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모르고

앜ㅋㅋㅋㅋ아니면 월드통합 파티퀘스트에서 만날 순 있어!근데 지금은 약간 위험할듯 곧 언니 올지도 모르고
오늘 가요대전하는 줄 모르고 외식 약속 잡앗잖아 않되 나의 안방연말파티,,
마자요 첨엔 아무것도 모르고 오 조아조아~ 이러고 있었는데 알면 알 수록 눈물파티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노래만 많이 듣기로 결심했습니다...
일러만 보고 궁예하다가 젤 큰코다치는게 앙스타같다니까 티파티 에이치만 해도 봐봐... 아무것ㅅ도 모르고보면 친절한 학교선배가 요즘은 이런게 필독서란다? 같이 읽을래? 하는거같잖아 설마 저게 지친구 과거 동인지인줄 누가
다른걸로는 애기내일 아빠 생일인데 아빠 그거 또 모르고 지나가면 어떡하지? 아카이그러니까 우리가 알려주려고 이렇게 깜짝파티 준비하는 거잖아. 그럼 신이치 아빠도 알 수있을껄? 애기진짜? 아빠 짱이다!(아카이
미카 생일 축하하는 2-B 너무 즐거워... 서프라이즈 파티할 거니까 생일 축하한다는 말은 아무도 안 하면서 다들 따로따로 미카 찾아가서 이유도 말 안 하고 사탕 주고 갔다는 게 재밌어ㅋㅋㅋㅋ 그걸 영문도 모르고 오늘 손님이
저 첨에 암것도 모르고 파티에 콩둘기 넣고 다녔다가 막판 게치스때 17판을 지는.....경험을 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SWx322


아무말

어제밤은 아모르 파티 오늘 아침은 아무말 파티로 할래
(같이 아무말 아모르파티하러 왔다))
응 잠이 안 와. 상담사한테 아무말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저번에도 아무말파티 해서 수다만 떨고 왔는데...... (상담사와데이트해벌임)
나도 한 아무말한다고!아마 우리끼리 대화하면 아무말 파티(feat.아모르 파티) 돼서 정신없을거야!
전지금 개성옆애있어서 언제내려갈진모르겟는데 다들 저녁이라도먹을가요 페그오하는사람들 아무말없이 이벤트도는파티
ㅇㅣ야 근데 그거 종ㅅ 힘들어 아무말 파티 하겠네 아모르파티연애은필수결혼은션택~~~~


노래방에서

집도착 오늘 개핫하게 놀았댜 진쨔😉😉😉 노래방에서 아모르파티로 개핫해져서 뽕참 병맛뽕 호잇 호잇ㅋㅋ

새벽에 슈퍼문 보겠다고 ㄴ난리 쳤던 것 같은데,,,,역시 새벽은 참 재밌내요 아모르 파티 이번에 노래방에서 첨 불렀는데 넘 쪽팔렷삼,,,
마리페정모하면 노래방에서 아모르파티 불러야함
아 오늘 노래방에서 아모르파티 불러서 기분 좋음


아무것도

피라니. 설마, 무슨 일 있는 걸까요. 도움이 필요한 상황은 아닐지 모르겠네요. 당장 알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으니. (바깥 어딘가 모호한 곳을 향해 시선을 둔다) 지금 할 수 있는 건 파티를 즐기는 것 뿐-. 어쩐지 기분이 묘하네요.


조때따

감기가 다 나은 줄 알았다 약을 안먹었다 감기 다시 왔다 아모르파티 아니고 콧물파티다 코를 계속 풀었다 인중이 따갑다 앞머리를 잘랐다 몽실언니다 오늘 면접있다 앞머리 강제로 힙하다 조때따 조때따 시이발 조때따


불러줘

아모르파티 춤추면서 불러줘요
아차, 통성명을 안 했구나. 그걸 잊었네. 나도 참.. (조금 머슥한 듯 작게 웃음을 흘리곤 입을 열었다.) 아모르. 아모르 파티- 라고 해. 편하게 불러줘. 자기는? 이름이 어떻게 돼?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nondogsvt

뭐, 맞아. 같이 올만한 사람이 없기도 했고... 나는 아모르 파티- 편하게 불러줘. 자기는 베이킹을 하는 사람이었구나. (조금 킁킁거리는 듯 해보인다.) 달콤한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해.
이름 예쁘네, 잘 어울려. 나는 아모르 파티, 아모르라고 불러줘. 응- 보석을 좋아해. 전문적인 사람들만큼은 못하지만, 그래도 웬만한 보석들은 알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어. (고개를 끄덕이고는 악수를 청하려는 듯 손을 내민다.)


