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나쁜

히히. 매일 혼내주는구나! 역시 스카이씨, 강하네요! 음.. 그래도 길가다가 겨자맨이 보이면 제가 괴롭혀줄게요. 제 친구를 괴롭히다니, 나쁜 사람일 거예요! (의지충만! 쓰다듬은 아이를 강하게 만들었다.)
(파란의 새끼와 약지 손가락 부분에 우화 손 걸쳐지자 파란의 입가에 햇빛 같은 맑은 미소 걸쳐진다.) 그거, 나쁜 버릇이에요. 우화야, (약간 혼내는 듯이 말했지만 목소리는 차분 하고 상냥 했다.) 몸살 나라 그래요.
...나쁜 아이잖아! 내가 혼내줄게!!(으샤...) 어? 악몽들을 잡아먹는...바쿠...? 말하는거야? 그게 왜 거기있지...만년필은...무슨 내용이었는데?
아로하팬분들 ㅠㅠ형들이 음식사진못찍는다고 놀려요😢😢인증샷못올린이유는...형아들때문이에요 나쁜형아들 혼내주세요😔 #커피우유형 #나무늘보형 #흥칫뿡😤😡😬
기분 나쁜데. 나 말고도 혼을 갑옷에 정착시킬 생각을 한 바보가 있었다니.
나쁜 병 내가 다 혼내줄거야
조금 애매하지만... 확실히 없애는 역할은 제 역할이 아니에요. 스기하라의 말을 빌려온다면 괴롭히는 쪽이랄까... 이렇게 말하니까 제가 나쁜 사람이 된 것 같지만요. 다시는 그런 짓 하지 못하게 혼내준다고 보면 되는 걸까요?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ten_nel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구천을 떠 도는 성완종의 혼 "판사! 내가 세상을 떠나면서도 남을 음해한 나쁜 X이라고?" 살아있는 윤승모 "판사! 눈이 있으면 봐라. 누가 거짓말했는지" 눈감고 벙어리된 언론...불의가 넘치는 알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필리아 주님은 언제쯤 대사제님을 혼내주실까요..? 나쁜 어른의 표본이에요. 어린이를 착취하는 악덕 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필리아 너무좋아ㅠㅠㅜ


에픽하이

에픽하이 4집 혼 다들 들으러 가세요
에픽하이 혼 나두 들을게 윤기오빵
에픽하이 혼 듣고 있음 내가 이걸 들을 줄이야
에픽하이 '혼' 들으면서 자야지
내가 고장난 그 몸의 흉터 산산조각난 그 혼의 숨겨버린 눈물도 지워줄게요 그대 손을 내 손에 움켜쥐고 믿어줄게요 /에픽하이 - One


사람

*여신님 이사람 혼내주세요!
나츠메...나츠메...키가 큰 사람은 거기도 크댓는데...괜찬니...누나가 타누마 혼내줄가....
......(아, 그런 건가.) 나 그럼 이제 일찍 잔다고 혼내는 사람은 당분간 없는 거구나....마음이 좀 편해졌어.
켄마「쿠로랑 같이 전철을 타고 있었는데 어린 아이가 계속 울어서 그 엄마가 '너 자꾸 울면 저 무서운 형아한테 혼난다?'라고 했다. 그런데 쿠로가 '에~ 안 혼낼건데~' 라고 해서 전철 안 사람들이 동시에 뿜었다」
호에에 다행이담담다디,,,구런 사람들은 어?!! 혼내줘야지!!
두달동안 혼을 갈아서 모았다 시키야 이제 페스때 나와죠ㅎ 100연차에서 안나오는 슬픈 일이 있더라두 나머지 200연차는 과금하묜 되지^.^(미친사람)
아이요즘 자꾸 날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는데... 레이지누가 너 괴롭혀? 내가 혼내줄까? 아이앗, 레이지 자학은 안돼. 레이지: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RyoT_o0o

