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저팔계

171224 #화유기 손오공한테 질질 끌려간 저팔계 저팔계아~이건 신부가 요괴가 아니고 신랑이 색귀 맞네요 손오공저팔계 네과니까 너 얘 알지? 여기 어떻게 들어가는거야? 저팔계들어가시게요? 만나면 어쩔려구
#화유기 #이홍기 #저팔계 이렇게 잘생긴 저팔계 보셨나요? 여인을 유혹하는 능력을 가진 돼지요괴로 변신한 톱스타 P.K ! #aka이홍기 #FT아일랜드보컬 #11년차밴드이홍기의 tvN ‘화유기’ 포스터 촬영현장을 급
171224 #화유기 손오공Yo! 돼지! 혀 풀어라 저팔계죄송합니다 삼장 잡으셨다면서요? 축하드립니다 행님 어쩌다 저만 알게됐어요 아무한테도 소문 안낼테니까 딱 한입만 주십시오 손오공넌 저기 까르르깔깔 애들
📸171227 스타캐스트 #이홍기 ⑦ 이렇게 잘생긴 저팔계 보셨나요? 지금 보세요♥ 내 스타 #홍스타가 열연한 ‘화유기’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P.S. ‘화유기’에서 저팔계 역 이홍기를 요로케! ㅇ_ㅇ 찾아주
171225 #화유기 우마왕 옆에서 같이 일 저질러놓고 불안해 죽겠는 저팔계 홍기 진짜 귀엽다😭😭😭
(화유기) 이홍기 톱스타 P.K로 강렬 첫 등장 관심 집중 저팔계는 여인을 유혹하는 요력이 강한 돼지요괴로 현시대 최고의 꽃미남 톱스타 P.K로 살아가고 있는 인물이다. 화유기를 통해 3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홍기


이승기

오연서 번호 따는 지박령씨 이승기?! #전화번호_뭐예요🎶 #그러는요정님은 #이름이_뭐예요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Nuestw_Nuest

#이승기 #화유기 오공 설렘 포인트 넘 많아🙊💕 추위타고 투덜되면서 요괴로부터 삼장 지켜주는 오공🙊🙊 사실..불꽃놀이하는줄ㅋㅋ 불꽃으로 요괴 내쫓는중 직진남 손오공💕💕
#이승기 #leeseunggi #李昇基 #hwayugi filming #인천송도센트럴파크 #IncheonSongdoCentralPark #화유기 촬영중 crPARKWOOJEONG
화유기 1화 제천대성 #손오공 #이승기
티비에서 화유기 나온당.. 이승기는 짧은 머리보다 약간 긴 머리가 더 어울렬
렛미아웃,,쫀다ㅏ,,,,, 와,,, 화유기 재밌네,,, 차배우님 연기 쩐다,, 이승기 넘 잘생겼고 ,,,,,
화유기 이승기 벽치기 좀 어케 안댑니까 ..
화유기 이승기 연기 못함.. 군대다녀와서 감 잃엇냐

ㅋㅋ화유기볼만하던데 이승기가 또 이승기함;;
화유기 ?그거 이승기자나 ㅋㅋ 욕 많이먹ㄷ던데 뭐 딴이유로


방송

""짧은 시간 안에 완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으나 제작진의 열정과 욕심이 본의 아니게 방송사고로 이어졌다"고 해명한 바 있다. 방송사인 tvN과 제작사인 JS픽쳐스는 A 스태프 낙상사고를 최초로 알린 한국일보의 보도가
ㅋㅎㅋㅋㄱㅋㅋㅋㄱㅋㄱㄱ 화유기 역대급방송사고 1. CG처리 안 된 귀신 액자사진 2.악귀들 와이어 줄 보임 3.광고만 10분째 보여줌 4.갑자기 뚝 끊기고 문제적 남자나옴 5.9시에 시작해서 10시 43분에 끝남 이
화유기 방송 사고 일으킨 박홍균 감독이 얼마나 대단한 인물이냐면 이 정도임 ㅇㅇ 예술 연출 한답시고 배우들을 얼마나 고생 시켰으면 ㅇㅇ
tvN 측,"'화유기' 스태프 추락사고, 사실 확인 중" 한 매체는 ‘화유기’ 촬영 현장에 세트 작업을 하던 스태프가 추락해 하반신 마비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하지만 스태프가 사고를 당했음에도 첫 방송을 강행한데 이어, 제
‘화유기’ 방송 사고→연기, 시청자 기만하나방통심의위 “안건 검토 중” 【KR Today】: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CJnDrama

