진짜 아날로그하게 ㅋㅋㅋㅋ 김건모의 혼자만의 사랑이랑 이문세 사랑 그렇게 보내네 요즘 자주 들어요.. 배쿠 목소리로 필터링해보며...ㅠㅠ....


공연

서운해요~~~토론토에서 오실 줄 알았는데 ~~~ ㅋㅋㅋ 세상가장존경하는우리이문세님의 국가대표공연을 응원합니다!!!!
사람의 마음을 녹이는 따뜻한 이문세만의 노래가 변하지 않듯이 듣고 보는 이들도 변함없이 찾아주실 것 같아요^^ 좋은 컨디션으로 공연 잘 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103_1032

그런 변수가 있었는지 몰랐어요. 정말 훌륭한 가수 + 수준높은 관객= 잊을수 없는 공연;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신청곡이문세의 “알수 없는 인생”
이문세 뉴욕 공연 포스터를 어디서 본거 같아서 찾아보니 (잘 안찾아지더라.. 홍보..) 아직 여기저기 자리는 좀 남아있는데, 3층(이지만 거의 4층) 맨뒤가 100불...
이들을 고발합니다 씨어터 이문세 해외공연이 못믿어워서 직접나서서 챙겨야한다며 조직원을구성 한국서 이곳 토론토까징 원정와 빈객석단한자리도 용납할수없다며 객석에눌러앉아 혹여 반응이쳐지면 그럴새라 본인들이 일당백으로 뜨
믿기지는 않지만 이문세 아저씨가 내년이면 환갑이시고.. 2017-2018 시즌을 Theatre로 공연하셨으니 내년에는 진짜 신나고 멋진 환갑잔치 테마로 신나게 공연했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즐거운 공연 아마 지금까지 제일 재밌게본 콘서트가 아닌가 ~~ 역시 이문세 레전드 ! #이문세콘서트 #링컨센터 #즐거움 #이문세씨어터 #이문세노래 #사랑


가로수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우리 동네 라일락 너무 많이 펴서 아파트 복도에도 라일락 향기가 잔뜩이라 엄마랑 나랑 다닐때 맨날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부른다... 라일락~꽃향기 맡으면~

이곡은1988년이문세의5집가로수그늘아래서면앨범에수록된이영훈작곡가의가로수그늘아래서면이라는곡으로 슈퍼스타k시즌2에서장재인이부르기도했으며이외김연우휘성임재범등많은후배가수들이리메이크로부른곡입니다
이제사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은 내용상 가을인데 왜 라일락이 피는거지?


아래

히든싱어 이문세편 보는데 엄마가 “가수가 갑상선암 걸리면 노래 못 하지...” 라길래 순간 뭔소리야 엄마 갑상선은 위가 아니라 아래에 있는데(-라고 하려다가 멈칫함 휴;;


자우림

비긴어게인2 너무 좋다 자우림 노래들 새삼스레 참 좋다 로이킴은 진짜 이문세 노래에 목소리 찰떡인 듯


좋아하고

우리애들 노래는 일단 다 좋아하고 넬노래 이문세노래 좋아함 뮤지컬노래도 좋아하고... 발라드 좋아함 ㅎㅎㅎㅎㅎ


좋아해요

알아요.전 이문세 노래만 좋아해요.노래는 좋은걸 어떻해 ㅠㅠㅠㅠ
옛날노래 가사 예쁜 거 정말 많더라구요ㅜㅜㅜㅜ 응답하라 시리즈 자주 정주행 하는데 이문세님 노래도 지쨔 좋아요! 저는 시를 위한 시 라는 노래 좋아해요ㅜㅜ 가사랑 멜로디 다 예뻐요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suseongboy


노래가

멜리가 붉은노을 선곡하니까 신나는 헤브론.... 그러나 도입부의 Let's go yes'll we're back again with LeeMunsei 에 당황하고마는대.... "이문세의 노래가 아닌가...?"
난 맘무 노래 부른 것중에 박진영파티피플에서 소개할때 부른 이문세노래가 짱 ㅜㅜㅜ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이노래 화음 오짐
나의사랑~🦓당신을 사랑합니다🎶 쿨 노래가 오늘따라 뇌리에서 자꾸 되뇌여집니다! 잘계시죠?오뽜? 건강잘 챙기시고 아프시면 안된다는것?! 우리서로 아프지말고 건강하길!~ 기도드려요🙏 사랑합니다!이문세를!♥️


이적

이문세의 (조조할인)(with 이적)
이적은 1996년 가수 이문세 다음으로 15대 별밤 지기를 맡아 약 2년 동안 DJ로 활약했다. 앞서 이지훈, 김희선이 함께했던 '이지훈의 러브 러브'라는 고정 코너는 두 사람이 사랑에 관한 에세이를 읽는 형식으로 꾸며졌는데,
난 이적보다는 이문세가.. #할매인증