새뱍이되니까 또다시 자기검열타임이 .. 머냐그 백종원이 한남존나혼내는 그 알티타ㅛ던거에 작업물에 대한 크리틱을 개인적인 공격으로 생각해서 자기 방어만 하는 사람. 잇다햇는데 그거어케고치지 나존나리심한거같은데말이지
그리고 정말로애 브레이크가 안걸리는 사람은 저지르고난뒤에 상황을 혼파망으로 겪게되는거죠
덥즈도 덥즈지만.....사실 지금 덥즈 영상도 안 보고 잇어요 조이가 위영급인게 넘 속상해서 한동안 아이돌자체를 좀 멀리한 ... 유튜브는... 사람 혼을 빼놔요.... 정말 쏙..
내 탐라 마삼른 별로 없는 거 알고 있다 마삼른 고정되면 나 블락할 사람도 많을 듯... 괜찮아 난 혼덕질 잘해(눈물)
그러게요. 아무래도 여성단체에서 따끔하게 혼을 좀 내주어야 철이 좀 들려나요? 허긴, 왠만치 사람 같아야 말을 해보죠? 사실 홍준표가 사람이면, 대공원 원숭이도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 자라고 혼내줄사람...
민기 향수 냄새 좋아하는 톄형 시도 때도 없이 목덜미로 돌진해서 다른 사람 있는 곳이나 방송에선 하지 말라고 몇 번 말했는데 자꾸 얼굴을 콕 박는다 결국 톄형이 불러다 앉히고 혼내려니까 또 킁킁거리면서 형 향수 뿌렸어여? 하는 거 보고 웃어 버리기

지옥에서 악인의 혼이 도주햇는데 다른사람에게 깃들면 그 악인의 혼으로 부활해요. 그래서 그 악인의 혼을 빼내기 위해서는 마음을 매꿔야되는데 사랑이 최고랍니다.
그렇습니다, 강제. .....? 리쿠가 저입니까? 저는 때리는 사람이 아니라, 나라에서 법을 지키지 않는 이들을 혼내달라고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이해하시겠습니까?
카스미「아무것도 안한 사람도 혼내요?」 이자요이「아니? 그러지는 않는데」 카스미「다행이다~ 오늘 조사 안했거든요!」
고쇼는 정말.. 천재가 아닐까..? 어케하면 장신의 FBI스나이퍼에게 쵸커를 채워서 집에 가둘 생각을 하지 진짜... 혼모노다 이사람은...
쿠니키다..나를 너무 많이 혼내고 잔소리 대마왕인 사람이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아 혼모노체 보면 승모근 전체에 소름 돋는 사람임
앞발에서 아직도 못 헤어나오고 있어요.... 판강아지 앞발.......크흗... 근데 혼현이 개쪽인가요 사람쪽인가요...?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KN0_7

평범한 티카페인 줄 알았는데 일하는 이들 전부가 저승사자인 그런 거 보고 싶다. 사람이 죽어서 혼이 되면 사자들이 저렇게 뿌연 연기가 넘쳐 흐르는 잔을 들고 나타나는데, 다음 생으로 넘어가기 전 망각을 가져다 줄 차인 거
기생형 외계인... 소형 에일리언이 기생하다가 사람 목 찢고 튀어나와서 고래만큼 커져서 다 잡아먹고 다니는 혼파망 꿈이었다
6:16 보검시💙 큰 강의 시작과 끝은 어차피 알 수 없는 일이지만 물결을 항상 맑게 고집하는 사람들과 친하고 싶다. 내 혼이 잠잘때 그대가 나를 지켜보아 주고, 그대를 생각할 때면 언제나 싱싱한 강물이 보이는 시원하고 고운
오늘의 (마지막 제다이) 상영관은 성탄 전야를 맞아 가족과 화목한 시간을 보내러 온 사람과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절박한 혼모노가 섞인 상태였고 내 옆에 앉은 사람은 BB-8 과 포 다메론이 처음 등장한 장면부터 “흐어엉
변화라면 변화죠. 단지, 그 이후가 없어지는 마지막 변화. 사람으로서의 시간은 끝이났고, 혼으로서의 시간은 이어지니 완벽한 정지는 아니고, 혼이 깨어진 이후에나, 아무것도 남지않은 정지상태가 올지도 모르니까요. /최치원
이번한해 참으로다사다난했다 ... 미친사기꾼공구주놈 행사장에서혼내느라 욕하고싸우고 ... 최근은 또 사람울리고... 제발 내년은 조용히 보내게해주세요 🙏
그러면 도탈족 안에선 젠더관념이 희박할거라고 생각하는쪽이 좀더 맞는거같네여! 걍 사두라는 사람의 혼이 있는데 혼에는 성별이 딱히 없지만 그 혼이 깃든 몸이 남자일수도 여자일수도 있다~ 이런식으로..