화유기 방송사고가 이슈가 되면 이 기회에 방송계, 특히 후반작업업체가 젊은 인력들을 얼마나 착취하고 있는지 취재하고 공론화해야 할텐데. 현실은 드라마 시청률 걱정들이나 하는 연예 뉴스 기레기들...
"그대는 햅-격" 간지력 폭발하는 첫방 명장면 빠른 도착💨 #폰배경장착하고 #화유기영업 #함께해요 -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 tvN 토일드라마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번 주 (일) 방송 예정이던 (화유기) 4화는 제작 및 방송 안정화를 위해 다음 주 1/6(토)로 연기됩니다. (화유기) 3화는 이번 주 12/30(토) 밤 9시 방송됩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
화유기 잼잇기는 한데 방송사고 땜시 맘이 떠난댜,,😟


LET

[NU'EST W] 뉴이스트 W가 참여한 하반기 기대작 tvN 드라마 '화유기’ OST Part 1 ‘Let Me Out’이 12월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러브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뉴이스
[#덕계몹] 덕후는 계를 어디에서 탄다? 몹에서 타지! 뉴이스트W 가 부른 화유기 OST Let Me Out발매 기념! Mobffici 팔로우하고 / 스밍 인증하고 / 이 글하고 /뉴이스트W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화유기 OST Part 1) 뉴이스트 W- 'Let Me Out' 화려한 라인업으로 tvN 화제작 '화유기'의 첫번째 OST! JR이 작사에도 직접 참여한 OST를 바로 만나 보세요~ M/V 보러가기 👉

크리스마스를 위해 열심히 접어 준비한 케잌이었는데 Let Me Out 화이팅을 위한 의미도 겸하게 되었네요^^ 행복한 소식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맞이하세요! #NUESTW #화유기 #Let_Me_Out


삼장

171225 #화유기 팔계그쪽이 삼장이죠? 현실에 무사히 나오셨네요 모시러 왔습니다 나오는 문이 사라져서 고생했겠어요 문을 다시 열어드리러 간건데 먼저 나오셨네요 대단하세요 삼장내가 현실로 나온게 맞아요? 팔계
화유기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넘 재밌어 여주가 예뻐 삼장 사랑해


드라마

화유기 최악이네. 미술팀 팀장 새벽에 피디요구로 세트장 샹드리에 설치하다가 추락해서 척추 골절에 뇌출혈로 생사오가다가 의식은 간신히 회복했지만 하반신 마비라는데 드라마에 영향갈까봐 입장 표명없이 어떠한 얘기도 안하고, 현
피해자에 대한 사죄나 보상, 사건현장에 있던 다른 스텝들의 케어, 현장 안전에 대한 문제의식 이런게 전혀 없이 주먹구구식으로 눈닫고 입막고 현장의 일하는 스텝들을 소모품처럼 사용하면서 제작되는 드라마라니. 이게 비단 화유
드라마는 태후.,,도깨비.,,낭만닥터 김사부.,,여즘엔 화유기도 개잼 ㅜ
커뮤에서 잔다고 하기는 했는데 사실은 드라마 보려고 나온것이다.... 화유기 재밌어....비록 2화까지지만..... 지금 1화 보고있는데 재밌다구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primavera