가사

노래방 대비 벼락치기로 급하게 추천받아 아모르파티 듣고 있는데 이 노래 흥겨운 노래인 줄 알았는데 가사 듣자니 서글퍼진다ㅠㅠ으으으
아모르파티 진짜 명곡이다 명곡 가사가 넘 좋음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아모르파티 가사-
무명님을 위한 가사 핑퐁‘아모르 파티!’


모르겠어

...잘 모르겠네요. 아, 가기 싫다는 건 아니에요. 지금 출발한다고 해도 저녁 늦게 도착 할 것 같은데 파티가 늦어지는게 아닐까 모르겠어요. ...내가 간다고 파티 분위기가 음, 좋아질 것 같지도 않고.

닉넴은 그냥 가명이잖아...이게 왜 문제되는건지 모르겠어... 사실 파티아녀도 다른행사나 나이제한 자캐커뮤니티에서도 민증확인 하잖아.. 주최쪽에서만 확인하고 개인정보 파기하는건 당연한거 아니람
ㄱㅋㅋㄱㅋ페턱ㅋㄱㅋㄱ 그대사좋지만 엄밀히말해서 니가 뺏어간거자나(엄근진 아모르겠어요 3시에 셋이 만나 티파티나해줘(영고페터
앜ㅋㅋㅋ느끼한 남자애는 누구얔ㅋㅋㅋ난 캐캐체보다는 슈가슈가룬이나 꿈빛파티시엘 많이 봐서 모르겠어 사실ㅋㅋㅋㅋㅋㅋ
슬님이랑 디너쇼에 갔는데 차언니가 무대에 서서 아모르파티 부르는 꿈이었음ㅁ 이상한거ㅣ 한두개가 아니라 어디부터 태클 걸어야할지 모르겠어


편하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꼬마숙녀가 이렇게 격려해주는데 행복해지지 않으면 멋있는 언니가 될 자격이 없는 거겠지? (웃음짓는 모습에 따라서 미소짓고는 말을 이었다.) 아모르, 아모르 파티. 편하게 불러도 돼.


거고

신비고는 꼭 뛸 거고 마린중은 꼭 뛸 거고 아모르파티 꼭 뛸 거고 다 떨어질거고...


새벽에

꺄 수일밈 수일밈이랑 새벽에 멘션할때가 가장재밌음요 우리 새벽에 깨어있을때 텔레파시가 통하거든 꼭 멘션 기기 알죠?😗(읭쿠) 마지막으로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ldaehwi_020

새벽에 아모르 파티 들으면 개짱 신난다


진심

ㅋㅋㅋㅋㅋ아모르 파티 너무 신나는 곡인데 진심 인생지뢰곡이라고요ㅜㅡㅜㅜㅠ
아 진심 아모르파티 겁나 신남
아지르 연예대상가서 아모르파티하겠네진심
흑흑..저 축제때 아모르파티 춤춰용..ㅋㅋㅋㅋㅋ 진심 에바 마자옄ㅋㅋㅋ


모르겠네요

아 하긴 검은 머리만 봤으니까.... 놀랄지도 모르겠네요.... 덜 튀는 색으로 하면 괜찮지 않을까요?(자기 머리카락 만져본다) 아 아니 좋지 않아요 제가 말리는 사람이라고요. 애프터파티가 최고가 되면 저는 약을 달고 살아야 될거예요.


김연자

사랑의 배터리를 좋아한다. 한번 들어보려다가 김연자, 설하윤 의 아모르 파티에 이어 이지연, 강수지, 양수경, 안혜지 무대 매너에 감탄하며 밤새고 무한궤도로 새벽을 맞는.. 잠도듁 유튭. 아이폰 8+ 사고 싶고 츕고 전원이 꺼지려고 해..