린「성적이 떨어져 우미쨩한테 혼났다냐! 우미쨩이 혼내면서『똑똑한 사람과 같이 지내면서 좀 배우세요!』라고 하길래 마키쨩이랑 에리쨩이랑 같이 다녔지만 효과는 모르겠다냐.」 우미「어쩐지 마키와 에리가 바보가 됐더라니...!! 당신이었습니까!」
린「성적이 떨어져 우미쨩한테 혼났다냐! 우미쨩이 혼내면서『똑똑한 사람과 같이 지내면서 좀 배우세요!』라고 하길래 마키쨩이랑 에리쨩이랑 같이 다녔지만 효과는 모르겠다냐.」 우미「어쩐지 마키와 에리가 바보가 됐더라니...!! 당신


맨날

아씌발 선생님 왜 맨날 늦게 주무셔 맨날 걱정되는 거 아시죠ㅡㅡ 저번에두 과제한다고 늦게 주무시고 맨날 그러시면 강신휘가 혼내요(;;;;;;) 저도 사랑해요 공주님ㅡㅡ
맨날 덕질 마이너하게만 파서 혼놀과 자급자족이 너무 익숙한 바람에 원래 포레도 그냥 혼덕질 하려고 했다가 인천콘 뽕에 얻어맞고 척수가 시키는대로 으어어허 하교 계정 만들어버린ㅠ
ㅋㅋㅋㅋㅋㅋㅋ루는 맨날 비글들이 싸우는거 구경하고잇을것 같아요...그리고 쟈근 사장님시 세 마리 다 혼내겠지..
친아들 아닌데 고등학생인 현수 키우는 재호 보고싶당.. 맨날 쌈박질 하고 들어와서 어디 줘 터져오는 게 일상인데 또 공부는 잘해서 성적은 높음. 정의감이 출중하셔서 늘 누구 괴롭히거나 시비터는 거 보면 가만있지를 못하는 성


아예

「 그냥 혼내주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먼지날때까지 후드려 패줬길 바래 . 」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jjellee217

3.3 최후의 포효 3.4 혼을 계승하는 자 개인적으로 진짜 최고라고 생각하는 메인패치들인데... 창천의 클라이막스이자 실질적 결말/ 창천과는 아예 외따른 이야기인데도 흡입력과 서사가 오짐
다른팬덤이 거기 쳐맞은 증거라고 떠들던거 생각나네요. 팬덤내에서 미화한다는게 저런 맥락이라면 아예... 혼왕때까지 엄브릿지피터라인에서 막까던 스네이프 이제는 그렇게 못까게 되어서 참 억울들 하신가보다고. 그런 생각밖에 들지 않
저 욕아예끊기운동 할고임 욕쓰는거보이면 혼내주셈
다른종족이나 다른부족의 관점에서 보면 그렇게도 볼수있을거같아여 도탈족 안에선 아예 젠더라는 관념이 희박하든지 아니면 남자의 혼은 남자에게만 깃든다고 믿는다든지 그럴거같음


크게

쿱 순간 화가나서 혼냈더니 승괁이가 울면서 "형 같은 거 싫어! 미워요!" 라고 했다. 근데 또 금세 더 크게 울면서 "형.. 사실은 좋아해요..안 미워요..." 하고 말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뭘 혼
마리아:키리카가 어렸을 때, 많이 혼낸적이 있었는데 "마리아 싫어! 미워!"라고 하더니 금새 더 크게 울면서 "마리아 사실은 조아아아아 안미어ㅓ어어어"하고 소리치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뭘 혼냈었는지 잊었다. 출처ppotankgx
인삼예전에 라을한테 '푸른진돗개한테 혼날때의 대처법'이란 쪽지를 받았었는데, 오늘 절대로 혼내질것 같아서 쪽지를 폈더니... ' 1. 크게 심호흡을 한다'만 적혀있었어...