왜 아직도 안자는진 ❗ 드라마 보느라... 화유기 재방으로 보는데 다시 편집을 한건가 왜 동영상으로 봤던 와이어줄이 안보이지 궁금했는데 ..ㅎ...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를

근데 저 버릇을 아직 못버리고 지금도 되도 않는 예술한다고 쓸데없는데 돈쑤고 비효율적으로 찍고 있으니 지금같은 사고를 치지. 화유기 배우들이 호감인 편이라 보려고 하는데 이렇게 병크를 치나..
배우들이 큰 탈 안나고 회복했다 했더니 화유기에선 결국 저런 사고를....;;; 카더라도 아니고 공식적으로도 사고친게 몇번인데 왜 이 인간을 계속 써주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뉴이스트W

rt , 팔로우 완료했고 스밍인증입니당!!💛 #뉴이스트W #스트리밍이벤트 #화유기 #화유기ost


스태프

JS픽쳐스의 미술감독B씨가 MBC아트와의 용역계약에 포함되지도않은 '샹들리에 설치'를 무리하게 요구했고, A씨가 야간작업으로 피로누적상태라 다음날 설치하겠다고 부탁했음에도 설치를 강요. 언론노조 "스태프 추락사고 난 '


연기

아니 화유기 다른 걸 떠나서 오연서가 연기를 너무 못함 ㅠㅠ......... 소재 재미있어서 보는데 오연서 연기 말투가 너무 어색해 ㅜ


티비에서

티비에서 화유기 재방하길래 대참사 볼 수 있나 기대했는데 작업 다 한 걸로 나오네


세트

화유기 아주 엉망진창이네... 제작비 줄이겠다고 전문 업체 아닌데다 맡기고 자재로 쓸수 없는 옹이박힌 나무로 세트 지어서 미술팀장 추락하고 감독은 예굴뽕 취해서 사람 생각 안하는 무능력자에..


대참사

화유기 대참사ㅋㅋㅋㅋㅋ


화유기

아니...... 화유기보는데 3회예고보는데 왜 갑지기.사링을 하냐....
화유기 내부관계자들도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되었다는게 소름끼친다. 고 이한빛 피디를 알게 된지 일년도 채 안 되어서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것이 제일 마음아프다.
화유기 한국판타지 그 자체라 흥미도 없고 존나 새롭지도 않음....걍 서유기컨셉 도깨비임...
퇴트하고 화유기나 볼까
"4차례 발송했지만, 낙상사고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다." 이거 정말 디테일을 알게될수록 너무 참혹한 사건이고, 적어도 화유기 보이콧 정도는 나와야하는 거 아닌가 싶다.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moran2366

누구 형 나와서 화유기 봤데요 ? ¿
ㅇㅏ 화유기 나와 원 ? !
아 좀 심한거 같아요 •• 근데 이상한게 유기햄화랑 채형언화가 동시에 대고 잇서요 먹으면 꼭 설거지를 해야대요 근데 잘 안먹음 ㅋㅎ
화유기 cg 사고와 스텝 사고는 CJ tvN 측의 무리한 100분 편성과 떨어져서 얘기될 수 없다. 애초에 매회 100분씩 생방수준으로 촬영해서 내보내는게 말이 안됨. 광고 많이 붙이려고 하는 것 같은데 말이 안되는 작업을
아 뭐야 미친 화유기 재방하길래 봤는데 처음 존나 무섭잖아;
화유기OST IS ON POINT! I LOVE
차승헌 화유기에 윌리윙카 코스프레하고 나옴

할거업는데 화유기 볼까...
혹시 화유기 막 존나 일만시키고 책임 안지는 상사들 때문에 엿먹으라고 일부러 그런거 아냐?? 몇분을 CG없이 방영하고 대처도 느린거 보면 가능성 있어 보이는데 🤔
화유기 대존잘이네
화유기 1화한다.
화유기 이거 머임ㅋㅋㅋㅋㅋ
화유기도 재밌다던데 궁금해지네요
화유기 뭐임...? 씨지 개이상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islandsnaps