산다는게 다 그런거지 누구나 빈손으로와 소설같은 한 편의 얘기 세상에 뿌리며 살지 자신에게 실망 하지마 모든걸 잘할 순 없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아모르파티~김연자.  ㅡAmor Fati 운명
호호 우리는 아모르파티해 김연자 선생님이 부르신 트로트ㅎ
오늘 방청에서 김연자 선생님의 아모르 파티를 라이브로 들었고 너무너무 신이 난다ㅠ


생각나

ㅋ ㅋ ㅋㅋ ㅇㄴ 신사님치이셔서 탈통곡부르는거 너무안생각나요 진짜 제 눈엔 신사님은 진짜 오만덕캐분들밖에안계신느것같아섴ㅋㅋㅋㅋㅋ(줄줄,,,,) 탈ㄹ통곡으로 아모르파티잘불ㄹ러요 저 부르십쇼
그 찬일파티에서 찬열이가 코코밥 춤 여기는 아직도 어떻게 추는지 모르겠다고 한 거 있잖아여 그거가 어디 부분인지 아시는 분 계세여? 너므 궁금해서 지금까지도 생각나여....
파라다이스 로스트 듣고시 어서 검색하려다가 아모르파티보고 망했어요 파라다이스 로스트 듣는데도 아모르파티 생각나
미안한데 아모르하니까 아모르파티 생각나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Hoshi_Tan__


몰라

우리 얘기 좀 해 파티 내내 기다려왔어 둘만의 시간을 솔직히 말을 해봐 널 보는 뜨거운 내 눈빛 알고 있었잖아 오늘 밤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몰라 넌 그게 무슨 말이야 모르지 흔들리는 너의 그 눈빛 이제는 말할래 뭐를?
물에 가라앉아서 구출 못 되면 어떻게 해 너무 끔찍해 , , ,근데 설정상 물 안에서 헤엄치고 다니는 애도 있으니까 ..아 몰라 ! 아모르 파티


기분

신연의 크리스마스를 위하여! (짠- 건배를 하며 원샷한다!) ...크으, 왠지 취하는 기분이네요..(?) (BGM- 아모르파티~ 빠 빰밤 빠 밤밤 빠밤밤 빠아밤)
연륜~! 멋져요, 그건 아무리 돈을 쏟아 부어도 가질 수 없는 거잖아요. 아모르 씨도 아직 한창인데, 저랑 같지 않나요? 지지 않는 샛별 아모르 파티- (과장된 제스쳐를 취하며 기분 좋은 듯 웃었다.)


모르겠다

풀 뜯다가 걸린 샤키. 근데 사실 샤키에게 뭔가를 그만하라고 하는 게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다. 일단 걸려도 ㅇㅅㅇ 하고 잠시 뒤에 다시 하고....아무도 없을 때 존나 풀뜯기 소파뜯기 파티를 벌이고 있을 것 같아...
근데 저 파티 서프라이즈인??? 태재랑 쯔시한테 서프라이즈..?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손 너무 많이 가 태재?ㅜㅜㅋㅋㅋ


제2의

음악을 통해 균창의 사랑은 얻지 못해도 내 작업물들은 남겠지. 제2의 백세인생 아모르파티라도 남긴다.

모든 덕후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전설의 갓띵곡 선우정아의 순이 라는 노래가 제2의 아모르파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들으면

아모르파티들으면서 마감함
ㅋ ㅋㅋ 의외로 아모르파티랑,, 어이 들으면 마감잘도ㅓㅣㅁ
떡썰 풀 때 아모르 파티 들으면서 푸는데 생각해보니 너무 상황 미묘햌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네 운명을 사랑하라. 견디자. 다 지나간다.
배진영 랜덤플레이댄스 아모르파티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민현이형이잡고 같이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YH22_KH

아모르파티님..ㅜㅜ 저가 뭐라고 오늘 이렇게까지 부채 챙겨주셔서 감사드려요 ㅜㅜ 그냥 혼자 슬퍼서 주절주절 한 말인데...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아모르 파티를 하기에는 기력이 없음 그렇다고 자고 싶지는 않음 왜냐 오늘은 크리스 마스니까 이것도 코르셋인가 아 혼란의 카오스임
해피엔드는 미루고ㅠ아모르파티다
아모르 파티이이이~~
윗층 아모르파티인데 전씨만 눕방 열심히 하는 중
두르신 합동공연 하면 아모르파티 불러주시기... 의상은 일뗌뽀볼라 응성이 빤딱이 쟈켓.... 율동도 넣어주면 좋겠어요...
저 쓸데없는특기중에 그거 있음 아모르파티랑 문을여시오 출줄알아여