목소리의 형태 여주가 남자애 만나고 주변 인물에게 예전에 남주군이 제 보청기를 멋대로 놀다 강에 빠뜨렸어요. 백만엔짜리였는데.... 부모님께 크게 혼이 났어요. 남주군은 변상도 안하고.... (눈물 머금기) 이런거 좀 해줬어야했다


모습이

암만 생각해도 장이씽 입술 너무 뭐라고해야하지 존나 예술적이며 아름다워 아마 신께서 씽이 빚어내면서 자신의 모든 예술혼을 투자한게아닐까.. 입술 가운데에 신중하게 선 새기는 모습이 눈 앞에 그려지는데,,
유카 「내가 담비를 혼내고 있었는데 담비가 훌쩍이면서 "유카 언니 싫어!" 하더니 좀 있다 보니까 눈물을 뚝뚝 흘리더니 "유카 언니 사실은 좋아해! 안싫어!" 하고 소리지르는 모습이 귀여워서 내가 뭘 혼냈내고 있는지 까먹고 말았어」
푸슬푸슬 웃어주는 거하며 다정하게 굴다가 혼낼 땐 눈물 쏙 빠지게 제대로 혼내주는 거 하며 진짜 너무 아 내가 너무 사랑하는 어른의 모습이다


웃으며

맞아요, 분명 혼내지는 않으실 거에요!(맞장구를 치며) 하하, 제 눈에는 여기 있는 모두가 귀엽게 보인답니다. 모두들 정말 귀여워요! 당신도요!(생긋 웃으며)
제가 왜 혼내겠습니까. (웃으며 슥슥 쓰다듬어주고는 제 담배에 불을 당겨 폐부 깊숙이 연기를 밀어넣었다 뱉어낸다) 저도 피우는 것을요.
으응, 혼내지 마아- (장난스레 웃으며 머리를 만지다 네 품에 얼굴을 묻는다.)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park_kkal

의외려나? (장난스레 웃으며 너에게 말해)제대로 못하면 혼낼지도!후후


오면

[혼밥🍚] 길드 약팔이 하러 왔습니다 집에 가면 축하해주는 친절함~ 고양이 사진을 보고 감탄하는 감수성~ 앧던에서 듣기좋은 노래를 기가막히게 선곡하는 지성~ 예부니 남캐들이 기다리고 잇는 외모까지~ 뭐? ㄹ혼밥길드오면 나도 저런
...아무 것도 아니긴. 더 아프면 병원 갈거예요. 아픈거 숨기면 정말로 혼낼거야. (너를 느릿하게 토닥였다.)...내 마하나 아픈거 다 나한테 오면 좋겠어요.
부끄럽잖아 아니 ㅋㅋㅋ보통은 어??그런장난..막안치잖어 아닌아...셰로 혼자 엄청의식할거같은데 아뭐지 방금뭐였지 이러고 ㅋ ㅋㅋㅋ디프 다시오면 그래..화내줄게 이런장난치지말라고 혼나기싫으면 ㅠ (방망이로혼내준다 개땢찌)
무슨 16살이 다 컷대 시험점수 16점 맞아오면 뒤지게 혼낼거면서
디용¿저 혼대 입쿠 다와씀 올라오면 나있다형
공부안해서 할말은 없는데ㅋㅋ나도 아무생각없고..근데 갑자기 과호흡 오고 스트레스반응 오면 혼내는 거 무서워서 그래

않이;; 잘가 ㅋㅋㅋ 잘 놀다와! 감기 더 심해져서 오면... 혼낸다!
한참 나중임다!!! 그 전에 오면 혼내버릴검다


눈물

마자마자ㅠㅠㅠㅠ진짜 누가 만든건지 혼내줘야해요ㅜㅜ근데 사실 전 만나이도 싫어ㅎㅎㅎㅎㅎㅎ애들 다 술마시는데 저는 눈물 마셔야해ㅎㅎㅎㅎㅎ후ㅜㅜㅜ
맞아요,,,,쟈니상이 혼ㄴ자다해봐야해요(? ㅋㅋㅋㅋㅋ퓨ㅠㅠㅠ요번 콘서트에서 몇몇 상태이상ㅇ소리 들려올 때마다 눈물ㄹ흘ㄹ려서.......제발...아프지만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창가로 비친 초생달 침대가로 날아온 파랑새가 전해준 그녀의 머리핀을 보고 눈물이 핑 돌아 순간 픽하고 나가버린 시야는 오감의 정전을 의미 이미 희미해진 내 혼을 -몽환의 숲/키네틱 플로우