이문세

이문세랑 코스모스 무대 제일 좋아함.../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do_moon99

난 왜캐 청춘하면 이문세 이런 세대의 노래들이 생각나지
2018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라인업 6/22(금)방탄소년단 선미 B1A4 BTOB 블랙핑크 6/23(토)이문세 EXO TWICE 다비치
이문세님의 노래군요.. 반갑~^^*
이문세... 맞지?
이문세씨 요즘 투어컨서트 하던데 옛날 생각 나네요
친구 중에 조용필 이문세 팬과 오리지널 건담 팬이 있으면 상대적으로 제가 신세대 취향이 됩니다
들어도 팝이나 애니노래만 들었는데 이문세는 어디서 튀어나온거야대체 (소오름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GKs_guri

나온 이문세
My Love 언젠가는 내게 얘기 하겠죠 혼자서 맘 졸일 내 얘길 하면서 웃겠죠 언젠가는 그렇게 될 거라고 날 위로하면서 오늘도 이렇게 웃어넘기죠 오늘도 이렇게 난 잠들어가죠 잠들어가죠 (짝사랑 - 이문세)
#2018롯데면세점_페밀리콘서트 #2018familyconcert VIP 스탠딩 구역 티켓이 있어요. 6.22일:#방탄소년단 #BTS ,#선미 #BTOB ,#B1A4 ,#블랙핑크 #BLACKPINK 6.23일
내가 알티한거 봐 난 잘거닉가 안녕 ♡ ♡ !!!!!! 키키 ㅋㅋㅋ 약을 섞은 범죄 ㅋㅌㅌㅋ 킼키 뇽쟝이 수고해쪙 엉아 와 쪄 ㅎㅎ!! 이문세ㅎㅎ!
이대로 떠나야만 하는가 너는 무슨 말을 했던가 어떤 의미도 어떤 미소도 세월이 흩어 가는걸 (이문세, 그녀의 웃음소리뿐)
열심히 보고 와 - 태어나서 본 연예인이라고는 이문세와 넥뱅밖에 없는 빼미가, 오늘 잘생긴 사람 보려가는 권총에게
이문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kidscIan

이문세랑 같은 아파트 살았었음 그리고 오상진도 본적있다 참 유명한 뮤배들은 거의 다 봤고 생각해보니까 많이 봤네 나도
87. 잊지 말기로 해 (With 이문세) / 이소라 정말 오랜만에, 노랠 듣다가 눈물이 울컥 나고 마음이 먹먹해지는 기분이었다. 이소라의 저 특유의 감성과 독보적 음색은 아무도 따라갈 수가 없어 이문세와 이소라의 저
친구 기다리는데 양 옆에 있는 학생들 음악소리가 엄청 커서 무슨 노래 듣는지 다 들린다.... 방ㅌㅏㄴ이랑 김ㅎㅏ온 노래 사이에서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듣고 있는 나... .. . .
이문세 이선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돌겟다 어카징ㅠ
어.. 한국노래면 거북이 노래랑 이문세노래도 진짜 좋다 ㅋㅋㅋ 거북이는 유명한거 빙고나 비행기 사계등등 있을거고 이문세는 붉은노을이랑 나팔꽃 뭐시기밖에 기억안나네..ㅠㅠ
저는 애청하는 라디오 방송을 들었어요. 이제는 이문세도 신해철도 유희열도 라디오를 하지 않지만 하헌진이 있어요. 그만의 스토리와 라이브의 진가를 새삼 느낄 수 있죠.
마삼트리오 1. 이문세 2. 이수만 3. 베네딕트 컴버배치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smoooch91

이문세유재하노래 듣는중인데 트위터 들어와서 감성다깨짐
아 조팍ㄴㄱㅋㄱㄱ미치게쎄ㅋㅋ 우리 아부지 블루투스 마이크 들고 차에서 이문세님의 붉은노을 부르고 있다겈ㄱㄱㅋ아 배아팤ㅋㄱ
기억해줘 이문세씨요!
앗,,기억해줘는 이소라씨것밖에 못찾겠어요,,기억이란 사랑보다라는 이문세씨곡은 찾았는데,,
되게 이문세같다....
이름 왜 세야 이문세임?ㅋㅋㅋ 하고 잇엇는데 레알 이문세네
첫째 문이과 둘째 이문세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6sec_mark

문이과 이문세 문이 열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눈에는 그저 이문세 장서희
대단히 훌륭하세요! 이문세👍🇰🇷♥️
아니 갑자기 이문세쇼 왜 생각나는 거지. 저는 딱 처음 산 게 말하자면 테이프였어요. 어떻게 보면 처음 좋아한 가수.
비욘세말고 이문세해요😁
작년에 광화문연가 다녀오고 부터 이문세님 노래 왕창듣고있다ㅠㅠㅠ넘 좋움...
이문세는 언제 들어도 좋구나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_JayTheater_