몇일째 아모르파티 뽕이 빠지지않는 스피님.,.,.
딥과 황의 아모르파티다 !!!!!!!ㅜㅜㅇ꺄아가가아가ㅏㄲ
솔직히 아모르파티가 다했다고 본다
ㅇㅏ모르ㅂ파티~~~!~!~!!
큐ㅠㅜㅜㅜ 우리 이번 합창제때 아모르파티 추게 생겻는데.... 탐라에 아모르파티 보여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ㅌㅋㅋㅋ아 진짜 같은거 보고있었넼ㅋㅋㅋ아모르파티!!!
어째서 나는 큰어머니네 집에서 아모르파티를 듣고 있는것이지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Ccobuk_2_5

시키가 아모르 파티 불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지금 아모르파티 듣고 잇어서 ㅎ
신난다. (아모르 파티 노래가 중독된 듯 특정 부분을 흥얼거리며 텐트 입구에 대충 앉아 맥주 한 캔를 깐다.) 아모-르 파티-
아모르파티 부르기 딱좋다
가요대전에 내가 무대 올라가서 아모르파티 부르는게 더 신나고 재밌을 듯
화가 날 땐 아모르파티를,, 급하다급해 얼른 틀어야함
체한거 같은데 대환장아모르파티임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gogoji8613

뭐가 아까워옄ㅋㅋ 사구님 여행중이실 때 저는 아모르파티 부르고 있었다구요!!ㅋㅋㅋ 아 이것봐 뽞음면님 같애 아니라면 뽞음면님 나쁜 새럼 흥
(어디선가 미러볼을 가져왔다..!) 아모르 파티...! (완벽한 준비)
170805 박진영의 파티피플 中 #종현 언급 김태우(이하이 - 한숨) 너무 놀랜 게, 제가 너무 좋아해서 작사·작곡을 봤더니 샤이니 종현 씨가 썼더라고요. 모르셨죠? 박진영아, 샤이니? 와... 저는 그 곡 진짜
님들 앰비씌 드림에서 아모르 파티 추심 보고가세 앰~~
아모르rrrr파티 연습한다
아모르파티를 듣지 왜....
아모르 파티 파티가 그 파티가 아니었다니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gracesirius

아모르파티랑 딱어울린다
으음, 우리 선생님들이 조금 많이.. 즉흥적이시니까 파티 하는게 아닐까아~? 이상한가? 은새는 잘 모르겠는걸! 어어? 가정통신문? (잠시 고민하는 듯하더니 고개를 좌우로 도리도리) 아니! 은새는 못 챙겨왔어!
아모르파티 브금 넘우좋다
몇몇에게는, 그럴지도 모르지. 이 일 탓으로 파티에 영향이 안가도록 하자는거야. 뭐. 당연한 소리를. 내가 가지고 있고, 인카서러스까지 썼으니까? ....아....- 벌써 시간이 그랬구나, 아까 그것 때문에 잠시 잊고있었네.
잠깐만 아모르파티가......철학용어였다니...?????? 힙이 폭발한다
응응, 당연하지요! 우림 아모르파티 멤버인걸요! 무엇보다 화려한 미소가 제일 자신있어요! ( ͡° ͜ʖ ͡° )
아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이~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9owoo

아니저지금봣내요) 사실 티엠아 파티가 아니라 티엠아모르파티죠????!
아모르파티 노래 존나 흥겹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혼자 아모르파티 승헌쓰 버전으로 스룻둣둣둣둣 스룻둣 우우웅~ 이러고 불렀다가 언니한테 욕먹었어요
아모르파티는 진짜 안돼요ㅋㅋㅋㅋㅋ
미친 아모르파티 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
아모르파티가 지화자축제래 핵웃기네
두번째 장소는 노래방 아모르파티를 처음 들어보았다 저때엔 내가 사진찍기보다 노래감상과 마라카스 흔들기에 전념했으므로 전반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토티의 역동적인 사진을 첨부해본다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GFS_ickmyeong

아모르파티요
우왓 수수깡님, 성인파티 베이비셨다닠ㅋㅋㅋㅋㅋㅋ)( 꺄흐 제가 도움이 좀 되었나 모르겠네옄ㅋㅋㅋ 아 좀 더 폼나게 있을걸 그랬나봐옄ㅋㅋㅋ ㅋㅋㅋㅋ 귀여우시닷ㅜㅜㅜ222
아이님 아모르파티 들으세요 아모르 파티 지금 듣고 있는데 참 맛깔나고 좋아요^^
겹트친 파티 아모르 파티
#트개팅 탐라 활보 중인 트친 님들 우리 플랙샘과 맞팔하세용 겹트친 아모르 파티 해요!!
그럼 뭐, 아모르파티나 백세인생 불러달라고 할까. 분위기좀 내보자고 하려던거야.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아모르 르르르르륵르4 파티 그 노래 완전 신명나잖아뇨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mojito_ennead