없지만

그런가. ..호타로, 그 트릭은 혼고 선배의 생각과는 달라. 난 정답이 뭔지는 알 수 없지만, 그게 아니라고는 말할 수 있어.
네. 창고관리를 잘못한 건 내 잘못이니까 흑흑, 혼이 나도 어쩔 수 없지만 만약에 항아리 값을 물어내라고 하면 전 더 오랫동안 이곳에서 일을 해야할 거 예요. 흑.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_beeeep_


마음을

넌 나에게 전혀 마음이 없다는 사실을 먼저 알아챈 머리가 아직도 꽉 막힌 마음을 부단히 어르고 달래고 혼내고 설득하고 있지만 도통 들어먹질 않아 결국 머리가 이겼으면 좋겠는데 동시에 마음이 끝까지 지지 않았으면 하고 바라게 돼
그냥 아무것도 묻지를 말고 내 손을 잡아. 거래를 원했다면 처음부터 몸을 감아. 하지만 혼을 팔아 널 안고싶지않아. 믿어봐 넌 아직 내 마음도 모르잖아. 내가 패인 가슴을 기쁨에 웃게 상처 난 마음을 치유해 줄게. 세상으로부터 부는 바람에 장벽이 될게


안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엄마가 공부 안하면 혼내요ㅠ
아저씨가 안본다고 공부 안하면 유후 혼나요. 진짜 혼낼거야
더 혼파망이려낰ㅋㅋㅋㅋㅋㅋㅋ아 수버 근데 지금 안하면 한 6개월 뒤쯤에 하는게 나을듯 후!!!


괜찮아

(너무 귀여워서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아니 괜찮아~~! 매일 내가 혼내주는걸 뭐... 내 편 들어줘서 고마워!
괜찮아요. 아이를 혼내는게 엄마의 역할이니까, 맡겨주렴.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IF_FFXIV

괜찮아 그럼 혼내면 되는거지uu


아이

우리나라는 아이가 외출했을 때 불쾌한 경험을 할 확률이 매우 높다. 아이라고 봐주지 않으니까. 버스를 타도 어른의 속도에 맞춰 재빨리 내려야 하고 보호자가 잡아끄는 팔이 아프다고 우는 경우도 종종 생긴다. 어른의 기준에 맞
할머니가 됐을 때 한겨울에 흔들의자에 앉아 레몬파이가 구워지는 동안 뜨개질을 하고 친구 할멈에게 못되게 구는 동네 꼬마들을 혼내고 저 할머니 사실 마녀래 1000살이래 같은 말을 소곤대는 아이들 사이를 소름끼치게 지나가며 말썽쟁이
프로테스 가져와서 두르고 에스나 가져오기 매크로ver한섭 from시릴캣님 /매크로오류 끄기 /아이콘 프로테스 /혼 프로테스로 바꿉니다. /aaction 에스나 off /aaction 프로테스 on /ac 프로테스 (wait.3)
#나랑_친해지고_싶다__나랑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이미_내꺼다_인용_카톡아이디_내놔_DM 처음 올려보는 교류해시입니닷!!😙 교류 엄청나게 정말 혼토니이 좋아하니까 많이 와주세요오...💕
널 괴롭힌 아이. 내가 혼내줬어. 너대신 내가 사과도 받아줬어. 응..? 이제 봐줘. 어? 울지말고..


울면서

"흠, 울면서 반성하니 일단 한 번은 봐주마. 일단은 경고해주러 온 거니까! 난 선량하고 고귀한 의적이라 마음이 넓어. 대신 다음에 한 번만 더 내 일에 훼방 놓으면 이 오라버니가 너 아주 혼을 내줄 거야! 이 기집애 같은 자식아."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Geeeehae


맞아요

맞아요 솔직히 귀엽지만 적당히 해야죠!! 하고 혼낼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오닉스의 동심이 깨지면 안되니 따로 불러서 혼냄
저... 여동생 맞아요 저에겐 사실 언니가 있어요 모든지 잘하고 도주혼 부대에서 화약도 많이하고 성적도 우수했던 정말 악마다웠던 언니가 저에겐 있었어요... 언니를 따라잡고 싶어요.