정말요? 저도 이문세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이영훈씨 면회를 고작 한 번 가놓고 인터뷰는 절절하던데요 시끼
정말 나쁜 사람이네요 전 이영훈씨가 만든 곡 정말 좋았거든요 이문세 정말 제명스러워
이문세 초기 노래는 거의 이영훈곡인데.배은망덕이죠
08.Zion.T - 눈(SNOW) (feat.이문세)
오오 이문세 님 노래 하나도 모름
롯팸... 이문세 나오면 붉은노을만 아는디,,,
응ㅋㅋㄱ그니까ㅋㅋㅋㅋㅋㅋ 내 기준으로는 신승훈.. 이문세... 김건모.. 이런 느낌일거같...ㅋㅋㅋㅋㅋㅋㅋ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Think____A

안녕허세요 백현이의 별이 빛나는 밤에 ㅋㅋㅋㅋㅋ ㅋ이문세님 성ㄷ모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랑새 (feat. 이문세)
이문세 갑상선암 보도에.."네 맞습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본 덕수궁, 성공회정동성당, 이화여고, 서울시의회. 한 눈에 정겹게 다 들어온다. 이문세의 '광화문연가'가 떠오른다. '덕수궁 돌담길은 아직 남아 있어요.... 언덕밑 정동길엔...조그만
태정태세이문세
ㅌㅇㅇㅅ도 있긴한데 이문세분이랑 다비치분들 있어서 정숙한 질서에서 보는걸 원해서 그런걸까요 흑흑ㅠㅠ 밤샘 전쟁예상합니다
설운도가 이문세한테 구십도로 인사하고다님ㆍㅋㅋ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shout_jh

하루를 너의 생각하면서 걷다가 바라본 하늘엔 흰 구름은 말이 없이 흐르고 푸르름 변함이 없건만 이대로 떠나야만 하는가 너는 무슨 말을 했던가 어떤 의미도 어떤 미소도 세월이 흩어가는 걸 이문세 - 그녀의 웃음소리뿐
그치. 나도 이문세까지만 듣고 안들었으니까
MTV ASIA 재현 소개 키워드 사실은 허당/오른쪽 팔뚝 뒤의 점,옆으로 잠/복숭아/영화보기,음악듣기,MV보기,패션잡지보기/이문세 유재하 등 옛날 노래와 트렌디한 노래/뭐든 잘 해내고 함께 있고 싶은 사람
이상은 걍 글코 이상을 사랑한 자들을 사랑했음 학교 도서관에 이상 시집 딱 한 권 있었는데(날자날자한번만더날자꾸나) 맨 뒷장에 방명록이 있었거든 거기에 90년대 여고생 글씨체로 이문세의별이빛나는밤에 감성 풀어적어놓은 감상문을 너무 좋아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문세가 부릅니다 { 알 수 없는 인생 }
네^^ 그 멋진 무대에서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이문세의 노래 기대가 돼요~💕
근데 롯팸 콘서트 티켓받아쏘 고민하다가 역시 엑소 나오는 날로다가 ❤️ 근데 라인업에 이문세씨도 있어서 엄마가 같이 가겠다구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nuunr

아니 대체 사연을 왜받음ㅋㅋ존내 얼탱이 뭐 이문세별밤 찍으세요?워너블 덕선이행 시켜버리네
이문세님 노래 엄청 많이 나와요 !! 꼭 보러가요ㅜㅜㅜㅜ
신용재 이수 나얼 길구봉구 박효신 김범수 김연우 하현우 이문세 소향 박정현 이선희 손승연 노래 넘모조아
이문세 너무 좋다..
만짱 라됴 선곡 완전 좋네! 이문세의 봄바람 💕
45. Vanze-Angel 보컬로이드-꿈의 형태 Zedd-Beautiful now 이문세-붉은 노을
나는 이문세버전보다 규현버전이 더 좋드라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shincomo

헉 되게 좋은 노래에요 이문세-붉은 노을.. 이게 그거에요 난 너 를사랑 해~ 이세 상 엔너뿐이 야~
이문세님...?
미디어 종류별 처음으로 샀던 음반들. 카세트 테입은 이문세 5집, 씨디는 마이클 잭슨 Bad, 엘피는 팻 메스니 First Circle
수고하셨습니다 ~^^ 씨어터 이문세... 저도 행복을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또 만날 수있는 날 기다릴게요~! 푹 쉬세요~^^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struckmerciless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032411211003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xiu_r_xiu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qufansdj

이문세 옛사랑 소녀 김광석 그대 휘파람 아래 newsen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