아모르파티 신나요 눈누
흑흑 아모르 캐들 진자 넘우 입버요 눈물줄줄줄줄ㅜㅜㅜ 아모르파티 홈 브금도 넘우 조아서 틀어놓고있어요(?
아모르파티(부락딱딱 부닥닥) 아모르파티(부랃닥닥 붇닥닥)
아모르파티용따 띠영따 띠용따 뚀이용
진짜나두 트위터 존나잘한다 아무르말 파티야 아모르~ 파티~
안녕하세요 샘!! 샘 닉 약간 아모르 파티 생각이 나욤 ㅎㅎㅎㅎ 움 친하지 않은 것 같으니 친해지면 되겠네요! 그럼 남은 연말 잘 마무리하고 앞으로 잘부탁해요⭐️💜
아모르파팈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YS_zzang_

아모르...아모르파티..? 전 갠적으로 4본째!
ㅋ ㅋ ㅋ ㅋ ㅋㅋ 아모르 파티 아직두 생각남 미쳣엇어. . . .
예에에에 아모르파티
정말 진짜로 올해 받을 거라 생각했던 것들 안나오는 중에 대환멸아모르파티ㅠㅠㅠㅠㅠㅠㅠ
합창대회 연습으로 아모르파티 부르는데 너무 신남
아모르파티브금도 좋아보여
옆집에서 대체뭐함 아모르파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시끄러워 제가 트럼펫을좀부는데 가서 연주좀해드릴까요 어떠세요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duckleavepics

아모르파티는 누가 불러야 좋죠? 마담같은 아이가 딱일것 같슴다
저더ㅓ 아모르파티 들어갈랴요
알바하는데 아모르 파티 나온다
임여진 노래방 십팔번 아모르파티
모르겟어 머리랑 속이 아파!아 하지만 파티는 참가핮니다 학교 보건실 가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 2곡 더 있긴한데 아모르파티는 떼창으로 부르기로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잠깐만 님들. 제발 이노래를 40초만 들어주세요. 진짜 딱 40초만요. 이노래 살려야한다 우리는 백세인생도 살려낸 인간들이잖아 모두 이 갓곡을 들어줘💧인생 노래를 듣는데에 드는 40초를 아까워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2eum5nyu

욘자님 입덕곡은 아모르파티가 클래식 아닌가여? 제목부터 개념있음 ㅠㅠ
아ㅏ맨날 커뮤러닝하구 한역할때마다ㅏ 아모르파티 이런거 들으니까 안치이는거야(깨달ㄹ음
아모르파티 메인딜러 실화냐 포도 인생폇다
ㄱㄱㄱㄱㄱㄱㄱㄱㄱ히키님 아모르파티도알아요?
이 시간에는 진한 커피와 아모르파티 무한반복.
🌸 환장...대환장..... 대환....대환장 파티.......아!(콩,하고 손을 퉁기더니 아모르 파티를 틀었다)
(갑자기 아모르 파티가..)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rosehwi0129

(아모르 파티로 흥겨운 와중에 가만히 차 호로록...)
아모르파티 캠 제발
뭐야 푸하 아모르파티 들어가?
2017년 그렇게 아모르파티 노래를 부르더니 그걸 세정이가~
않이..아모르..파티..않이..
김세정 최애의 최애곡 아모르파티;;;
SBS연예대상 티켓 구합니다 #김세정 아모르파티 부르는거 직캠찍으러가야도ㅓㅐ요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_bae__j

아모르 파티는 연자 언니 건데.줄쓰큰 따위가 말할 라틴어가 아닌데.
ㅇㄴ 애들이랑 한역하는데 아모르파티가 잒꾸 머릿속에 맴돈다 님들 어떤애가 갑자기 아모틒파티 뽕짝에 취해있어도 당황하지 마시고 같이 리듬을 타주세요 . . .
아모르파티 ㅇㅈㄹ..... 출려면 세준이 니새기가 추던지
세동이가 아모르 파티를 . . ? 🎶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amorfati_hsw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WD_ZATZAT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optimus_deep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nyundeep_SAVE

아모르 파티 모르고 아무말 노래방에서 아무것도 조때따 새벽에 jinyoungd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