헉 화유기 너무 충격적이라 말이 안나옴....................
화유기 재밌다고해서 저도 볼까하는데 논란이 많아서 끝나면 몰아서 볼까 생각중이에요..
화유기몬뎈ㅋㅋㅋㅋ
??화유기 틀었는데 연정쓰..?
화유기 보는데 음 차승원은 이거 왜 한다고 했지 오버하는 독고진 같아서 우스운데....
화유기 보고잇드아
화유기 김성오님 캡쳐 구합니다 프사구하고잇어요

화유기 보는 중인데 오연서님 증말 아름다우시네여
유기연의 귀여운 아방함 조금 엿보고 싶으시다면 롸잇나우 1화 유치킨을 아니면 좀 존나 개그지같은 파탄 성격을 보고 싶으시다면 몬엑레 1 1화 를 시작해보시는게 괜찮을것같습니다
헐...화유기잼네....
화유기인가..? 아부지랑 같이 볼줄은 몰랐다. 어무니는 재미없다고 그냥 방으로 들어가셨다. 거실에서 자소서 쓰면서 보는데..음...
오호 화유기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화유기잼
미칭 화유기 죤나 무서워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9177loved

와 화유기 애나벨 돋네
화유기 대박 재밌어... 4시까지 볼것이다
화유기 재밋다
화유기 CG가 넘 몰입안대는데ㄱ- 그치만 재밋긴 하다
다들 조용히해요 화유기 볼거야
있기는 개뿔...!!!!화유기..!
화유기가 넘재밋엇다..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S_wwlol

화유기보느라 아무것도 하지않았다
화유기 2화에 무사운거 안나오게찌
화유기 개무서운데 존잼 ,,, 나혼자 거실,,
렌더링 겁나 오래 걸려서 화유기 2화도 보고 잘랭~~ 그러고 아침에 또 고통ㅇ((
오우 화유기 첫장면부터 이러기 없긔 좀 무섭네 오우
화유기가무ㅏ야?? 처음 들어본다!
화유기 아무리 재밋어도 안볼거임 근데..그럼 그 다치신 피디분한테도 영향 갈까봐 겁남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Vakaala

화유기 마왕님,, 비서인가.. 그분 넘 멋져 마왕님 기분 나빠보일 때마다 죽일까요..?하고..... 마왕님은 엄청나게 착하고 재밌고
화유기 재밌어...꼭보자..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유기 영상 보정 왜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유기 진짜 오연서님 얼굴 보는 재미에 봄
화유기 띠용
화유기 씨지 왜저래...
헉 무슨 게임 하샤요 저는 지금 화유기보고잇슴미다(TᗰI••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primavera

헉 화유기 재밌어요!! 저 지금 라이더라고 게임 있는데 그거 하고 있어요 ㅎㅅㅎ
와 화유기 실화냐
화유기존나오글거린다나는 못볼듯
화유기 중국산인가요....손발이 다 사라져버림ㅠㅠㅠㅠㅠ
화유기 꿀잼;;
화유기 cg에 푸훕 했는데 뭔가 병맛같은 러브스토리일것같아서 정주행할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유기 봐야지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primavera

[HONGSTAGRAM] 27.12.17 .skullhong12 Il fait très froid❄❄#Dongjanggoon #CaSuffit #Hwayugi ) 너무추워❄❄#동장군 #그만해 #화유기
화유기 1화 울 오공~오공
화유기 2화 오공~오공
화유기에 장근석 나오나 보네~~~~ ㅋㅋㅋㅋㅋㅋ 닥본사 해야지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primavera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primavera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primavera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ftprimavera

화유기 저팔계 이승기 손오공 방송 LET 스태프 _a_amm_m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