선생님

선생님 늘 제가 어린애 같이 군다고 혼내면서. 침대 위에서 어른 처럼 굴 때는 왜 칭찬해 주지 않아요?
어깨를 베고 사라졌다고? (깜짝 놀랐겠네. 느릿하게 도닥이며 말을 이어나간다.) 그래도 선생님 잘 찾아가고, 잘했어 모래야. 고생했어. 나중에 누군지 알아내면 혼낼거야? 아니면 용서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선생님의 얼과 혼이 느껴지는 그림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혼내는거 너무 어려워
혼..나는거 시룬데.. 8ㅡ8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rakita_JH

역시 혼모노가 쓰는 혼모노체가 최고야
그런 날에는 아카아시가 나중에 보쿠토한테 미쳤냐고 누가 보면 어쩌려고 그러냐고 막 혼내다가 보쿠토가 시무룩하게 “그래서 싫어...?” 하면 아카아시가 보쿠토 끌어안고 얼굴 빨개져서 아니요 좋아요... 하는게 그게
님들 딜 안나온다면 혼내주셈 ㅠㅠ 잘한다고 하지마ㅏ 나는 쓰레기야ㅑㅑ
망자방은 지금 혼파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내고 십어도 미터기가없어
나도 혼모노체 라노벨체 잘쓰고 싶다 저는 (갓챠맨 크라우즈) 보러 갑니다- 어이어이, 누가 물어봤냐고-!www
역시 포기할 수 없는 예술혼☆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hamcheeze333

토비아스 마지막 대사가 궁금해.. ..혼파망스토리
님은 류현이랑 세아 사록 편하게 읽으셨나요? 조아요...조아...후후.... 류현이 많이 아파도 혼내지 마시기...
공대장ㄴ님 설칳해서 절 혼내주세요
아 근데 아버지랑 동생 엮으면 젤이 둘을 부르는 호칭을 어케해야해 혼파망이다
내가 혼내는거? 오늘 한거 또 할건데- (베싯거려)
홍련 주직업을 잡퀘 스토리를 본 뒤에야 결정하는 편인데, 지금 메인퀘스트 때문에 좀 빡쳐서 주직업을 나이트로 잡고 홍련멘퀘*홍련나이트잡퀘로 혼파망 빠뤼를 열까 진지하게 검토 중이다 이건 맨정신으로 밀 수 없다.
깊은 겨울밤 비바람은 우루루루/피칠 해논 옥창살을 들이치는데/獄죽음한 원귀들이 구석구석에 휙휙 울어/청절춘향도 혼을 잃고 몸을 버려버렸다/밤새도록 까무러치고/해 돋을녘 깨어나다/오! 일편단심//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seojihwanny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저 피방갔다와서 저녁에 그릴거거든요?! 그래야 또 새벽에 섹톡할거아니에요(빅픽쳐 깎님 기다리지 마시구 제가 태그할때만 후다닥 달려오시기🔥 열심히 제 혼을 쏟아부어 "야하게" 그려보겟습니다
혼낸댔다고....ㅠㅜ
후후. 그냥 여우의 혼이 깃든 모험가일 뿐입니다. 그렇게 대단한 존재도 아니며, 약소한 존재도 아니지요.
길냥이 밥 주는 윤집사,,를 혼내는 젼국이
살의 )기교)피대)철벽)난도질)1.2.3 사이에 감염지대 , 앙갚음과 흑야)기교+피보라 ) 1,4, 기교+흡혼 ) 그외에 쿨도는 돌진이나 난도질이나 이후부터는 1,4 기교흡혼) 탱버스터 올것같을때 앙갚음이나 흑야켜기...
혼모노..랄까 키식 ㅋ
헉! ㅠㅠ 앵무새를 혼내줘야겠네욤!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xc____p

혼내면 물어서,.ㅋㅋ그냥 포기햇어유..
오오~ 든든한걸? 그럼 멋지고 강한 튜라가 혼내주는 걸 기대해볼게! (기특한 친구를 향해 작은 윙크를 한다)
찾았다 혼모노 태용!!!!!
끔찍한혼종보실분
그렇게 말한 대가로 어디 혼 좀 나 봐라, 말포이!
흔히 말하는 ' 선을 넘다 ' 에서의 그것이로군요. 그렇다면 역시 문제는 그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혼모노의 영역에 있는 저에게 명시하지 않은 선은 너무나도 자주, 그리고 쉽게 넘어가져 버리고는 하더군요.
쟈규어 오라버니 무대중에 혼현이 튀어나오셧어요 ㅠ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atdawwn

그럼 혼ㄴ합.. 혼합커라 그러나 혼성커?
내탐라 혼파망이얔
치ㅣ즈 뭔 혼ㄴ종이야 (ㅁㄴㅁㄻㅁ
7. 연구원이 남긴 서포트 프로그램은 세그레토의 비서와도 같다. 자기논리가 가능해서 가끔 세그레토가 무리하면 혼내기도 한다고...
8. 두두두때 탬버린 맡길 분한테 1:1 강습하고 다시 무대 가는 길에 작은 종이상자 발견하고 "이런거 무대에 두고 그러지마! 혼난다! 잘 마실게~!^^" 말투가 전혀 혼내는 말투 아니라 넘 귀엽고 스윗해서 녹아버릴뻔했구 ㅜㅡㅜ
오전 세 시요. 설마 안 잔다고 혼내려는 건 아니겠지.
판수가 2기니 하는 얘기가 있던데 레알혼똔가요 진짜 말도안된다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GreenEcho96

집요정은 주인이 하지말래도 하지말래도 끝까지 옷을 개곤 혼이 난다... 주인은 처음부터 옷을 다시 개는 고생을 한다...
왜냐하면 너희들이 있으면 혼을 낼 때 설명하기 귀찮으니까.
물론 실패해서 스카이가 안좋아하면 겨자맨을 혼내줄 거예요
oO(이대느 잇다간 혼파망이 될것같다))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포리넠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짤 진짜 넘ㅋㅋㅋㅋㅋㅋㅋ하 저도 제가 이렇게 혼종인줄 몰랏어요(실토 그런 저를 보는 여러분의 마음
혼내줘
푸딩먹고싶다,,, 푸딩 왠지모르겠는데 이름머무 혼모노같음,,, 푸딩,,,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Enzah__

Take me to where our souls may live in peace 나를 우리의 혼이 평안히 머무를 그곳으로 이끌어줘요
전지적 사고뭉치 비글수인 톄 시점. - 톄톄. 진짜 혼날래? 톄 전 주인이 심하게 학대해서 큰소리 무서워하는데 즴 이번에 진짜 화났지. 톄가 원고 날려 먹고 노트북에 물까지 쏟아서 복구도 불가하거든. 해맑게 헤헤 웃는
「 뭐 확실하게 혼내줬다면 더이상 그딴거 만들어서 더러운 짓 안할꺼라 믿어 」
자기 지역언어가 젤편ㅇ한겁니다 엄마랑 아빠때문에 난 서울말 대구말 둘다쓰는 혼종이됐어
#악인_이메레스 이거 딱보고 룡군자생각나서 동죽/신룡/하난/춘매/추국 순으로 넣음 ㅋㅋ 마침 하난 하극상이보고싶었는데 막상 넣고 보니까 룡&난&매가 혼파망이군요,,
#년옹 혼파망 낙서
근데 감성은 진짜다 혼모노다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Bwebib_bibbib

여기서 내 말투 넘 혼모노오타쿠같고(자중하셈
엄마한테 늦게잔다고 혼낫당 :3c
헐 ㅎ혼밈 저 혼님이랑 행앗하기로한거 이저머금; 어캄 내일 가능하신ㅇ가 아니 낼 학원땜애.피곤하실캔대 목욜???
안 잔다고 할머니한테 혼낫다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lihidd_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BeryVery_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ggasggas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DHV_NA

혼 나쁜 에픽하이 사람 맨날 아예 없지만 ScalesScales_